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이 주방기기 브랜드 ‘나비엔 매직’을 론칭하고 유명 셰프 에드워드 리가 출연하는 TV 광고를 공개해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나비엔 매직’은 주방의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인다. 주요 제품으로는 최대 3,400W의 강력한 화력을 자랑하는 전기레인지 인덕션, 전기오븐, 레인지후드, 전자레인지 등이 있으며, 앞으로도 제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장할 계획이다. 해당 제품들은 경동나비엔의 공식 온라인 플랫폼인 ‘나비엔 하우스’를 비롯해 주요 이커머스 채널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론칭과 함께 선보인 신규 TV 광고는 혁신적인 요리로 잘 알려진 셰프 에드워드 리의 출연으로 주
HR테크 플랫폼 잡코리아(대표이사 윤현준)가 자체 생성형 AI '룹'으로 공고를 짧게 요약해주는 '1분 레터' 서비스를 정식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잡코리아는 구직자들이 자신의 직무에 맞는 공고 정보를 메일로 받고, AI가 분석한 공고 정보를 기반으로 쉽고 간편하게 입사지원을 할 수 있도록 돕고자 이번 서비스를 출시했다. 1분 레터는 2,400만 잡코리아 회원들에게 최신 인기 채용 공고 정보를 AI로 요약해서 이메일로 제공하는 서비스다. 구직자 이력서 정보 기반으로 '룹(LOOP Ai)'이 맞춤형 채용 공고를 찾아서 전달한다. 공고에는 채용 기업의 직무, 지역, 고용형태, 마감시기 등 정보를 볼 수 있다. 룹 AI가 직접 요약한 공고 상세 내
상조서비스 기업 프리드라이프가 발달장애인 작가들의 작품을 담은 특별한 ‘봄맞이 프리드 기프트’를 제작해 인천과 대전 지역 1인 가구 어르신들께 전달하며 화사한 봄을 선물했다.지난 20일, 프리드라이프 본사와 직영 장례식장 쉴낙원의 임직원 20여 명은 인천 논현종합사회복지관에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쳤다. 이번 활동은 발달장애인 인식 개선을 위한 문화 체험 교육과 1인 가구 어르신들을 위한 맞춤형 선물 키트 제작으로 구성됐다.행사는 밀알복지재단의 예술지원 사업 ‘브릿지온(Bridge On)’과 협력해 진행됐다. 브릿지온은 음악과 미술 분야에서 재능을 가진 성인 발달장애인들의 예술 활동을 지원하며, 그들의 자립과 사회 참여
고운세상코스메틱(대표 이주호)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가 자외선 차단부터 광노화로 인한 기미 및 잡티 케어가 가능한 '비타 클리어’ 선케어 2종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비타 클리어 선케어 2종은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손상 및 노화에 대한 소비자들의 고민에 집중하여 개발된 제품이다. 닥터지는 20여 년 간 피부과학에 기반하여 피부 장벽 건강에 기반이 되는 각.보.자(각질 제거, 보습 관리, 자외선 차단) 제품 연구에 집중해왔다. 이번 신제품 2종은 ‘선크림은 닥터지’ 명성에 걸맞게 햇빛에 대한 집요한 연구를 통해 개발되었으며, 닥터지 제품 최초로 피부 노화와 색소 침착의 원인이 되는 긴꼬리 햇빛(UVA1)까지 차단
2025년 3월 국내 부동산신탁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국토지신탁, 2위 우리자산신탁, 3위 한국자산신탁 순으로 분석됐다. 부동산 신탁회사는 경험과 자금이 없어 관리나 활용에 어려움을 겪는 고객이 맡긴 신탁재산(부동산)을 효과적으로 개발·관리해 그 이익을 돌려주는 기업이다. 부동산신탁의 특징은 부동산재산권을 대상으로 하는 제도이며, 등기명의인이 수탁자명의로 귀속되는 점, 그리고 수탁자는 배타적으로 부동산의 관리, 처분권을 가지나 어디까지나 신탁목적에 따라 수익자의 이익을 위해 부동산을 관리 운영해야 한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지난 2월 24일부터 3월 24일까지의 13개 국내 부동산신탁 브랜드 빅데이터
봄꽃 개화를 기다리게 되는 봄을 맞아 데일리 액티브웨어 마운티아가 캠핑, 나들이 등 여행 및 일상에서 입기 좋은 자켓 3종을 새로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마운티아가 선보인 봄 자켓은 활동하기 편안한 짧은 길이의 숏 자켓 남녀 제품 2종과, 무릎까지 내려오는 코트형 방수 자켓 1종으로 구성됐다. 일교차가 큰 간절기에 활용하기 적합하며, 제품마다 한층 더 트렌디한 디자인과 산뜻한 컬러 등으로 디테일을 살린 점이 특징이다. 먼저, 남성용 숏자켓 ‘토모어 자켓’는 특유의 클래식하고 캐주얼한 무드로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봄버 스타일을 반영했다. 아침저녁으로 쌀쌀한 봄바람이 옷 안으로 들어오지 않도록 등 쪽 밑
뷰티 기업 에이피알(대표이사 김병훈)은 포맨트 시그니처 퍼퓸 리뉴얼 버전 4종과 ‘쿠로미 블룸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2017년 론칭된 포맨트는 그간 특유의 부드럽고 섬세한 향과 시즌별 한정판 패키지 등으로 소비자들의 시각과 후각을 사로잡으며 K-향수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에이피알은 보다 높은 고객 만족을 위해 대표 인기 제품군인 ‘시그니처 퍼퓸’의 패키지를 리뉴얼 했으며, 이를 기념해 산리오의 인기 캐릭터 ‘쿠로미’와도 콜라보 제품을 선보였다고 설명했다. 리뉴얼 된 시그니처 퍼퓸의 가장 큰 특징은 제품 용기의 디자인적 변화다. 기존의 납작한 직사각형 형태의 용기에서 부드러운 곡선이 강조된 원통
