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스왈로침대’ 빈백소파, ‘2021하이서울 어워드’ 아이디어 상품선정

입력 2021-10-15 09:15

‘스왈로침대’ 빈백소파, ‘2021하이서울 어워드’ 아이디어 상품선정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스왈로침대(대표 안성호)는 자사에서 출시한 ‘빈백소파’ 제품이 ‘2021 하이서울어워드’(2021 서울어워드)에서 탄성판을 갖는 빈백기술특허 및 특허디자인을 바탕으로 우수아이디어 상품에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서울산업진흥원(SBA)이 주최하는 서울어워드는 국내 제품을 대상으로 기술력과 우수한 품질, 상품성 등을 각 분야 전문가들이 심사하여 선정하는 자리이다. 우수상품으로 선정되는 제품은 서울시가 인증하는 ‘하이서울 우수상품’ 브랜드를 부여하고 다양한 광고 및 해외판로를 지원한다.

이번 우수상품 선정에 대해 안성호 대표는 “서울시 아이디어 상품으로 선정된 만큼 앞으로도 엄선된 기준으로 제조·발굴·큐레이션한 제품들을 선보일 것”이라며 “제품개발·기획에 건강과 휴식을 적극 지향한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스왈로침대’ 빈백소파, ‘2021하이서울 어워드’ 아이디어 상품선정


한편, 우수아이디어 상품에 선정된 스왈로침대 빈백소파 자연과하나(one with nature)는 인체공학적 설계를 바탕으로 한 특허기반 디자인 제작 제품으로써 소파, 침대, 방석, 벤치, 리클라이너, 볼풀 총 6가지 형태를 하나의 제품에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외부 재질은 SGS인증 및 FITI테스트를 완료한 미국 듀폰사 멜란지원단 소재로써 방수, 방오, 방유, 스크레치 등을 억제하기 위한 코팅과 함께 내부 방수마감 처리가 되어있다. 이에 실내 또는 실외사용과 더불어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정에서도 사용이 적합하다고 스왈로침대 측은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