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연말연시 설레는 분위기로 북적이던 예년의 분위기는 침체된 가운데 대신 온라인 쇼핑이 활발해지고 있다. 자의반, 타의반으로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급증하는 홈콕족들을 위해 다양한 세일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맑고 깨끗한 뉴질랜드 자연을 담은 건강 식품 및 마누카꿀 대표 브랜드 콤비타에서도 연말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콤비타는 연말연시를 맞아 오는 31일까지 콤비타 추천템 베스트 3 아이템에 대해 최대 30% 추가 할인 및 회원은 5% 추가 할인도 진행하는 연말 필수템 세일을 진행한다.소비자들에게 일년 동안 많은 사랑을 받은 콤비타 대표 제품으로는 ‘콤비타 UMF5+ 마누카꿀
서원대학교(총장 손석민) 대학일자리센터는 코로나19 사태에 따른 비대면 취업지원을 위해 ‘온라인 현직자 직무특강’을 실시했다고 16일 밝혔다.지난 11월 25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된 ‘온라인 현직자 직무특강’은 영업·영업관리, R&D 연구개발, IT 개발, 유통·물류 분야 등 4개 직무의 현직자를 초청해 특강과 질의응답을 하는 방식으로 구성됐다. 실시간으로 진행된 만큼 사전 작성한 질문에 대한 답변과 더불어 실시간으로 궁금증을 해소해주어 학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프로그램에 참여한 재학생은 “실제 산업현장에서 근무 중인 현직자의 생생한 경험담을 통하여 취업하기까지 과정, 신입사원으로서 갖추어야 할 태도 등을 접함으
프랜차이즈 외식 창업을 시작하려는 예비 창업주들은 일반적으로 자신이 고른 프랜차이즈 본사가 가맹점 성공을 위해 어느 정도나 투자하는지, 믿을 만한 곳인지 등을 먼저 따져보게 된다. 이때 우선적으로 고려해야 하는 부분이 바로 본사 직영점 운영 노하우다.전문가들은 가맹점 비율이 높고 운영 기간이 길면 프랜차이즈 관련 사업 노하우가 풍부한 본사로 판단할 수 있다고 설명한다. 직영점이 외식창업 서비스와 성공 여부를 가늠할 수 있는 테스트 베드가 된다는 것이다.㈜오색만찬(대표이사 남재우)은 현재 운영 중인 프랜차이즈 브랜드 ‘청년고깃집’에 3개 직영점인 대화, 화정, 라페스타 점을 운영하고 있다. 이들 직영점은 맛과 서비
집콕으로 마무리되는 2020년을 화려하게 장식하기 위해 연말 맞이 집 꾸미기에 나서는 이들이 늘고 있다. 이에 멀티 파워툴 브랜드 툴앤툴이 셀프 인테리어의 필수품인 전동드릴 ‘TNT-REX18 LI시리즈’를 대상으로 파격적인 가격 할인 혜택과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툴앤툴의 관계자는 “요즘같이 추운 겨울철에는 연말 맞이 인테리어나 셀프 집수리, 콘크리트 벽 뚫기 등에 관한 문의가 급증한다”고 전하며 “이러한 고객분들의 높은 관심에 보답하가 위하여 최대 68%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국민드릴 할인’ 이벤트와 콘크리트 비트와 나사앙카 패키지를 증정하는 ‘드랍더비트’ 이벤트를 오는 21일까지 진행하니 많은 관심 부탁
AI역량검사/면접에 대한 취준생들의 인식이 확대되면서, 2020년 취준생들의 채용 트렌드 1위로 꼽힌 ‘AI채용’이 이제는 취업에 필수인 시대로 접어들었다. 올해 대다수 취준생들이 AI역량검사(AI면접)를 경험한 것으로 나타났다. 마이다스아이티 계열 HR 전문기업 마이다스인의 잡매칭 플랫폼 잡플렉스가 지난 3일부터 이틀간 취준생 1,333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2020년과 다가오는 2021년 채용 트렌드 및 현황’ 설문조사에서 취준생 82%가 ‘AI역량검사/면접을 경험했다’고 응답했다. 지난 8월에 실시한 ‘2020년 취준생들의 채용 트렌드’ 설문조사에서도 ‘AI채용’은 1위로 꼽힌 바 있다.또한, 취준생 중 62.9%는 ‘코로나19 이후, 기업
국제 구호개발 NGO 세이브더칠드런이 화장품 책임판매업자 유니레버코리아와 함께 코로나19의 확산을 방지하고 아동을 보호하기 위해 지난 11일 후원 기금 비대면 전달식을 가졌다고 15일 밝혔다.이번 전달식에서는 세이브더칠드런 코리아 오준 이사장과 정태영 사무총장, 유니레버코리아 김회중 사장 등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코로나19에 취약한 국내 아동의 감염예방 및 개인위생 관리를 지원하기 위해 라이프보이 손소독제 겔 16,000개와 버블 핸드워시 아쿠아 10,000개 기부로 진행됐다.세이브더칠드런은 이번 후원을 통해 유니레버코리아가 기부한 물품을 전국 지부와 산하 시설, 협력기관 등 총 59곳을 통해 전달했으며, 지역
