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ad

logo

ad

HOME  >  경제

지브릭, 블록체인 기반 무역 플랫폼 신사업 추진

입력 2021-09-09 09:00

지브릭, 블록체인 기반 무역 플랫폼 신사업 추진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블록체인 기반 게임 플랫폼 ‘다다닥(DADADAC)’을 개발 및 서비스하는 ‘주식회사 지브릭(Gbrick, 대표 이혜진)’이 블록체인 기반의 무역 플랫폼 신사업을 추진한다고 9일 전했다.

지브릭은 개발을 추진하는 블록체인 기반 무역 플랫폼은 증가하는 비대면 거래환경과 국산 제품의 인기상승에 따라 증가하는 무역 시장을 고려한다는 방침이다. 이에 결제 서비스 및 제품의 홍보 등을 고려해 국내외 중소기업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개발을 진행하며, 무역거래 진행과 더불어 다양한 국내외 정보교류를 통한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만들고 그에 따른 새로운 일자리를 만든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이 외에도 지브릭이 밝힌 신사업 분야는 해외 시장을 타겟으로 하는 모바일 메신저 ‘크래커(Crecker)’를 비롯해 블록체인 기반의 ‘결제 서비스’ 등이 있다. 지브릭은 신사업을 진행함에 있어 다양한 홍보 활동을 준비 중이며, 그 시작으로 커뮤니티 이벤트를 진행할 방침이다.

지브릭 이혜진 대표는 "블록체인 기반 무역 플랫폼 및 결제 서비스 개발을 위해 관련 업체들과 긴밀한 협조를 이어가고 있으며,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일상생활에 작용할 수 있는 블록체인 기술 사례를 제공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