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탈모샴푸 1위 브랜드로 유명한 닥터포헤어(㈜휴메이저)가 홈쇼핑 이미용 부문 전체 판매량 1위를 달성하며 대세 브랜드로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에 1위를 달성한 제품은 닥터포헤어 폴리젠 셀 에너지 탈모샴푸로 CJ오쇼핑, 롯데홈쇼핑, 홈앤쇼핑 등 여러 채널의 홈쇼핑 방송에서 21회 연속 매진이라는 대기록을 만들어 나가고 있다. 닥터포헤어의 이러한 성과는 홈쇼핑 채널에서 뷰티 브랜드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고 무엇보다 탈모샴푸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는 상황에서 1위를 달성했다는 점에서 높이 평가되고 있다. 한편, 닥터포헤어는 홈쇼핑 외에도 국내 최대 H&B 스토어인 ‘올리브영’의 헤어 카테고리 내 탈모샴푸 1위,
반려동물 라이프 케어 브랜드 오요요(O’yoyo)가 강아지들의 국민간식인 개껌에 장 건강 유산균을 배합한 새로운 타입의 기능성 개껌 ‘데일리 뉴트리스틱 멀티유산균’을 선보였다.이 제품은 장 건강에 좋은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과 그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를 함께 배합한 ‘신바이오틱스’ 개념의 스틱형 제품으로, 반려견의 장 환경 개선과 원활한 배변 활동에 큰 도움을 줄 수 있다. 특히 설사나 변비 같은 장 관련 질환을 앓고 있는 강아지들에 좋다. 아울러 이 제품에는 억제성 신경전달물질인 가바(GABA)가 함유돼 강아지들의 피로감이나 불안감을 줄여줄 수 있다. 이에 평소 주인과 떨어져 홀로 있는 상황에 불안을 느끼는 등 분
스타일리쉬 메이크업 브랜드 피카타(PIKATA)에서 봄&여름 시즌을 맞아 화사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블러링 무스 틴트' 6가지 컬러를 새롭게 선보였다.이번 피카타에서 출시된 '블러링 무스 틴트'는 크리미 하면서 매끈한 텍스처로 각질 부각 없이 결 사이사이를 밀도 있게 채워준다. 또한 벨벳을 감싼 듯한 보송한 매트 피니시로 다양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강점으로 꼽힌다.피카타의 '블러링 무스 틴트'의 컬러는 밀레니얼세대부터 X세대까지 아우를 수 있는 다양한 컬러 스펙트럼을 지닌 6가지 컬러로 출시됐는데 맑은 핑크빛의 퓨어한 레드 컬러로 선명하고 맑은 느낌의 무드를 연출할 수 있는 ‘토커티브애플’, 형광등을 켠
최근 텔레그램에서 ‘박사’라 불리던 조모씨가 성착취 동영상을 유통하다가 적발되어 사회적으로 큰 이슈가 되고 있다. 조모씨는 현재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위반(카메라등이용촬영),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위반(음란물 제작·배포 등) 등 혐의를 받고 있는데, 이로 인해 카메라등이용촬영죄, 통신매체이용음란죄 등 디지털 성범죄 전반에 대한 처벌을 강화해야 한다는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 디지털 성범죄 중 하나로 분류되는 ‘통신매체이용음란죄’는 성적 욕망을 유발하거나 만족시킬 목적으로 전화, 우편, 컴퓨터 그 밖의 통신매체를 통하여 성적 수치심이나 혐오감을 일으키는 말, 음향, 글, 그림, 영상 또는
905회 동행복권 추첨결과 1등 당첨번호는 ‘3, 4, 16, 27, 38, 40’ 이며, 2등 보너스 번호는 ‘20’다. 당첨번호 6개를 모두 맞힌 1등 당첨자는 총 7명으로, 1인당 30억1786만2536원씩 받는다. 당첨 번호 5개와 보너스 번호가 일치한 2등은 77명으로 4572만원씩, 당첨번호 5개를 맞힌 3등은 2,643명으로 133만원씩 받는다.로또 전문 포털사이트 로또리치는 이번 로또 905회 당첨번호 추첨 결과 1등 당첨번호 1개 조합, 2등 당첨번호 3개 조합을 회원들에게 전달 했다고 밝혔다. 이중 로또 2등에 당첨된 손현석(가명) 씨는 로또리치에 실제 당첨복권 사진을 공개했다.당첨자는 “제가 담배를 피는데 로또 시작하면서 딱 끊었다”며 “아낀돈으로
‘황혼이혼, 졸혼...’ 이제 더 이상 우리 사회에서 낯설지 않은 단어가 되었다. 그도 그럴 것이 이젠 우리 주위에서 황혼이혼이나 졸혼을 한 사례가 점차 늘어나고 있는데, 2019년 사법연감 자료에서도, 혼인기간이 20년 이상인 부부의 이혼이 전체 이혼건수에서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고 한다. 그런데, 국내에서 황혼이혼이라는 단어가 일반인들에게 널리 알려진 것은 불과 2,3년 전 tv 방송 등을 통해서라 최근에 황혼이혼이 급증했나라는 생각을 할 수 있지만, 실제로 황혼이혼은 10여년 전부터 꾸준히 그리고 가파르게 증가하여 오고 있었다. 주목할 점은, 일반적으로 이혼상담의 경우 남성들보다 여성들이 이혼전문변호사에게 문의
