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 역시 피부와 마찬가지로 계절에 맞는 관리가 필요하다. 요즘 같이 추운 날씨가 계속되는 계절에는 단백질과 자연보습인자 성분이 다량 함유된 헤어 제품 사용이 건조한 모발 관리에 도움이 된다. 미니멀 헤어케어 브랜드 무백은 겨울맞이 보습 기획전을 12월 한달 간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한다고 밝혔다. 겨울철 차고 건조한 바람에 푸석하고 정전기가 나기 쉬운 모발 관리를 위한 기획전이다. 무백의 자몽워터샴푸는 자몽수 100,000ppm과 자연보습인자 배합으로 모발 끝까지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꿔주는 약산성 보습 샴푸이다. 기획전 세트로 함께 만나볼 수 있는 자몽버터트리트먼트는 극손상모 홈 케어용으로 고농축 미세단백질이
2020년 다양한 활동을 함께 기획하고 진행하며 서울시 마을공동체종합지원센터와 서울시 자원봉사센터, 서울시 NPO지원센터는 지난 10일 기후위기 대응 활동과 관련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지역과 마을에서 더 적극적이고 직접적인 기후위기 대응 활동을 펼칠 것을 약속했다. 서울시 마을공동체종합지원센터는 기후위기 대응을 위한 활동의 시급함을 공감하며 서울시와 함께 2020년 코로나 19극복 희망일자리 사업을 통해 ‘기후위기 대응 시민활동 지원 활동가’ 20명을 선발하고, 서울시 NPO지원센터, 서울시 자원봉사 센터와 함께 민-민협력을 통한 기후위기 대응 활동을 시작했다. 기후위기 대응 시민활동 지원활동을 위해 선발된 활동
최근 코로나 확진자가 눈에 띄게 증가함에 따라 감염 예방, 보건교육 및 보건행정, 위생관리 등 보건의료현장전문인력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이에 서울디지털대학교에서는 2021년도부터 보건의료행정전공을 신설하여 포스트코로나 시대를 준비하기 위한 다양한 교육과정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서울디지털대학교 보건의료행정전공은 보건교육사, 위생사, 국제의료관광코디네이터, 병원행정사, 건강 보험사, 보험심사평가사, 병원코디네이터 등 학생들이 다양한 분야에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도록 전문 교수진들의 체계적인 수업을 진행한다. 특히 국가전문자격증인 보건교육사 취득을 위해 본교에서는 보건교육학, 보건교육실습, 보건프로
‘게랑드 소금’과 피부의 유익한 활성성분이 풍부한 ‘게랑드 염전’의 영양성분을 기반으로 탄생한 프랑스 천연화장품 ‘게랑드코스메틱’은 올해 한국에 정식 런칭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이러한 사랑에 보답하고자 게랑드화장품 측은 건조하고 추운 외부환경으로 인해 피부 약화가 계속되는 겨울철일수록 가장 많은 판매가 이뤄지고 있는 ‘겨울철 베스트셀러’ 바디라인 전품목을 오는 31일까지 15%라는 높은 할인율로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혀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천연화장품 게랑드코스메틱의 바디라인은 샤워 시 사용하는 ‘아이소토닉 리바이탈라이징 샤워젤’과 겨울철 각질 관리에 큰 도움을 주는 ‘
최근 유통경로를 최소화시켜 제품 할인율을 높인 회원전용 쇼핑몰이 고객들 사이에서 크게 주목 받고 있다. 상대적으로 가격이 저렴한데다, 최저가 검색 구입이 가능해 코로나19 여파에도 온라인 소비가 크게 늘어난 상태다.골프웨어, 골프연습기, 골프용품을 총망라해 선보이는 회원전용 쇼핑몰 ‘마니아골프’는 골프를 칠 때 꼭 있어야 하는 필수템들을 최대 84%까지 할인 판매하는 소모품 초특가전을 진행한다. 회원 전용으로 할인율을 크게 높여 고객 잡기에 나선 것이다.마니아골프 관계자는 “언택트 시대에 온라인 쇼핑몰에서 골프 소모품을 좀 더 저렴하게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이 크게 늘고 있다”라며, “명품 골프 용품들만 간추려 오
드럼과 랩을 동시에 소화하며 인기를 끈 이색 유튜버 ELLIE(엘리)가 신예 아티스트로 데뷔한다. 엘리의 첫 디지털 싱글 ‘JUST FIRE(저스트 파이어)’는 18일 오후 12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를 앞두고 있다. 유튜브 채널 ‘beats by ELLIE(비츠 바이 엘리)’를 통해 드럼과 랩, 보컬을 동시에 소화하는 이색적인 영상 콘텐츠를 선보인 ELLIE(엘리)는 유명 광고 프로덕션인 스페이스몬스터컨텐츠와 손잡고 본격적인 아티스트로서의 행보를 펼칠 예정이다. ELLIE(엘리)의 데뷔곡 ‘JUST FIRE’은 틀에 박히지 않은 자유로운 분위기를 보이는 곡으로 장르로 표현하자면 하드코어 펑크가 가미된 힙합이다. 하드코어 특유의 거친 사운드에 강렬
블록체인 기반 렌딩 플랫폼 P2PGO 재단(대표 Leo Han)은 자체 개발한 디파이 게임 'P2PG Game'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P2PG Game 서비스를 통해, P2PG의 Lending Business 성장에도 큰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된다. 베트남을 비롯한 동남아의 게임과 대출 시장은 엄청난 규모로 성장을 거듭하고 있고, 충분한 시너지효과를 통한 회사의 성장을 기대할 수 있다. 이를 위하여 P2PG Game은 계속적인 리뉴얼을 통해 더욱 많은 장르의 게임을 개발, 또는 런칭하여 서비스 할 예정이며, 게임을 통한 수익의 일부는 저소득가정의 교육지원에 쓰는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과 사회기여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P2PGO는 블록
119명의 로또 1등을 배출한 국내 대표 복권분석 전문기업 로또리치는 온라인 타임커머스 티몬에 입점하여 로또 분석서비스 최대 71%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오직 티몬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17일을 시작으로 오는 31일까지 총 15일간 진행된다. 할인 프로모션 기간 내에는 로또리치 자사의 기술연구소에서 자체 개발한 로또 분석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6개월 이용권을 58%할인된 가격 △1년제 이용권을 71%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판매되는 로또리치의 로또 분석서비스는 타 온라인 사이트보다 가장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최저가 할인 판매 프로모션이다.
