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3년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이승환의 명곡 ‘슈퍼히어로’는 배우 조정석·임윤아 주연의 영화 ‘엑시트’의 주제곡으로 쓰였다. 개봉에 맞춰 노래도 동시에 발매하기로 했다.'슈퍼히어로'와 '엑시트'의 인연은 이승환과 류승완 감독의 끈끈한 의리에서 시작됐다. 평소 모임으로 류승완 감독과 두터운 친분을 유지하고 있는 이승환이 류 감독의 제작사 외유내강의 신작 '엑시트'의 주제와 취지를 듣고 흔쾌히 영화음악 참여를 결정한 것.이승환은 영화가 전하는 메시지가 좋아 무상으로 곡을 제공했다. 2007년 버전이 아닌 2019년 '엑시트' 버전으로 새롭게 편곡해 재녹음까지 진행했다. '슈퍼히어로'는 연출을 맡은 이상근 감독이 시나리오 작업을 할 때부터 염두에 둔 곡으로 알려졌다.이승환은 영화와 노래 사이의 연결고리를 위해 영화 속 S.O.S 구조신호인 모스 부호를 이용해 브릿지 부분을 새롭게 만들었다. 스티브 브루스터(Steve Brewster)의 드럼과 이승환밴드의 베이스 등 연주를 비롯해 노래까지 새롭게 녹음했다. 경쾌하고 빠르게 편곡돼 듣는 이들의 흥을 돋울 전망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카밀라 카베요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31일 카밀라 카베요가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family”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이와 관련해 팬들은 등의 반응을 표했다.그런가하면 카밀라 카베요는 지난 7월 25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30일 오전 방송된 KBS1TV 시사교양프로 ‘아침마당’의 ‘화요초대석’ 코너에서는 이상용이 출연해 다양한 입담을 뽐냈다."서서 말로만 웃기는 스탠딩 개그의 원조"라며 "2박 3일도 혼자 말로 웃기시는 게 가능할 것"이라며 존경심을 표현했다.이상용은 "예전엔 역기 60kg 짜리를 들었는데, 지금은 나이가 들어서 역기 40kg짜리를 600개씩 하고 있다"고 밝혀 좌중의 놀라움을 자아냈다.이상용은 1996년 불거진 심장병 어린이 수술비 횡령 의혹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너무 억울했다. 지금도 그 일만 생각하면 소름이 끼치려고 한다”며 힘들었던 시간을 떠올렸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8월 5일과 6일 방송된SBS 단편드라마 ‘17세의 조건’(극본 류보리, 연출 조영민)은 '애도 어른도 아닌' 17세 청소년들이 던지는 물음 “어른이 되는 순간은 언제일까?”에 대한 답을 찾아가는 드라마다. ‘질풍노도의 시기’를 겪고 있는 고등학교 2학년 주인공들의 성장통을 다룬 이 작품은 마치 영화처럼 제작되어 단편드라마라는 타이틀로 방송된다.극 중 윤찬영과 박시은은 각각 약진고 2학년생인 고민재와 안서연 역을 맡아 열연한다. 이미 둘은 실제로 같은 고등학교 같은 반의 짝꿍인데다 이미 ‘육룡이 나르샤’와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이후 세번째 만남이라는 점에서도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안서연은 다짜고짜 민재의 뺨을 때리며 “난 그러고 다니면 안 돼? 넌 왜 참견인데?”라며 따진다. 고민재는 “난 이만큼 힘들고, 괴롭고 후회하고 있어요. 좀 알아주세요. 아니냐?”라고 화를 내곤 돌아선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31일 방송된‘리와인드’에는 2002년 가요계를 흔들었던 여자 솔로 가수의 음반에 투자하는 ‘음악 라운드’가 개설된다. 이와 관련해 초특급 힌트를 얻기 위해 리와인드 노래방을 개장한다. 샵의 메인 보컬 출신 이지혜와 래퍼 김하온, 만능 엔터테이너 하하가 재해석한 코요태 무대를 시작으로 에이프릴 진솔이 부른 보아의 ‘No. 1’ 무대를 통해 2002년 히트곡을 탁월하게 소화한다.음반 투자에 집중하던 김종국은 여자 솔로 가수의 실루엣을 보고 “나랑 친구다. 이 친구가 이때 대박났다”며 초반부터 강력하게 해당 가수를 선택해 투자하자고 주장했다. 신중한 성격의 박경은 결정을 미루며 고민을 거듭했고, 초조해진 김종국은 “믿어줘! 내 전 재산을 걸게!”라며 투자에 열을 올려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신션한 남편’ 방송인 신동엽이 홍록기를 깜짝 디스했다.그중 홍록기는 예상 밖의 면모로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결혼 7년만에 얻은 아들 루안이를 향한 유별난 사랑으로 놀라움을 선사하는가 하면, 아내의 마음을 잘 몰라주는 답답한 남편의 면모를 보인 것. 앞선 방송에서는 결혼 8년차인데도 처가에 3번밖에 가지 않았다고 밝혀 원성을 샀다.주목을 모은 것은 주아민이었다. 주아민은 꼭두새벽부터 일어나 남편 유재희를 위해 아침 식사를 준비했다. 출근 시간이 너무 이른 탓에 그동안 주아민은 남편의 아침을 챙겨주지 못했던 것. 이번만은 직접 정성스레 요리를 했고, 서툰 실력이지만 영어로 쓴 손 편지까지 준비했다.김태현은 “2MC에게 공통질문을 하면 신동엽이 늘 션을 따라 한다. 그래서 이번에는 신동엽에게만 따로 질문을 하겠다”고 선언해 신동엽을 깜짝 놀라게 했다. 김태현은 “일과 가정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으셨다. 