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 브랜드 ‘코트(COAT)’가 ‘코트 비건네일)’ 컬러 6종과 탑코트를 새롭게 런칭했다고 밝혔다. 코트는 네일 성수기 시즌을 겨냥하여 이번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 내추럴 시럽 6종 컬러와 탑코트 1종이다. 퓨어하게 스며드는 투명한 발색력을 가진 핑크, 연보라, 누디 톤 계열의 컬러들로 피부 톤에 겉돌지 않는 자연스러운 네일을 연출한다. 또한, 60%의 워터 베이스를 기반으로 한 수성 네일로 하이드롤라이즈드 식물성단백질 성분이 손톱 영양을 공급하고 고분자 히알루론산 성분이 손톱을 촉촉하게 유지시켜준다.‘코트 비건네일’은 필오프 타입의 포뮬러로 자극적인 리무버 없이도 쉽게 컬러 제거가 가능한 장점을 가졌다. 비
메타버스 플랫폼 ‘메타니즘(Metanism)’ 개발사 데브언리밋이 한국라틴문화협회와 전략적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사는 마케팅, 홍보, 기술 지원 등에 대한 포괄적인 상호 협력을 진행할 예정이다. 양사는 △홍보·마케팅 활동 협력 △솔루션 개발 및 연구 등에서의 협력 △조사·연구 부문에서의 협력 △기타 양 기관에서 상호 발전에 필요한 사항 협의 등을 함께 추진한다.이와 더불어 한국라틴문화협회는 메타니즘 내 가상 부동산인 랜드(LAND)에서 살사 바차타 등의 댄스 경연 대회 및 발표회와 같은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메타니즘은 가상 세계의 아바타, 부동산을 소유하고 경제
휴대폰 케이스 전문 브랜드 168cm케이스가 곰찌 캐릭터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5월 가정의달을 맞아 다양한 기종과 다지인들을 대거로 출시했다. 온·오프라인에도 출시할 예정이며 아이폰이나 갤럭시 기종 상관없이 착용이 가능하다, 168cm케이스는 롯데월드점, 홍대 연드럴파크 동교점에 공식 판매되고 있으며 무인으로 일산점에서도 운영을 하고 있고 7월달 수원점에서 리뉴얼 때 추가 확장 예정이다168cm 관계자는” 아이폰,12 13 프로케이스, 갤럭시노트20, z플립3, 에어팟3케이스, 갤럭시 버즈케이스 ,아크릴톡 등 다양하게 판매되고 있다고 밝혔으며, 무인으로 오프라인 전국구 사업 확장한다고 전했다. 이번에 출시한 곰찌 케이스는
국내 최대 체험형 서재를 광명GIDC MALL에 오픈한 커피랑도서관 주식회사와 (사)한국북큐레이터협회가 지난 5월 16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커피랑도서관의 책을 전문 북큐레이터들이 기획하여 구성할 수 있게 되었다. 커피랑도서관 관계자는 “일반서점과는 다르게 신규도서와 중고도서를 세트로 구성하여 제공하게 되는 광명 GIDC 커피랑도서관이 이번 협약을 통해 고객들이 믿고 구입할 수 있는 ‘특별한 서점’이 될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라며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책과 친밀해지고, 책을 더 가까이 할 수 있는 역할을 커피랑도서관이 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국내 최초로 ‘체험형서
종합교육기업 에듀윌 9급 공무원이 수험생 개개인에게 꼭 맞는 직렬을 추천해주는 ‘공BTI 직렬 테스트’를 운영한다.에듀윌 공무원 관계자는 “공무원 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맞춤형 직렬을 추천하는 테스트”라고 말하며 “이미 직렬을 선택했거나, 시험에 재도전하는 수험생들은 재미로 참여해 볼 수 있는 이벤트”라고 소개했다.수험생들은 ‘공BTI 직렬 테스트’ 페이지에서 간단한 테스트에 참여해 직무 추천을 받아볼 수 있다. 일반행정직과 교육행정직, 세무직 등 공무원 주요 직렬 추천과 함께 직렬 개요와 경쟁률 등 해당 직렬에 대한 세부 내용 역시 확인할 수 있다.에듀윌 공무원은 직렬을 추천 받은 공시생들을 대상으로
핏 솔루션 기업 ‘보아 테크놀로지(BOA® Technology, 이하 보아)’가 창사 20주년을 맞아 새로운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영상 ‘…Hear That?(들리나요?)’을 공개하고 자사의 보아 핏 시스템(BOA Fit System)을 소비자들에게 직접 소개하기 위한 세계적인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에 박차를 가한다. 이는 B2B 비즈니스 기반의 핏 솔루션 기업으로서는 세계 최초의 B2C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이다.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영상은 보아의 글로벌 앰버서더인 세계적인 로드 사이클리스트, 트레일러너, 스노보더, 알피니스트가 초미세조정 퍼포먼스 핏 솔루션인 ‘보아 핏 시스템’을 통해 각자 최고의 퍼포먼스를 발휘하는 모습을 담았다. 인스타그램과 유
