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마케팅 전문 기업 ㈜옴니오(대표 송영주)가 AI 기반 마케팅 솔루션 기업 ㈜임팩트에이아이(대표 박성혁)와 전략적 업무 제휴를 체결하고, 마케팅 예산 최적화 솔루션 ‘AdOASIS’의 공동 프로모션에 나선다. 이번 협력은 기술과 감각, 데이터와 실행을 결합해 실질적인 성과 중심의 마케팅 모델을 구축하는 데 중점을 둔다.옴니오는 인하우스형 마케팅 실행 파트너로서 브랜드 맥락을 이해한 전략 수립에 강점을 갖고 있으며, 임팩트에이아이는 데이터 기반 분석과 기술 고도화를 지원한다.특히, AI 기술이 범람하는 오늘날의 환경 속에서 양사는 “AI를 도구로 삼되, 브랜드에 진심을 담는 감각이야말로 가장 결정적인 경쟁력”이라는 데
계원예술대학교(총장 김성동)는 최근 김 총장이 대학 공식 홍보대사 ‘플레이어(PLAYER)’ 소속 학생들과 함께 ‘인구문제 인식개선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본 캠페인은 보건복지부와 한국보건복지인재원이 공동 주관하며, 인구 감소 및 고령화 등 인구 구조 변화의 심각성을 알리고 국민적 인식 제고를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계원예술대학교는 청강문화산업대학교 최성신 총장의 지목을 받아 참여했으며, 김성동 총장은 대학생들과 함께 사회적 메시지를 전달하는 데 직접 나서며 캠페인의 취지를 적극 실현했다.김 총장은 “계원예술대학교는 예술과 창의로 미래를 여는 대학으로서 인구문제 해결에 공감하고 있으며, 학생들과
정통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윈저(WINDSOR)'가 미국에서 열린 샌프란시스코 세계 주류 경연대회(San Francisco World Spirits Competition, 이하 SFWSC)에서 3개 제품이 모두 수상하는 성과를 거뒀다고 29일 밝혔다. 윈저는 골드와 실버 메달을 수상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품질 경쟁력을 입증했다.이번 대회에서 ▲윈저 21년은 골드 메달(Gold Medal)을, ▲윈저 17년과 윈저 12년은 실버 메달(Silver Medal)을 각각 수상하며 출품한 모든 제품이 입상하는 성과를 거뒀다. 이는 세계 각국의 우수한 위스키들과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 윈저의 블렌딩 기술과 품질이 객관적으로 높은 평가를 받은 의미 있는 성과로 평가된다.SFWSC는 세계 3대 주류 품평
SJM 리조트(이하 SJM)가 오는 5월 30일부터 6월 2일까지 여의도에 위치한 더현대 서울에서 열리는 ‘시크릿 도어스 오브 마카오(Secret Doors of Macao)’ 메가 로드쇼에 참가한다고 밝혔다.마카오정부관광청(Macao Government Tourism Office, MGTO)이 주최하는 ‘시크릿 도어스 오브 마카오’는 한국 관광객과 관광업계 관계자 및 미디어에 마카오가 ‘2025 동아시아 문화도시’로 선정된 것을 기념해 ‘투어리즘 플러스(tourism+)’의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SJM은 로드쇼에 앞서 5월 29일 포시즌스 호텔 서울에서 열리는 마카오 관광상품설명회 및 비즈니스 상담회에도 참여해 한국 여행업계와의 다양한 협력 방안을 모
복잡한 피부 루틴보다 간편하고 목적에 맞는 스킨케어를 선호하는 소비자가 늘어나면서, 특정 부위를 빠르게 관리할 수 있는 국소 집중 케어 제품이 주목받고 있다. 이에 전문가용 스킨케어 브랜드 리라신(RERACINE)은 간편한 사용법과 집중 타겟팅이 가능한 ‘AC 스팟 솔루션’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전문가용 스킨케어 브랜드 리라신(RERACINE)은 이러한 소비자 흐름에 맞춰, 국소 케어에 최적화된 앰플 타입의 ‘AC 스팟 솔루션’을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병풀 유래 특허 성분과 칼라민, 유황, 나이아신아마이드 등을 포함하고 있으며, 면봉을 활용해 고민 부위에 직접 도포하는 방식으로 사용된다.브랜드 관계자는 “스킨케어에 대한
커피와 디저트의 소비가 늘어나는 추세를 반영하여, 경기남부에서 접근성을 고려한 '코리아 커피&디저트페어(이하 코커디)'가 수원메쎄에서 개최된다. 코커디는 수도권 중심으로 성공적인 박람회를 이어온 경험을 바탕으로 더 넓은 지역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기 위해 마련되었다.올해 박람회는 ‘홈카페’를 테마로 총 3회에 걸쳐 열린다. 지난 4월 25일부터 27일까지 열린 첫 번째 시즌은 성황리에 마무리되었으며, 그 열기에 힘입어 여름 한정 스페셜 시즌이 새롭게 런칭되었다. 이후 마지막 시즌은 11월 7일부터 9일까지 열릴 예정이다.이번 박람회에는 국내외 다양한 원두·디저트 브랜드와 커피 장비·차·베이킹 제품 제조사들이 대거 참여하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블라이드(BLITHE)가 ‘타겟티드 포어 세럼 나이아신아마이드 22’를 출시했다고 밝혔다.노화로 인해 확장되고 탄력을 잃은 모공을 집중 케어하는 고기능성 세럼으로, 나이아신아마이드를 22%의 높은 함량으로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모공 축소, 모공 탄력 회복, 피지 및 모공 결 케어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멀티 솔루션을 제안한다.제품은 나이아신아마이드, 아세틸글루코사민, 5종 펩타이드, 세라마이드, 그린 카페인, EGCG(녹차 유래 항산화 성분) 등이 함유돼 안티에이징 효과까지 복합적으로 기대해볼 수 있다. 모공 관련 임상시험 8종 및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블라이드 마케팅 담당은 “모공 특허 성분과