위베어소프트(대표 장영휘)가 글로벌 확장을 목표로 KGlobal Hub(CEO: David Kim)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KGlobal Hub는 동남아 시장에서 이미 주요 고객사와 파트너십을 맺고 있으며, 국내 우수한 기술력을 가진 솔루션이 동남아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전문 기업이다. 특히, KGlobal Hub는 인도네시아, 베트남, 태국 등 동남아 주요 국가에 지사를 두고 있으며, 현지 시장에 대한 깊은 이해와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맞춤형 컨설팅, 마케팅, 기술 지원을 제공하고 있다.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위베어소프트와 KGlobal Hub는 동남아 시장, 특히 인도네시아 공공시장을 중심으로 협력하며, 현재 인도네시
성인 교육 콘텐츠 회사 데이원컴퍼니(대표 이강민)가 창사 이래 최대 매출을 달성하며 사업 시작 이후 11년 연속, 법인 설립 이후 8년 연속 성장을 기록했다고 21일 밝혔다. 공시에 따르면 데이원컴퍼니의 2024년 매출액은 전년 대비 10% 증가한 1277억 원으로 역대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데이원컴퍼니의 괄목할 만한 성장은 다양한 사업 부문의 고른 성장에 기인했다. 주력 사업인 국내 B2C 부문은 전년 대비 15% 성장한 778억 원의 매출을 기록하며 성장을 견인했고, 기업 및 공공사업(B2B·B2G) 부문은 합산 348억 원으로 안정적인 실적을 유지했다. 글로벌 사업 역시 전년 대비 12% 성장한 151억 원을 달성해 전체 매출의 약 12%를 차지하며
엠에프지코리아가 운영하는 매드포갈릭이 어린이 고객을 위한 특별 이벤트 ‘해피 키즈 데이’를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이번 이벤트는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단위 고객들에게 보다 특별한 외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해피 키즈 데이’는 매드포갈릭의 자사 멤버십인 M CLUB 회원과 함께 전국 매드포갈릭 매장을 방문한 만 12세 미만 어린이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주요 혜택으로는 ‘매드포갈릭 놀이용 키즈 스티커’ 증정과 생일 기념 아이스크림 무료 제공 등이 포함된다. ‘매드포갈릭 놀이용 키즈 스티커’는 매드포갈릭 매장이 그려진 일러스트 스티커판 위에 매드깜빠뉴와 갈릭 스노잉 피자 등 대표 메
캄파리코리아는 서울 용산구에 소재한 혁신적인 바 '놀로(NOLO!)'가 여는 아시아에서 가장 주목받는 싱가포르의 모던 이탈리안 칵테일 바 소마(Somma)의 바 매니저인 멜 차베스(Mel Chavez)와 함께 하는 캄파리 베이스 프리미엄 게스트 바텐딩 행사를 지원한다고 20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오는 24일 저녁 8시부터 11시까지 서울을 대표하는 혁신적인 바&카페 놀로(NOLO!)에서 진행된다. 20년 이상의 바텐딩 경험을 가진 멜 차베스는 '스모키, 라운드, 트로피컬, 우마미(Smoky, Round, Tropical, Umami)' 등 4가지 테마를 통해 한국 소비자에게 새롭고 감각적인 칵테일 테이스팅 경험을 선사한다. 바 소마의 한국 첫 컬래버레이션으로 싱가포르와
1000원으로 못사는 라면이 늘어난다. 라면업계 1,2위 기업이 잇달아 가격 인상을 단행해서다. 오뚜기는 내달 1일자로 출고가를 평균 7.5% 인상한다고 20일 밝혔다. 오뚜기의 라면 가격 인상은 2022년 10월 이후 2년 5개월만이다.이번 인상 대상 제품은 진라면, 짜슐랭 등 16개 품목이다. 오뚜기의 라면 라인업이 27개임을 감안하면 10개 중 6개 제품을 인상한 셈이다. 인상률은 진라면이 10.3%로 가장 크고 쨔슐랭도 8.3% 오른다. 주력 제품인 진라면은 대형마트 판매가 기준으로 716원에서 790원으로 인상되며 짜슐랭은 976원에서 1056원으로 봉지당 가격이 1000원을 넘어선다. 오동통면도 800원에서 836원으로 판매가가 조정된다. 진라면 용기면
깨끗한나라가 디지털 전환(DX)을 가속화하고 고객 중심 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주문 관리 시스템(KN-Order Management System, 이하 KN-OMS)을 도입했다고 20일 밝혔다. 깨끗한나라는 디지털 전환을 핵심 경영 전략으로 삼고, 기업 고객 데이터베이스를 기반으로 고객 만족 경영을 실현하고 있다. 그 일환으로 도입된 KN-OMS는 기업 고객의 요구에 특화된 시스템으로, 기존 주문 관리 체계에서 발생했던 반복 업무와 오류를 줄이고, 재고 관리를 최적화하여 운영 효율성을 높인다. 새롭게 선보인 KN-OMS는 주문 접수부터 재고, 생산, 배송, 고객의 소리(VOC)에 이르기까지 전 과정을 하나의 통합 플랫폼에서 처리하도록 설계됐다. 공정 프로세스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