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클레르가 지구를 보호하고 모두를 위해 더 나은 미래를 만들고자 하는 브랜드의 헌신을 반영한 두 번째 몽클레르 본 투 프로텍트(Moncler Born to Protect) 컬렉션을 론칭한다고 밝혔다.이번 시즌에는 환경에 영향을 적게 미치는 다양한 소재를 활용해 재킷을 넘어 남성, 여성 및 아동을 위한 기성복과 액세서리까지 확장된다.패브릭과 다른 구성품에 사용되는 재료들은 재활용 나일론과 폴리에스터, 오가닉 코튼, 울과 같은 소재와 특정한 지속가능성 기준에 의해 소싱 된 다운을 포함한다. 지속 가능한 소재의 사용은 몽클레르의 모든 컬렉션 제품 포장에도 적용된다. 쇼핑백과 선물 상자는 책임감 있게 관리되는 산림에서 공급된 종이와 재생
코로나 19 이후 소비자들의 개인 건강에 대한 관심이 많아짐에 따라 이너뷰티 시장은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하지만 한 종류만 60만 가지가 넘는 과다한 제품으로 인해 소비자들은 혼란을 겪고 있으며, 불량 제품과 부정확한 정보가 제대로 걸러지지 않아 소비자 피해 사례도 발생하고 있다. 이러한 상황 속, 주식회사 라이크팜(대표 주민중)이 정직하고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는 이너뷰티 AI 추천 서비스 ‘핏스킨’을 런칭했다고 밝혔다.핏스킨은 이용자 정보를 기반으로 맞춤형 제품 추천과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 솔루션이다. 수십만 가지에 이르는 이너뷰티 제품을 데이터화하여 AI가 분석 후 이용자 맞춤형 제품을 추천한다. 정확한 정
태남생활건강의 퍼스널케어 브랜드 ‘밀크바오밥’이 숲 속에서 흐드러지게 피어난 생화들과 풀, 나무에 둘러싸인 듯한 향기를 담은 ‘시그니처 디퓨저’ 3종을 출시했다.시그니처 디퓨저는 밀크바오밥이 자체 개발한 디퓨저 베이스와 국내 유수 조향 회사의 프리미엄 향료로 탄생했으며, 매력적인 향기를 오랫동안 즐길 수 있도록 실내 방향제에 알맞은 15%의 부향률을 적용해 여러 차례의 발향력 테스트를 거쳤다.밀크바오밥의 시그니처 디자인인 ‘우유갑’에서 영감을 받은 품격 있는 밀크 글라스 용기도 특징이다. 세 가지 향기를 상징하는 블랙 브라운, 와인, 네이비 컬러의 유리 보틀에 빛이 비치면 투명하고 신비로운 컬러감이 실내 공간
말표산업 주식회사에서 신제품으로 반려동물 탈취제 ‘말표 펫 스프레이’를 선보였다.말표 펫 스프레이는 주로 반려동물 이불, 방석, 장난감, 배변패드, 모래 화장실, 하네스 등에 사용할 수 있다. 항균, 탈취가 필요한 곳에 분사 후 자연건조 또는 거즈, 탈지면으로 닦아내어 사용하면 된다. 반려견, 반려묘에게 직접 분사하여 사용은 불가하다.해당 제품은 불필요한 향이나 색을 넣지 않은 무향 무취 항균 탈취제로 반려동물의 거부감이 적으며, 10단계 필터링을 거친 다중광촉매 기술을 이용하여 자극 없이 유해물질만을 분해하며, 항균 및 소취 검사를 통과했다. 다중광촉매 기술은 이산화티타늄이 햇빛, 실내 형광등 같은 자외선을 받으면
전 세계적인 메가 트렌드인 ‘ESG’는 2022년에도 큰 화두가 될 전망이다. ESG는 지속가능 기업으로의 성장과 도약을 위해서는 거스를 수 없는 시대의 흐름이며, 기업 경영의 핵심 키워드로 자리잡았다. 특히 코로나19 영향으로 비대면 서비스가 확산되고, 일회용품 등 플라스틱 쓰레기가 증가됨에 따라 지구 환경을 위한 ESG경영이 더욱 중요해지고 있다. 최근 전국경제인연합회가 발간한 ‘K-기업 ESG 백서’에 따르면, 30대 그룹이 올해 발표한 환경분야 ESG 관련 투자 계획은 2030년까지 총 153조 2,000억 원으로 집계됐다고 밝혔다. 국내 기업들은 탄소저감 공장, 친환경 기술 개발 등 환경 사업을 통해 ESG 경영을 강화하고 있다.특히 플라
숭실사이버대학교(총장 한헌수) 청소년코칭상담학과 손진희 교수가 법무부장관 표창을 수여받았다. 사회트렌드학회 부회장을 비롯해 한국법과인권교육학회 총무이사, 서울시 청소년시설 위탁심사 평가위원,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전문가 위원 등을 겸임하고 있는 손진희 교수는 최근 법무부와의 협업을 통해 아동, 청소년을 위한 법 교육 프로그램 개발 및 교육운영 등을 통해 법에 대한 사회적인 관심과 확산을 위해 노력하고 아동과 청소년의 법의식 및 민주시민의식 향상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표창수상의 영예를 안았다.청소년들의 올바른 가치관 성립과 건강한 성장은 미래 우리 사회의 발전을 위한 핵심가치이다. 이를 위해 청소년들에게
