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해 리뉴얼 된 BI(Brand Identity)와 함께 브랜드 모델에도 변화를 준 파크랜드는 보다 소비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브랜드 화보와 TV 광고를 진행했다. 파크랜드 박명규 대표는 “브랜드 로고부터 모델, 패션 스타일까지 완전히 새로워진 ALL NEW PARKLAND로 소비자에게 다가갈 앞으로의 행보도 기대해주시길 바란다.” 고 전했다.
파크랜드는 이승기와 함께한 새로운 TVCF 공개를 기념하여, ‘TV-CF 온에어 소문내기 이벤트’도 실시한다. 파크랜드 공식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 후 TVCF를 시청하고 퀴즈를 푼 다음, 자신의 SNS채널 중 하나를 선택해서 파크랜드의 TVCF를 공유하면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이승기가 TVCF에서 착용한 제품(5명)과 커피 기프티콘(200명)을 증정할 예정이다.
34년의 시간동안 남녀 정장부터 캐주얼, 스포츠, 액세서리까지 10여개의 브랜드와 전국 660여개의 유통망을 갖춘 패션전문기업 파크랜드는 힘참 걸음으로 새로운 문을 열고 나가는 모델 이승기를 통해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며 변화를 꾀하는 ALL NEW PARKLAND의 다짐을 여실히 보여주고 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