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 거리두기의 해제에 따라 오랜만에 되찾은 일상과 가정의 달을 기념해 소중한 사람에게 줄 선물을 준비하고 있는 이들이 많은 가운데, 이탈리아 네오 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METROCITY)’가 5월 가정의 달 프로모션 ‘FROM LOVE’를 통한 선물 제안에 나섰다. 특히 다채로운 맨즈 아이템을 최대 30% 할인가로 제안한다. 배우 구교환이 선택한 기본에 충실한 브리프케이스와 클러치부터 메신저 백, 스몰레더굿즈 아이템 등 데일리 스타일링을 위한 아이템들을 온라인 기획전에서 선보이고 있다. 자사몰에서는 구교환의 캠페인 영상과 다양한 아이템을 공개하고 있다. 메트로시티의 2022 SS 맨즈 컬렉션 아이템들을 활용하면 스타일리시
배우 이태란이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회장 조명환)이 오는 10월까지 진행하는 ‘금쪽같은 내 아이 캠페인’에 동참한다. ‘금쪽같은 내 아이’ 캠페인은 가정의 달을 맞아 후원자와 후원 아동간 '편지’를 통해 상호 교류함으로써 후원을 넘어 가족이라는 의미를 부여하고,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이번 캠페인에는 월드비전의 후원자인 배우 이태란이 참여해 더욱 의미를 더했다. 배우 이태란은 2005년부터 월드비전과 인연을 맺은 뒤 해외아동, 국내아동과 각각 결연을 맺고 편지를 통해 활발한 소통을 나누고 있다.배우 이태란은 “아이들과 직접 편지를 주고 받으며, ‘꿈’에 대해 묻곤 했는데 처음에는 꿈을 꾸는 방법조차
영상장비 전문기업 ㈜현대포멕스(대표 유재균)는 중소기업벤처부와 지자체, 지역 유관기관이 협력에 추진하는 ‘2022년 글로벌 강소기업’으로 최종 선정됐다고 4일 밝혔다. 글로벌 강소기업은 혁신적인 기술력과 성장 잠재력을 바탕으로 세계 시장을 선도해 나갈 수출 중소기업을 지원하는 제도다.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움을 딛고 수출 활성화를 꾀한 수출 유망 기업들이 신청했으며, 서면 평가에 이어 지역별 현장평가, 발표회 등 엄정한 심사를 거쳐 200개 사가 최종 선정됐다. 선정기업의 평균 매출액은 235억, 평균 수출액은 1,063만 달러로 집계됐으며, 포멕스는 서울지역 선정업체로 당당히 이름을 올렸다. 4일, aT Center에서 진
캘리포니아 레이즌협회가 진행한 ‘캘리포니아 레이즌 신제품 컨테스트 2022’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다는 소식을 전했다. 이번 컨테스트는 한국제과기능장협회가 주최 및 주관하고, 캘리포니아 레이즌협회가 후원하여 열리는 것으로, 천연당 재료인 ‘캘리포니아 레이즌’을 이용하여 신제품을 개발하고 이를 바탕으로 제과업의 전문화를 통한 매출 증대와 제과 및 제빵 산업의 활성화와 기술 발전을 위해 기획되었다.캘리포니아 레이즌 신제품 컨테스트 2022는 지난 4월 30일(토) 한국제과학교 강당에서 열렸다. 경연 품목은 제빵과 제과 두 개로 나뉘었으며, ▲대상 '메종드빵-신상준' ▲최우수상 '토모루-양흥우', 'dropp-장경주' 이외에도
영플러스 최윤영 대표는 지난 27일 지역사회 저소득층지원을 위해 1,000만원 상당의 건강식품 2,000개를 함께하는사랑밭에 후원하여 서울역쪽방상담소로 전달했다고 밝혔다.서울역쪽방상담소는 서울시 용산구에 위치한 사회복지단체로 서울역 인근 쪽방촌 저소득가정에 식료품, 생필품 등을 나누어주는 활동을 하고 있으며, 영플러스에서 후원한 물품을 쪽방촌 독거노인 등에게 배분하였다.영플러스 최윤영 대표는 “많은 이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코로나 시대에 건강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일상의 꾸준한 건강과 면역관리의 중요성이 대두된 가운데 국내 취약계층 노인분들을 돕고자 이번 물품을 후원하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기회가 된다
여성가족부 산하 한국건강가정진흥원에서 ㈜GS리테일과 함께 어린이날 100주년 기념 다문화 싱글맘 200가구에 간식을 지원했다.올해로 100주년을 맞이한 어린이날은 세상의 모든 어린이들이 따듯한 사랑 속에서 바르고 씩씩하게 자라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설립된 기념일로, 뜻을 이어 모든 가족이 차별과 편견없이 행복하기 위해 촘촘한 가족정책 제공에 노력하는 한국건강가정진흥원과 고객의 삶의 가치를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는 GS리테일의 경영 철학을 기반으로 이번 전달식을 진행했다.특히 정책서비스를 받기 어려운 사각지대에 놓여있는 유학생 자녀 등 국적을 취득하지 못한 다문화 싱글맘의 자녀 어린이들을 지원한다는 것에 큰 의미를
스페셜티 커피 프랜차이즈 만랩커피가 5월 월간만랩을 통해 글로벌 커피브랜드 텐사우전드(TEN THOUSAND)와 콜라보레이션한 음료 ‘만 라떼(10000 Latte)’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만랩커피는 1만 시간 연구 끝에 새롭게 제안하는 신메뉴 프로젝트 '월간만랩'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5월 월간만랩은 글로벌 커피 브랜드 텐사우전드와 콜라보레이션한 ‘만 라떼(10000 Latte)’를 출시한다. 5월 첫 신메뉴 '만 라떼'는 진한 에스프레소에 파넬라 슈가와 밀키한 크림이 더해진 만랩커피의 시그니처 음료로 재탄생했다. 만랩커피만의 특별함을 담은 쫀쫀한 크림을 먼저 음미한 후 커피와 함께 마시면 부드러운 맛을 극대화시킬 수 있다는 게 만
