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피부과 헤리티지 기반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담은 신제품 ‘하이퍼 글로우 30% 앰플 필링 2-STEP 프로그램’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최근 고효능∙고함량 제품을 선호하고, 메이크업 전 피부 컨디션을 빠르게 끌어올려주는 셀프 홈케어를 찾는 소비자 니즈에 발맞춰 집에서도 간편하게 고효능 필링 케어 효과를 경험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하이퍼 글로우 30% 앰플 필링 2-STEP 프로그램’은 실제 피부 전문 기관의 필링 순서를 그대로 재현해 앰플 필링, 진정 패드 등 2단계로 구성한 프리미엄 홈 필링 프로그램이다. 간편한 사용법을 통해 주 1회 1분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우수한 필링 케어 효과를
2025년 7월 국내 독립 보험대리점 (GA)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인카금융서비스, 2위 에이플러스에셋, 3위 굿리치 순으로 분석됐다. GA (General Agency )는 특정 보험사에 소속되지 않고 여러 보험사의 상품을 파는 독립 대리점이다. GA는 2000년대 초반부터 등장하기 시작해 2008년 글로벌 금융 위기 이후 보험사에서 나온 전속 설계사들이 GA 업계로 대거 흘러들면서 보험사의 주요 판매 채널로 자리를 잡았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지난 6월 10일부터 7월 10일까지 15개 보험대리점 브랜드 빅데이터 6,364,58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소통, 미디어,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를 측정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했다. 보험
쿠팡이 물놀이 용품 2500여개를 특가에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쿠팡은 물놀이 용품∙패션∙악세서리∙잡화 등을 최대 65%까지 할인하는 ‘핫한 계절, 서머 플랜 BIG SALE’을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코코릭∙마더웍스∙쿠아로∙데이닉 등 100여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행사는 두 가지 테마관으로 나눠 고객이 목적에 따라 쇼핑할 수 있도록 했다. ‘아이와 함께라면’ 테마관에서는 보행기튜브∙풀장∙목욕놀이 완구 등 아이와 물놀이할 때 유용한 상품을, ‘어른들만 떠난다면?’ 테마관에서는 비치웨어∙스노클링용품∙야외레저용 잡화 등을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대표 할인 상품은 ▲코
대상 청정원이 유럽 정통 프리미엄 소시지 ‘리치부어스트’의 나트륨 함량을 낮춘 ‘짜지 않은 리치부어스트’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최근 ‘저속노화’ 열풍 등 건강한 식습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나트륨 함량을 줄인 제품 수요도 증가하고 있다. 청정원은 지난 2017년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리치부어스트 제품 라인업에 ‘짜지 않은 리치부어스트’를 추가해 늘어나는 소비자 수요에 대응한다는 방침이다. ‘짜지 않은 리치부어스트’는 유사 제품 대비 나트륨 함량을 25% 줄였다. 짠맛에 민감한 어린이나 어르신도 나트륨 섭취 부담 없이 안심하고 즐길 수 있고, 도시락 반찬은 물론 브런치 메뉴 등으로 다양
20도 소주의 첫 시작을 알린 ‘처음처럼’이 알코올 도수를 16도로 낮춘다. 10일 롯데칠성음료는 “주류 시장의 저도화 트랜드에 맞춰 4년여 만에 알코올 도수를 16.5도에서 16도로 0.5도 낮추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주류 소비는 코로나 펜데믹을 거치며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 트랜드가 강해지며 자연스럽게 음주횟수 감소, 저도주 선호로 이어졌다. 국세통계포털에 따르면 지난 2023년도 국내 희석식 소주의 총 출고량은 844,250㎘로 전년 대비 약 2.0% 감소했다. 코로나 펜데믹 이전인 2019년의 출고량 915,596㎘와 비교해보면 약 7.8%가 줄었다. 같은 기간 동안 전체 주류의 출고량은 각각 1.0%, 4.1% 감소해 희석식 소주의
동서식품이 동서 차(茶) 제품군에 신규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쉼과 위로’라는 브랜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기획됐다. 차 한 잔이 주는 편안함과 위로를 전할 수 있도록 심플한 디자인과 파스텔톤 색상을 적용했으며, 로고 서체도 젊고 세련된 이미지로 개선해 브랜드 감성을 담아냈다. 소비자가 제품을 보다 쉽게 선택하고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요소도 적용됐다. 각 제품에는 적정 음용을 위한 냉/온수 온도와 용량, 침출 시간과 함께 제품별 주요 맛 특징을 소비자들이 직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도록 아이콘으로 표시했다. 동서식품 정다운 마케팅 매니저는 “이번 ‘동서 차’ 리뉴얼은 ‘쉼
