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강다솜이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강다솜은 지난 30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2014년 5월부터 2019년 7월. 문화사색 마지막 녹화 날. 개인적으로 애틋한 프로그램이라 기분이 묘하다. 내 인생의 한 챕터가 막을 내린 기분. 많은 이들이 보고 회사에서도 신경 쓰는, 소위 말하는 큰 프로그램은 아니었다. 하지만 만드는 이들은 늘 자부심을 가지고 최선을 다했고 촬영장은 활기찼다. 프로그램에 대한 그들의 노력과 애정 덕에 나도 어깨를 으쓱거리며 진행할 수 있었다. 책 관련 코너 진행만 4년 2개월. 하나의 주제에 대해 오랫동안 깊이 생각한 저자와 만나 그가 내린 결론과 그에 도달하기까지의 과정을 듣고 있노라면 절로 고개를 숙이고 반성하게 될 때가 많았다. 그 고민과, 열정의 무게 앞에 내 자신이 초라하게 느껴질 때도 있었다. 함께한 제작진에게, 게스트들에게 정말 많이 배웠다. 배운 것들을 잊지 않고 살아봐야겠다. 감사했어요. 나의 문화사색 ⠀⠀⠀⠀⠀ 늦은 시간에도 시청해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다음 엠씨는 저의 동기인 이진아나운서예요:) 앞으로도 많은 사랑과 응원 부탁드려요 ⠀⠀⠀⠀⠀”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과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캐롤리나 쿠르코바가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캐롤리나 쿠르코바는 지난 30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여름 잘 보내길 바래! 네가 가본 곳 중 가장 재미있는 곳은 어디니? (I hope You enjoying your summer! what’s the most interesting place You’ve ever been?)”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을 본 캐롤리나 쿠르코바의 팬들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캐롤리나 쿠르코바와 소통했다.한편 캐롤리나 쿠르코바는 평소에도 주기적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마시멜로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30일 마시멜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Qatar was so much fun : @jakechams”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한편 마시멜로는 앞선 7월 29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근황을 공개했었다.
'나 혼자 산다' 기안84가 헨리의 절친 캐서린 프레스콧을 소개받는다. 2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기획 김구산 / 연출 황지영, 이민지)에서는 헨리가 할리우드 배우 캐서린 프레스콧에게 한식문화를 전파하며 요절복통 식사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이날 헨리는 채식주의자인 캐서린을 위한 안성맞춤 한정식 맛집을 방문한다. 그는 한국의 식사문화를 가르쳐주기 위해 자신 있게 젓가락질 시범을 보이지만, 오히려 캐서린이 더 능숙한 듯 실력을 선보이자 당황하는 모습을 보인다고. 또한 헨리는 주문을 위해 당차게 "이모님"을 부른 뒤 메뉴를 전달하지만 직원은 이해하지 못했다고 한다. 점차 미궁속으로 빠지는 주문에 캐서린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나윤권이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나윤권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아오..결국 소파위 쿠션에 쉬야를.. 넌..바닦생활이야 이제 ㅋㅋ 까불이 ㅡㅡ 내 인스타가 니인스타로... 막 대들고.. 근데 우리아들 미남이네~~^^’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사진을 본 나윤권의 팬들은 “아가야 ㅠㅠ”, “오늘도 예쁜 단이야~~”, “매우 영리한 강아지 네요”, “진짜.너무 이뻐용”, “인물보고~!!!”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또한 지난 7월 29일에도 나윤권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강철웅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30일 강철웅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단발머리 탈출”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이를 본 팬들은 “여전히 미모가 상당하네여 철수니”, “역시 〰”, “헐랭.............청순.....”, “우와”, “진짜 얼굴 너무 잘하고..” 등의 댓글을 남겼다.한편 강철웅은 지난 7월 2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알린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제뉴어리 존스가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제뉴어리 존스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내가 일년 중 가장 좋아하는 시간, @상어위크가 왔다! @발견 이 놀라운 생물들에 대한 새로운 연구들이 빨리 보고 싶어! 