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김영철이 6일 SNS에 올린 사진에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공개된 사진 속에는 김영철의 모습이 담겨 있는데, 자신의 라디오 프로그램 1000회를 축하하며 익살스러운 표정을 짓고있다.한편 김영철은 SNS에 올린 사진으로 꾸준히 주목을 받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이준기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6일 이준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Plz look forward to new Amazing”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한편 이준기는 앞선 8월 3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신재은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종종 팬들과 소통을 한다.지난 6일에도 신재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는 원피스를 좋아해요 옷장 반이상이 원피스... 셀카 맘에 드나요 . . 백화점 갔다가”라는 내용으로 글을 올렸는데 사진과 함께 눈길을 끈다.이를 본 팬들은 “졸귀”, “재은아 옷이 참 예쁘다”, “아름다운”, “코털이 조금 삐져나왔습니다”, “셀카도 어쩜” 등의 댓글을 남기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한터차트의 집계에 따르면 강다니엘의 이번 앨범은 초동(음반 발매 후 일주일 간의 누적 음반 판매량, 7월 29일~8월 4일 집계) 판매량 46만6701장을 기록했다.무엇보다 이번 기록은 솔로 아티스트로서 한터차트 집계 기준 전체 케이팝 아티스트의 역대 초동 판매량 기록에서 8위에 이름을 올리며 더욱 눈길을 끈다. 솔로 아티스트는 그룹에 비해 음반 파워가 약하다. 강다니엘은 이러한 음반 판매 강호들 사이에서 앨범 기준으로는 역대 8위, 아티스트로는 세 번째 자리까지 올랐다. 긴 공백 끝에 홀로서기를 시작한 강다니엘의 성공적인 출발을 증명하는 것은 물론, 앞으로 펼칠 행보를 더욱 기대케 하는 유의미한 기록이 아닐 수 없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배우 정소민이 블러썸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5일 블러썸은 "정소민과 새로운 가족이 됐다"며"앞으로도 대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정소민은 2010년 드라마 '나쁜 남자'로 데뷔해 드라마 '장난스런 키스', '우리가 결혼할 수 있을까', '이번 생은 처음이라, 영화 '아빠는 딸', '기방도령' 등 작품에 출연하며 자신만의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특히 2018년 tvN 드라마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을 통해 섬세한 감정연기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은 바 있다.이 외에도 정소민은 현재 SBS 파워FM '정소민의 영스트리스트' DJ로 활약 중이며 12일 첫 방송되는 SBS TV 월화예능 '리틀 포레스트'에 출연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미교의 SNS가 주목 받고 있다.지난 6일 미교가 SNS에 사진을 게재했는데, 사진 속 미교는 바람으로 인해 머리를 묶고 바지로 갈아입은 채 대기중이다.이에 누리꾼들은 “곧 봐용”, “조심히 공연 마치고 와요~”, “태풍 싫다 네요”, “화이팅~~~^^”, “조심히 하세요 ㅠㅠ”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서현숙이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6일 서현숙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랜만에 야경 좋은걸~~ 고데기 무슨의미,,”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또한 서현숙은 지난 2일에 인스타그램에 올린 근황도 화제가 된 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안젤리나 다닐로바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6일 안젤리나 다닐로바는 “Wishing u a great Tuesday friends. It’s 2 days before I go to LA for the first time! Let me know if there are any cool places I should definitely visit? Would you wanna see a vlog from the trip?K-con vlog?”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안젤리나 다닐로바의 팬들은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안젤리나 다닐로바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배윤정은 본인의 SNS를 통해 꾸준히 팬들과 소통을 함으로써 모두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지난 6일 SNS에 올라온 사진에서 배윤정은 걸그룹 파타틱스와 뮤직비디오 촬영현장에서 단체샷을 찍고있다.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매혹적인.” 등의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배수현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6일 배수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더워...”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이를 본 팬들은 등의 댓글을 남겼다.한편 배수현은 지난 8월 5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알린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Mnet '퀸덤'에 이다희와 장성규가 MC로 발탁됐다.5일 Mnet 공식 SNS에는 '퀸덤'의 MC 포스터가 공개됐다.공개된 포스터에는‘진짜 1위를 가린다’는 카피 아래 웃음기를 뺀 채 정면을 응시하고 있는 이다희와 장성규의 모습에서 비장함과 카리스마가 느껴진다.이다희는 컴백 전쟁 '퀸덤'의 아이콘으로서 걸그룹 6팀의 '진짜 1위'를 건 정면승부를 이끌어간다.장성규는 프리 선언 이후 다양한 프로그램을 종횡무진하며 전성기를 만들어가고 있는 만큼 긴장과 견제가 가득한 '퀸덤'에서 재치 있는 언변과 남다른 순발력으로 재미를 한껏 끌어올릴 예정이다.
한국콜마 사업체와 이 회사의 회장에 대한 국민적 분노가 역대급으로 치솟고 있다. 믿을 수 없는 행보와 발언 때문.한국콜마 사업체와 이 회사의 회장가 직원들에게 틀어준 '막말'과 '망언' 영상은 친일파들과 현 정부에 대해 반기를 드는 계층에겐 박수를 칠만한 이슈들.특히 여성 혐오에 대한 수위가 너무나 높은 까닭에 한국콜마 사업체를 향한 여성들의 분노와 소비자들의 분노도 높아지고 있다.사정이 이렇다보니 언론보도 이후 한국콜마 키워드는 인스타그램과 트윗 등으 강타하고 있으며 이에 대한 갑론을박 역시 뜨겁다.보도에 따르면 한국콜마 회장은 전 근무자들을 상대로 한 회의에서 비속어는 물론이고 욕설을 쏟아낸 황당 영상을 틀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위서현이 자신의 SNS에 근황을 공개했다.위서현은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 ° - 너무 더워서 그만 너무 더워서 이만”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을 본 팬들이 남긴 댓글은 “아름다워요...”, “뭘 해도 이리 잘 어울리니....” 등으로 다양했다.한편 위서현은 지난 8월 3일에도 근황을 공개해 팬들과 소통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