아주대학교 의과대학 인문사회의학교실 이문재 교수가 「의료기관 전략경영」의 8번째 출판본을 출간했다고 밝혔다.본 책의 저자 이문재 교수는 해당 서적 출간에 대해 “지난 수년간 의료기관 전략경영 분야에 관해 교육을 진행해 오며 미국판의 관련 서적들을 사용해 왔다. 그러나 익숙치 않은 용어와 영어 표현에 이해의 어려움을 겪는 것을 직접 현장에서 목격했다. 이에, 우리나라 의료기관 및 의료 산업의 실정을 반영한 의료기관 전략경영에 대한 양질의 교재를 저술함으로써 학습하는 학생은 물론, 의료기관 관리자나 실무자, 나아가 일반 독자들에게도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한다”고 설명했다.해당 서적은 의료기관을 대상으로 한 전략
프리미엄 전동공구 브랜드 밀워키(대표 박용범)는 밀워키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에게 자사 제품을 선물로 증정하는 푸짐한 구매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2일부터 내달 30일까지 두 달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밀워키 제품을 구매하고 인증한 소비자에게 구매 금액별로 100% 경품을 제공한다. 밀워키는 이벤트 기간 중 30만원 이상 구매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SHOCKWAVE 드라이버 비트 세트(48PC)’를, 6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팩아웃 딥 멀티박스’를 증정한다. 또 밀워키 제품을 100만원 이상 구매하면 ‘M12 송풍기(M12 BBL-0)’를, 150만원 이상을 구매하면 ‘M18 FUEL 팩아웃 건습식 진공 청소기(M18 FPOVCL-0)’를 증정한다.이벤트에
기구 필라테스 제조 전문 기업 ㈜모션케어컴퍼니는 모션케어필라테스의 소기구 바렐, 체어 필라테스 대기구 리포머, 캐딜락 등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의 팝업존과 피트니스존에 제품을 비치하여 방문객들이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고 4일 밝혔다.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팝업 존 내에 모션케어필라테스의 특허 제품인 네오체어와 네오바렐의 셀프체험을 할 수 있으며, 피트니스존에서 친환경 목재로 제작된 다양한 필라테스 기구 운동을 경험할 수 있다.㈜모션케어컴퍼니는 품질은 높이고 가격은 낮춰 양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며, 필라테스 운동을 하려면 기구가 필요하며 전문가의 코칭을 받기 위해서는 전문 센
친환경 전기승합버스 제작사 이비온과 경기도태권도협회가 최근 ‘경기도협회등록도장 노후차량의 친환경 전기버스 교체를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본 협약은 대기관리권역법 제28조에 의거하여 다가올 어린이통학버스의 경유차 사용금지 조치(2023년 4월 8일부터 시행 예정)에 대비한 것으로, 경기도태권도협회 산하 회원 노후차량의 친환경 어린이통학버스 교체를 상호지원함으로써 경기도 내 태권도장의 발전과 차량 운행에 따른 환경 개선에 기여하는 데 목적을 두고 있다.또한, 이번 MOU는 향후 어린이통학버스의 친환경 전기버스 전환이 불가피한 상황에서 친환경 어린이통학버스 교체 및 구매를 원하는 협회원들의 비용적, 심리적
프리미엄 소파전문브랜드 에싸(ESSA)가 하이엔드 감성의 새로운 패브릭라인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그 중 ‘매그넘(MAGNUM)’은 폴란드 현지의 감성을 담은 프리미엄 직조 패브릭이다. 세계적인 환경 보호단체 그린피스가 미래소재로 선정한 그린핀(Greenfin)으로 제작됐다. 그린핀은 환경 호르몬이 나오지 않는 친환경 원사로 피부가 예민한 남녀노소 모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비에스테(VIESTE)’는 이탈리아 감성을 담은 프리미엄 직조로, 세계적인 가구 브랜드들이 선택하는 하이 퀄리티 패브릭이다. 입체적이고 부드러운 패턴으로 이루어져 있어 어느 공간에 두어도 클래식하고 고급스러운 거실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30년 역
‘주식회사 제이에스에이치’(대표 정성호, 이하 제이에스에이치)가 현장 작업 상황에 발생할 수 있는 지게차 사고 예방을 위한 교육용 지게차 안전 작업 VR 콘텐츠를 개발했다. 지게차는 제조, 건설, 도·소매업 등 다양한 산업현장에서 쓰이고 있는 필수 기기이다. 이에 따른 지게차의 크고 작은 사고도 끊임없이 발생하고 있다. 산업안전보건공단에 따르면 지게차 사망사고 발생 형태는 ▲물체 이동 시 사각지대 미확인 ▲작업물 과다 적재 및 팔레트 미 고정 ▲지게차 포크 위 작업 중 근무자 추락 등이 있다.이에 제이에스에이치는 산업안전보건공단이 발표한 지게차의 사고 사례 중 지게차 적재물 사망 사고와 이동 중 운행하는 지게차와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