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통합관제센터 전문 SW 기업 ㈜지오멕스소프트가 강원창작개발센터 시대를 마감하고 지난 13일 춘천 서면 신사옥을 준공하며 새 도약의 발판을 마련했다고 밝혔다.이 날 현판식에는 지오멕스소프트 안상섭 대표를 비롯한 임직원들이 참여했다. 회사 측은 업무 환경에 최적화된 신사옥을 기반으로 향후 국내 최대 SW 기업으로서의 도약을 이뤄낸다는 계획이다. 이번에 완공된 ㈜지오멕스소프트의 신사옥은 태양광 발전기를 설치한 1,178 제곱미터 지상 3층 규모의 친환경적인 건물이다. 1층에는 영업마케팅본부, 경영지원본부, 사업지원팀이 위치했으며, 2층에는 솔루션개발본부, 3층에는 연구개발본부를 배치하여 각 본부마다 업무를 효율적으
㈜썬앳푸드가 전개하는 창작 샤브샤브&스키야키 다이닝 ‘모던 샤브 하우스’가 15일 서울 잠실에 2호점을 오픈했다. 금번 2호점 오픈은 앞서 지난해 말 광화문에 문을 연 1호점에 대한 호응에 힘입어 결정됐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이곳에서는 여러 종류의 특제 육수를 취향에 맞게 골라 소고기와 돼지고기, 야채를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다. 메뉴 선택에 따라 미국산 프라임 등급 소고기와 1++ 한우가 무제한으로 제공되며, 육수 종류에 따라 제공되는 식사 메뉴도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특히 육수에 대한 지속적인 개발로 신메뉴를 꾸준히 선보이며 기존 방문 고객들의 재방문을 유도하고 있다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매장 내부는
홍보대행사 한국온라인광고연구소가 기업과 병원, 공기관 등의 재도약에 일조하기 위해 리브랜딩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해당 연구소는 14년간 2,000여 곳의 병원, 기업, 공기관 등의 마케팅 광고를 진행해 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남다른 브랜드 전략을 제시한다. 특히 새롭게 탈바꿈한 브랜드를 평가하고 광고 성과 보고서를 제시해 지속적으로 관리한다. 총 6개 파트로 나뉜 보고서는 트렌드와 시장에 따라 정밀한 분석을 제시한다.또한 3개월 주기로 마케팅을 재분배·설계한 브랜드 전략 기획을 제공한다. 해당 연구소는 잘 짜인 브랜드 전략을 기반으로 14년간 쌓은 데이터와 개발한 기법을 활용해 구체적인 광고 마케팅 전략을 수립한
한국후지필름㈜이 MZ 세대들의 ‘핫플레이스’ 서울 성수동에 아날로그 필름 사진으로 꾸민 팝업스토어 ‘리추얼 아지트’를 14일 오픈한다. ‘리추얼 아지트’는 우리 모두에게는 안전공간이 필요하다는 메시지와 함께 라이프 스타일을 공유하는 드로우앤드류의 유튜브 채널 마세슾과 협업해 진행했다. 가치 있는 일상을 만드는 소소한 순간들을 모은 기록의 공간으로 꾸며졌다. 프로젝트렌트 3호점과 6호점 성수에서 9월 14일부터 10월 3일까지 낮 12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되며, 추석 연휴 기간 동안에는 휴무다.팝업스토어 공간에서는 유튜브 채널 마세슾의 영상 속 감성적인 리빙룸과 작업실을 그대로 만나볼 수 있다. 소소한 일상에 행복
재산분할은 이혼소송에서 결코 빼놓을 수 없는 쟁점이다. 재산분할은 분할의 대상이 되는 재산의 규모를 정확히 특정하고 분할 비율을 결정하기 위해 기여도를 계산하는 과정을 거쳐 진행한다. 소송을 통해 결정된 재산분할의 내용은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변경할 수 없으므로 각 단계마다 자신의 입장이 충분히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 부부가 보유하고 있는 재산은 크게 공동재산과 특유재산으로 구분할 수 있으며 전자의 경우에만 분할 대상이 된다. 공동재산이란 부부가 혼인 기간 동안 함께 축적, 형성, 유지해 온 재산을 의미하고 특유재산은 혼인 전부터 부부 일방이 보유하고 있었거나 혼인기간 중 상속, 증여 등의 방식
한국인삼공사가 추석 시즌을 맞아 ‘함께 하고픈 마음 담아, 추석엔 건강을 선물하세요’ 프로모션을 오는 9월 22일까지 진행한다. 홍삼제품 정관장 화애락을 비롯하여, ‘홍삼정 에브리타임’, ‘홍삼톤’, ‘화애락’, ‘홍천웅’, ‘홍이장군’, ‘아이패스’ 등의 인기 제품과 프리미엄 제품인 ‘천녹’, ‘황진단’, ‘홍삼정 마스터클래스’까지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이번 행사에서 10% 할인혜택이 제공되는 정관장 화애락은 ‘화목한 삶(和), 사랑하는 삶(愛), 즐거운 삶(樂)’을 함께 한다는 뜻을 담아 만들어진 정관장의 전문 브랜드다. 2003년 출시 이후 건강한 젊음을 유지하고 싶은 여성들을 위한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
