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재료인 밀랍 주원료, 어린이제품 안전특별법 KC안전확인 인증 통과

새롭게 출시된 친환경, 제로웨이스트 점토 '비비클레이 밀랍점토'는 벌집을 비롯해 7가지 천연재료로 만들어 피부가 예민한 아이들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어린이제품 안전특별법에 의거해 KC안전확인 인증을 모두 통과한 제품으로 더욱 믿을 수 있다.
주원료인 밀랍(벌집)을 비롯해 송진, 코코넛 오일, 카나우바왁스, 소이왁스, 칸데릴라왁스 등 7가지 천연재료를 사용해 안전은 물론 향긋한 자연의 향까지 느낄 수 있어 더욱 재미있게 놀이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쉽게 굳어버리지 않아 상온에서도 보관이 용이하고, 여러 번 재사용이 가능해 활용도도 높다. 때문에 한 번 사용하면 굳어버리는 기존 점토와 달리 가성비 높은 점토 놀이가 가능하다. 가정은 물론 유치원이나 학교, 학원 등에서 감성 발달과 창의력 증진, 소근육 발달과 집중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교구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친환경을 실천한 제로웨이스트 포장도 눈에 띈다. 플라스틱 포장을 사용하지 않는 제로웨이스트 포장으로 환경을 한 번 더 생각했다. 환경교육을 하는 환경단체, 학교 등에서 교구를 사용할 때 비닐, 플라스틱 쓰레기가 많이 나와 난감한 경우가 많은데, 비비클레이 밀랍점토는 제로웨이스트로 친환경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비비클레이 관계자는 "시중에서 판매되는 장난감, 학용품 등에서 피부염 등을 일으킬 수 있는 유해 화학물질이 검출됐다는 뉴스가 나올 때마다 안전한 재료로 만든 교구에 대한 필요성을 절감, 벌집으로 만든 비비클레이 밀랍점토를 만들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안전한 놀이 문화를 만드는 것은 물론 탄소중립, 제로웨이스트를 선도하는 교육기업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