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홈트레이닝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 갑자기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외부 날씨에 제약을 많이 받는 야외 운동보다 집에서 따뜻하게 운동할 수 있는 홈트레이닝을 더욱 선호하는 것이다.이 가운데 에듀테크 계열사 야냐두가 출시한 메타버스 기반 가상 홈트레이닝 ‘야핏 사이클’이 10월 업데이트를 발표했다.이번 10월 업데이트 중 가장 큰 변화는 바로 커스템 아이템 추가다. 상/하의, 헬맷, 사이클 총 4종 커스텀 아이템이 추가 됐다. 해당 아이템의 업데이트는 많은 이용자들이 출시 초기부터 손꼽아 기다려 온 콘텐츠로, 게임 내 아바타의 코디를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게 되면서 이용자들의 만족도도 눈에 띄게 커졌다.한 이용자는
샐러데이즈가 ‘2021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프랜차이즈(샐러드) 부문을 수상했다. ‘건강한 포만감’을 지향하는 샐러데이즈는 친환경 유기농 무농약 한 팩야채(청로메인, 적근대, 치커리)를 사용하고 있는 샐러드/샌드위치 브랜드이다.향후 점차적으로 넓혀 모든 식재료를 100% 친환경으로 사용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불고기 양념을 베이스로 한 목살스테이크 샐러드 및 곡물 샐러드, 떡갈비 샌드위치, 두부 웰빙샌드위치, 흑임자 샌드위치, 카레닭가슴살 샌드위치 등의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샐러데이즈는 한국식 샐러드와 샌드위치를 필두로 메뉴를 구성하여 샐러드의 본고장인 유럽과 미국 시장까지 진출을 진행할 계
블록체인 플랫폼 기업 ‘주식회사 지브릭’(이하 지브릭, 대표 이혜진)이 비지니스호텔급 체인 브랜드 ‘베니키아’와 디지털자산(GBX) 결제 서비스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이번 협업을 통해 지브릭의 디지털자산(GBX) 결제 서비스를 접목하여, 국내 및 해외에 있는 베니키아호텔 이용객들에게 보다 다양한 결제 옵션을 제공할 수 있다. 이에 더해 할인, 무료숙박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여 호텔 이용객들에게 만족할 만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베니키아 관계자는 “베니키아는 국내외에 체인호텔을 운영 중이며, 한국관광공사에서 문화체육관광부의 지원 하에 국내외 여행객들에게 편안한 쉼터를 제공하기 위해 '베
종합환경기업 쌍용C&E가 탄소중립 실현을 위한‘순환경제’시스템 구축에 앞장선다. 폐기물 연료화를 위한 투자를 더욱 가속화 해 탄소 배출 저감은 물론 원가 경쟁력까지 끌어올린다는 계획이다. 순환경제란 지속가능성을 추구하는 친환경 경제모델로, 기존의‘자원채취-대량생산-소비-폐기’가 중심인 선형경제(Linear economy) 구조가 아닌‘관리’와‘재생’을 통해 자원을 재활용하는 순환, 지속적 경제시스템을 의미한다. 정부는 지난 2018년‘1차 자원순환기본계획’을 발표하며 2027년까지 폐기물 발생량을 2018년 대비 20% 절감하고 순환이용률을 82% 달성하는‘자원순환경제’구축 목표를 세웠다. 또 올해 2월 환경부는‘폐기물 관리법
스마트글라스 솔루션 전문기업 와트가 10월 20일부터 22일까지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열리는 '2021 국제치안산업박람회'에 참가, 제품을 선보였다.'2021 국제치안산업박람회'는 치안 관련 ‘제조, 유통, 정부기관, 유관 협력단체’ 등 치안산업 관계자와 대한민국 시민이 모이는 국내 최초의 치안 산업 전문 전시회다.이번 전시회의 주제는 ‘4차 산업혁명 시대, 스마트 치안 기술’임으로, 4차 산업혁명 핵심 기술을 통해, 보안 산업 활성화를 이끌 스마트폴리스 기술을 선보였다.스마트 치안 기술의 중요성이 부각되면서 그 관심은 스마트글라스 솔루션 전문 기업인 와트에 대한 관심으로 이어지고 있다.도로 시설, 발전 시설, 다국적 기업에
더퍼스트터치의 영유아 브랜드 페넬로페는 오늘 26일 오전 10시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신제품 ‘미라클 올데이’ 기저귀를 특별 할인가에 선보인다. 미라클 올데이 출시를 기념해 기획된 이번 방송에서는 해당 제품을 4팩 기준 최대 32%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미라클 올데이는 고성능 흡수체가 더해진 ‘NEW 미라클 시트’를 적용해 기존 제품 대비 흡수력을 높인 기저귀다. 방송 중에는 신제품의 빠르고 강력한 흡수력을 체감할 수 있는 다양한 실험이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기저귀 라인업은 신제품 외에도 얇고 가벼우면서 순간흡수력이 탁월한 ‘씬씬씬 플러스’를 최대 27%, 최상위 라인의 ‘퍼스트 클래스’를 최대 26% 할인된 가격에