오뚜기가 두부피로 만든 고단백 컵누들 2종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고단백 컵누들’은 ‘두부피면’을 사용하여 오뚜기 컵누들의 ‘부담없이 맛있게’ 즐기는 핵심 가치는 그대로 유지했다. 달걀 2개 분량에 해당하는 단백질 12g을 함유해 한 끼 영양 밸런스를 고려한 단백질 섭취가 가능하다. 오뚜기는 2004년 12월 국내 최초로 녹두·감자 당면을 활용하여 부담 없는 칼로리의 컵라면을 출시한데 이어 두부피를 면으로 즐기는 새로운 유형의 컵라면을 출시하여 고단백 컵라면 시장 개척에 나선다는 전략이다. ‘고단백 컵누들’은 젊은 소비자 사이에서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매콤로제맛’과 ‘마라샹궈맛’ 2종으로 구
골든블루는 세계 3대 주류품평회 중 하나인 ‘2025 IWSC’에 출품한 전 제품이 입상하는 쾌거를 달성했다고 10일 밝혔다. 1969년에 시작해 올해로 56회째를 맞이하는 IWSC는 샌프란시스코 주류품평회, 벨기에 브뤼셀 몽드셀렉션과 함께 세계 3대 주류품평회로 알려져 있다. 높은 심사 기준과 국제적 영향력으로 인해 IWSC 수상은 글로벌 시장에서 브랜드 경쟁력을 가늠하는 척도로 평가받고 있다. 골든블루는 올해 △골든블루 쿼츠 △골든블루 더 사피루스 △골든블루 더 다이아몬드 △팬텀 디 오리지널 17 △팬텀 디 오리지널 리저브 등 총 5종의 제품을 출품했으며 전 제품이 85점 이상의 브론즈 등급을 획득하는 결과를 거뒀다. 눈에
영유아 및 민감성 피부를 위한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의 여성 청결제 ‘수딩 센서티브 데일리 워시’가 국내 대표 뷰티 플랫폼 글로우픽의 소비자 평가에서 만족도 100%를 기록했다. 이번 평가는 글로우픽에서 실제 소비자 100명을 대상으로 4월 21일부터 4월 28일까지 진행됐다. ‘수딩 센서티브 데일리 워시’는 순한 성분과 우수한 세정력으로 사용자 전원에게 만족을 이끌어내며 제품력을 입증했다. 함께 평가된 ‘수딩 센서티브 스페셜 워시’도 97%의 높은 만족도를 기록하며 여성청결제 라인의 신뢰를 더했다. ‘수딩 센서티브 데일리 워시’는 세라마이드가 함유된 촉촉한 젤 타입으로 매일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데
매일유업의 대표적인 RTD 커피 브랜드 '바리스타룰스'가 론칭 이래 최대 규모의 리뉴얼을 단행한다. 가장 눈에 띄는 변화는 BI(브랜드 아이덴티티)와 패키지 디자인이다. 새로운 BI는 브랜드명 ‘바리스타룰스’에서 전문성을 상징하는 ‘BARISTA’를 시각적으로 강조하고, 브랜드 원칙을 의미하는 ‘Rules’는 감성적인 필기체로 표현해 가독성과 매력을 동시에 잡았다. 후면에는 브랜드 슬로건과 함께 특허 기술인 ‘아로마 리저브 테크™’에 대한 설명과 플레이버별 테이스팅 노트를 상세히 기재하여 소비자와의 신뢰와 소통을 강화했다. 리뉴얼의 핵심은 단연 ‘맛’이다. 매일유업의 특허 커피 추출 기술인 ‘아로마 리저브 테크™
글로벌 오픈 액세스(OA) 선도출판기업 MDPI가 지난 4일 ‘MDPI 서울 선언’을 발표했다. 스테판 토체프(Stefan Tochev) MDPI 최고경영자(CEO)는 최근 방한해 한국 내 주요 학계와의 미팅을통해 연구 투명성 및 진실성 확보, 학계 등 주요 이해관계자와의 적극적인 소통, OA 논문 기반의 한국 연구 성과의 영향력 확대를 위한 MDPI의 의지를 재확인했다. 8일 MDPI에 따르면, 작년에 이어 두 번째 한국을 방문한 스테판 토체프 CEO는 한국의주요 대학 및 대학 도서관 관계자들을 만난 후 제주도 서귀포에서 한국사립대학교도서관협의회(사대도협)이 주최한 워크숍에 참석해 글로벌 OA 출판 트렌드와 MDPI의 학술계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주제발표를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여름 성수기를 맞아 얼음 용량과 위생, 편의 기능 등 얼음정수기의 핵심 요소를 한층 강화한 신제품 ‘아이콘 얼음정수기 스탠다드’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 스탠다드'는 글로벌 정수기 시장의 새로운 기준을 다시 한 번 만들어나가겠다는 자신감과 자부심을 제품명에 담았다. 코웨이는 지난 35년 간 고객의 생활 문화를 변화시키는 혁신 제품을 지속 선보이며 환경가전 트렌드의 '뉴 노멀'을 이끌어왔다. 신제품은 코웨이 대표 제품인 ‘아이콘 얼음정수기’의 콤팩트한 사이즈와 디자인은 유지하면서도 얼음 저장 용량을 확대해 사용 편의성과 실용성을 높인 것이 특
이노시뮬레이션이 미래 모빌리티 기술이 빠르게 진화함에 따라 사용자 경험(UX)의 중요성이 핵심 경쟁력으로 부각되고 있는 가운데, 현대자동차그룹이서울 강남에 새롭게 공개한 ‘UX 스튜디오 서울(UX Studio Seoul)’의 핵심 공간인 2층 ‘어드밴스드리서치 랩(Advanced Research Lab)’에 인터랙티브 모빌리티 시뮬레이터 시스템이 공급됐다고 9일 밝혔다.이노시뮬레이션이 공급한 이번 시스템은 6축 모션 플랫폼, 가변형 실내 구조, 시선 추적 장치(Eye Tracker) 등을 통합한 몰입형 운전 시뮬레이션 기반 UX 연구 플랫폼이다.차량 크기나 구조에 따라 실내 구성을 자유롭게 조정할 수 있는 ‘가변형 테스트 벅(Validation Buck)’은, 준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