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불타는 청춘' 배우 김윤정이 휴식기에 아르바이트 및 회사 생활을 경험했다고 고백했다.지난 달 30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 출연한 배우 김윤정이 연기를 쉬면서 다양한 사회생활을 경험했다고 밝혔다.그는 특히 치킨집에서 아르바이트를 해봤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김윤정은 "치킨집이 언론사가 많이 있는 시청 쪽에 있었다. 기자분들이 많이 오셨는데, 내가 아는 기자분도 오셨다. 처음엔 긴가민가 하시더니 결국은 알아보시는 것 같았다"고 전했다.이어 "내가 나이가 있으니까 아르바이트를 한다기보다 치킨집 사모님이거나 치킨집 주인과 가족이거나 다른 관계가 있다고 생각하는 것 같았다"고 덧붙였다.또 그는 직장 생활도 경험하며 다양한 시각을 갖게 됐다고 밝혔다. 그는 "원래 자신감이 떨어져 있었는데, 다른 일을 하면서 자신감을 끌어올렸다. 비우고 채워지는 느낌"이라고 고백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김기범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30일 김기범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THIS FRIDAY at Contra, groove all night til the morning dawn with Keike (@likekeikee), Pooh (@kibumee), DJ Jun Young (@cityboyfromseoul) and Cozy Hoon (@cozyhoon). Nu disco, funk, world & techno. 11pm-LATE.”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이를 본 팬들은 “쨍구” 등의 댓글을 남겼다.한편 김기범은 지난 7월 23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알린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8월 18일 밤 9시 5분 꿀잼 역사 예능 MBC ‘선을 넘는 녀석들-리턴즈’이 첫 방송된다.돌아오는 ‘선을 넘는 녀석들-리턴즈’는 ‘시간의 선’을 넘어 우리의 진짜 역사를 찾아 나서는 여정을 떠날 계획이다. 이를 예고하듯 ‘알라딘’을 패러디한 티저 영상이 ‘역사 어드벤처’, ‘꿀잼 역사 여행’의 시작을 알리며, 예비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영상은 동굴 속에 갇힌 ‘지식 사냥꾼’ 전현무와 유병재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그들이 발견한 보물 속에서 ‘지니’ 설민석이 푸른 연기와 함께 깜짝 등장한다. 매직카펫을 타고 전국 구석구석 숨겨진 역사 현장을 찾아다니는 전현무와 유병재의 모습이 펼쳐졌다. “설지니와 함께 떠나는 발로 터는 역사 여행”, “꿀잼 가득한 역사라비안 나이트”의 목소리와 신나는 음악은 탐사의 흥을 높인다.“역사를 잊은 민족에게 미래는 없다”는 설민석의 한 마디는 프로그램의 존재 이유를 말해준다. 역사 여행의 즐거움뿐 아니라 중요성까지 강조한 것. 이전 시즌보다 더욱 업그레이드된 ‘선을 넘는 녀석들-리턴즈’는 2019년 현재 우리가 꼭 봐야 할 프로그램임을 예고, 첫 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싱어송라이터 안녕하신가영이 소극장 콘서트를 성료했다. 안녕하신가영은 지난 7월 22일부터 28일까지 6일 동안 서울 마포구 망원동에 있는 벨로주에서 소극장 콘서트 '6일의 썸머'를 개최했다.이번 '6일의 썸머'는 점을 주제로 기획됐다.안녕하신가영을 포함해 공연장에 모인 모든 관객이 하나의 점이 되어서 날마다 서로 다른 점들이 모여 새로운 면을 이루고 이들이 만나 또다른 각도를 만들어내 매일매일 하나뿐인 그림을 그려간다는 컨셉으로 6일 동안 특별한 그림을 완성했다.첫날인 화요일 출발점을 시작으로, 수요일은 관객들의 고민을 상담해주는 타로점, 목요일에는 1:1 맞춤형 공연인 소수점, 금요일은 각자의 터닝포인트에 대해 얘기하는 전환점, 토요일에는 플리마켓 스타일의 백화점, 마지막 공연인 일요일에는 도착점이라는 설정을 통해 공연을 꾸렸다.소극장 공연의 특성상 관객과 근거리에서 눈을 맞추며 그날의 주제에 맞는 대화를 나누는 등 공연의 분위기를 한층 훈훈하게 만들었다.곡에 따라 건반과 기타, 베이스를 직접 연주하면서 노래를 불렀으며, 대표곡은 음원과는 다른 편곡을 통해 라이브의 묘미를 살리는 한편 매일 다른 미 발표곡의 무대를 선사하기도 했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헤이즈가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헤이즈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저녁 6시 , 헤이즈 음악들의 일등 공신, 다혜의 일등 동생 ෆ다비ෆ 의 새 노래가 나옵니다 ! 넘넘넘 좋으니까 잊지 말고 꼭 들어보시길 미리 추천해요 ..’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사진을 본 헤이즈의 팬들은 “와 누나 사랑행”, “넵 누나”, “6시4분에 들어야겠댱 ,,,”, “기대된다요”, “이고야~~~!!”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또한 지난 7월 29일에도 헤이즈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제시 제이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30일 제시 제이는 “마치 어제처럼 나는 너희 모두를 경외하며 @tulisasinstram과 함께 앉아 있었다. 8년 전인가? 나는 첫날부터 너희들을 믿어왔다. 네가 여자로 변해가는 걸 보는 내 마음속의 기쁨은 마법에 걸렸어 하지만 토요일에 목소리 연기를 보는 앞줄은 정말 멋진 순간이었고, 그것은 UGH 마징! 