(주)플렉스이엔엠이 운영하는 인터넷 개인 방송 플랫폼 플렉스tv가 불법 결제를 대행 등에 대한 금융범죄 예방 캠페인을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에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플렉스tv에서 사용할 수 있는 재화인 렉스는 불법적인 루트를 통해 판매하거나 구매하는 행위를 금지하기 위해 기획됐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또한 높은 할인율로 렉스를 구매하는 행위는 명의 도용을 통한 불법 결제로, 이는 사이버 범죄에 해당된다. 만약 플렉스티비의 재화인 렉스를 대리구매하거나 판매하는경우 금융 당국 수사기관을 통해 사건이 접수되며 플렉스tv측에서 직접 조취를 취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이러한 개인정보는 당국 수사기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업무, 조직생활, 근무환경 등 다양한 부문에서 자유롭게 아이디어를 제안할 수 있는 사내 아이디어 제안 플랫폼 ‘T.G.I.F’를 운영 중이라고 밝혔다. 에듀윌 관계자는 “에듀윌을 대표하는 사내 아이디어 플랫폼”이라고 소개하며 “T.G.I.F는 ‘Thank God, It’s Fresh Idea’의 약자로 에듀윌 임직원이라면 누구나 지정된 플랫폼에서 자유롭게 아이디어를 제시할 수 있는 제도”라고 말했다.실제 에듀윌 임직원이라면 누구나 T.G.I.F 플랫폼에 접속해 온라인에서 개선 가능한 아이디어를 자유롭게 낼 수 있다. 특히 제안 형식을 간소화해 간단한 텍스트 작성 만으로 근무환경과 조직생활, 업무 등 다양한
올해 제10회를 맞이한 서울마을주간은 10월 7일 ‘생산과 협력: 중간지원조직’과 ‘시민력과 거버넌스: 정책’을 주제로 마을컨퍼런스를 개최했다. 본 행사는 서울시 마을공동체종합지원센터 유튜브와 줌(Zoom) 채널을 통해 생중계 되었으며, 실시간 참여자 300여명을 기록했다. 또한 실시간 채팅창을 통해 참여자들의 질문이 이어지며 열기를 더했다.첫 번째 세션 ‘생산과 협력: 중간지원조직’ 첫 발제자로 나선 박영선 한양대학교 제3섹터 연구소 연구교수는 “복잡해진 사회 문제 속에서 정부가 문제를 혼자 해결할 수 없다”면서 “정부가 시민참여를 도모한다는 측면에서 중간지원조직이 중요한 정부 정책 도구로 부상했고, 사회적 혁신과
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 박수경)가 지난 9월 23일부터 27일까지 설문조사 전문업체 마크로밀 엠브레인을 통해 미혼남녀 총 300명(남 150명, 여 150명)을 대상으로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관련 조사를 실시했다. 조사 신뢰수준은 95%에 표준오차 ±5.66%p다. 결혼정보업체 듀오 조사 결과, 20~30대 미혼남녀의 61%가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시청한 적이 있었다.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부정적으로 보는 이들은 그 이유로 ‘현실성이 떨어져서’(35.3%), ‘지나치게 자극적이어서’(30.1%), ‘외모지상주의를 부추겨서’(19.9%)를 들었다. 반면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긍정적으로 보는 이들은 그 이유로 ‘실제 상황이라 흥미진진해서
프랜차이즈 버거스캔들이 정통 수제버거와 한국 전통분식 떡볶이를 메뉴로 선보이며 트렌드를 선도하겠다고 25일 밝혔다.버거스캔들 김현기 담당자는 “매분기별 지속적인 신메뉴 개발에 힘쓰고 있다. 최근에는 신메뉴인 리얼쉬림프버거와 치킨3종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을 얻어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다”고 말했다.이어서 “이외에도 떡볶이와 스프, 파스타 등 다양한 메뉴를 구성하고 있으며 꾸준한 메뉴개발로 트렌드에 앞장서겠다”고 전했다.버거스캔들은 소고기 100% 패티와 버터가 가미된 영국 정통식 브리오슈번, 신선한 야채 그리고 천연특제소스를 더해 미국 수제버거의 맛을 선보이고 있다.비교적 저렴한 가격대로 구성되어 있어, 가성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여름의 아이콘’, 코코넛 럼 리큐르 말리부(MALIBU)가 떡볶이 브랜드 ‘해피치즈스마일(HCS)’과 협업해 해피치즈스마일 전 지점에서 ‘#떡볶이엔말리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말리부가 지난해부터 전개해온 ‘떡볶이엔 말리부’ 캠페인의 일환이다.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대세 떡볶이 브랜드로 급부상한 ‘해피치즈스마일’과의 콜라보를 통해 떡볶이의 매콤함과 말리부의 달콤함이 자아내는 ‘맵단(매운맛+단맛)’ 조합을 많은 소비자들이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콜라보레이션 기간 동안 선보이는 ‘말리부와 해피치즈스마일’ 스페셜 메뉴는 해피치즈스마일 서울 연
충청남도와 충청남도일자리진흥원(원장 이시우, 이하 ‘진흥원’)에서 개최하는 통합일자리박람회 ‘충남 온라인 일자리 페스티벌(이하 ‘페스티벌’)’이 10월 22일(금) 막을 올린 가운데, 오는 23일(화)까지 한달 간 온-오프라인으로 진행된다고 전했다.이번 페스티벌은 도내 15개 시·군, 12개 유관기관, 17개 대학교와 함께 한다. 충남 기업의 구인난 해소와 취업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한 취지에서 기획됐다.지난 22일 도지사와 도의장, 일자리진흥원장의 릴레이 영상 환영사를 시작으로 구인기업과 구직자의 만남의 장이 될 페스티벌이 개막했다.본 페스티벌에서는 코로나19 상황에 대비해 안전을 최우선으로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