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HOME  >  경제

문정아중국어, G마켓 단독 ‘1천원 슈퍼딜’ 론칭

입력 2021-11-30 08:05

문정아중국어, G마켓 단독 ‘1천원 슈퍼딜’ 론칭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중국어 교육 전문기관 문정아중국어가 자체 연구, 개발한 리듬중국어 워크북 10권과 리듬중국어 교재 5권(총 15권)을 선착순 500명에게 1천원에 제공하는 '슈퍼딜' 프로모션을 11월 30일(화) 하루 동안 G마켓에서 진행한다.

리듬중국어란 리듬을 타면서 중국어 통문장을 자연스럽게 외울 수 있는 중국어 학습법으로, 영어 알파벳, 천자문도 노래로 배우듯 중국어도 리듬을 통해 배우면 성조, 병음, 말하기가 한 번에 해결되 더욱 효과적이라고 문정아중국어 관계자는 밝혔다.

중국어는 4성조가 어렵다고 생각할 수 있는데, 리듬중국어는 성조에 딱딱 맞는 리듬을 만들었기 때문에 리듬만 따라 하면 정확한 성조로 중국어를 구사할 수 있게 된다.

오늘 진행하는 G마켓 슈퍼딜에서는 리듬중국어 STEP 1~10 전 과정에 나온 중국어 단어 및 문장을 직접 따라 쓸 수 있는 워크북 10권과 리듬중국어 STEP 1~5 교재를 단돈 1천원에 선착순 500명에게 제공한다.

1천원만 내면 15권을 모두 받아볼 수 있으며, 배송비는 무료로 진행되고 있어 많은 중국어 인강 및 중국어 학원을 통해 중국어를 공부하고 있는 많은 학습자들의 이목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이뿐만 아니라 G마켓에서는 12월 1일까지 문정아중국어 자체 판매 1위 상품인 ‘올패스 평생회원반’을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문정아중국어의 올패스 평생회원반은 중국어 자격증 HSK를 비롯해 왕초보, 중국어 발음, 기초중국어 회화 등 8,302강에 이르는 문정아중국어의 다양한 강의를 평생 이용할 수 있는 무제한 자유수강권이다.

한 ID 당 PC 2대, 모바일 기기 2대로 수강이 가능하다. 때문에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중국어를 배울 수 있어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더불어 ▲PC/태블릿/모바일 수강 무료 ▲HSK 모의고사 시험지 6회 무료 ▲중국어 레벨테스트 무료 ▲12개월 부분 무이자 할부 ▲중국어 학습설계 무료 ▲MP3 학습자료 무료 ▲SNS 일일 학습자료 무료 ▲7일 이내 3강좌 미만 수강 시 100% 환불 보장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G마켓을 통해 진행되는 리듬중국어 워크북+교재(총 15권) 1천원 슈퍼딜은 G마켓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