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김정연은 이날 오전 방송한 KBS1 ‘아침마당’에서 “결혼 과정이 쉽지 않았다. 남편과 9살 차이가 나서 돈이 많은 사장님인 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사업이 부도나기 직전의 남자였다”고 말했다. 김정연과 김종원 감독은 2008년 결혼해 2014년 득남했다.김정연은 "어느 날 남편이 700만 원을 빌려달라고 하더라. 도대체 그 금목걸이한 부자 사장님은 어디 갔나 싶었다"고 말문을 열었다.“(아들은) 하늘이 준 선물이라고 생각한다”고 했다. “이 아이가 아니었으면 내가 어떻게 살았을까 싶다. 매 순간 감사하다”면서 “아이를 보면서 힘든 것도 이겨낸다. 태현이가 늦게라도 아들로 와줘서 고맙다”고 말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패리스 힐튼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종종 팬들과 소통을 한다.지난 7일에도 패리스 힐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그녀는 달이 쫓아다녔고 별들이 바라던 타입의 소녀였다... (She was the type of girl the Moon chased and the stars wished for...)”라는 내용으로 글을 올렸는데 사진과 함께 눈길을 끈다.이를 본 팬들은 댓글을 남기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최태영(이기우 분)은 모성국(최광일 분)을 위기에 빠뜨리기 위해 TL메트로를 국정감사를 맡기려고 했다. 사실을 안 모성국은 그를 찾아왔고, 최태영은 지지 않고 “나가서 얘기 들어보고 잘못한 건 인정하고, 썩은 건 도려내야죠. 마음에 안 들어도 따라가는 척은 해줘야죠”라고 도발했다.최곤은 식사에 앞서 음식에 독이 들었나 꼼꼼히 체크하는 모습. 놀란 최민은 “무슨 일이에요? 말해요. 오빠는 속여도 난 못 속이는 것도 알잖아”라고 물었다.‘닥터탐정’ 제작진은 “7, 8회에서는 새로운 인물들이 조명되고 이에 따라 새로운 사건들이 등장할 예정”이라며 “경찰이 UDC에 어떤 사건의 수사를 의뢰한 가운데, TL그룹은 더욱 더 이들을 옭아매려 든다. UDC가 TL이 놓은 덫을 피해 진실을 규명할 수 있을지 끝까지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UDC는 경찰에게 수사 의뢰를 받았다. 살인 사건으로 의심되지만, 피해자가 반도체 식각액 제조업체에서 일하는 만큼 산재일 확률을 배제할 수는 없다고. 살인 사건 쪽으로 무게가 기우는 가운데, 도중은(박진희 분)은 산재임을 밝혀냈다. 피해자의 작업장에 불규칙한 구조물들로 와류가 발생했던 것. 덕분에 누명을 벗은 피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에반젤린 릴리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7일 에반젤린 릴리가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the.kumaon hotel in the morning, midday and at dusk. This place is the”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그런가하면 에반젤린 릴리는 지난 8월 5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티에스토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7일 티에스토는 “Goin up on a Tuesday”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티에스토의 팬들은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티에스토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6일 오후 방송된 KBS Joy 로맨스파괴 토크쇼 ‘연애의 참견’ 51회에서는 모두의 상상을 뛰어넘는 소비 습관을 가진 남자친구로 인해 사랑에 위기를 맞이한 여자의 사연이 스튜디오를 찾는다.스튜디오에는 헤어진 남자친구를 잊지 못하는 지고지순한 사연 속 주인공의 안타까운 이야기가 공개됐다.문제의 시작은 남자친구 친구의 청첩장을 받으면서 시작됐다. 고민녀가 잠시 자리를 비운 사이에 결혼을 하지 않은 두 사람을 향해 우려의 목소리를 듣게 된 것. 점차 고민하게 된 두 사람. 그러던 어느날 고민녀는 갑작스럽게 맹장 수술을 하게 됐다. 때마침 부모님도 찾아왔던 것. 이유는 실질적 가족관계가 아니였기 때문. 그날 이후 갑작스럽게 남자친구는 결혼을 하자고 제안했다. 고민녀는 무엇을 포기할지, 더 행복해질지 불행해질지 결혼에 대한 깊은 고민을 하게 됐다.