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홍영기가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홍영기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어렷을때부터 그림그리기를 너무 좋아했는데 이런 취미를 다시시작해서 너무 행복하다’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사진을 본 홍영기의 팬들은 “너무 귀여워요 ㅠㅠ”, “카와이~~”, “메리님 ㅠㅠ 그림 너무 최고죠...”, “너랑 단소 아니냥”, “그림”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또한 지난 8월 1일에도 홍영기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홍석천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2일 홍석천은 “사랑스러운 #치앙라이 #chiangrai 오랜만에 힐링 제대로 했네요. 또오고싶다 ㅎㅎㅎ”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홍석천의 팬들은 “에잇.넘즐거이!^^” 등의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홍석천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예성(슈퍼주니어)이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2일 예성(슈퍼주니어)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Black hair again ..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또한 예성(슈퍼주니어)은 지난 1일에 인스타그램에 올린 근황도 화제가 된 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최근 유현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유현주는 몸매를 뽐내며 셀카를 찍고 있는 모습이다.한편 유현주는 지난 2011년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에 입회한 그는 현재 골든블루 소속으로 활약 중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권혜인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3일 권혜인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노올로”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이를 본 팬들은 “예뻐요 참예쁘구나”, “킨텍스가시나요?ㅋㅋ”, “블랙 옷 예뻐요, 더위 조심하세요”, “인형같다^^”, “예쁘당” 등의 댓글을 남겼다.한편 권혜인은 지난 7월 30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알린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박경혜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3일 박경혜가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신나는주말!! 손촉촉 눈촉촉 꿀잼”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이와 관련해 팬들은 “어웅 예뻐라”, “아이구 예뻐요”, “우와이구야”, “미쓰리”, “나두바쩌” 등의 반응을 표했다.그런가하면 박경혜는 지난 7월 30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장승조는 지난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 한 장을 게재해 눈길을 끌고 있다.사진 속에는 수트를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는 장승조 모습이 담겼다.한편 장승조는 지난 2014년 뮤지컬배우 린아와 결혼, 지난해 득남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배윤정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3일 배윤정은 “. . . . .”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배윤정의 팬들은 “워너비”, “역시 배윤정쌤이다”, “사랑해”, “대박”, “너무 이쁘셔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배윤정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2회에서 한정록(서지석)과 이혜진은 2019년에서 함께 조선시대로 떨어진 철구(이찬호)로부터 ‘타임슬립 조종자’ 이지함의 전갈을 받은 후 임꺽정(송원석)과 함께 이지함의 거처를 찾아 ‘암호 쪽지’를 발견한 터다.정록 일행은 토정의 집에서 가익과 오순경을 만난다.무엇보다 이혜진은 지난 방송에서 정가익과 마주한 뒤 이지함의 비밀 쪽지를 은밀히 한정록에게 건네는 모습으로 자신의 마음을 은연중에 드러냈다. 뒤이어 정가익이 이혜진에게 “함께 말을 타고 가자”고 손을 건네는 가운데 이혜진이 어떤 반응을 보이게 될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나아가 현대로 돌아갈 수 있는 힌트로 추정되는 이지함의 밀서에 과연 어떤 내용이 담겨있을지 관심이 모인다.정록과 슬기(박세완), 혜진은 '정묘년 4월의 그림과 계축년 11월의 가마솥'이라고 쓰인 암호문의 뜻을 풀기 위해 머리를 맞댄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3일 첫방송된 JTBC ‘혼라이프 만족 프로젝트-혼족어플’ 1회에서는 출연자 민경훈의 ‘혼자서도 잘 잘해요’를 담아냈다.민경훈은 평소 혼자 캠핑을 즐기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민경훈은 드론을 띄우거나, 산책을 하는 등 혼자만의 시간을 보냈다. 민경훈의 영상을 보던 전현무는 “부럽다”면서도 “멘트의 90프로가 ‘와’야 아무 말도 안 할 거면 제가 캠핑 갔죠”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민경훈은 우거진 숲에서 혼자 셀카를 찍고, 혼자 텐트를 설치하며 완벽한 혼캠을 즐겼다. 민경훈은 지금까지 산 장비 중에 “텐트가 장비 중에 비싸고 만족감이 컸다”면서 혼캠 최애템으로 텐트를 꼽았다.2007년 멤버들의 군대 소식과 함께 잠정적으로 밴드가 해체됐으나, 2014년 재결성해 대중들의 추억소환과 함께 다시금 관심을 받으며 방송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장성규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3일 장성규가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이번엔 풀무원 녹즙 알바다 JTBC 건물에서 풀무원 알바를 하게 될 줄은 상상도 못했다 아무튼 오늘도 킬포만 모아봤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이와 관련해 팬들은 “형아카페알바해줘유”, “성규형 뇌 필터링좀여”, “ 노는 사람”, “완전 재밌어요 공차 알바 어때요....”, “녹록치 않고 즙같다~~~” 등의 반응을 표했다.그런가하면 장성규는 지난 8월 2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가희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랑해 보고 싶어 냄새 맡고 싶어 만지고 싶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가희는 자신의 둘째 아들과 나란히 앉아 손을 흔들고 있다.한편 가희는 7일 부터 공연되는 뮤지컬 '시티오브엔젤'에 출연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서현이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서현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파니언니생일 소시12주년’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사진을 본 서현의 팬들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또한 지난 8월 1일에도 서현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