소비자가 뽑은 대한민국 만족도 1위 브랜드 '웨딩앤'이 오는 25일부터 26일까지 양일간 대전 웨딩앤 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웨딩컴퍼니엘 특별 전시장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진행된다.행사는 코로나19 감염병 확산 방지를 위해 ▲화면 인식 체온계 ▲비닐장갑 착용 ▲손세정제 배치 ▲전시장 내부 공기질 관리 ▲전시장 전체 방역 및 소독실시 등 안전에 필요한 모든 방역을 갖춘 상태로 진행될 예정이다. 금번 대전 웨딩박람회에는 제휴를 맺은 국내 정상급 웨딩업체와 함께한다. 이곳에 참여하는 예비부부들은 국내 최고 웨딩플래너가 진행하는 일명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부터 웨딩홀, 허니문
지난 13일 방송된 IHQ '리더의 연애' 10회에서는 다양한 분야를 섭렵한 종합 예술인이자 MZ세대 문화예술 이서진 리더가 의뢰인으로 등장했다. 이서진은 베스트셀러 ‘꿈을 찾는 음대생’을 비롯하여 ‘꿈을 찾는 스타트업’ 발간을 앞두고 있다. 뿐만 아니라 댄스강사 출신, 앨범 녹음, 미인대회 및 모델활동, 세계미인대회출전 및 다양한 기업인상을 받은 역대급 이력이 부캐 부자다. 출판업이 메인인 그녀는 연순수익이 6~7억이며 클래식의 대중화를 위해 다양한 버스킹을 진행한 바 있다.이화여자대학교를 졸업한 그녀는 음악가 집안에서 태어났으며 클래식 연주팀의 리더이자 콘트라베이스 연주자로 활동하고 있다. 문화예술을 위한 굿즈 음
에이블리코퍼레이션(대표 강석훈)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가 디자이너 및 스트릿 브랜드 확장에 이어 글로벌 스니커즈 브랜드 ‘컨버스(Converse)’을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컨버스 팝업스토어’는 오는 17일 오전 11시까지 3일간 ‘컨버스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컨버스 런스타 하이크 △척 70 △척 테일러 △잭퍼셀 등 인기 라인업을 총 집합해 선보인다.특히 대표 아이템 ‘컨버스 척 테일러’와 ‘컨버스 척70’을 최대 60% 할인가에 판매한다. 컨버스와 ‘키스 해링(Keith Haring)’의 콜라보레이션한 '컨버스 척70 키스해링 에디션'과 독특한 굽과 밑창 디자인으로 출시
비대면 문화가 확산되면서 세계적으로 메타버스 활용에 대한 논의가 활발한 가운데 교육과 MICE분야에서 메타버스를 통합하는 움직임이 가시화되고 있다. 최근 대구에서는 메타버스 플랫폼인 제페토를 통해 ‘북구 주니어보드 메타버스 회의장’을 조성해 2030 세대 직원들과의 소통에 나섰으며, 서울시 소방재난 본부는 ‘2021 메타버스 서울안전한마당’을 개최하기도 했다.다양한 기관에서 메타버스 플랫폼을 적극 수용하고 있는 반면, 대중들은 어떠한 방법으로 활용, 사용하는지 모르는 경우가 많다. 이에 다빈치 BOOK는 게더타운(Gather.town), 이프랜드(ifland), 제페토(ZEPETO), 가상현실 코스페이시스(CoSpaces)를 교육과 접목하여 실현
프랑스 자연주의 브랜드 록시땅(L’OCCITANE)이 프로방스의 자연을 담은 프리미엄 손 소독제 버베나 클린 핸드 겔을 출시했다. 버베나 클린 핸드 겔은 록시땅의 대표 원료인 버베나를 담은 록시땅의 첫 프리미엄 손 소독제다. 69%의 순수 알코올, 4.98%의 글리세린, 그리고 에센셜 오일이 함유되어 99.9%의 유해세균 살균력*을 자랑하며, 건조 후에도 촉촉함을 유지시켜주는 보습감을 주는 동시에 버베나 잎의 싱그러운 잔향으로 상쾌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부드럽게 흐르는 드롭 젤 텍스처로 물과 비누를 사용하지 않고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손을 소독할 수 있는 버베나 핸드 겔은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지향하는 록시땅의 제품답게 자연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취업아카데미 강남캠퍼스에서 금일 오후 3시 ‘2021 공기업 취업 합격전략 간담회’를 진행한다. 에듀윌 취업아카데미 강남캠퍼스 관계자는 “최근 대기업 공채가 줄고 수시채용 분위기가 확산되며, 공기업 취업에 관심을 갖는 취업준비생들이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라고 말하며 “이에 2021년 공기업 채용 전형을 분석하고 합격 전략을 제시하는 간담회를 준비했다”고 기획의도를 밝혔다.특히 이번 설명회는 공기업 채용 관련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총 2부로 구성됐다. 1부에서는 공기업 채용 트렌드 분석과 주요 채용 기업 분석, 효율적인 공기업 단기 합격 전략을 제시하는 ‘2021 주요 공기업 채
16세기 이후 연구와 교육, 영어교육의 3대 핵심 시장에서 새로운 기술을 활용해 진일보한 지식과 교육을 선보인 세계 유수 대학의 출판부인 옥스포드 대학출판부(이하 OUP)가 새로운 브랜드로 디지털 혁신에 박차를 가한다고 14일 밝혔다.전 세계 50여 개국에 사무실을 운영하는 OUP는 학술 도서부터 교과서, 아동 도서, 경영 서적, 학술지 등 다양한 출판물을 선보이는 곳으로, 연간 수천 권의 새로운 출판물을 100개 이상의 언어로 출판하며 옥스포드 대학의 가치인 연구, 학문, 교육 분야에 이바지하고 있다. 최근에는 디지털 중심의 비즈니스로 지속적인 혁신을 이루고, 기술을 활용해 지식과 학습에 더욱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