세계적으로 유명한 명품 브랜드부터 조그마한 동네 맛집까지 모든 기업은 자기만의 상표를 가지고 있다. 상표는 유사한 상품 중에서 특정 사업자의 상품을 식별할 수 있는 방법이 되고 유명해진다면 그 자체로 엄청난 경제적 가치를 지니게 된다. 그런데 상표권침해를 당하게 되면 상표의 가치가 떨어질 뿐만 아니라 자칫 잘못하면 자신의 브랜드롤 송두리째 빼앗길 수 있다. 이러한 문제를 보호하기 위해 우리나라에서는 상표 등록 제도를 시행하고 있다. 상표권을 갖기 위해서는 우선 특허청에 상표 출원을 해야 한다. 지정 상품에 특정 상표를 등록할 수 있는지 심사를 요청하면 특허청은 기존 상표와 유사한 점이 없는지, 해당 상표를 상표로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이중현)은 공인중개사 지식인 서비스의 업그레이드를 진행, 검색 기능을 강화했다고 밝혔다. 본 서비스는 공인중개사 합격생, 실무자 등이 직접 답변을 통해 수험생의 궁금증을 해결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에듀윌은 해당 서비스의 검색 기능을 강화하여 에듀윌 교수진의 이름을 입력하면 하이라이트 표시 및 소개 레이어가 노출되어 ‘교수소개’ 페이지로 쉽게 이동할 수 있다.수험생은 해당 서비스를 통해 부동산 시장에 관한 정보 뿐만 아니라 학습 방법, 부동산 용어, 취업 고민 등 다양한 궁금증을 해결받을 수 있다. 에듀윌 지식인 공인중개사에는 많이 본 Q&A, 내공 높은 Q&A와 인기 Q&A를 볼 수 있고, 실무 관련
국내 패션 아이웨어 전문기업 비컨플레이스의 ‘퍼블릭비컨(PUBLIC BEACON)’이 새로운 브랜드 뮤즈로 배우 이주연과 함께한 2022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퍼블릭비컨은 내추럴하고 감각적인 패션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이주연의 분위기가 브랜드가 추구하는 ‘편안한 아름다움’과 부합한다며 모델 선정의 이유를 밝혔다.배우 이주연은 평소 남다른 의상 소화력을 보여주며 ‘패션 아이콘’으로 여자들의 워너비 스타로 자리매김했다. 아울러 자신만의 무드로 스타일을 완성하며 시선을 집중시키는 이주연은 2022년에 드라마 등 다양한 활약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이번 화보 속 이주연은 인형 같은 미모와 특유의 사랑스러운 이미지로
태양의 ‘DARLING’이 위프렉스의 음원 수익 공유 상품으로 업데이트된다. ‘DARLING’은 가요계에서 접하기 어려운 유니크한 코드 진행과 보이스 허밍이 인트로를 장식하는 R&B 곡으로 가장 보편적인 주제 ‘사랑’을 미니멀한 편곡과 함께 여타 가수가 흉내 낼 수 없는 태양만의 색깔로 표현하였다. 감정이 고조되는 파트에만 적절하게 등장하는 웅장한 드럼 연주와 유니크한 스케일로 구성되어 새로운 스펙트럼을 제시하는 곡이다. ‘DARLING’이 태양만의 색깔을 지닌 러브송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만큼 위프렉스의 신규 음원 상품으로 공개 후 많은 이목이 집중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위프렉스 관계자는 “최근 NFT, 조각 투자 등 아트테
코리아리크루트가 몽골 글로벌닥터스와 국제교류를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이번 협약식에는 김덕원 대표를 비롯한 임직원들과 몽골 글로벌닥터스 손윤선 이사장(몽골 민족대학교 전 총장 및 몽골 국립과학기술대학교 석좌교수) 일행 등 10여명이 참석했다.양 기관은 △한국인 학부・석사・박사과정운영 △몽골유학생 유치사업 △몽골유학생 취업지원사업 △한국인 의과대 입학희망자 대상 몽골 의대 석⋅박사과정 운영 △그 외 양 기관의 이해관계 증진을 위하여 취업과 교육의 교류 등 상호 협력할 것을 합의했다고 전했다.이후 코리아리크루트 교육장, 아이 스튜디오 등 투어를 하고, 상호 공동사업을 추진함으로써 학생들을 지원
AI 플랫폼 스타트업 ㈜모그(대표 주용환)가 AI(인공지능) 기반 아동 건강관리 및 스포츠클럽 중개플랫폼 ‘모그(MORG 이하 모그)’ 어플리케이션을 2월 중 출시한다고 밝혔다. ‘모그’는 아이들의 건강과 성장을 도모하기 위해 개인별 신체적 데이터 및 위치기반 등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종목의 스포츠클럽을 매칭해주는 아동 맞춤형 스포츠 콘텐츠 제공서비스이다. 추후 데이터 확보를 통해 MORG 자체 엔진을 개발하여 기본적인 건강관리 솔루션을 비롯해 아동 건강식품 및 의류 커머스 영역으로까지 비즈니스 영역을 확대해나갈 예정이다.사용자의 키와 몸무게, BMI, 식습관 등의 메타데이터와 소아비만 및 성조숙증 등 관심사 등을 활
반려동물 라이프 케어 브랜드 오요요(O’yoyo)가 그레인 프리 고양이 사료 2종을 출시했다.이번 신제품은 ‘오요요 캣 요로케어’, ‘오요요 캣 체중케어’ 등 2종으로 반려동물의 곡물 알러지를 최소화하기 위해 옥수수, 밀, 쌀 등을 사용하지 않았으며 전체 원료의 70% 이상을 유기농 농산물을 사용했다고 전했다.또한 식품 등급의 프리미엄 원료만 사용한 홀리스틱 사료로 육류, 가금류, 생선 등의 살코기 부위만을 사용하였으며 주원료인 닭고기, 연어 등은 가수분해 처리 공법을 적용해 단백질을 작게 분해함으로써 소화 흡수율을 높였다고 전했다.이외에도 요로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크랜베리, DL-메치오닌, 프락토올리고당 등이 함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