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오프라인 매장 공식 입점과 함께 엣지유는 반경화 젤네일의 특허 기술을 적용한 엄선된 디자인 16종을 선보였다. 엣지유의 브랜드 뮤즈 ‘선미’가 선택한 보타닉 컬렉션 4종과 뷰티 크리에이터 ‘로즈하’가 선택한 글리터 젤네일 8종 마지막으로 스테디셀러 4 종이 함께 준비되었다.
엣지유는 올리브영 공식 입점을 준비하며 뷰티 크리에이터 ‘로즈하’와 함께 ‘로즈하의 셀 프 네일샵’ 콘텐츠를 선보였다. 혼자서도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편리성과 진짜 젤네일 원료를 사용하여 네일샵에 다녀온듯한 퀄리티의 장점을 소개하며 다채로운 글리 터 신제품 15종을 공개했다. 또한, 반경화 젤네일 최초로 반사젤 글리터를 도입해 플래 시를 통해 더욱 화려하게 연출할 수 있는 디자인을 소개하며 구독자들의 관심을 이끌었다.
엣지유 관계자는 “엣지유가 네일샵에 다녀온 듯한 차별화된 제품력을 소비자들에게 인 정받으면서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이어 오프라인 매장 입점이 빠르게 확대됐다”라며 앞 으로도 많은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매 시즌 트렌디한 네일 디자인과 공격 적인 프로모션 마케팅을 진행하고 올리브영과 협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 많은 체험 기 회와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