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이사 박수경)가 사단법인 가정을건강하게하는시민의모임(이하 가건모·이사장 이승미)이 주최한 <2025년 좋은부모되기운동 좋은부모상 시상식>에서 특별상을 수여했다.여성가족부와 듀오, 연합뉴스 등이 후원하는 '좋은부모 시상식’은 부모의 의미를 재정립하고, 다양한 가정의 건강성 증진을 목적으로 지난 2009년부터 매년 가정의 달 5월에 개최되고 있다.이번 시상식은 지난 5월 29일 서울 종로구 한국방송통신대 열린관 1층 대강당에서 진행됐으며, 16개 가족이 △신나는 △수용하는 △책임있는 △노력하는 △이웃나눔 △함께하는 △안전지킴이 7개 분야 부모상과 특별상인 '듀오 좋은부모상'을 수상했다.‘듀오
(주)성진인쇄(대표 원미영)은 ISO9001, ISO14001, ISO 5001 3개의 통합인증을 획득했다고 3일 밝혔다.이번에 ㈜성진인쇄가 획득한 ISO인증은 ISO9001(품질경영시스템), ISO14001(환경경영시스템), ISO45001(안전보건경영시스템) 인증이다.ISO9001은 국제 표준화 기구(ISO)에서 제정한 품질경영시스템에 대한 국제규격이다. 모든 산업 분야 및 활동에 적용 가능하며, 기업이 제품 또는 서비스의 품질을 일관되게 유지하고 개선하기 위한 체계를 제공한다. ISO 9001 인증은 제3자가 객관적으로 평가하여 기업이 규정된 요구사항을 만족하고 있는지 확인해 주는 제도다. ISO14001은 국제표준화기구(ISO)에서 제정한 환경경영시스템(EMS)에 관한 국제
㈜프로스이앤에프가 운영하는 1등급 한우·한돈 전문 브랜드 ‘한우88도매장’이 광주금호점 오픈을 기념해 전속 모델 임우일과 함께 팬사인회를 개최한다.행사는 오는 8일 일요일 오후 5시 30분, 광주광역시 금호동 진흥더루벤스 후문 사거리 먹자골목에 위치한 한우88도매장 광주금호점에서 진행된다. 당일 매장을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30테이블에 한해 1등급 한우 등심 1팩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마련된다.한우88도매장은 농협과의 업무협약(MOU)을 통해 공급받은 100% 1등급 한우만을 취급하며, 꽃등심, 차돌박이, 갈비살, 치마살, 살치살 등 다양한 부위를 포함한다. 여기에 더해 1등급 한돈인 목살, 삼겹살, 항정살과 함께 푸
타이어 유통 전문기업 타이어뱅크(주)(회장 김정규)가 SNS를 통해‘내 차의 적정공기압 확인 방법’과 관련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이번 이벤트는 어려운 타이어 상식을 많은 사람들이 쉽게 알 수 있도록 전달하기 위해 준비했다. 6/10(화)까지 타이어뱅크 공식 인스타그램에 게재된 퀴즈 게시물에 댓글을 통해 정답을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당첨자는 6/12(목) 타이어뱅크 홈페이지에 추첨을 통해 공개되며, 당첨자에게는 모바일 쿠폰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타이어뱅크 관계자는 “어려울 수 있는 타이어 상식을 많은 사람들이 쉽게 알 수 있도록 퀴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앞으로 타이어와 타이어뱅크에 대한 정보를 쉽게 더 제공할 수 있
단백질·식이섬유·비오틴까지 담은 균형 잡힌 쉐이크, 이제 집으로 배송된다프리미엄 이너뷰티 브랜드 ‘가꾸기(kakkuki)’가 신제품 ‘흑임자 단백질 쉐이크’의 본격 발송을 시작하며, 제품 개발에서 배송까지의 전 과정을 마무리했다.이번 제품은 22g의 고함량 단백질, 6g의 식이섬유, 당류 2.8g, 여기에 비오틴 5,000㎍ 까지 더해져 기존 단백질 쉐이크에서 보기 드문 기능성 조합을 완성했다. 특히 비오틴 고함량 제품은 피부와 모발, 손발톱 건강까지 고려한 이너뷰티 설계로, 체중조절과 뷰티를 동시에 챙기려는 소비자들에게 최적화된 제품이다.가꾸기 관계자는 “제품력은 물론, 간편하게 마실 수 있도록 파우치 형태로 설계해 휴대성과
BWC 부산 웨딩박람회가 오는 6월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부산 벡스코 제 2전시장에서 개최된다.약 3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BWC 벡스코 부산웨딩박람회는 부산 경남지역의 신뢰도 높은 박람회로, 결혼 준비 과정 및 웨딩 트렌드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차별화된 혜택을 예비 신혼부부에게 제공하는 등 다양한 웨딩 정보를 비롯해 최신 웨딩 트렌드와 웨딩홀, 스드메 정보를 전반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국내외 유수 업체들이 대거 참여한다. 스튜디오에는 오우드스튜디오, 그가 사랑하는순간, 루엘, 비아, 소울브라우즈, 마이퍼스트레이디&해밀 등이 있으며, 드레스업체로는 드벨르마리에, 디어블랑, 루나스포사, 코코드브라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GRN이 면역·장 건강·피부 건강을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알로에 이뮨 젤리+’를 고객들의 지속적인 재입고 요청에 따라 GRN 공식몰을 통해 다시 선보인다고 밝혔다.