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 중 지난해 도입된 ‘토닥토닥 펀드’는 에듀윌 산하 ESG위원회가 주축이 되어 마련한 것으로, 도움의 손길이 절실한 임직원에게 큰 응원과 희망을 주는 지원 제도로 자리매김해 나가고 있다.
‘토닥토닥 펀드’는 갑작스럽게 어려운 상황에 처하게 된 임직원과 그 가족들을 돕기 위해 최대 1천만원을 지원해주는 제도다. 본인이나 가족의 질병 또는 화재, 교통사고 등 예기치 못한 사고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임직원을 위해 특별히 마련했다.
토닥토닥 펀드는 에듀윌 임직원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자유롭게 사연을 작성해 접수하면 된다. 신청 사연 및 대상자 선정 과정 등은 일체 비밀에 부처진다. 대상자 선정은 에듀윌 ESG위원회 심의 위원들이 협의하여 지원 여부와 금액을 결정하게 된다.
에듀윌 ESG위원회 관계자는 “누구나 예상치 못한 어려움에 직면하게 되면 쉽게 주저앉게 된다”면서, “에듀윌 직원과 가족들이 다시 일어설 수 있도록 작게나마 힘이 되어주고 싶었다”고 전했다. 이어, “지원의 손길이 필요한 직원은 주저하지 말고 언제든 에듀윌 ESG위원회의 문을 두드려 달라”고 덧붙였다.
한번 시작한 사회공헌 활동은 중단하지 않고, 꾸준히 지속해 나가는게 에듀윌 ESG위원회의 나눔 철학이다. 이에, 법무부 산하 보호관찰 청소년들을 위한 검정고시 수강 지원과 사랑의 쌀 나눔 그리고 장학재단 등을 10년이상 이어오며 지역사회의 꿈 실현에 앞장서 왔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