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향기 따라 오세요' 슬밋, 성수동에 ‘SOL SOUL SEOUL’ 팝업스토어

입력 2022-08-11 10:05

'향기 따라 오세요' 슬밋, 성수동에 ‘SOL SOUL SEOUL’ 팝업스토어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슬밋’이 서울 성수동에 한국적 프리미엄을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을 마련한다.

‘섬세하고 강인한 한국 여성의 아우라 뷰티’를 지향하는 슬밋은 8월 11일~21일까지 서울 성수동 프로젝트 렌트 2호점에 ‘SOL SOUL SEOUL’을 주제로 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팝업스토어는 에피소드 1 주제인 ‘소나무’를 통해 전통과 현대의 독특한 조화를 예술적 무드로 풀어낸 전시로 꾸며져 있다. 특히 경험을 중시하는 MZ세대를 위해 슬밋 향기를 감각할 수 있는 공간, 사운드 스케이프 공간, 쉼과 여가를 위한 공간을 마련해 MZ세대 호기심을 자극할 예정이다.

팝업스토어를 통해 신제품 ‘단잠 미스트’를 처음 선보인다. 슬밋의 3가지 시그니처 향을 담아낸 미스트 제품이다. 이밖에 소울 인센스 스틱, 핸드 겔, 핸드워시 등 주요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도 있다.

이벤트도 진행한다. 팝업스토어에서만 진행하는 할인 프로모션이 준비돼 있으며 인증샷, 설문조사 이벤트를 통해 참가 전원에게 슬밋 인기 제품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슬밋은 “팝업 매장은 그동안 슬밋을 오프라인에서 만나고 싶다는 고객 니즈를 반영한 것”이라며, “슬밋이 전하는 새로운 브랜드 가치를 경험해보시기 바란다”고 했다.

한국 여성으로부터 영감을 받아 탄생한 ‘슬밋’은 프리미엄 원료를 앞세워 라이프 스타일 전반을 아우르는 아우라 뷰티를 추구하며 한국 문화를 재조명하는 큐레이터 역할을 지향하고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