참견러들 역시 경악을 금치 못하고 분개한 가운데 사연 속 남자친구를 연기하던 서장훈이 점점 이해할 수 없는 남자의 행태에 폭발한다고 해 과연 어떤 사건이 일어난 것인지 궁금증을 자극하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금새록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7일 금새록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미스터기간제 11시에 만나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이를 본 팬들은 “단발 너무이뻐요”, “본방 시청 대기중 ㅋㅋ”, “애깅깅..”, “대기타구 기다리고 있죠~~^^”, “엔젤 소현쌤?” 등의 댓글을 남겼다.한편 금새록은 지난 7월 26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알린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문수인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7일 문수인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들 잘 지내죠 상해에서 일주일만에 관광객 모드”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살 많이 빠졌네요 더위 조심”, “중국에서도 멋지군”, “오 수인아 형 상해야 ㅋㅋㅋㅋ”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한편 문수인은 앞선 8월 6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지난 7일 설현(에이오에이)이 인스타그램에 “팔이 짱 길다”라며 일상을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한편 설현의 인스타그램은 설현의 일상을 공개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는 화제의 SNS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7일 방송된 SBS 러브FM '김창열의 올드스쿨' 에서는 배우 김민교가 게스트로 출연해 함께 이야기를 나눴다.김민교는 “‘골목식당’ 출연하면서 장사를 생각하게 됐다. 전혀 장사 생각이 없었는데 만들다 보니까 반응이 너무 좋아서, 재밌고 저한테 맞다고 생각이 들어서 시작하게 됐다”고 말했다.'골목식당' 백종원 대표에 대해서는 "창업할 때 도움을 많이 주셨고, 음식 만드는 데도 조언을 많이 해주셨다"고 전했다.김민교는 장사를 하면서 겪었던 고충도 밝혔다. "처음에는 아내와 같이 했었다. 그런데 연기와 장사를 하는 것은 다르다는 걸 느꼈다. 연기는 그냥 제가 혼자서 새벽에라도 연습을 하면 되는데 장사는 같이 하는 일이다보니 뭔가 서로 힘들고, 피곤하면 예민해진다. 그래도 아내는 뭔가 여자가 가지고 있는 센스와 플레이팅 등에서 아이디어를 많이 준다. 이런 점은 정말 고맙게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레이(엑소)가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레이(엑소)는 지난 7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I'm going to climb the highest mountain,then i can touch the sky!”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와 소통했다.한편 레이(엑소)는 평소에도 주기적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개똥이네 철학관' 이승철-김준현-임수향-정일훈이 '쉼표'에 대해 이야기나눴다.6일 방송 tvN '개똥이네 철학관'에서는 '쉼표의 철학'을 주제로 토론했다.정일훈은 "쉴 때 가만히 있는 것을 제일 좋아한다"고 말했다.김준현은 "쉰다는 것은 더 멀리가기 위한 것 같다"며 "쉴 틈 없이 일하는게 미덕이었는데 요즘은 사실 의무적으로 쉬어야 한다"고 말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간암의 원인에는 B형 간염 바이러스 감염과 C형 간염 바이러스 감염이 있다. 또, 만성간질환, 아플라톡신이라는 발암물질을 섭취할 경우, 알코올, 흡연, 비만 등이 있다. 간암 예방법은 B형 간염 바이러스 감염의 경우에는 신생아 때 백신 접종을 해 예방할 수 있고, C형 간염 바이러스의 경우에는 아직 예방백신이 없다. 혈액으로 감염될 수 있기 때문에 불법의료시술이나 비위생적인 피어싱, 문신을 피해야 한다. 과도한 음주 및 불균형한 생활식습관이 영향을 줄 수 있다. 여성에 비해 남성이 5배나 높게 나타났다. 간암은 대한민국에서 4번째로 많이 발생하는 암이며, 암 사망자의 수가 두 번째로 높은 암이다. 특히 40대 사망률 1위 질환이라고 알려져 있다.우리 몸을 외부의 해로운 물질로부터 생명을 지키는 역할을 한다. 체내의 다양하고 복잡한 물질대사 과정에서 탄수화물대사, 아미노산과 단백질의 대사, 지방 대사, 비타민 · 무기질과 호르몬의 대사, 등의 역할 및 해독과 혈액량 조절 등의 기능을 하고 있다. 초기에 거의 없다가 서서히 나타난다. 윗배에 통증이 있거나 덩어리가 만져지거나 복부팽만감, 체중감소, 심한 피로감, 소화 불량 등의 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