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25일 방송된 SBS '시크릿 부티크'에서는 결혼 생활을 시작한 제니장(김선아 분), 위정혁(김태훈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선우가 뒤늦게 도착했고 위정혁(김태훈 분)과 나오는 제니장과 마주쳤다. 제니장과 위정혁은 식을 마친 뒤였다.장미희는 “가만히 있으면 중간은 간다는 말이 딱 너를 두고 하는 말이다. 가만히 있음 불릴 배를 기어코 제 손으로 엎어서 굶주리지”라며 차갑게 돌아섰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5일 방송된 KBS1 일일드라마 '여름아 부탁해'에서는 서여름(송민재 분)에게 사실을 말해주는 왕금희(이영은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심지어 이영은(왕금희)을 두구 “가짜 엄마다”고 말해 송민재를 놀라게 했다.경애는 무조건 손자 여름이를 빼앗아갈 욕심으로 영심에게 “난 이 길로 소송 걸 거다. 각오 단단히 하라”고 협박조로 말하고 집으로 돌아왔지만 용진(강석우)에게 혼나고 말았다. 금희(이영은)는 경애의 폭로로 상원이 친아빠임을 알고 놀란 여름이를 다독이며 상원이 친아빠라는 사실에 대해 차근차근 설명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5일 방영 된 MBN, 드라맥스 드라마 ‘우아한가’에서는 MC그룹 가족으로 들어오게 된 최나리(오승은)의 이야기가 공개되었다. 한제국(배종옥)은 그녀가 들어오리란 사실을 이미 알고 있었다. 모철희(정원중)는 왜 자신에게 미리 언질을 주지 않았냐고 물었고, 그 말에 한제국은 그저 “송구합니다”라고 말할 뿐이었다. 모철희와 한제국의 관계가 단단하게 계속 이어질 수 있을까.옛 남자에서 새 아들이 되어버린 이규한(모완수 역)과의 갈등과 오승은을 완전히 내쳐버리기 위한 새로운 계략을 꾸미는 배종옥(한제국 역)의 계획을 통해 오승은의 스토리 전개가 극의 최고조에 달할 것으로 보인다.그녀는 “내가 그걸 기자님에게 설명할 이유는 없잖아요?”, “기자님은 탑하고 공생하면서 왜 나하고는 안 되나요?”라고 말할 뿐이었다. 김부기는 하지만 계속 끈질기게 물었고, 모석희는 “음, 용감하게 15년 전 살인사건을 파헤친 기자에 대한 배려? 혹은 친구가 되고 싶은 프로포즈?”이라고 말하며 조심스레 운을 뗐다. 그녀가 본질적으로 파헤치고 싶은 사건에 조금더 가까워지게 된 것이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25일 MBC 뮤직 ‘쇼! 챔피언’에서는 에버글로우가 무대에 올라 ‘아디오스’ 무대를 꾸몄다.먼저 쓸쓸한 가을에 어울리는 발라드로 화려한 컴백을 알린 여심저격 보이스의 주인공 정동하의 타이틀 곡 ‘이별을 노래로 만들어 보았습니다’를 만날 수 있다.사랑스러운 분위기 속 여섯 멤버들을 아우르는 개성을 뽐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25일 강다니엘의 소속사 커넥트엔터테인먼트는 “강다니엘이 11월 23~24일 일산 킨텍스에서 ‘컬러 온 미’(COLOR ON ME)란 타이틀로 팬클럽 다니티(DANITY)를 만난다”고 밝혔다.팬미팅은 솔로 데뷔 앨범 발매를 기념한 강다니엘의 팬미팅 투어 '컬러 온 미'(COLOR ON ME)의 일환으로 열린다. 프로젝트 보이그룹 워너원 출신인 강다니엘이 국내에서 단독 팬미팅을 여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 주목된다.현재 방콕, 타이베이, 쿠알라룸푸르를 다녀온 강다니엘은 마닐라, 홍콩 서울에서 무대를 잇는다.소속사는 “강다니엘이 팬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물하기 위해 다채로운 콘텐츠로 무대를 채울 것”이라고 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26일 방송된KBS2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는 ‘윤정이가 부탁해’ 특집으로 꾸며진다. 각각 특별한 인연으로 묶인 장윤정, 손준호, 영지, 문명진, 대니정의 이야기가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장윤정은 함께 출연한 손준호와 각별한 친분에 대해 밝혔다고 한다. 장윤정은 “나와 도경완, 손준호와 김소현, 우리 두 부부는 공통점이 많아 잘 맞는다”고 고백했다. 아내들이 연상인 것, 아내가 남편보다 더 바쁜 것, 아내들이 남편의 선배인 것, 비슷한 또래의 아이가 있다는 것이 그 이유다.문명진이 장윤정 첫인상에 대해 “호랑이 같았다”고 말했다.“당시 그런 장윤정의 모습에 본인이 더욱 감동했다”고 덧붙인 영지는 “그런 고마움을 표현하기 위해 특별한 선물을 준비해왔다”고 밝혀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영지가 준비한 서프라이즈 선물은 무엇일지, 이를 받은 장윤정의 반응은 어땠을지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가 커진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5일 저녁 방송된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대한 외국인'에는 배우 재희, 이준혁, 이수민이 출연해 퀴즈 대결을 펼쳤다.