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2021 에듀윌 조리기능사 5종목 통합 필기 끝장’ 수험서가 온라인서점 YES24 음식료품 분야 중식 부문 9월3주 베스트셀러 1위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2021 에듀윌 조리기능사 5종목 통합 필기 끝장’ 수험서의 주요 특징은 단 한권만으로 한식·양식·중식·일식·복어 5개 분야 시험을 대비할 수 있다는 점이다. 공통편·종목편으로 분할 구성됐기에 수험생은 자격증 동시 취득은 물론 점검이 필요한 부분을 집중적으로 공부할 수 있다. 본문 제시 순서에 따라 학습할 시 필기시험 출제 기준과 NCS(국가직무능력표준) 학습 모듈에 맞는 학습도 가능하다. 빈출도가 높은 개념은 문제로 풀 수 있게 제작했
펜디가 지난 22일 스튜디오 54에서 킴 존스의 두 번째 여성 레디 투 웨어 컬렉션을 선보였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2022 봄/여름 여성 레디 투 웨어 컬렉션은 선구적인 패션 일러스트레이터인 안토니오 로페즈(Antonio Lopez)가 직접 스케치한 아카이브 속 로고에서 영감을 받았다. 킴 존스는 “칼 라거펠트의 친구이기도 했던 로페즈는 늘 나에게 영감을 주는 인물”이라며 “그는 앤디 워홀(Andy Worhol)을 비롯하여 스티븐 마이젤(Steven Meisel)과 데이비드 호크니(David Hockney)에 이르기까지 모든 사람의 존경을 한몸에 받은 인물이다. 그래서 새로운 세대에도 안토니오 로페즈를 소개하고 싶었다”고 밝혔다. 펜디의 아이코닉한 백은 아
강남 파고다어학원이 10월부터 ‘파고다 저넉반’을 런칭한다고 밝혔다. 파고다 강남학원 관계자는 “파고다 저녁반은 대학생과 직장인들이 바쁜 하루를 보내고, 심적으로 지친 마음을 좋아하는 외국어를 공부하며, 리프레시 할 수 있도록 마련된 어학 프로그램이다”라고 밝혔다.파고다 저녁반의 수업 형태는 2가지로 나뉜다. 첫 번째는 라이브 클래스로 온라인에서 듣는 실시간 비대면 수업이다. 재택 근무나 외부 활동이 부담스러운 사람들을 위한 프로그램이며, 수강생은 공간 제약이 없이 본인의 집에서 편안한 마음으로 수업을 참여할 수 있다. 두 번째는 대면 수업이다. 직장인들이 퇴근 후 교통이 편리한 파고다 강남에서 직접 현장 수업
글로벌 청소가전 전문기업 로보락(Roborock)은 오는 27일 오후 7시 11번가의 라이브방송 코너 라이브11(LIVE11)을 통해 ‘로보락 S7 Plus 특가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로보락은 이번 방송에서 최근 품귀 현상을 빚고 있는 로봇청소기 ‘로보락 S7 Plus(S7 플러스)’를 정상 판매가 대비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라이브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하고 상품평을 남긴 고객 모두에게 물걸레 2종, 사이드브러쉬 2종, 먼지필터 2종으로 구성된 유지보수 키트와 목베개, 백팩 등 풍성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27일부터 30일까지 나흘간 11번가 브랜드 위크를 열고 로보락 S7 Plus를 비롯해 ‘로보락 S5 Max(S5 맥스)’, ‘
동아제약에서 공식 수입하는 독일 프리미엄 비타민 ‘오쏘몰 이뮨(Orthomol Immun)’이 9월 25일(토) 오전 8시 20분 롯데홈쇼핑 ‘최유라쇼’를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매 회 차 방송마다 큰 인기를 얻으며 완판 행진을 이어나가고 있는 오쏘몰 이뮨은 추석 명절 시즌 이후, 가사노동에 지친 주부들뿐만 아니라 무너진 생활습관을 올바르게 되돌리고자 하는 수험생과 직장인에게도 필요한 건강기능식품이라고 할 수 있다. 이번 최유라쇼 라이브 방송을 통해 추석 명절 이후 일상 속 활력 보충을 원하는 현대인들을 위한 특별 구성을 선보일 예정이다.이번 방송에서 소비자들은 오쏘몰 이뮨 1개월분 4박스를 권장 소비가격 대비 할인된 특가
코에픽이 ‘15초 댄스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가수 장윤정과 아들 도연우를 광고 모델로 선정한 코에픽은 지난 16일부터 10월 6일까지 TV CF를 통해 소개된 모자의 댄스를 커버하여 인스타그램 및 유튜브에 올리는 챌린지를 진행한다. 대상 상금 300만원, 금상 100만원과 15만원 상당 코에픽(100명), 배달의민족 상품권 3만원(200명) 등 다양한 상품이 마련돼 있다. 이번 챌린지는 엄마, 아빠, 자녀, 친구, 반려동물 등 누구나 1인, 2인 또는 그 이상 인원 수 제한없이 참가할 수 있다. 인스타그램의 경우, 코에픽 페이지를 팔로우 및 좋아요 클릭 후 챌린지 소개 영상을 확인할 수 있으며, 코에픽 유튜브 채널에서 구독과 좋아
전동공구 브랜드 밀워키(대표 박용범)가 사용자 맞춤형 ‘팩아웃 시스템(PACKOUT SYSTEM)’ 라인업에 대용량 이동형 공구함 ‘팩아웃 롤링 툴체스트’와 공구함 선반 ‘팩아웃 랙킹 시스템 키트’를 선보인다.이번에 출시한 ‘팩아웃 롤링 툴체스트’는 이동식 공구함으로 현장에서 자주 사용하는 그라인더나 함마드릴 등 큰 공구까지 한통에 보관 가능한 대용량 부피가 돋보인다. 외부기준 ▲길이 609.6mm ▲너비 965.2mm ▲높이 401.32mm의 롤링 툴체스트는 1리터 우유팩 100개 이상을 한 번에 넣을 수 있는 대용량 크기로 다양한 전동공구의 보관과 이동을 가능케 하는 실용성 높은 제품이다. 또한 최대 113kg 무게를 지지할 수 있는 손잡이와
