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티지㈜가 운영하는 패션뷰티 브랜드 임블리가 기존 적립금을 새 적립금으로 지급하는 적립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해당 이벤트는 오는 2월 28일까지 임블리 공식 쇼핑몰에서 진행된다. 기존 적립금을 모두 사용하고 댓글을 남기는 모든 고객에게 적립금 3천원을 새로 지급하며, 이벤트 참가자 중 5명을 선정해 적립금 10만원을 추가 제공한다.참여방법은 임블리 공식 쇼핑몰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보유 적립금을 확인 후, 임블리, 블리블리 제품을 주문시 기존 적립금을 모두 사용해 결제하고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남기는 방식이다. 새로운 적립금은 3월 8일 이후 지급 예정이다.관계자는 “꾸준한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연예인들의 동의 없이 그들의 얼굴이 담긴 딥페이크 영상(조작된 포르노 영상 또는 사진)의 제작자와 이를 유통하는 사람들의 처벌 수위를 강화해야 한다는 목소리가 커지고 있다. 더 큰 문제는 딥페이크를 포함한 각종 위·변조 영상이 사회문제로 대두되고 있으나 위·변조 여부를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객관적인 분석 도구가 없다는 점이다. 최근에는 음성 딥페이크라고 불리는 ‘섹테’라는 음란물의 문제도 심각해지고 있다. 섹테란 블로그·SNS·카페 등 특정 온라인 공간에서 아이돌 가수의 음성을 편집하여 '성행위 신음 소리'처럼 만든 파일을 뜻한다. 딥페이크와 유사하여 딥보이스라고도 불리는데, 해당 음란물에는 특정 아이돌 가수 얼
보청기 편집샵 99유럽보청기(대표 김진영)가 Forbes에 선정된 말소리는 들리는 소음방지 청력보호 귀마개 ‘이어로스원(EAROS-ONE)’ 론칭 소식을 알렸다.업체 측은 청력보호구 이어로스원은 포브스에 선정된 최초로 실제로 착용하고 싶은 제품이라고 소개했다.기존의 전통적인 이어플러그는 착용시 말소리가 명확히 들리지 않아 산업 현장 등에서 구비만 했을 뿐 적극적으로 사용되지 못했기에 뉴욕의 클럽 1-OAK 의 CEO는 본인의 소음성난청과 이명에 경각심을 느끼고 업무상 대화에 지장을 주지 않으면서도 청력을 보호해 주는 High Fidelity Hearing Protection 소음방지 귀마개 ‘이어로스원’을 론칭했다. 99유럽보청기는 스마트스토어를 통
최근 가장 큰 인기와 이슈를 몰고 온 SBS 화제작 드라마 펜트하우스가 시즌1의 성공적인 종방에 이어 19일 시즌2 첫 방송이 시작된 가운데, 국내디자이너브랜드 노드비메이드(Node be. Made)가 펜트하우스의 두 주연배우에게 선택되어 브랜드 가치를 더욱 높이게 됐다.금일 첫 방송된 펜트하우스2에서는 극을 이끌어 나가는 두 주연배우인 천서진 역의 김소연 배우와 오윤희 역의 유진 배우가 각각 노드비메이드의 의상을 입은 모습이 전파를 탔다. 해외 명품브랜드가 아닌 국내 디자이너브랜드가 인기 드라마 여 주인공 2인에게 동시에 선택을 받은 것은 보기 드문 현상이라 더욱 부각됐다.노드비메이드는 이태리 밀라노에서 남성복 패턴 전공 후
리더스에이전시는 스튜디오, 헤어 및 메이크업 아티스트, 특수 모델 등을 섭외하는 토탈 에이전시를 넘어 의류 브랜드, 드럭스토어, 속옷 브랜드 등의 인플루언서, 라이브 커머스까지 진출하며 비즈니스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언택트 서비스가 보편화된 요즘, 디지털 네이티브가 새로운 소비문화 주역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대중문화를 넘어 패션, 문화, 예술 등 각 분야에서 영향력이 있는 인플루언서의 활동 범위가 넓어지고 있으며, 전문성을 갖춘 인플루언서에 대한 수요도 높아지는 추세다. 이러한 시대적 변화에 발맞춰 리더스에이전시도 전통적인 에이전시의 역할을 넘어 새로운 시도를 이어가고 있다. 리더스에이전시는 앞서 라이브커머스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유통업계가 전반적인 부진에 빠져 있는 가운데 명품, 럭셔리 브랜드 시장은 호황을 누리고 있다. 20~30대 젊은 소비층인 'MZ세대'의 관심이 명품으로 이어지고 있기 때문이다. 온라인과 SNS에 친숙한 MZ세대 소비자들이 소비를 통해 자신을 표현하는 플렉스(Flex)를 즐기는 것이 명품 소비로 이어지고 있다는 분석이 설득력을 얻고 있다. 이에 유통업계들이 앞다퉈 MZ세대를 겨냥하여 명품 마케팅에 힘쓰고 있다. 온라인쇼핑몰 우주마켓도 기존 시계 랜덤박스를 업그레이드하여 명품, 럭셔리 브랜드를 대거 추가했다고 밝혔다. 시계 랜덤박스는 태그호이어, 티쏘, 해밀턴 등 최대 200만원 상
국내에 새롭게 출시된 인스타그램의 기능 ‘릴스’로 인해 인스타그램 계정 운영과 계정 최적화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릴스’는 숏폼 동영상 콘텐츠를 위한 인스타그램의 새로운 기능으로, 15~30초 내외의 동영상을 인스타그램 내에서 촬영, 편집하여 공유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인스타그램은 릴스 섹션을 추가하여 릴스로 제작된 동영상 콘텐츠를 한 눈에 볼 수 있게 하고, 계정 프로필에도 릴스 탭이 업데이트 되어 릴스 이용자의 편의를 유도하였다. 또한 동영상에 해시태그나 캡션을 추가할 수 있고 스토리와 다이렉트 메시지를 통해서 공유할 수 있는 기능까지 추가되어 인스타그램 내에서 릴스의 영향력이 더욱 커질 예정이다.