집에서는 토끼라고 불리신다는데.. 귀여운 아빠이자 귀여운 남편으로. 노하우를 알려달라”고 질문했다.아내에게 이 말을 전해들은 홍록기는 반성하는 마음에 장인어른과 가까워지기 위해 곁으로 다가가고, 오래도록 대화를 나누는 등 노력을 했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배우 오나라가 영화 촬영 중 모습을 공개해 시선을 끌고 있다.오나라는 지난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비가 와요. 해 나오길 기다리며 대기중. 비오는 소리가 시원하군요~ #입술은안돼요 #영화는잘돼요 #빗소린좋아요"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에는 비 내리는 풍경을 뒤로하고 차안에서 포즈를 취하는 오나라의 모습이 담겼다.긴 머리와 옅은 메이크업을 한 그는 휴식을 취하며 남다른 분위기를 풍겼다.한편 오나라는 현재 영화 '입술은 안돼요' 촬영 중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톰 홀랜드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31일 톰 홀랜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Nothing but big shots at Loch Lomond golf club today. Possible the best course I’ve ever played. Thank you so much for having us and thanks dad for the trip. Needed this!”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한편 톰 홀랜드는 지난 7월 28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알린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공민지가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공민지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Brazil Rehearsal Ending part is killing point 5초만에 5만명 팬분들의 사랑으로 팬싸인회가 매진 되었습니다 브라질 팬 여러분들의 뜨거운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Brazil fan signing event was sold out within 5 seconds by 50k fans! Thanks for your love and support I’ll do my best see you soon! Filmed by @yw0821 @nanacompany_official’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또한 지난 7월 30일에도 공민지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강혜원은 최근 아이즈원 공식 인스타그램에 "입술이 부었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강혜원은 침대에 업드린 자세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한편 강혜원이 속한 아이즈원은 8월 일본 단독 콘서트 투어에 돌입한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업텐션 이진혁의 단독 팬미팅 티켓이 오픈 후 전석 매진됐다.소속사 티오피 미디어는 "YES24 티켓과 인터파크 티켓에서 동시에 진행된 이진혁의 팬미팅 '진혁:해 '는 예매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됐다"고 전했다.한편, 이진혁은 지난 2015년 10인조 보이그룹 업텐션의 멤버로 데뷔했다. 최근 엠넷 ‘프로듀스 X 101'에 출연, 대중의 뜨거운 사랑을 받으며 도전을 무사히 마무리했다.한편, 이진혁의 첫 개인 팬미팅 '진혁:해 '는 오는 10일 오후 6시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개최된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그룹 2PM 멤버 황찬성이 조교로 군 복무를 하게 됐다.소속사 JYP 엔터테인먼트 측은 쵝ㄴ "황찬성이 경기도 연천 육군 5사단 신병교육대대 조교가 됐다"고 밝혔다.앞서 황찬성은 지난달 11일 시간과 장소를 언론과 팬들에게 공개하지 않은 채 육군 현역으로 입대ㅎ나 바 있다. 지난달 18일 기초 군사 훈련을 마친 황찬성은 조교로 선발돼 남은 군 생활을 이어간다. 이에 따라 황찬성은 지난 5월 전역한 옥택연에 이어 2PM 멤버들 중 두 번째로 조교 복무를 한다. 옥택연은 백마 신병교육대대 조교로 활동했으며 모범병사 표창을 받은 적이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리오나 루이스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31일 리오나 루이스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My favorites”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한편 리오나 루이스는 앞선 7월 22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근황을 공개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