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비비클레이 밀랍점토' 출시, 제로웨이스트 실천한 친환경 점토

입력 2022-09-27 13:48

천연재료인 밀랍 주원료, 어린이제품 안전특별법 KC안전확인 인증 통과

'비비클레이 밀랍점토' 출시, 제로웨이스트 실천한 친환경 점토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아이들이 좋아하는 점토 놀이를 하면서도 피부에 안전할까 걱정했던 소비자라면 천연재료로 만든 친환경 밀랍점토 '비비클레이 밀랍점토'를 주목해 보자.

새롭게 출시된 친환경, 제로웨이스트 점토 '비비클레이 밀랍점토'는 벌집을 비롯해 7가지 천연재료로 만들어 피부가 예민한 아이들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어린이제품 안전특별법에 의거해 KC안전확인 인증을 모두 통과한 제품으로 더욱 믿을 수 있다.

주원료인 밀랍(벌집)을 비롯해 송진, 코코넛 오일, 카나우바왁스, 소이왁스, 칸데릴라왁스 등 7가지 천연재료를 사용해 안전은 물론 향긋한 자연의 향까지 느낄 수 있어 더욱 재미있게 놀이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쉽게 굳어버리지 않아 상온에서도 보관이 용이하고, 여러 번 재사용이 가능해 활용도도 높다. 때문에 한 번 사용하면 굳어버리는 기존 점토와 달리 가성비 높은 점토 놀이가 가능하다. 가정은 물론 유치원이나 학교, 학원 등에서 감성 발달과 창의력 증진, 소근육 발달과 집중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교구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친환경을 실천한 제로웨이스트 포장도 눈에 띈다. 플라스틱 포장을 사용하지 않는 제로웨이스트 포장으로 환경을 한 번 더 생각했다. 환경교육을 하는 환경단체, 학교 등에서 교구를 사용할 때 비닐, 플라스틱 쓰레기가 많이 나와 난감한 경우가 많은데, 비비클레이 밀랍점토는 제로웨이스트로 친환경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비비클레이 관계자는 "시중에서 판매되는 장난감, 학용품 등에서 피부염 등을 일으킬 수 있는 유해 화학물질이 검출됐다는 뉴스가 나올 때마다 안전한 재료로 만든 교구에 대한 필요성을 절감, 벌집으로 만든 비비클레이 밀랍점토를 만들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안전한 놀이 문화를 만드는 것은 물론 탄소중립, 제로웨이스트를 선도하는 교육기업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