코로나19 사태의 장기화로 사회적 거리 두기 기간이 오는 19일까지로 연장된 가운데 SNS와 블로그 등을 통해 사진·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와 온라인 이벤트를 마련하여 사회적 거리 두기 캠페인 참여를 독려하는 학교와 기업들이 늘고 있다.이 가운데 온라인 교육의 역사, 통일시대 4차 산업혁명을 리드하는 숭실사이버대학교(총장 정무성)에서는 사회적 거리 두기 캠페인을 위한 온라인 벚꽃 사진관을 지난 8일 대학 공식 블로그를 통해 오픈했다고 밝혔다.‘2020년 숭실캠퍼스 온라인 벚꽃 사진관’은 숭실사이버대학교 입학홍보팀에서 사회적 거리 두기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한 소소한 온라인 사진관이다.숭실사이버대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국민MC 강호동이 제품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아토세이프의 쉬슬러가 2019년도 히트브랜드 대상 1위를 차지하며 그 기세를 몰아 2020년에도 그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히트 브랜드 대상은 우수한 품질과 뛰어난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높은 브랜드 가치를 평가받은 질 높은 서비스를 실천한 기업을 대상으로 선정하는 값진 상이다쉬슬러는 이미 주부들 사이에서 가성비 세제로 인기가 많았으며, 홈쇼핑 전량 매진과 340억 판매를 돌파하며 세탁세제 제품 중 그야말로 대세 중에 대세로 자리잡고 있다이러한 아토세이프 쉬슬러의 비결은 3배 진한 고농축 세제로 일반 세제 제품에 비해 오래 사용할 수 있고 7단계 세탁 효과, 뛰어난 미세먼지 세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마스크 착용 시간이 늘어나면서 뾰루지나 여드름 등, 마스크로 인한 피부트러블을 호소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마스크 성분에 따라서는 접촉성피부염이 발생할 수도 있어 주의가 당부된다.클럽미즈9라미체의원 주종호 대표원장은 “최근 마스크여드름 등, 트러블로 인해 피부 치료를 받기 위해 내원하는 환자들이 부쩍 증가했다”라며, “피부 트러블이 지속될 경우에는 만성적으로 상태가 악화될 수 있으므로 병의원 진료를 통해 필요시 치료를 받는 것이 좋다”라고 조언했다.마스크트러블은 온종일 마스크를 착용한 뒤에 입가나 볼 주변에 나타나는 붉은 반점과 여드름, 뾰루지 등을 포함한다. 피부과 의사들은 마스크로
요이치(YOITCH)가 신제품, ‘브라이트 2세대(Bright 2nd) 스탠드형 스마트폰·타블렛 pc 탄소강거치대’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요이치는 스마트 디바이스 기기 관련 액세서리 분야에서 10여 년의 업력을 기반으로 축적한 노하우를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다. 요이치는 스마트기기와 떼려야 뗄 수 없는 현대인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해 항상 손에 들고 있어야 하는 불편함을 최소화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신제품 탄소강거치대를 개발했다.각종 스마트기기를 편리하게 거치대에 고정 후 업무나 일상생활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요이치 브라이트 2세대 대형 탄소강거치대는 출시와 함께 다양한 활용성이 고객들에게 높은 점
건강기능식품브랜드 스페쉬에서 봄맞이 4월 1차 프로모션으로 커플 비타민, 기능성영양제를 선물 세트로 구성해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는 소식이다. 남자, 여자 연령별 종합비타민과 기능성 영양제 중 본인이 원하는 제품을 마음대로 골라 담을 수 있으며 아이들 성장발달을 도와주는 유아, 어린이 칼슘 영양제 ‘키즈 업 주니어’를 비롯해 멀티비타민이나 영양제를 골라 2세트 구성 시 10%, 3세트 15%, 4세트 20%, 5세트는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그 중 스페쉬의 어린이 청소년 비타민 ‘키즈 업 쥬니어’는 균형잡힌 성장 발달이 필요한 어린이들을 위해 칼슘을 216mg 함유하고 부원료로 롱펩콜라겐 펩타이드, 초유분말
네추럴라이즈가 자사몰을 전면 리뉴얼하면서 홈페이지를 새롭게 오픈해 기존 소비자는 물론 신규 소비자들로부터 눈길을 끌고 있다.건강기능식품 유통·판매 기업 승명의 자사 브랜드 '네추럴라이즈’는 소비자들이 비타민, 유산균, 오메가3 등과 같은 영양제를 보다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마련된 홈페이지로 이번 리뉴얼을 통해 소비자와 소통하며 회원 대상 서비스를 대폭 강화하기 위해 단행됐다.보다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방문자들의 사용성 강화를 위한 UI 개선 ▲나의 혈관 건강 셀프 테스트 ▲홈페이지 내에서 네추럴라이즈 자사 제품구매 가능 ▲소비자와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회원 대상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 강화 등을
종로유학원은 오는 5월 16일까지 '제 25회 온라인 유학 박람회'를 개최한다고8일 밝혔다.'안전하게 미리미리, 슬기로운 유학준비'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되는 박람회는 모바일/PC에서 비 대면으로 들을 수 있는 '웹세미나'와 일대일 전화상담 방식으로 유학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차별화된 유학상품과 혜택을 선보인다. 온라인 박람회 참가방법은 박람회 사이트에서 예약 후 방문상담, 전화상담, 웹세미나에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박람회 기간 △어학연수 △인턴십 등의 전문과정 △학위유학 △조기유학 등 목적별, 연령별다양한 유학프로그램과 참가학교의 장학혜택을 제공한다. 학교담당자와 유학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