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김호영이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김호영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얼마전에 다녀온’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사진을 본 김호영의 팬들은 ‘오리오!!!가봐야겠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또한 지난 7월 25일에도 김호영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양팡이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양팡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후....드디어 사람다운 머리로 변했습니다..역시 머리맛집은 청담꼼나나...루이쌤..’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사진을 본 양팡의 팬들은 ‘진짜 개이쁘다’, ‘왕 ... 대박 이뿌다 .....’, ‘사랑해요 양언지’, ‘어머머 너무 이뻐용’, ‘ 아니 왤케이뻐;;’, ‘누나 진짜 욕나오게 이뻐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또한 지난 7월 26일에도 양팡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원진아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26일 원진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뿌염기념사진 흑백으로 올리기️”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이를 본 팬들은 “ㅎㅎㅎ뿌염 기념”, “미란이 괜시리 상상돼요”, “넘~이뻐용~”, “올!! 흑백”, “언니.. 앞머리 .. 귀여워요️”, “뭐야 너무 이쁘네” 등의 댓글을 남겼다.한편 원진아는 지난 7월 26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알린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윤비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27일 윤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댐비라”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이를 본 팬들은 “아이고;;;;”, “워메 눈호강”, “마 이미 너 턱은 돌아갔다” 등의 댓글을 남겼다.한편 윤비는 지난 7월 26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알린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최여진이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최여진은 지난 27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벌스데이걸의 자축공연올나잇 콘서트는 새벽4시까지 계속되었다는..아랫집분들 죄송합니다..생일선물로 초인종 안눌러주신것도감사드려요...”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을 본 최여진의 팬들은 ‘저세상 텐션..ㅋㅋ’, ‘언니생일축하해요’, ‘언니 생일축하해요’, ‘흥부자 우리누나~~~ ㅋㅋㅋ’, ‘귀빠진날 축하드려요’, ‘시스타~생츅’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최여진과 소통했다.한편 최여진은 평소에도 자주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bj 핵찌 '1억 2천만원' 별풍선 이슈가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면서 양대 포털 실검에 올랐다.'인기 아프리카 방송인'으로 알려진 bj 핵찌 진행자가 상상을 초워한 별풍선을 받았다고 발언해 논란이 일고 있는 것.bj 핵찌 키워드는 이에 따라 인스타그램과 트윗 등을 강타하고 있으며 해당 남성에 대한 누리꾼 수사대의 수사망도 압축되고 있다.일각에선 bj 핵찌 방송인과 별풍선을 쏜 남성 사이의 관계를 의심하는 확인되지 않는 목소리도 나온다.bj 핵찌 방송인은 부랴부랴 '욕을 먹을 이유가 없다'는 반응. 그 정도로 별풍선을 받아도 된다는 논리로 풀이될 수 있어 비난 여론은 더욱 비등하다.일각에선 능력이 있다면 그 정도의 금액을 받을 수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최동석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26일 최동석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힘든 하루였다편집도 오랜만이라 힘드네동바형님이 편의점에서 14만원어치먹을 거 사줘서 기운이 난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이럴거면 고기 먹으러가지.....”, “오~여긴 어디인가요??”, “여기 어딘가요?”, “매력남”, “kbs 여름방학 특집 예고편 같아요 ^^”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비욘세가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비욘세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 (️️️)’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또한 지난 7월 25일에도 비욘세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조은누리 실종 8일째. 하지만 흔적조차 찾을 수 없어 안타까움이 갈수록 증폭되고 있다. 가족들은 애타게 무사 복귀를 바라고 있다.일부 전문가들은 이에 따라 조은누리 실종 사건과 관련해 비관적 관측을 내놓는 등 논란은 뜨겁다.네티즌 역시 조은누리 실종 이슈에 대해 여러 견해를 내놓는 등 갑론을박이 갈수록 고조되고 있는 실정.조은누리 실종과 간련해 경찰은 '실종이 된 뒤 흔적조차 확인이 안되고 있다'고 했다.조은누리 양은 올해 14살로 충북 청주 산에서 실종됐다. 청주에서 가족과 함께 등산에 나섰다가 실종됐다는 게 가족 측 주장.사정이 이렇다보니 장애를 겪고 있는 조은누리 양이 왜 갑자기 가족과 떨어지게 됐는지 의문부호가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박진주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27일 박진주가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오늘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이와 관련해 팬들은 “오호.완전기대”, “창일이랑 일 하는구나ㅋㅋㅋ”, “유툽 제바루 만들어줘요”, “진주씨 귀염궈염 ㅎㅎ”, “환상캐미 ️”, “지금 본방사수중입니다” 등의 반응을 표했다.그런가하면 박진주는 지난 7월 26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소진이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소진은 지난 27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안녕 구름아️”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을 본 소진의 팬들은 ‘파란하늘~~ 하얀 구름~~’, ‘구름이 진짜 예쁘네용’, ‘안녕 누나~’, ‘힌트를 주니 반응이 오지.다 보내래.’, ‘안녕. 소진씨!️️’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소진과 소통했다.한편 소진은 평소에도 주기적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홍영기가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26일 홍영기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름답긴하지만 다신오고싶지않은 나라..”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또한 홍영기는 지난 19일에도 인스타그램에 올린 근황이 화제가 된 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최슬기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26일 최슬기가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어릴적부터 우리가족은 항상화목했다늘 명절이나 가족과 함께하는날에는행복했던 기억만 가득!.감사하며 사랑하며 살아야지 할머니 오래오래 건강하게 그냥 곁에 있어만줘요 사랑해.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이와 관련해 팬들은 “화목한 가족 넘나 보기좋아요”, “아이 우리 미옥씨 후광이️️”, “(데리우스)”, “오늘 생일 티 너무 귀엽네요^^” 등의 반응을 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