‘알로에 이뮨 젤리+’는 식약처에서 기능성을 인정받은 알로에겔 원료를 사용하여, ▲면역력 증진, ▲장 건강 개선, ▲피부 건강 유지의 3중 기능성을 충족한 제품이다.주원료인 알로에겔 속 ‘면역 다당체’는 1포당 220mg 함유되어 있으며, 이 외에도 프락토올리고당, 히알루론산, 피쉬콜라겐, 판토텐산, 27종 과일야채혼합분말 등 엄선된 부원료로 더욱 꼼꼼하게 설계됐다.상큼한 백포도&복숭아맛의 스틱 젤리 타입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청년들의 금융 문제가 사회적 문제로 떠오르면서, 청년들의 금융 교육 및 금전적 지원을 위해 기업들이 발벗고 나서고 있다.블록체인 및 핀테크 기업 두나무는 미래세대의 올바른 육성에 대한 중요성을 절감, ESG 경영 키워드 중 하나로 ‘청년’을 설정하고 다양한 ESG 활동을 전개해 나가고 있다. 특히 두나무의 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는 가상자산과 블록체인에 대한 폭넓은 이해와 건강한 투자 문화 조성을 위해 청년들과 직접 손잡고 나섰다.업비트 투자자보호센터(센터장 이해붕)가 매년 진행하고 있는 대학생 서포터즈 ‘업투’가 대표적이다. 업투는 ‘업비트와 함께 성장하자’는 의미를 담아, 디지털 자산 및 블록체인에 관심 있는 국내
오븐-후라이드 치킨 전문 브랜드 푸라닭 치킨(대표이사 장성식)이 T멤버십과 함께 ‘T 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T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오는 6일(금)까지 5일간 T멤버십 앱에서 푸라닭 전용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해당 쿠폰은 푸라닭 전용 앱을 통해 배달 또는 포장 주문 시 사용할 수 있으며 6,500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푸라닭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푸라닭 치킨은 최근 흑백요리사 우승 셰프 ‘나폴리 맛피아’ 권성준 셰프와 협업해 선보인 치킨 신메뉴 '나폴리 투움바'가 품절 대란을 일으키며 큰 인기를
도시및주거환경정비법(이하 ‘도시정비법’라고 함)에선 조합원의 수가 100명 이상이 넘어가는 경우, 조합원의 1/10 이상으로 구성된 ‘대의원회’를 구성해야 한다고 규정하고 있다. 여기서 말하는 대의원회는 총회, 이사회와 함께 정비사업의 주요 의사결정 기구로써, 도시정비법 제46조 4항에 따라 총회의 의결 사항 중 대통령령(도시정비법 시행령 제 43조)에서 정하는 사항 외에는 총회의 권한을 대행할 수 있다.통상 이런 대의원회는 총회 부의안건에 대한 충분한 토론과 심의를 거쳐 조합원들에게 결의를 위한 정보를 제공하며, 조합 업무를 추진하는데 있어 조합원들의 이해와 요구를 반영하고 조합 업무의 적정성과 공정성을 담보하려는
다가오는 6월 5일 환경의 날을 맞아 한국후지필름㈜이 국내 최초의 페이퍼 소재 기반 친환경 포토 키오스크 에코(ECO)를 출시한다. 플라스틱 대신 지속 가능한 종이 기반의 허니콤보드 소재를 채택해 환경 부담은 줄이고 설치·운영의 유연성은 높인 것이 특징이다.친환경 셀피 스탠드 에코(ECO)는 플라스틱 소재의 한계를 넘어서 ESG 경영 철학을 바탕으로 지속 가능한 사진 문화의 확산을 목표로 한다. 최대 32mm 두께 벌집 구조의 허니콤보드는 가벼우면서도 강한 내구성으로 키오스크 내부 장치를 안정적으로 지지하며 높은 내구성과 안정성을 제공한다. 사용 후 표면 코팅지만 제거하면 외관을 99% 이상 종이류로 재활용이 가능하며, 제작 단
미혼남녀 절반가량만이 결혼 후 배우자에게 재산을 공개하겠다는 입장을 보이며, 재산 공개에 대한 보수적인 인식이 여전히 존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 박수경)는 20~39세 미혼남녀 500명(남성 250명, 여성 250명)을 대상으로 ‘결혼 후 재산 관리’에 대한 설문조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조사는 설문조사 전문기관 마크로밀 엠브레인을 통해 4월 30일부터 5월 2일까지 진행됐으며, 신뢰수준은 95%, 표본오차는 ±4.38%p다.조사에 따르면 전체 응답자 가운데 결혼 후 배우자에게 자신의 재산을 공개하겠다고 응답한 비율은 54%에 불과했다. 반면, 재정을 함께 관리하는 것에 대해서는 80%가 긍정적인 입장을 나타내며
㈜엔엔비코스메틱의 라이프스타일 케어 브랜드 ‘바이아우어(BY_OUR)’가 대표 제품인 ‘블랙비어이스트 샴푸’와 ‘81만 맥주효모샴푸’를 롯데마트에 신규 입점시키며 오프라인 유통 채널 확대에 속도를 내고 있다고 2일 밝혔다.바이아우어는 앞서 이마트 및 이마트 트레이더스 입점을 통해 소비자 반응을 입증한 바 있으며, 이번 롯데마트 입점을 기점으로 전국 단위 판매망 강화에 나섰다.‘블랙비어이스트 샴푸’는 기능성 케어 제품으로 각광받고 있으며, 순한 성분으로 남녀노소 모두가 사용할 수 있어, 가족용 데일리 샴푸로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다. ‘81만 맥주효모샴푸’는 출시 이후 온라인에서 높은 후기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은 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