셀럽 상품을 판매하고 기부하는 온라인 플랫폼 베리스토어(BerryStore)와 함께 다양한 기부 방법을 알리는데 앞장서고 있는 인기 유튜버 조충현이 제58회 ‘영화의 날’에서 감사패를 받았다. 조충현은 KBS 30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해 개그콘서트에 출연, 박찬호 TMI 성대모사로 큰 인기를 끌었다. 유튜브 활동을 시작한 이후 최민식, 이정재, 송강호, 황정민 등 싱크로율 100%의 역대급 성대모사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40만 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유튜버로 사랑받고 있다. 영화의 날의 주최인 한국영화인연합회는 유튜버 조충현에게 감사패를 수여하게 된 선정 사유로 자발적이고 적극적인 홍보를 꼽았다. 조충현은 같은 날 감사패를
셀럽 상품을 판매해 기부금을 마련하는 플랫폼 ‘베리스토어’를 전개하고 있는 베리컬처 한호주 대표(대리수상 안요한 본부장)가 지난 10일 개최된 제58회 ‘영화의 날’에서 감사패를 수상했다. 배우 이순재, 박상민, 신현준, 김보성, 방송인 설수진 등이 참석한 제 58회 ‘영화의 날’은 배우 박상민과 방송인 설수진의 사회로 진행됐다. 이날 행사의 마지막 연사이기도 했던 배우 이순재가 평생공로상을 수상했으며, 배우 황건, 원성진, 이찬인, 이은길, 임재국이 영화인공로상을 수상했다. 그 외 다수의 배우들과 영화계 관계자들이 그간의 노고를 기리는 수상의 영광을 얻었다. 이날 배우 신현준과 방송인 설수진은 특별공로상에 이어 감사
경기도와 경기콘텐츠진흥원이 지난 11일 개최한 ‘제2회 경기마을미디어축제’가 온라인으로 경기도 각 지역의 마을미디어 활동가들을 만나고 소통의 장을 활성화하며 막을 내렸다. 유튜브로 중계된 ‘경기마을미디어축제’는 마을미디어 활동가들이 실시간으로 참여해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우수 활동팀과 우수 작품 시상식, 마을미디어 활동가들의 대담, 우수 작품의 영상제, 실시간 퀴즈 이벤트 등을 진행했다. 올해의 우수 활동팀 시상식에서는 ▲일산 FM ▲뜰작마을미디어 ▲BBCREAM ▲칠보산마을사람들 ▲의정부 시니어 FM 총 5개 팀이 우수 활동팀상을 차지했다. 5개 팀은 인터뷰를 통해 각 팀의 장점과 운영 철학과 함께 마을미디어를
최근들어 국내 내수경기가 침체되어 있는 가운데 희명디자인이 소상공인을 비롯한 기업단위대상 인쇄비 할인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희명디자인 관계자는 "인쇄정보산업협동조합에 가입되어있는 인쇄법인을 가지고 있는 회사로 1999년도 설립이래 현재까지 주요 공기관을 비롯하여 대기업단위까지 현재까지도 다양하게 각종 카달로그디자인제작을 비롯하여 홍보인쇄물을 제작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인쇄홍보비 할인서비스를 실시함으로써 조금이나마 국내 내수경기가 활발해지길 바라면서, 코로나19의 영향가운데 어려운 환경속에 작게나마 할인행사를 실시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신년을 앞둔 연말에
이너뷰티 브랜드 닥터리브에서 타트체리를 젤리 스틱으로 담아낸 신제품 '닥터리브 타트체리 콜라겐 스틱'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타트체리는 단맛 대신 신 맛을 내는 체리 품종으로 베타카로틴 성분이 풍부하고 수면에 도움을 주는 천연 멜라토닌과 안토시아닌을 비롯해 식물성 영양소가 풍부한 과일로 알려져 있다. '닥터리브 타트체리 콜라겐 스틱'은 100% 터키산 쿠타야 품종의 타트체리를 사용한 젤리형 스틱이다. 터키는 과일 재배에 있어 지리적으로 우수한 조건과 적합한 날씨를 가지고 있어 전 세계 체리 생산량 1위 국가다. '닥터리브 타트체리 콜라겐 스틱'은 스틱 1포에 쿠타야 품종 타트체리 농축액을 물 한 방울 없이 93.2% 함
‘무역특화’ 경력개발형 서초여성새로일하기센터(센터장 이한승)가 ‘청년여성 글로벌 무역마케터 양성과정’을 성료해 총 14명의 예비 글로벌 마케터를 배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교육과정은 청년여성 구직자 대상 여성가족부 고부가가치 직업훈련의 일환으로 운영되었으며, 최근 코로나19 등으로 해외마케팅 수행이 어려워 해외시장 수집/분석, 해외바이어 대상 영업 활동, 신규 해외바이어 발굴 등의 업무를 수행할 인력이 부족한 중소 무역회사에 실질적으로 도움을 주고자 기획됐다. 해당 과정은 만 34세 이하의 청년여성 구직자들에게 글로벌마케팅, 해외시장분석, 해외바이어발굴, 비즈니스실무 등 현장맞춤형 베테랑 강사진과 함께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 비디비치(VIDIVICI)의 스킨 일루미네이션이 중국 바자(Bazaar) 매거진이 주최한 ‘2020 뷰티 어워드’ 메이크업베이스 부문에서 수상했다고 신세계인터내셔날이 14일 밝혔다. 올해 색조 부문 수상기업 중 한국 브랜드는 비디비치가 유일하며, 이번에 수상한 비디비치의 스킨 일루미네이션은 한국과 중국에서 그 품질을 인정받아 밀리언셀러에 등극한 제품이다. 중국 바자는 웨이보에 1,800만 명 이상의 팬을 확보하고 있는 인기 매체로 매년 중국 내 인지도, 제품력 등을 평가해 부문별로 최고의 뷰티 제품을 선정해 발표하고 있다. 중국 바자 뷰티 어워드에는 올해도 전 세계 유명 뷰티 브랜드들이 참여해 높은 경쟁률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