최근 집행유예 기간에 마약류를 투약한 혐의로 구속된 A씨가 마약검사에서 음성 판정을 받았는데, 마약 검사 결과를 조작한 것이 아닌지 논란이 되고 있다. 과거에는 유명 연예인들이 마약 검사를 받기 전 온몸을 제모하는 방법으로 불기소처분을 받은 사례가 있었고, 마약 검사 결과를 조작하기 위해 탈색, 염색을 반복한 뒤 소변, 모발 검사를 받는 경우도 있었다. 마약류를 투약하게 되면 그 성분이 혈액과 함께 운반되어 대사과정을 거쳐 소변 등으로 배출되거나 머리카락 내 세포에 흔적을 남기게 된다. 마약류 성분이 소변으로 모두 배출된 후라면 소변검사로 투약 사실을 입증하기 어렵고 압수할 체모가 없다면 모발검사가 사실상 어렵게
주식회사 배럴즈가 환경부에서부터 시작된 생활 속에서 발생하는 1회 용품과 플라스틱을 줄이기 위한 SNS 캠페인 '고고 챌린지'에 참여했다. '고고챌린지'는 일회용품과 플라스틱 사용을 근본적으로 줄이기 위한 탈 플라스틱 실천 운동으로써 플라스틱 줄이기를 위해 하지 말아야 할 행동 한 가지를 거부하고, 해야 할 한 가지 실천을 약속하는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된다. 윤형석 대표는 영원무역홀딩스 성래은대표에게 릴레이를 이어 받아 캠페인의 약속으로 실천운동을 이어 갔다.윤형석 대표는 일회용품 대신 텀블러를 사용하고 일회용 비닐 쇼핑백 대신 생분해성 쇼핑백 사용을 권하고 지구를 위한 플라스틱 줄이기를 약속했다. 다음 실천 주
한국디지털컨버전스협회(김윤식 국장)는 서울시가 시민생활에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청년실업을 해결하는 ‘서울시 뉴딜일자리 민간기업 맞춤형 사업’ 2021년 1차 모션그래픽디자이너 인턴&채용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한국디지털컨버전스협회 주관의 서울시 뉴딜일자리는 모션그래픽디자인 분야 취업을 희망하는 서울시 청년 구직자를 대상으로 실무 프로젝트교육(2개월)과 인턴십(3개월)과 취업을 연계 지원한다. 만 18~39세 서울시에 거주하는 청년 미취업자로 뉴딜일자리 사업 참여 배제사유가 없는 청년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특히 해당분야 전공자 또는 5개월 이상의 관련교육 수료자는 우대한다. 서울시 뉴딜일자리에
프리미엄 스터디카페 브랜드 ‘디플레이스’가 세종고운점 오픈에 앞서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디플레이스 세종고운점은 세종 지역 내 5번째 가맹점으로 2곳의 고등학교를 비롯한 학군과 거대 아파트 단지 인근에 위치해 세종시 고운동 거주 학생과 주민 모두의 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3월 중 오픈 예정인 세종고운점은 오픈에 앞서 사전 예약을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이용권을 할인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 예약 기간 동안 4주 기간권, 100시간 이용권을 구매 시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세종 고운동에 새롭게 오픈하는 디플레이스 스터디카페는 언택트 시대에 맞춰 키오스크를 활용한 무인
국내 디퓨저 기업 코코도르는 2018년부터 직원들에게 안정적인 보육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운영 중인 직장 어린이집에 영어 교육 전문 자격증(TESOL)을 수료한 보육 교사를 채용하여 오는 3월부터 매일 영어 수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원어민 교사 수업을 통해 아이들은 영어를 의사소통의 도구로 자연스럽게 경험할 수 있는 교육을 받게 된다. 또한 원내 어학 전용 학습 기기를 통해 아이들의 영어 노출을 최대화하여 모국어처럼 자연스럽게 습득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할 방침이다.이와 함께 코코도르 어린이집은 운동 능력 향상을 위한 체육과 발레 수업, 아이들의 오감을 자극하여 두뇌 발달을 촉진시키는 오감 활동, 건강한 식습관 형성을 위
기업 업무 소프트웨어 개발 전문회사 ㈜위미츠는 페이퍼리스 회의 솔루션인 밋미팅(Meet Meeting)에 자료함 기능을 추가하여 출시했다고 밝혔다. 페이퍼리스 회의 솔루션 ‘밋미팅’은 종이 없는 회의를 구현하기 위하여 회의 참여자들이 PC 및 태블릿PC를 사용해 회의 문서를 실시간 공유하며 회의를 진행할 수 있도록 돕는 업무용 소프트웨어다. 특히 밋미팅(Meet Meeting)은 종이 없는 업무 회의/교육/보고를 목표로 회의예약, 회의관리, 회의진행, 회의사후관리까지 일련의 회의관련 업무를 디지털 기기 기반으로 제공한다. 특히, 종이 사용 회의에서 익숙해진 사용자의 습관적인 회의 행위를 90% 이상 흡수해 디지털 기기 도입 후 사용자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