대표님들께 전화하는 것 잊지 말고 목소리 쓰세요. (My favorite time of the year, @sharkweek is here! @discovery I can’t wait to see some new studies on these amazing creatures! Please don’t forget to use your voice by calling your representatives to)’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사진을 본 제뉴어리 존스의 팬들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또한 지난 7월 29일에도 제뉴어리 존스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모델남매 한혜진, 주우재가 한 삼각관계 사연에 분노했다.30일 방송된 KBS Joy 예능 '연애의 참견 시즌2'(이하 '연애의 참견2')에는 거칠 것 없던 참견러들을 고뇌하게 만든 짝사랑녀의 사연이 소개됐다. 한혜진과 주우재는 사연이 진행될 수록 어두운 표정을 풀지 못했다. 사연을 들어보면 어느 날 운명처럼 남자가 고백을 해왔고 그와의 연애를 시작하게 된 여자. 하지만 지울 수 없는 친구의 흔적과 애인으로서 해서는 안 될 행동을 한 남자친구 때문에 스튜디오 전체가 분노하게 됐다. 한혜진은 "셋 다 엉망진창이야"를 외치며 한마음으로 공감했고 믿기 힘든 사연이 이어지자 "남자친구는 본능에 충실한 거야. 두 여자를 다 취하고 있는 상태"라며 복잡한 심경을 밝히기도 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배우 이유비가 하와이에서 근황을 공개했다.이유비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새침한 거 실패"라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을 게재했다.공개된 영상 속 이유비는 탱크톱 의상을 입고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포즈를 취하였다.유윳빛 피부로 청초한 미모를 자랑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8일 간미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자신의 얼굴이 담긴 셀카를 공개했다.공개된 사진에는 턱을 괴고 앉아서 멍한 표정을 짓고 있는 그의 모습이 담겼다.한편 간미연은 가수뿐 아니라 뮤지컬 배우로도 활약 중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제니는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It was a very hot day"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에는 맑은 하늘을 향해 고개를 젖히고 있는 제니의 모습이 담겨있다.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너무 예쁘다", "남다른 아우라", "고개 들어도 예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30일 공개된 '퀸덤' 포스터에는 '진짜 1위를 가린다'는 문구와 함께 여섯 팀의 결의에 찬 표정이 담겨 있다. '퀸덤'에는 그룹 AOA, (여자)아이들, 러블리즈, 마마무, 오마이걸, 박봄이 출연했다.은근한 견제와 긴장 속에 녹화를 진행 중인 이들이 자존심을 걸고 한 치 양보없이 벌일 컴백 전쟁은 어떤 모습일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모으고 있다.‘아츄’ ‘지금, 우리’ 데스티니’ 등 청초하고 사랑스러운 음악으로 꾸준히 사랑 받는 러블리즈는 고유의 음악색으로 승부를 걸지, 이제껏 보지 못한 새로운 콘셉트를 드러낼지 궁금증을 더한다. ‘피아노맨’ ‘음오아예’ ‘넌 이즈 뭔들’ ‘별이 빛나는 밤’ ‘고고베베’ 등을 연속 히트시키며 ‘믿듣맘무’라는 수식어를 얻은 실력파 그룹 마마무는 4인4색 멤버들의 다채로운 매력과 탄탄한 가창력, 화려한 퍼포먼스로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어떤 콘셉트의 음악이든 찰떡같이 소화해 내 ‘콘셉트 요정’이라 칭해지는 오마이걸이 컴백 대전에 이름을 올렸다. 끊임없이 성장을 거듭해 온 이들은 ‘퀸덤’을 통해 기대를 져버리지 않는 콘셉트와 퍼포먼스를 선보인다는 각오다. 8년 만에 솔로 가수로 컴백한 박봄도 ‘퀸덤’ 출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한경진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30일 한경진이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유튜브 생중계로 2019미스코리아를 위한 녹원회 선배들의 축하공연을 했어요 8번의 스튜디오 연습과 2번의 리허설이라는 짧은 연습이었지만 결과물 good!! 표정만은 전문가 애절+아련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이와 관련해 팬들은 “악 언니 벌써 그립다 !!”, “최애여신 이뻐요”, “경진아 너무 예쁘시다 다들 ㅋㅋㅋ”, “언니 어딨어?” 등의 반응을 표했다.그런가하면 한경진은 지난 7월 28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