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 브랜드 로레알파리가 글로벌 인기 캐릭터 헬로키티와 협업한 한정판 ‘로레알파리 헬로키티 에디션’을 오는 11월 1일 올리브영에서 단독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HELLO KITTY, BYE DAMAGE” 라는 콘셉트 아래, 로레알파리 베스트 헤어 케어 제품과 헬로키티의 사랑스럽고 귀여운 감성을 더해 완성됐다. 100년이 넘는 로레알파리 헤어 연구소의 기술력과 헬로키티의 앙증맞은 귀여움이 만나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뷰티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로레알파리는 이번 헬로키티 에디션 론칭을 기념해 로레알파리 브랜드 앰버서더인 걸그룹 ‘미야오(MEOVV)’와 함께한 캠페인 비주얼도 공개했다. ‘HELLO KITTY, BYE DAMAGE’를
뷰티 기업 에이블씨엔씨(대표 신유정)가 미샤, 어퓨, 초공진, 스틸라, 셀라피, 라포티셀 등 주요 브랜드가 참여하는 ‘2025 블랙프라이데이 빅세일’을 11월 1일부터 11일까지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연중 최대 규모의 할인 행사인 이번 프로모션은 베스트 상품들을 1+1혜택과 함께 최대 3,300원 특가부터 기획세트 할인까지 다양한 혜택으로 마련했다. 미샤는 ‘M 퍼펙트 커버 BB크림’을 비롯해 6대 베스트셀러 앰플 전 품목을 최대 1+1 혜택으로 제공한다. 어퓨는 ‘허니앤밀크 립’, ‘본투비 매드프루프’ 아이브로우·라이너 라인을 포함한 인기 제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행사는 에이블씨엔씨 공식몰 ‘에이블샵’과 전국 미샤 오프
스킨케어 브랜드 토리든은 지워낼수록 촉촉한 ‘다이브인 저분자 히알루론산 클렌징 밀크’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토리든 대표 수분 라인 ‘다이브인’의 보습 철학을 클렌징 단계까지 확장한 것으로, 세안 과정에서부터 피부에 수분을 촉촉히 공급하는 스킨케어링 클렌징 개념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다이브인 저분자 히알루론산 클렌징 밀크’는 부드러운 클렌징에 보습력까지 더한 ‘스킨케어링 클렌징’ 제품이다. 8D 복합 저분자 히알루론산과 7D 장벽 펩타이드를 함유해 세안 후에도 즉각적으로 수분감을 채워주며, 피부 장벽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또한 자외선 차단제부터 베이스 메이크업까지 깨끗이 지워 2
교원투어가 교원그룹 창립 40주년을 맞아 풍성한 혜택을 담은 ‘해피 포티 파티’를 연다고 31일 밝혔다. 교원그룹은 1985년 교육 사업을 시작으로 환경가전·라이프케어·호텔·여행·헬스케어 등 다양한 분야로 사업을 지속 확장하며 고객의 생애주기 전반을 함께하는 토털 케어 플랫폼 기업으로 진화해 왔다. 이번 ‘해피 포티 파티’는 지난 40년간 보내준 고객들의 신뢰와 성원에 대한 감사의 뜻을 담았다. 특별 프로모션은 행운의 무료 항공권 파티, 할인코드 파티, 패키지 최저가 파티 등으로 구성됐으며, 오는 11월 19일까지 진행된다. 먼저 ‘행운의 무료 항공권 파티’에서는 추첨을 통해 왕복 항공권과 승선권을 증정한다. 오는 11월
뷰티 브랜드 토니모리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함께 ‘주토피아2 에디션’ 색조 신제품 16종을 올리브영 매장 및 온라인몰을 통해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내달 1일에는 올리브영 홍대 타운에서 해당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팝업스토어도 운영한다. 이번에 론칭한 ‘주토피아2 에디션’은 △겟잇 틴트 워터풀 시럽 △겟잇 틴트 워터풀 버터 △퍼펙트 립스 쇼킹 립 △치크톤 립 앤 치크 듀오 밤 △아이톤 도넛 아이섀도우 팔레트 △스킨톤 픽싱 커버 쿠션 △스킨톤 픽싱 커버 쿠션 퍼프 △메이크업 버스 세트 등 8개 품목이다. 토니모리의 인기 색조 제품군에 ‘주디’와 ‘닉’ 캐릭터 디자인을 적용하고, 도넛과 ‘팝시클’(Pawpcicle) 등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개인별 신체 굴곡에 따라 최적의 편안함을 제공하는 ‘비렉스(BEREX) 루네어 매트리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비렉스 루네어 매트리스는 스프링부터 메모리폼까지 인체공학 기술을 정교하게 적용했다. 매트리스 전체에 7존 체압분산 설계를 반영한 게 특징이다. 먼저 ‘AD7 시스템’은 안정적인 수면자세를 유도해 숙면을 돕는다. 신체 하중에 따라 나눈 7개 영역을 다른 경도의 스프링이 맞춤 지지하고 효과적으로 체압을 분산하는 덕분이다. 또한 각각 분리된 형태의 포켓 스프링의 배열이 독립적으로 움직여 옆 사람의 뒤척임에도 흔들림 없는 수면 환경을 제공한다. 상단 유로탑 탑퍼에는 온몸을
