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듬중국어란 리듬을 타면서 중국어 통문장을 자연스럽게 외울 수 있는 중국어 학습법으로, 영어 알파벳, 천자문도 노래로 배우듯 중국어도 리듬을 통해 배우면 성조, 병음, 말하기가 한 번에 해결되 더욱 효과적이라고 문정아중국어 관계자는 밝혔다.
중국어는 4성조가 어렵다고 생각할 수 있는데, 리듬중국어는 성조에 딱딱 맞는 리듬을 만들었기 때문에 리듬만 따라 하면 정확한 성조로 중국어를 구사할 수 있게 된다.
오늘 진행하는 G마켓 슈퍼딜에서는 리듬중국어 STEP 1~10 전 과정에 나온 중국어 단어 및 문장을 직접 따라 쓸 수 있는 워크북 10권과 리듬중국어 STEP 1~5 교재를 단돈 1천원에 선착순 500명에게 제공한다.
1천원만 내면 15권을 모두 받아볼 수 있으며, 배송비는 무료로 진행되고 있어 많은 중국어 인강 및 중국어 학원을 통해 중국어를 공부하고 있는 많은 학습자들의 이목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이뿐만 아니라 G마켓에서는 12월 1일까지 문정아중국어 자체 판매 1위 상품인 ‘올패스 평생회원반’을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문정아중국어의 올패스 평생회원반은 중국어 자격증 HSK를 비롯해 왕초보, 중국어 발음, 기초중국어 회화 등 8,302강에 이르는 문정아중국어의 다양한 강의를 평생 이용할 수 있는 무제한 자유수강권이다.
한 ID 당 PC 2대, 모바일 기기 2대로 수강이 가능하다. 때문에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중국어를 배울 수 있어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더불어 ▲PC/태블릿/모바일 수강 무료 ▲HSK 모의고사 시험지 6회 무료 ▲중국어 레벨테스트 무료 ▲12개월 부분 무이자 할부 ▲중국어 학습설계 무료 ▲MP3 학습자료 무료 ▲SNS 일일 학습자료 무료 ▲7일 이내 3강좌 미만 수강 시 100% 환불 보장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G마켓을 통해 진행되는 리듬중국어 워크북+교재(총 15권) 1천원 슈퍼딜은 G마켓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