농협목우촌의 치킨 프랜차이즈 또래오래가 신메뉴 출시를 기념하여 메뉴 이름 맞추기 이벤트를 공개했다. 해당 이벤트는 신메뉴 이름 맞추기’로 광고모델 양세형이 신 메뉴를 시식하는 영상을 보고 댓글을 통해 메뉴 이름을 남기면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는 공식 SNS 전 채널에서 진행된다.이번 신메뉴는 매콤달콤새콤한 후레이크(플레이크)가 가득 뿌려져 있어 중독성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통밀과 옥수수로 만든 후레이크가 과자처럼 바삭바삭 씹히는 식감을 살렸다. 18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에어팟(1명), ▲신메뉴 치킨E쿠폰(25명), ▲커피 쿠폰(20명) 등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또래오래 관계자는 “
BTC Wine은 지속적인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WineBottleClub과 손을 잡고 첫번째 NFT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Wine Bottle Club이 제공하는 NFT는 실제 와인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다른 NFT 프로젝트와 차별점을 가지고 있다. 와인 제공 뿐 아니라 향후 진행하게 될 여러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멤버십을 부여하는 것이 특징이다.WineBottleClub_Genesis 컬렉션은 4,926개의 3D NFT로 구성되어 있으며 발행된 NFT는 실제 와인 한 병에 해당된다. NFT와 매칭되는 와인 △Margaux Bitcoin La Cuvée® 2019 △Saint-Émilion Grand Cru Bitcoin La Cuvée® 2019 등과 함께 6병의 최고급 와인이 곧 공개될 예정이다.NFT 보유자는 3D 디
숭실사이버대학교(총장 한헌수) 요양복지학과가 포스트 코로나 시대, 한국과 일본 양국의 노인복지 발전방향 모색을 위한 온라인 랜선 교류회를 개최하였다. 요양복지학과 선진복지문화연구회 주도로 진행되는 이번 교류회는 코로나19(COVID-19) 상황임을 고려, 18일 오후 2시부터 1시간가량 온라인 화상플랫폼 줌(Zoom)을 통해 진행했다. ‘코로나 시대의 한·일 노인요양원의 현재와 미래’ 주제 아래, 요양복지학과 교수진 및 학생을 비롯해 학과 협력교류 단체인 한국 사회복지법인 ‘도산’과 일본의 사회복지법인 ‘이즈미노소노(いずみの園)’ 등 기관 주요 관계자들 및 회원들이 참가하였다. 숭실사이버대 요양복지학과는 지난 2017년 일
인디언 모터사이클 코리아는 5월 16일부터 ‘네이버 예약을 통해 온라인 서비스 예약제’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온라인 서비스 예약제’는 네이버 예약을 통해 기존의 전화예약의 불편함을 해소하고, 모바일로도오일 교환 및 정비 서비스 예약이 쉽게 가능하다. 특히 유선상으로 인디언 모터사이클 영업 시간 내에서만 예약이 가능하였던 예약제와 달리 네이버 예약 온라인 서비스 도입으로 시간에 관계없이 언제 어디서든 쉽게 예약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직접 예약 가능한 스케줄을 확인하고 선택하고 쉽게 변경할 수 있음으로써 고객의 불편함이 줄어들 것으로 보여진다.온라인 예약 서비스를 이용하는 방법은 ‘인디언 모터
웹툰은 K팝, K무비 등과 함께 한국을 대표하는 콘텐츠 산업이다. 네이버, 카카오 양사는 한국을 넘어 일본, 미국, 유럽 등지에서 웹툰 IP(지식재산권) 밸류 체인을 빠르게 확장하고 있다. 지난 5월 18일 네이버웹툰은 일본 지상파 TBS, 웹툰 제작사 샤인 파트너스와 함께 한국에 조인트벤처 ‘스튜디오 툰’을 설립하기도 했다. 일본 주요 엔터사와 웹툰 제작사가 웹툰 제작 스튜디오를 한국에 설립한 것이다. 웹툰 제작 스튜디오는 점점 대형화되고 있고, 이 과정에서 웹툰 제작 인재에 대한 수요는 더욱 커지고 있다. 이 가운데 대안웹툰교육기관인 서울웹툰아카데미(SWA)는 웹툰 인재에 대한 업계의 수요가 급속도로 확장됨에 따라 프로젝트 멘
엠비아이솔루션의 실시간 채팅상담 솔루션 ‘해피톡SaaS’가 대규모로 기능을 개편했다고 전했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는 상담사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채팅 화면 리뉴얼에 중점을 두었다. 성공적으로 마친 지난 CBT 기간 동안 받은 고객 의견을 토대로 ‘해피톡SaaS’를 한층 더 개선하여 OBT를 진행한다. 이번 채팅 화면 전면 리뉴얼을 통해 상담사는 고객 응대 속도를 높이고 더욱 다양한 실무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업데이트는 총 세 가지 분류로 나누어 진행되었다. 상담사 편의를 위해 채팅 상담 대시보드 UI 개선과 상담 시간을 최대한으로 줄일 수 있는 상담 부스터 기능, 마지막으로 다년간 축적해온 고객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사소한
골프용품 전문 브랜드로 알려진 ‘깔라오’가 업그레이드 버전의 골프백을 출시했다. ‘더블데커 슈즈온탑’ 골프보스턴백이다. ‘더블데커 슈즈온탑’ 골프보스턴백은 영국 런던의 2층 버스에서 아이디어를 얻은 제품으로 신발 수납부를 가방 상단에 배치하고, 가방 본체 수납부와 완전히 분리시킨 디자인이 적용됐다. 상품 스펙은 가로 44cm, 밑단 25cm, 세로 32cm로 총 1.35kg의 무게다. 또 아이보리, 베이지, 블랙, 네이비, 일러스트(네이비+2층 버스 그림) 총 5가지 색상에 선보인다. 특히 이번 신상 골프백은 젊은 감각이 돋보이는 가방 디자인과 고급진 폴리워싱 원단으로 가방의 쉐잎까지 유지하는 세련된 골프백이다. 2030대 젊은 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