KGC인삼공사(대표이사 김재수 사장)는 정관장 ‘알파프로젝트 스탠다드라인 9종’을 출시하며 홍삼 외 건강기능식품 시장 확대에 나선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비타민 4종(멀티비타민미네랄‧칼슘마그네슘비타민D·비타민C‧비타민D)과 프로바이오틱스, 오메가3, 루테인, 밀크씨슬, 프로폴리스 등 총 9종이다. 정관장 알파프로젝트는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중에서 무엇을 믿고 먹어야 하는지 고민인 소비자들을 위해 건기식의 바른 규칙을 제시하는 ‘바른건강 맞춤법’을 브랜드 컨셉으로 내세웠다. ‘스탠다드라인’은 소비자가 원하는 소재를 골라 합리적인 건강관리를 가능하게 해주는 제품이다. 정관장이 원료 선정부터 제조, 품
KlayDogesFriend가 SK행복나눔재단이 운영하는 기부 플랫폼 곧장기부를 통해 지역 아동 후원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곧장기부는 기부금을 받으면 1원도 빠뜨리지 않고 기부처에 곧장 전달하는 플랫폼이다. 기부를 위해 아이들에게 필요한 물건을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해 지역아동센터로 바로 배송한다.이번에 KlayDogesFriend는 곧장기부를 통해 경기 부천시 소재 경기글로벌센터와 부산 동구에 있는 엘림지역아동센터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먹거리와 즐길거리를 전달했다.기부금은 KlayDogesFriend의 NFT 작품 판매 수익금과 도지스 맴버들의 후원으로 마련됐다.KlayDogesFriend는 클레이튼 스코프에 공식 등록된 NFT 프로젝트로 소속 예술
인공지능 대형폐기물 배출 서비스 ‘빼기’가 지난 17일에 서울시 강서구와 서비스 시행 협약을 체결했다. ㈜같다에서 운영되는 ‘빼기’는 행정안전부에서 공식 발표된 대형폐기물 배출 서비스로, 서울시 지자체에서 적극적으로 시민 편의와 폐자원 재활용을 위하여 도입을 추진하고 있다. ‘빼기’ 앱 이용 시 전화신고 및 신고 필증을 프린트하여 부착하지 않더라도 모바일 앱을 통해 사진 한장으로 배출 신고에서 수수료 결제까지 비대면으로 한번에 가능하다. 또한 기존 강서구에서 운영 중인 인터넷 신청 수거 필증을 프린트 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해소할 수 있다.‘빼기’ 이용은 스마트폰의 ‘플레이스토어’(Android)나 ‘앱스토어’(iO
국내 소파 브랜드 봄소와가 첫 브랜드 캠페인으로 ‘나답게 산다’ 캠페인을 운영하며, 첫 브랜드 모델인 배우 강하늘과의 TV CF를 지난 13일에 공개했다.봄소와가 운영하는 ‘나답게 산다’ 캠페인에서는 봄소와의 가치에 맞춰 자신이 원하는 디자인에 소재, 컬러, 사이즈, 쿠션감, 다리, 기능 등을 직접 고를 수 있도록 하여 소파를 고르는 새로운 방법을 제시한다. ‘나답게산다’ 캠페인 첫 브랜드 모델 강하늘과 함께한 광고에서는 김장훈의 ‘오페라’를 개사하여 여러 명의 댄서와 봄소와의 소파들이 음악과 함께 리드미컬하게 움직이는 장면을 연출했다. 강하늘은 마치 서커스의 단장과 같은 율동으로 봄소와의 다양한 제품과 맞춤 서비
가을이 다가오며 무드 넘치는 메이크업의 유행이 돌아왔다. 웜톤, 쿨톤 모두를 만족시키기 위해 ‘삐아’가 감성이 넘치는 컨셉으로 F/W 신제품 '티하우스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삐아는 아이라이너와 섀도우 등 아이 메이크업 제품의 뛰어난 발색력과 지속력으로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를 통해 주목받고 있는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다. 삐아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티 하우스 에디션은 '일상 속 여유가 필요한 순간 티 파티로의 초대’를 컨셉으로 한다. 삐아의 파이널 섀도우 팔레트와 라스트 파우더 립스틱에 향긋한 차와 디저트 향기를 담아 특별함을 더했다. 삐아의 스테디셀러인 ‘파이널 섀도우 팔레트’는 삐아만의 노하우로 발림성,
법률혼 관계인 부부는 부부공동생활을 유지하기 위해 서로 노력할 의무를 진다. 배우자가 아닌 사람과 부적절한 관계를 맺지 않는 정조의 의무가 부여되는 것도 이 때문이다. 하지만 여전히 현실에서는 수많은 사람들이 불륜 관계를 맺으며 자신의 배우자에게 깊은 상처를 안긴다. 심지어 유부남과 유부녀가 만나 부정한 행위를 하는 경우도 존재하는 데, 이러한 사실을 알게 된 배우자는 어떠한 대응을 해야 하는지 고민할 수 밖에 없다. 단순한 위자료청구 소송에 비해 유부녀불륜위자료 청구 소송의 난도가 더욱 높기 때문이다. 유부녀불륜위자료 청구 소송은 자신의 배우자와 불륜 행위를 저지른 유부녀를 상대로 손해배상책임을 묻는 절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