티엠디교육그룹이 테라젠바이오, 월드버텍과 함께 공동으로 NGS(차세대 염기서열 분석) 실험 교육 콘텐츠 ‘NGS Reality Training Contents’를 제작했다고 17일 밝혔다. 해당 콘텐츠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정보통신산업진흥원의 지원을 받아 제작한 것으로, VR/MR 기술을 활용한 바이오 유전체 실험 교육 훈련 콘텐츠이다. 티엠디교육그룹 관계자는 “콘텐츠 개발을 통해 실제 실험에 필요한 비용의 손실 최소화 및 NGS 전문 인력 양성을 도모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티엠디교육그룹은 앞서 지난 10일 개최된 KVRF 2020 신제품·서비스 발표회에서 해당 XR 실험 교육 콘텐츠에 대해 소개한 바 있으며, EXPO 오프라인 전시장 XR 사회인프라 ZO
메디컬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선두주자 더이안(THE IAN)의 브랜드 ‘이뮤니티타임’ 이 엔자임을 세안제뿐 아니라 팩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스피룰리나 엔자임 버블팩’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겨울철 낮은 기온과 건조함, 코로나19로 인한 마스크 장기 착용, 미세먼지 등 피부 건조 및 손상에 대한 피부 보호가 시급하다. 스피룰리나 엔자임 버블팩은 EWG 그린 등급 제품으로 부드럽고 미세한 엔자임파우더가 모공 속 노폐물과 각질을 부드럽게 케어해 줄 뿐만 아니라 스피룰리나, 어성초, 귀리 등의 자연친화적인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민감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피부 에너지 공급에 도움을 주는 스피룰리나 성
비트겟(Bitget) 코리아가 크리스마스 기념으로 최고 상금 5만 달러의 트레이딩 대회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비트겟은 2018년 설립되어, 현재 백만 명 이상의 글로벌 사용자를 확보한 암호화폐 거래소이다. 이번 트레이딩 대회는 비트겟 코리아가 첫 주최하는 대회이며 기간은 오는 18일부터 29일까지 진행된다. 거래소 측은 이번 트레이딩 대회를 통해 비트겟은 거래소 사용자간 순위를 메기고 상금을 지급함으로써 보다 많은 사용자를 확보한다는 계획이다. 비트겟 코리아는 대회 우승 상품으로 총 5만 달러(한화 5500만원)의 상금과 최신 기종의 아이폰12를 내걸었다. 대회 참가자 수에 따라 보상 혜택도 달라진다. 참여자 수가 많아질수록
코로나 여파로 지속 가능한 먹거리가 급부상하고 있다. 그중 반경 50㎞ 이내에서 생산된 농산물을 일컫는 로컬푸드는 먹거리의 수송거리와 유통단계를 대폭 축소한 모델로, 지역사회 푸드플랜의 디딤돌 역할을 한다. 이런 로컬푸드가 활성화되면 지역 내 먹거리가 선순환하는 동시에 내수 시장 경제가 살아나게 된다. 최근 코로나 감염 확산으로 많은 지역 농가가 경제적 타격을 입게 되면서 이를 타개하기 위한 의미있는사회적 활동이 사회 곳곳에서 일어나고 있다. 그 중심에는 바로 로컬푸드를 매개로한 사회적경제모델 지원사업이 있다. 거제시에 위치한 '함께하는 다이웃'은 농림축산식품부로부터 로컬푸드를 활용한 사회적경제모델로 선정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최근 ‘연인 사이 지켜야 할 연애 매너’라는 설문을 시행해 미혼남녀 1,191명(남 508, 여 683)의 의견을 확인했다. (진행 기간 11월 5일~30일) 이들이 꼽은 ‘연인에게 가장 정떨어지는 순간’ 1위는 ‘약속을 지키지 않았을 때(43.4%)’였다. ‘반복적으로 맞춤법을 틀릴 때(32.3%)’라는 응답이 두 번째였으며 이어 ‘기념일을 잊었을 때(13.6%)’, ‘시사 상식에 대해 무관심하거나 아예 모를 때(10.7%)’ 등으로 나타났다. 선택한 순간이 가장 싫은 이유에는 ‘나를 좋아한다는 느낌이 들지 않아서(35%)’, ‘무지한 것 같아서(26.2%)’, ‘존중받는다는 느낌이 들지 않아서(24.9%)’, ‘성의가 없어 보여서(1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