네 느낌. 에너지 우정 TALENT, Beaut 전부다. 축하 @littlemix (Feels like yesterday I sat with @tulisasinstagram in awe over you all. Is it 8 years ago? I have believed in you ladies from day one. The joy in my heart seeing you become the women and force that you are has been magical. But being front row watching you perform on the voice on Saturday was a true moment and it was UGH - m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잭슨(갓세븐)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30일 잭슨(갓세븐)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一辈子5大愿望之一 正式的完成了第一个 【 香港杜莎夫人蜡像馆 】 -JACKSON WANG- 最想说的就是 感谢 感恩所有一开始 我什么都没有的时候 相信我,对我有信心,支持我, 陪着我一直到现在的 就是 TEAM WANG 的所有工作人员的热情 还有 最重要的 【我的你们】 这是我们大家一起努力的成果 因为一起拼回来的成果 边看蜡像的时候 心情真的有点难以形容 更懂得 珍惜 感恩 这是我们旅程的其中一站 回头看了一看我们一起走过的路 风风雨雨 各种难关我们都拼过来了 这一站 对我们来说 不是一两句话就能表达的 虽然还有很长的路要走 我相信一定能走到的 生命中感恩有你们 我会更努力 做一个 更好的 王嘉尔 真心的谢谢你们 很爱你们 TEAM WANG Let’s make history . First goal out of my life bucket list officially CHECKED 【 Madame Tussauds Hong Kong 】 -JACKSON WANG- Really appreciate the enthusiasm and the fearless attitude of TEAM WA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김영희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30일 김영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청원부탁 드립니다 진짜 너무 화나요 진짜 얼른 구조해야 됩니다 링크는 프로필하단에 올려두겠습니다 ㅜㅜ 영상은 차마 못올리겠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했어요 부들부들....”, “지금 하고 왔어요”, “동참했습니다!!”, “청원했어요”, “동의했어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한편 김영희는 앞선 7월 29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서재원이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서재원은 지난 30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2년만에 새로운 프로필 ! 너무 예쁘게 담아주셔서,, 완성본 너무 기대기대중 :) _”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을 본 서재원의 팬들은 “재원이 너무이쁘다”, “서프홀릭 재밌더라 ㅋㅋ”, “아름다워요~~~기대즁!!”, “저도 엄청 기대중 :)”, “오늘 좀만 일찍 나갈걸 아쉽”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서재원과 소통했다.한편 서재원은 평소에도 주기적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강지영 아나운서가 근황을 공개했다.강지영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강지영은 검은색 의상을 입고 진지한 표정으로 아래쪽을 바라보고 있다.어두운 표정 속에서도 청순한 매력이 물씬 풍기는 미모를 자랑해 눈길을 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최윤영이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최윤영은 지난 30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오늘 밤 9시30분 10부 놓치면 진짜 후회하신다구요”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과 소통했다.한편 최윤영은 평소에도 주기적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스튜디오에는 3인의 다이어트 몸신들이 등장해 자신의 체중 감량 비법을 소개했다. 각자 30kg대 무게를 감량한 세 명의 몸신들은 입을 모아 “저도 뺐잖아요! 여러분도 뺄 수 있어요”라고 말하며 누구나 할 수 있는 다이어트 비법을 전수하겠다고 강조한다.아이돌물은 걸그룹 f(x) 루나, 시크릿 송지은 등이 다이어트 비결로 꼽으며 유명세를 탔다. 물처럼 수시로 마시면 부기를 가라앉혀 준다는 것.'국민대 소유'라고 불리는 전규리 몸신은 '아이돌물'을 감량 비법으로 소개했다. 실제로 아이돌이 즐겨 마셨다는 아이돌물의 정체가 공개되자 스튜디오가 술렁였다는 후문.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가수 임나영이 근황을 전했다.29일 임나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인사동 문화지구 홍보대사를 맡게 되었습니다! 인사전통문화 보존회에서 주관하는 '2019 인사동 박람회'가 8월 29일부터 9월 2일까지 진행됩니다."라고 밝혔다.공개된 사진 속 임나영은 고운 한복을 입고 단아한 모습으로 거닐고 있는 모습이다.특히 한복이 너무나 잘 어울려 보는 이를 감탄케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