스마트락 전문기업 ㈜솔리티(대표이사 이광진)가 2025년 상반기에 글로벌 진출 확대, 국내 대형 건설사 수주, 신사업 다각화 등 핵심 전략을 중심으로 의미 있는 성과를 거두며 하반기 전략 본격화에 나선다.특히 북미 시장 확장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이어간 것으로 알려졌다. 솔리티는 지난해 9월 현지 주거 환경에 최적화된 튜블러(Tubular) 데드볼트 타입 스마트도어락 △GT10 시리즈(GT10BK, GT10K)와 △A10 시리즈(AT10, AT1)를 아마존에 출시하며 온라인 채널을 통해 첫발을 내디뎠다. 이어 본격적인 북미 오프라인 유통망 확대에도 속도를 내고 있다. 솔리티는 지난 4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북미 최대 보안 전시회 ‘ISC West 20
고령화와 가족구조의 변화로 인해 정신적 제약이 있는 가족 구성원을 어떻게 보호할 것인지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특히 이혼이나 별거 등으로 가족의 형태가 변하는 상황에서는, 정신적 제약이 있는 가족 구성원의 권리와 생활을 안정적으로 보호할 수 있는 제도적 장치가 필요하다. 이때 유용한 제도 중 하나가 바로 성년후견제도이다.성년후견제도는 사무처리 능력을 상실하거나 부족한 성인을 위해 법원이 후견인을 선임하고, 그 후견인이 피후견인의 재산관리, 신상보호, 법률행위 지원 등을 수행하도록 하는 법적 장치다. 이는 단순히 재산을 관리하는 것을 넘어, 의료적 결정이나 주거 문제, 복지서비스 이용 등 일상생활 전반을 보호
부동산 단기임대 플랫폼 삼삼엠투가 신규 브랜드 캠페인 ‘잠깐 살 집 구하는 공식’을 시작한다고 29일 밝혔다.캠페인 영상에는 인기 크리에이터 △이과장(좋좋소) △정재형(미남재형) △허성범 △김해리·성치현(리치커플) △쏘이(Soy The World) 6인이 출연했다. 이들은 장기 출장, 인테리어 공사, 이사 기간 공백, 타지 실습, 한달살기 여행과 같이 누구나 겪을 수 있는 일상 속 상황에서 삼삼엠투를 통해 잠깐 살 집을 손쉽게 구하는 모습을 보여준다.삼삼엠투는 브랜드명과 단기임대 보증금 33만원에 담긴 ‘33’의 의미를 반영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5월 28일부터 33일간 친구와 함께 ‘33 공식’을 만들면 추첨을 통해 50만 원 상당의 삼
마약을 투약한 뒤 서울 한복판을 활보한 30대 여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경찰은 마약 투약 후 환각 상태로 거리를 돌아다닌 30대 여성을 체포하였으며 해당 여성은 거리에서 불특정 행인들의 손목을 잡고 끌고 가려하다 이를 본 목격자가 경찰에 신고한 것으로 알려졌다.여성의 거주지에서는 마약 투약 도구와 마약이 담겼던 것으로 추정되는 빈 지퍼백이 발견되었고, 경찰은 여성을 상대로 구체적인 경위를 수사 중이라고 전했다.최근 국내 마약범죄가 급증하면서 수사기관의 적발 방식 및 처벌 강도도 자연히 강화되고 있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이렇듯 마약범죄가 증가한 이유로 SNS, 텔레그램 등 비대면 온라인 플랫폼 발달을 가장 유력하게 지
프리미엄 전동침대 브랜드 소닉슬립이 5월 가정의달을 맞아 대표 제품인 ‘모션베드 침대매트리스’를 최대 50% 할인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이번 할인 행사는 슈퍼싱클, 퀸 사이즈를 포함한 인기 침대 매트리스 모델을 대상으로 하며, 특히 쇼룸 예약 방문 고객에게는 추가 할인 및 전문가 상담 서비스가 제공돼 소비자들에게 실질적인 만족을 제공한다. 실제 사용 환경을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는 점에서 고객들의 호응이 예상된다. 소닉슬립 관계자는 “가족의 건강한 수면을 위한 프리미엄 전동 리클라이너 침대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소닉슬립의 쉬프트 모델은
여성용품 전문 브랜드 시크릿데이(운영사: ㈜하이베러)가 5월 28일 ‘세계 월경의 날’을 맞아, 모든 여성들이 걱정 없이 월경을 보낼 수 있도록 돕기 위한 ‘멤버십 WEEK 기부 특가’ 행사를 진행했다. 해당 프로모션을 통해 발생한 판매 금액의 1%는 취약계층 여성들에게 생리대 형태로 기부된다.‘세계 월경의 날’은 월경에 대한 사회적 인식을 높이고, 월경으로 인해 겪는 불평등이나 건강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국제적인 연대의 날이다. 시크릿데이는 이 뜻깊은 날의 의미에 공감하며, 월경이 누구에게나 당연하고 안전한 권리가 되도록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시크릿데이는 회사 철학인 ‘모두를 위한 최상의 퀄리티’를 지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