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시청자가 보낸 별풍선은 총 120만 개.핵찌는 별풍선을 연이어 받으면서 울먹이는 듯한 표정을 지으며 춤을 췄다. 그가 해당 시청자에게 받은 별풍선은 1억2000만 원에 해당하는 양이다.설명을 위해 별풍선 1억7천만원 어치를 선물한 시청자가 남긴 댓글, 주고받은 DM과 카카오톡 메시지 등을 공개했다.젊은 친구의 너무 밝고 유쾌한 모습은 평생 일하며 살아온 저에게 큰 힘이 되었다. 그래서 작은 힘이 되어주고 싶었고, 이슈를 만들어 BJ 핵찌의 인지도를 높이고 싶었다고 별풍선을 선물하게 된 이유를 설명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최태준이 8월 1일 훈련소에 입소했다.최태준의 소속사 화이브라더스코리아 측은 최근 "최태준이 8월 1일 신병훈련소에 입소한다"라고 언급했다.최태준은 건강 상의 이유로 신체검사에서 4급 판정을 받았고 기초 군사 훈련을 받은 뒤,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복무를 했다.최태준은 별도의 입소식 등을 진행하지 않고 조용하게 입소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이주연이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31일 이주연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휠라 언더웨어(FILA UNDERWEAR) 이주연, 그라치아 8월호와 함께한 '인핏 & 아웃핏(INFIT & OUTFIT)'”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또한 이주연은 지난 29일에 인스타그램에 올린 근황도 화제가 된 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30일 채널A는 '개밥 주는 남자'의 세번째 시리즈 '개밥 주는 남자-개묘한 여행'이 8월 첫 방송된다고 밝혔다.시리즈에는 리얼리티 예능에 첫 출연하는 배우 박시후, 슈퍼주니어 김희철, 개그우먼 김지민이 출연해 다채로운 이야기를 선보인다.초보 ‘개 아빠’ 김희철은 반려견 외출 교육부터 시작해 서울 도심, 춘천, 제주도로 점점 여행지의 거리와 난이도를 높여가며 국내 곳곳을 여행한다. 펫트래블러 성장기에 초점을 맞춘 이 여정에는 마마무의 문별, 최현석 셰프, I.O.I의 김소혜 등 반려견 양육 선배들이 함께한다.한류스타 박시후는 알고 보면 20여 년 이상 반려동물을 키워온 반려인이다. 바쁜 스케줄에서도 한집에서 동거중인 고양이 '자미', '다미' 뿐만 아니라 고향집에서 태어난 반려견 '봉구'까지 돌보는 다정다감한 모습을 공개한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가희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31일 가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벌써 첫공이 다음주 프로필 촬영 하던 날이에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와우 기대기대”, “우리 가희 예쁘다”, “꺄아아아”, “기대기대~!”, “언니 힘”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한편 가희는 앞선 7월 29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개코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31일 개코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 'Happy Now (Feat. 문별 of 마마무)' Short F:lm ▶ @amoebakorea 스토리에서 바로보기 _”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한편 개코는 앞선 7월 30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31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대한외국인'에는 가수 하하와 스컬, 아나운서 장성규가 게스트로 출연했다.하하와 스컬은 앨범이 나올 때가 된 것 같다는 말에 준비가 조금 안 돼서 이번주 안으로 발매 예정이라고 했다. 확정된 앨범 발매일은 8월 2일이었다. 한현민도 같은 맴버인 줄 알았다는 외국인 팀의 말에 하하는 중학교 후배라고 밝혔다.스컬은 "준비가 조금 안 됐다. 하지만 이번 주 안으로 나올 것 같다"며 8월 2일에 발매된다고 밝혔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윤시원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31일 윤시원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살쪗나. 얼굴이 동글동글 해지는 느낌이다.. 하.. 요즘 누구땜시 맨날 일끝나고 자기전에 먹고잤더니...... ㅇ”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이를 본 팬들은 “갓시원..9”, “시봉이똥글똥글”, “시봉언니 제일 귀엽다ㅠㅠ”, “턱이 사라지고 있다 ㅋㅋㅋㅋ”, “귀엽다 ㅇㅋ” 등의 댓글을 남겼다.한편 윤시원은 지난 7월 30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알린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모델 이현이가 일상을 공개했다.30일 이현이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귀여운 이모티콘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이현이는 화려한 수영복을 입고 모자를 착용한 채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특히 출산 3개월에도 변함없는 모습이 놀라움을 자아낸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아이오아이(I.O.I) 출신 가수 전소미가 물오른 미모를 과시했다.전소미는 지난 7월 3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사진 속에는 카메라를 응시하며 포즈를 취하고 있는 전소미 모습이 담겼다. 러블리한 표정의 그의 물오른 미모가 시선을 사로잡는다.한편 아이오아이 출신 전소미는 최근 솔로로 데뷔, 활동을 마치고 휴식에 들어갔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3년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이승환의 명곡 ‘슈퍼히어로’는 배우 조정석·임윤아 주연의 영화 ‘엑시트’의 주제곡으로 쓰였다. 개봉에 맞춰 노래도 동시에 발매하기로 했다.'슈퍼히어로'와 '엑시트'의 인연은 이승환과 류승완 감독의 끈끈한 의리에서 시작됐다. 평소 모임으로 류승완 감독과 두터운 친분을 유지하고 있는 이승환이 류 감독의 제작사 외유내강의 신작 '엑시트'의 주제와 취지를 듣고 흔쾌히 영화음악 참여를 결정한 것.이승환은 영화가 전하는 메시지가 좋아 무상으로 곡을 제공했다. 2007년 버전이 아닌 2019년 '엑시트' 버전으로 새롭게 편곡해 재녹음까지 진행했다. '슈퍼히어로'는 연출을 맡은 이상근 감독이 시나리오 작업을 할 때부터 염두에 둔 곡으로 알려졌다.이승환은 영화와 노래 사이의 연결고리를 위해 영화 속 S.O.S 구조신호인 모스 부호를 이용해 브릿지 부분을 새롭게 만들었다. 스티브 브루스터(Steve Brewster)의 드럼과 이승환밴드의 베이스 등 연주를 비롯해 노래까지 새롭게 녹음했다. 경쾌하고 빠르게 편곡돼 듣는 이들의 흥을 돋울 전망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카밀라 카베요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31일 카밀라 카베요가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family”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이와 관련해 팬들은 등의 반응을 표했다.그런가하면 카밀라 카베요는 지난 7월 25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30일 오전 방송된 KBS1TV 시사교양프로 ‘아침마당’의 ‘화요초대석’ 코너에서는 이상용이 출연해 다양한 입담을 뽐냈다."서서 말로만 웃기는 스탠딩 개그의 원조"라며 "2박 3일도 혼자 말로 웃기시는 게 가능할 것"이라며 존경심을 표현했다.이상용은 "예전엔 역기 60kg 짜리를 들었는데, 지금은 나이가 들어서 역기 40kg짜리를 600개씩 하고 있다"고 밝혀 좌중의 놀라움을 자아냈다.이상용은 1996년 불거진 심장병 어린이 수술비 횡령 의혹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너무 억울했다. 지금도 그 일만 생각하면 소름이 끼치려고 한다”며 힘들었던 시간을 떠올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