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ad

logo

ad

HOME  >  경제

신한라이프, ‘석천이네 홍밥’ 3편 공개

입력 2021-09-09 09:59

신한라이프, ‘석천이네 홍밥’ 3편 공개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지난 7월 1일 신한라이프 공식 유튜브 채널 오픈과 함께 공개된 ‘석천이네 홍밥’은 MC 홍석천과 가수 왁스가 건강 도시락을 직접 만들어 신한라이프의 고객과 FC(재정 컨설턴트)를 찾아가 그들의 라이프에 대해 함께 이야기하는 고품격 먹방 토크 프로그램이다.

예능 프로그램에서 환상의 호흡을 자랑했던 홍석천과 왁스는 ‘석천이네 홍밥’에서도 솔직하고 편안한 진행으로 MZ세대부터 장년층까지 전 세대를 아우르는 공감대를 형성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석천이네 홍밥’ 3편에서는 두 MC가 항산화 식재료인 퍼플푸드 적채를 활용해 월남쌈과 쌈밥을 도시락으로 만들어 오늘의 주인공이 있는 신한라이프의 상속증여연구소로 향했다. 상속증여연구소는 신한라이프가 고액 자산가 고객에게 상속과 증여에 대한 WM(Wealth Management)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난달 11일 업계 최초로 설립됐다.

두 MC는 회의가 한창이던 신한라이프의 고액자산가 고객인 ㈜지미션 한준섭 대표를 만나 본격적인 도시락 토크를 나눴다. 한준섭 대표는 기업인으로서 상속 및 증여 솔루션과 CEO 플랜에 대해 신한라이프 만의 다양한 WM 서비스들에 만족을 드러내며 이야기를 이어갔다.

이 자리에 신한라이프 성대규 사장이 깜짝 방문해 한 대표에게 직접 고객 자산가들을 위한 전문성을 갖춘 상속증여연구소와 WM 서비스들을 설명하고, 질의응답을 통해 자연스럽게 대화를 이어갔다.

막상막하의 맛을 자랑한 두 MC의 요리 대결 결과는 신한라이프 공식 유튜브 ‘석천이네 홍밥’ 3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