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돈 디아블로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5일 돈 디아블로가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Last night was special So much energy and so many emotions. Wow. Drop a and I might share the livestream...: untold.com”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그런가하면 돈 디아블로는 지난 8월 3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한터차트의 집계에 따르면 강다니엘의 이번 앨범은 초동(음반 발매 후 일주일 간의 누적 음반 판매량, 7월 29일~8월 4일 집계) 판매량 46만 6,701 장이라는 놀라운 수치를 기록했다.한터차트가 발표한 8월 1주(7월 29일~8월 4일) 주간 음반차트에서도 강다니엘)의 ‘color on me’ 앨범이 1위에 올라 화제가 되고 있다. 한터차트가 공개한 음반 판매량 데이터에 의하면 ‘color on me’ 앨범은 음반 발매 하루 만에 34만2218장의 음반 판매량을 기록해 좋은 출발을 알렸다.솔로 아티스트는 그룹에 비해 음반 파워가 약한 것이 사실. 그러나 강다니엘은 앨범 기준으로는 역대 8위, 아티스트로는 세 번째 자리까지 올라 눈길을 끌었다. 긴 공백 끝에 홀로서기를 시작한 강다니엘의 성공적인 출발을 증명하는 것은 물론, 앞으로 펼칠 행보를 더욱 기대케 하는 유의미한 기록이 아닐 수 없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지난 5일 이현승이 인스타그램에 “인싸 후배들 따라하기”라며 일상을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슝슝님 #”, “현승누나안녕하세여 모하세여 누나?”, “선배님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뻐효 ㅋㅋㅋㅋ”, “넘 아름다워요”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한편 이현승의 인스타그램은 이현승의 일상을 공개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는 화제의 SNS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MBC 수목 드라마 '신입사관 구해령(극본 김호수 / 연출 강일수, 한현희 / 제작 초록뱀미디어)' 측은 5일 자체 최고 시청률 7.6%를 경신하며 수목극 시청률 1위로 우뚝 올라선 ‘해림이들’ 신세경, 차은우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지난주 ‘신입사관 구해령’ 9-12회에서는 해령과 이림이 여사, 대군으로 만나 서로에게 가까워지는 모습이 그려졌다. 정체를 숨긴 이림에게 서운했던 해령은 광흥창 부조리에 대한 상소문으로 침울한 자신을 위로해주는 등 알게 모르게 자신을 챙겨주는 그에게 다시 마음을 열기 시작했다. 가운데 두 사람은 무엄한 허리 포옹과 첫 동침까지 함께 해 시청자들을 설레게 했다.해령, 이림의 첫 동침 현장도 공개됐다. 병풍 너머 이림이 있다는 생각에 도통 잠을 이루지 못하는 해령을 연기하는 신세경과 병풍 위로 고개를 빼꼼 내밀고 있는 차은우의 풋풋한 모습은 보는 이들의 설렘을 유발한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이윤지는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모닝뽀 라니뽀"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사진 속 이윤지는 딸 라니와 입술을 쭉 내민 모습이다.이윤지는 지난 2014년 치과의사와 결혼해 슬하에 1녀를 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김연경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5일 김연경이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이길때도 질때도 우리는 함께 싸웠습니다. 비록 부족한 리더 지만 끝까지 잘 따라와 준 언니들 그리고 친구 동생 모든 분들한테 감사합니다. 이 대회를 위해 얼마나 많이 고생하고 준비한걸 알기에 마음이 더 아픕니다. 내가 더 잘했으면 더 잘 이끌었다면 더 좋은 결과가 있지 않았을까 하고 자책해 보지만 결과를 바꿀수는 없습니다. 우리는 또 다음을 위해 노력하고 성장해 나가겠습니다. 많이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하고, 죄송합니다! 더 강한 팀으로 선수로 성장하겠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이와 관련해 팬들은 “힘내세요 잘하셨어요~!”, “#갓연경”, “복기는 하더라도 자책은 하지말기를”, “김연경이 최고다!!!!!!!!!!!” 등의 반응을 표했다.그런가하면 김연경은 지난 7월 29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제시카가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5일 제시카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Can’t go wrong with a little bit of pink”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또한 제시카는 지난 2일에 인스타그램에 올린 근황도 화제가 된 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김성은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5일 김성은은 “여름방학 괌에서 지내기로 한 태하와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왔어요~ . 도착해서 짐 풀고 놀이기구도 타고”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김성은의 팬들은 “제일 부러운 아가 엄마세요^^”, “죠은시간만끽하세요”, “편하게 즐겁게 잘 지내다 와~~~|”, “4일전부터 괌에와있는데요”, “계속비가오네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김성은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아내의 맛' 진화가 함소원과 부부싸움 후 집을 나가 연락까지 두절되며 갈등이 깊어진다.송순단은 “딸이 엄마가 무속인인 것을 숨기지 않고 당당하게 말한 것에 대해 많은 분들이 예쁘다고 하더라”고 했다.점점 깊어만 가는 갈등의 골, 진화는 끝내 집을 나가버리고, 마음의 문을 닫은 듯 연락 두절 상태가 되어 함소원을 애타게 만들었다.결국 함소원은 친정엄마의 다독임에 다시 한 번 진화에게 전화 연결을 시도하며 화해의 손길을 내밀었지만, 또 다시 서로에게 상처가 되는 말들을 내뱉으며 가까스로 얻게 된 화해의 기회를 놓치고 만다. 부부라면 살면서 누구나 한번쯤은 겪었을 법한 현실적인 갈등 상황이 생생하게 펼쳐지며 또 한 번 안방극장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86년생 송가인의 올해 나이는 34세다. 송가인은 전라남도 진도군 지산면 출생이다. 2012년 '산바람아 강바람아', '사랑가' 신곡을 내고 트로트 가수로 데뷔했다. 송가인은 본명 조은심으로 첫 앨범을 발매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지호지방시가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5일 지호지방시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I DO IT FOR THE YOUTH”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또한 지호지방시는 지난 4일에 인스타그램에 올린 근황도 화제가 된 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최자가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최자는 지난 5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속보 'Blue (Feat. Crush, SOLE)' 2019.08.07 6pm (KST) _”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을 본 최자의 팬들은 “뭐야뭐야 앨범 나와버렀어????”, “흑흑 띵곡예상”, “오애!!”, “미국마인드”, “끼야악~!~!~!~!~!~!~!~!~!~!”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최자와 소통했다.한편 최자는 평소에도 주기적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이수웅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5일 이수웅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형 건강히 다치지말고!! 휴가때보자~~”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보구밍ㅜㅠ정댛ㅠ”, “많이 보고싶을거야”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한편 이수웅은 앞선 8월 1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지난 5일 제이민이 인스타그램에 “폭염주의보물 많이 마시고 조심하기..!”라며 일상을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너무 더워 미쳤어ㅠㅠ”, “힘내자제발”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한편 제이민의 인스타그램은 제이민의 일상을 공개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는 화제의 SNS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