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선미가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29일 선미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 나의 동그란 눈”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또한 선미는 지난 28일에 인스타그램에 올린 근황도 화제가 된 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뮤지컬배우 김지우가 미모의 어머니를 공개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7월 31일 김지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랑하는 우리 엄마"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사진 속에는 김지우와 그의 모친의 모습이 담겼다.얼굴을 맞대고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두 사람은 똑닮은 외모로 눈길을 끌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티아라 큐리가 10주년을 맞아 팬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했다.큐리는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세 장의 사진과 함께 "고마워 정말루"라는 글을 게시했다.다른 사진에서 큐리는 멤버들과 함께 아이패드를 들여다보고 있다.마지막 사진엔 팬들이 선물해준 감사장 케이크가 담겨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박지은이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박지은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amazing see walking ! 니모가 실제로 있다니? 신기해요!’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사진을 본 박지은의 팬들은 “신기해요오?”, “좋아요 ^.^~~~~~~~”, “크 넘 대박이에요”, “우왕 니모 커여웡 까만애는 징글징글”, “.긴장하시마세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또한 지난 7월 30일에도 박지은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한혜진이 태국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했다.규현은 출연진을 방콕 최상층 루프톱에 데려가 뜨거운 호응을 이끌었다.밥을 먹지 못하는 예은을 위해 진호가 고추장을 꺼내 밥을 비벼줬다. 예은이 "이게 제일 맛있어요"라며 감탄했다. 진호는 "옛날에 겪었던 거라 이해가 됐다"라며 챙겨준 이유를 밝혔다.태국 전통 의상 가게로 향한 멤버들은 각양각색의 모습으로 의상을 골라 눈길을 끌었다. 그중에서도 한혜진은 가게 주인에게 다양한 컬러를 묻고 디테일을 살피는 등 톱모델 면모를 드러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30일 방송된 ‘개똥이네 철학관’ 3회에는 배우 안내상, 우현, 김광식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임수향은 게스트들의 반백살 철학을 들으며 섬세한 리액션과 사려 깊은 질문으로 감동을 줬다.토론의 주제로 나이 듦에 따라 꼰대로 변하는 요즘 조언과 꼰대질의 차이가 무엇인지 대화를 나눴다. 김준현은 “같은 이야기여도 기분 나쁘게 하지 않아야 한다. 뭘 눈썹까지 염색했냐?”라고 밝게 탈색한 정일훈에게 물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그룹 H.O.T 출신 가수 장우혁이 ’아이돌 건물주 1위’에 등극했다. 지난달 31일 방송된 엠넷 예능 프로그램 ‘TMI 뉴스’에서는 ‘벌어서 건물주 된 아이돌’ 순위가 공개됐다.이 가운데 장우혁은 건물주 1위에 올랐다.방송은 그가 부동산 매입으로 약 82억원의 시세 차익을 냈다면서 이같이 꼽았다. 장우혁은 지난 2003년 당시 22억원대의 서울 강남구 신사동 소재 건물을 매입했으며, 현재 이 건물의 시세는 약 70억원까지 뛰었다는 설명이다. 또 지난 2015년 61억원을 들여 매입한 강남구 청담동 소재 건물은 95억원으로 올라 34억원의 차익을 냈다고 방송은 전했다. 한 부동산 전문가는 “2003년에 22억원을 주고 건물을 살 용기를 낸 것이 가장 큰 성공 요인”이라며 “장우혁씨는 2003년 노후한 건물을 매입한 뒤 신축을 생각하고 있었던 것”이라고 설명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송하윤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31일 송하윤은 “다른사람들 신경쓸시간에 내사람들 챙기쟈-”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송하윤의 팬들은 “공감합니다”, “이기적인미모 버ㅡ억”, “화이또” 등의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송하윤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임수아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31일 임수아가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어제 레식대회 4강 히히 오늘은 결승 히히 우리팀 최고당”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이와 관련해 팬들은 “결승은 언제하나요?”, “아픈몸 이끌고 멋지요 수아님~”, “임수아 우승 ㄱㄷㄱ!”, “크...역시 잘하셔...”, “에임 실환가... 쥔내 잘하시네” 등의 반응을 표했다.그런가하면 임수아는 지난 7월 29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영화 '역린', '더 테이블', '안시성', 드라마 '닥터 프로스트', '리턴', '손 더 게스트(the guest)' 등에 출연했다.데뷔부터 청초한 외모와 안정적인 연기로 주연의 자리를 꿰찬 정은채는 2013년 베를린 국제 영화제에 진출한 영화 ‘누구의 딸도 아닌 해원’으로 부산 영화평론가 협회상, 한국 영화평론가 협회상, 부일영화상 등에서 신인여우상을 수상하며 주목받았다.영화 ‘역린’ ‘더 테이블’ ‘안시성’, 드라마 ‘닥터 프로스트’ ‘리턴’ ‘손 the guest’까지 자신이 가진 이미지에 한정 짓지 않고 끊임없는 도전을 이어왔다. 정은채는 지난해 인기리에 종영한 ‘손 the guest’에서 형사 강길영 역을 맡아 파격적인 변신을 선보였다. 시청자와 같은 눈높이에서 엑소시즘과 샤머니즘의 세계관을 결합하는 매개로 캐릭터의 설득력을 더하며 이야기의 몰입도를 높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진세연은 본인의 SNS를 통해 꾸준히 팬들과 소통을 함으로써 모두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지난 31일 SNS에 올라온 사진에서 진세연은 귀걸이를 착용하면서도 카메라를 향해 활짝 웃고 있다.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세젤예....”, “심쿵”, “동기야 이것이 천사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허영지는 본인의 SNS를 통해 꾸준히 팬들과 소통을 함으로써 모두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지난 31일 SNS에 올라온 사진에서 허영지는 편의점 유니폼을 입고 드라마를 촬영 중 인증샷을 남기고 있다.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영지님 너무 귀여워요. ㅎㅎ”, “모노드라마.단편”, “드라마 화이팅입니다.허영지씨”, “야... 보고싶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이동욱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31일 이동욱이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 동욱 배우가 함께 한 'T 매거진' singapore 8월 호 공개! - 이것은 이 세상 감각이 아니야... 저 세상 비주얼과 감각의 만남 - @tsingapore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그런가하면 이동욱은 지난 7월 30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