유리는 방송에서 "IQ가 148 나왔다"며 멘사 회원이라고 전했다.이준혁은 “아니다. 한국말 너무 잘하시더라”며 아들 한현민과 상반된 주장을 했는데. 오히려 한현민은 “저희 아버지가 한국말을 잘하신다고요?”라고 되물어 큰 웃음을 줬다는 후문.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3일 패션매거진 하퍼스 바자는 김성령의 화보를 공개했다.이번 화보에서 김성령은 세월을 거스른 아름다운 미모를 뽐냈다.한편 김성령이 출연하는 연극 '미저리'는 10월 11일~13일 부산 드림씨어터에서 진행된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걸 그룹 EXID 출신 정화가 화보를 공개했다.24일 소속사 제이와이드 컴퍼니는 박정화의 다양한 매력이 담긴 패션 매거진 '아레나' 10월호 화보를 공개했다.공개된 화보 속 박정화는 시크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며 그녀만의 독특한 분위기를 뿜어냈다.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박정화는 "온전히 연기에 집중하고 준비하는 시간을 보내고 있음에 감사하다"고 전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3일 옥주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과 함께 "'캠핑클럽' 단관후 떡볶이, 집에 와서 팬카페 굿즈 눙개장, 한시간 뒤엔 냉동해 뒀던 그날의 옥주방장김치볶음밥까지 먹어도 먹어도 허전한 마음"이라는 내용의 글을 올렸다.글과 함께 공개된 사진 속 옥주현은 떡볶이를 먹으며 포즈를 취하였다.한편 옥주현은 핑클 멤버들과 JTBC '캠핑클럽'에 출연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이사배가 자신의 SNS에 근황을 공개했다.이사배는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리 꼼화아가씨 꼼화도련님들 파리패션위크 참석과 촬영일정으로 프랑스 파리에 와있어요 여긴 낮이에요! 여러분들 밤이죠? 좋은밤 보내요옹 많이 담아갈게요! 쥬뗌므 -”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을 본 팬들이 남긴 댓글은 “콧날에 베일것 같아요 누나 ㅠㅠ”, “진짜 미친듯이@예뻐”, “주뗌므”, “멋쟁이 잘갔다와요 아벨라~!”, “100만 가즈아~~~” 등으로 다양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5일 방송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는 드라마 '호텔 델루나'에서 연기를 펼친 배우 이도현과 그룹 구구단의 강미나가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1일 종영한 '호텔 델루나' 출연진과 제작진은 4일부터 3박 5일 일정으로 포상휴가를 즐겼다.이도현은 “포상 휴가를 간다는 것 자체가 너무 감사한 경험이다. 일정 상 빠지는 분들 제외하고는 함께 포상 휴가를 갔다”고 말했다.미나는 "마사지를 하고 싶었는데, 예약을 안 해서 하지도 못했고 노느라 정신이 없어서 아쉽게도 마사지는 못 받았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4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리틀 포레스트’에서는 정헌이와 속 깊은(?) 연애 상담을 나누는 이승기의 모습이 그려졌다.이한이는 생애 첫 실연(?)을 맛보기도 했다. 새로온 친구인 유나를 두고 정헌과 삼각관계를 형성하던 중 정헌이가 먼저 유나에게 편지와 고무줄 반지를 건넸다. 이를 본 이한이도 질세라 유나에게 마음을 담은 편지를 전달했다. 유나는 정헌이의 편지를 받은 것과 달리 이한이의 편지는 거절해 이한이를 속상하게 했다. 유나에게 편지를 줬냐는 물음에 “안 가져갔어.”라며 씁쓸해하는 이한이를 위해, 멤버들은 김과 사과주스를 건네며 마음을 달래줬다. 모습을 본 이승기는 “아이들의 특권 아닐까. 어른이 되면 누굴 좋아하는 것도 쉽지 않으니까.”라며 진심을 털어놨다.이날 방송에서는 이서진이 리틀이들을 위해 애플파이를 만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식빵 만들기 도전에 실패했던 이서진에게 이승기는 "애플 파이가 먹고 싶다"며 전직 제빵왕의 자존심을 자극했다. 이서진과 박나래는 늦은시간까지 반죽을 만들며 열정을 불태웠지만, 다음날 아침 딱딱하게 굳어버린 반죽에 좌절했다. 이서진은 차분하게 반죽에 물을 뿌리고 오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