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이 가치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저탄소 인증 목장에서 생산한 친환경 프리미엄 우유 신제품 ‘저탄소인증우유(900ml)’를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가격’보다 ‘가치’를 중시하는 친환경 소비 트렌드가 대세로 자리 잡으면서 저탄소·친환경 제품에 대한 관심 역시 높아지고 있다. 이에 서울우유는 농림축산식품부가 주관하고 축산물품질평가원이 시행하는 ‘저탄소 축산물 인증’을 획득한 목장에서 생산한 친환경 우유를 새롭게 선보인다. 신제품 ‘저탄소인증우유(900ml)’는 저탄소 축산 기술을 적용해 온실가스 배출을 기준치 대비 10% 이상 감축한 목장의 원유로 만든 친환경 프리미
부산 해운대구에 위치한 미국식 교육기관 SSI 부산(Seoul Scholars International Busan)가 오는 11월 27일 오후 7시, 해운대 캠퍼스에서 2026학년도 추가 입학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이번 설명회에서는 내년부터 본격 도입되는 ‘Medi&Tech’ 커리큘럼 공개와 함께, ‘우주(SPACE)’를 주제로 한 2026 SSI 부산 겨울 영어캠프에 대한 내용을 다룰 예정이다. 설명회에서는 SSI 부산이 2026학년도부터 새롭게 추진하는 Medi&Tech 비전이 첫 공개된다. ‘Medi&Tech’는 의학(Medical)과 공학(Technology)을 축으로 한 융합형 커리큘럼으로, 해외 의대, 약대, 치대, 공대 등 글로벌 대학 진학에 특화된 교육 프로그램이다. SSI 부산은 학생 개인
채용 플랫폼 진학사 캐치가 Z세대 구직자 2,045명을 대상으로 ‘2025년 취업 지원 현황’에 대해 조사해 발표했다. 올해 실제로 기업에 지원한 응답자(1,732명) 가운데 81%는 ‘중소기업에 지원하지 않았다’고 답해 ‘대기업 쏠림’이 여전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들이 ‘지원한 기업 유형(복수 응답)’을 자세히 살펴보면 ‘대기업’이 60%로 가장 많았고 △중견기업(25%) △공공기관·공기업(20%) △중소기업(19%) 순이었다. 중소기업에 지원하지 않은 이유로는 ‘낮은 연봉(44%)’이 가장 많이 꼽혔다. 이어서 ‘커리어 개발 어려움(12%)’, ‘성장·안정성 부족(12%)’, ’사회적 인식(11%)’이 비슷하게 뒤를 이었고, ‘복지제도 미흡(8%)’
풀무원식품은 진한 국물과 쫄깃한 생면 식감을 살린 ‘生 수타식 닭칼국수’, ‘얼큰버섯칼국수’ 2종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최근 냉장면 시장에서는 프리미엄 한식 국물요리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으며, 취향이 세분화되면서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이 인기를 얻고 있다. 이에 풀무원은 김치전골우동에 이어 한식 국물면의 대표주자인 칼국수 신제품 2종을 선보이며 제품군을 다양화하고 겨울면 시장 공략에 본격 나선다는 계획이다. 이번 신제품은 풀무원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면과 국물에 모두 차별화를 뒀다. 닭 육수와 버섯 육수 등 새로운 국물 베이스를 개발하고, 국물과 가장 잘 어울리는 면을 완성했다. 여기에
롯데삼동복지재단은 지난 29일 울산광역시 울주군청에서 신격호 롯데 효사랑 경로당 지원 전달식을 열고, 울주군 미등록 경로당 18곳에 총 2500만 원의 운영비를 지원했다고 밝혔다. ‘신격호 롯데 효사랑 경로당 지원사업’은 국가 지원 기준을 충족하지 못해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울주군의 미등록 경로당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롯데그룹 창업주 고 신격호 명예회장의 고향인 울주군 어르신들의 복지 향상을 위해 지난 2009년 시작됐다. 올해 재단은 울주군 내 미등록 경로당 18곳에 △냉·난방비 △공과금 △식료품비 등 총 2,500만 원의 운영 지원금을 전달했다. 울주군은 경로당의 규모와 이용 실적 등을 평가해 상·중·하 3등급으
호반그룹 계열 도매시장법인 대아청과가 올해 김장철 배추 수급이 예년 수준을 유지하며 안정세를 보일 것으로 전망했다.대아청과는 지난 27일부터 사흘간 전라남도 해남과 무안 등 주요 배추 산지를 방문해 재배면적, 작황, 생육 상태를 종합 점검했다. 점검 결과 해남 지역의 배추 재배면적은 지난해보다 12% 증가했으며, 최근 기상 여건이 회복되면서 생육 상태도 전반적으로 양호한 것으로 나타났다.이번 현장 점검은 고온과 가을장마, 무름병 확산 등으로 김장철 배추 공급 불안이 제기된 가운데 진행됐다. 대아청과는 현재 작황이 양호한 수준으로, 11월 하순부터 본격적인 해남 배추 수확이 시작되면 김장철 공급량이 전년 수준 이상을 보
동국제약(대표이사 송준호)이 마데카(Madeca)와 키토산 기반의 스킨부스터인 ‘마데키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마데키엘은 동국제약의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와 고순도 키토산 기반 LTG(Liquid-To-Gel) 기술이 결합된 신개념 스킨부스터이다. 브랜드명 ‘마데키엘’은 동국제약의 마데카(Madeca)와 키토산(Chitosan)으로 구성된 하나밖에 없는 유일한(el) 스킨부스터라는 의미를 담아냈다. 동국제약 MA마케팅 담당자는 “마데키엘은 동국제약의 대표 성분으로 잘 알려진 마데카(병풀추출물) 성분을 활용해 처음 선보이는 스킨부스터로, 기존 스킨부스터와는 차별화된 작용 기전의 차세대 솔루션으로 평가받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