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이혜원이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이혜원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카메라 꺼지고 나면?? 너무 귀여우신vs’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사진을 본 이혜원의 팬들은 “와우 안느님 멋지세요^^”, “역시 안느님~~”, “봐봐”, “안느....”, “허재형님!그거슨 아니쥐~~~안느형 짱!”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또한 지난 8월 4일에도 이혜원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최윤영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5일 최윤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혜화는 감성에 젖었다가.. 여름아이는 신나게 놀다온거 같은기분.... 역시 정은지”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이를 본 팬들은 “감사합니다”, “꺄아아~~~”, “최고예요”, “아”, “우와~영쩜영 멤버들이다” 등의 댓글을 남겼다.한편 최윤영은 지난 7월 30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알린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지난 5일 신다은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을 공개해 주목을 받고 있다.사진 속 신다은은 깜찍한 헤어스타일과 함께 어울리는 표정을 짓고 있다.한편 신다은은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리는 등 팬들과의 소통에 힘쓰고 있다.
외질혜 이슈가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면서 그 배경을 두고 다양한 접근법이 실시간으로 이어지는 등 논란이 또 다른 논란과 의혹으로 이어지고 있다.사정이 이렇다보니 외질혜 키워드와 남편 키워드는 이 시간 현재 인스타그램과 트윗 등을 강타하고 있으며 이에 대한 갑론을박과 미스테리한 질문 역시 쇄도하고 있다.핵심은 외질혜 씨의 남편에 대한 다양한 의문부호들로 사실인지 귀를 의심하게 할만한 메머드급 이슈가 의혹이라는 이름으로 불거지고 있다.이에 따라 외질혜 침묵이 길어지면서 도대체 두 사람 사이에서 무슨 일이 있는지, 그리고 왜 삼자가 개입했는지 등도 의혹으로 제기되고 읶ㅆ다.외질혜 씨는 세상 혼자 사는 특급 비주얼 브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구자철이 자신의 SNS에 근황을 공개했다.구자철은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Liebe Fca Fans ! Nun habe ich fast 6 Jahre für fca gespielt und war und bin heute immer dankbar und glücklich , Euch jede Woche hinter mir zu haben ! Es war eine große Unterstützung im Stadion und Euer lautes Singen ein geiles Gefühl ! Dafür möchte ich Euch Danke sagen und bin sehr stolz auf Euch und auch auf mich , dass ich ein fca Spieler war. Leider bin ich ab dieser Saison nicht mehr da, habe in Qatar für @algharafaclub unterschrieben. Aber ich sage Euch, mein Herz wird immer für fca schlagen. Ich bedanke mich auch bei meinen Mit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3일 해피메리드컴퍼니는 이날 오후 1시 서울 모처에서 진행된 강유미의 결혼식 본식 화보를 공개했다.강유미의 결혼식은 비연예인인 예비신랑을 배려해 비공개로 진행됐다.강유미와 신랑은 소개팅으로 인연을 맺었다. 호감을 갖고 연애를 시작한 강유미는 방송으로 열애 사실을 공개한 이후 유튜브 채널을 통해 결혼 발표를 해 축하를 받았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일 방송된 JTBC2 예능 프로그램 '악플의 밤'에서는 송경아와 자이언트 핑크가 출연, 자신을 향한 악플과 대면하는 시간을 가졌다.자이언트 핑크 또한 “성형했다는 이야기를 들으면 기분 좋다. 어쨌든 예쁘다는 뜻 아니냐”며 초긍정 마인드를 드러낸 가운데 래퍼 스윙스와 도플갱어처럼 닮았다는 남매설에 “살 빼기 전인데 광대와 브이라인까지 닮았다”는 TMI(Too Much Information)를 전해 모두의 웃음을 유발했다.날은 특히 빠르게 변하는 모델계 몸매 트렌드에 대한 설리-송경아-자이언트 핑크의 ‘러브마이셀프’가 눈길을 끌었다. 과거 종잇장처럼 말랐던 몸매가 각광받았다면, 현재는 66사이즈 모델이나 키 160cm 모델 등 각자의 개성을 중요시하게 된 것. 설리는 “그런 게 너무 좋다. 예전에는 작은 옷 사이즈에 내 몸을 맞춰야 해서 자괴감이 들 때도 있었다”고 운을 뗀 뒤 “항상 스타일리스트 언니가 옷을 가져오면 예쁜 옷을 입기 위해 내 몸은 언제나 준비가 돼 있어야 했다”며 녹록하지 않았던 몸매 관리 스트레스를 털어놨다. 365일 다이어트였던 자신의 삶을 언급하며 옷에 몸을 맞추는 것이 아닌 몸에 옷을 맞춰야 한다는, 있는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송경아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5일 송경아는 “Shooting all day”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송경아의 팬들은 “와 멋져요 ^^”, “인형 같아요...”, “머리 길어도 예뿌당”, “무슨 아이돌 같네요”, “오 언니 머리 기니까 너무 이뻐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송경아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이다희가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이다희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잘 다녀올게요’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사진을 본 이다희의 팬들은 “이 사진을 좋아하는 방법 1 천 번?”, “사진을 많이 찍어야 해요”, “네덜란드 잘갔다와요”, “안녕하세요”, “잘댕겨오세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또한 지난 8월 3일에도 이다희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그룹 소녀시대 이자 솔로가수 티파니 영이 3년 만에 한국으로 돌아왔다. 긴 시간이 지난 만큼, 티파니 영은 어린 소녀 아이돌이 아닌 단단한 아티스트임을 증명했다.오프닝 무대를 마친 티파니 영은 “너무 보고싶었다. 오늘 이 자리가 정말 꿈만 같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무대를 마친 그는 “콘서트마다 내게 존경하는 아티스트 무대를 꾸미는데 ‘초대’를 선택했다”라고 소개했다.“너무 보고 싶었다. 오늘 이 자리가 꿈만 같다. 방금 공연이 3년 만에 하는 건데 짧다면 짧고 길다면 긴 시간이었다”라며 공연 소감을 전했다. “그 시간 동안 내게 반짝반짝 빛나는 순간도 있었고 가끔 힘든 순간도 있었다. 그럴 때마다 포기하고 싶을 때도 있었지만, 지금 이 반짝 반짝 빛나는 여러분을 통해 이 자리에 올 수 있었다”라며 “그동안 이 자리를 위해 걸어온 것 같다. 반짝반짝 빛나는 순간을 위해 선곡했다. 다시 한번 너무 고맙다”고 말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규정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지난 5일 규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게재된 사진과 “생일축하한다 @hwimmm @onehunnnit”라는 내용을 본 팬들은 “휘밍”, “뤼민 생축해요 ~~~”, “생일 축하드립미담!”, “생일 축하 드랴욤”, “생신축하드려요” 등의 댓글을 남기며 소통을 했다.한편 규정은 종종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지난 5일 지연이 인스타그램에 “KBS2 너의노래를들려줘 오늘 밤 10시 첫방”라며 일상을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한편 지연의 인스타그램은 지연의 일상을 공개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는 화제의 SNS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강한나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5일 강한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행복해지자, 최선을 다해서..”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한편 강한나는 앞선 8월 4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근황을 공개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