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 대표 마누카꿀 생산·유통 전문기업 콤비타에서 프리미엄 마누카꿀 인기 제품을 신세계 백화점의 ‘건강 제품 파격 할인 행사’를 통해 파격적인 할인율로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 특히 최근 면역력 증진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 높아져 차별화된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신세계 백화점의 이번 행사는 봄과 가을 1년에 딱 2번밖에 진행되지 않는 특별 기획전으로 청정지역으로 손꼽히는 오세아니아 지역의 다양한 관련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 행사이다.이번 행사에서 콤비타는 UMF20+ 등급의 마누카꿀을 비롯하여 테이블허니, 프로폴리스 등 다양한 인기 제품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선보인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JM솔루션이 4월 8일 뷰티 크리에이터 콩슈니와 함께 뷰스타마켓을 진행한다. 단 하루,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JM솔루션의 버드네스트 더블앰플을 최대 50% 할인과 함께 동일용량의 샘플, 제이엠솔루션의 베스트셀러인 버드네스트 마스크팩 2매를 증정하는 알찬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JM솔루션의 '액티브 버드네스트 더블앰플 프라임’은 수분과 미백을 동시에 케어하는 2in1제품으로, 강력한 수분 보유력을 지닌 금사연둥지추출물(버드네스트)과 피부의 빛을 밝혀주어 미백에 도움을 주는 특허 성분인 플라톨화이트-씨가 만나 칙칙하고 건조해진 피부에 수분 광채아우라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앰플 속
임블리의 시그니처 코스메틱 브랜드 블리블리가 ‘더마굿 그린 쿠션’의 리필 제품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새롭게 출시된 더마굿 그린 쿠션의 리필 제품은 21호 라이트, 23호 내추럴 2가지 종류로 선택 가능하며, 더마굿 그린 쿠션을 제외한 블리블리의 타 쿠션 제품과는 호환이 불가하다.임블리 관계자에 따르면, 더마굿 그린 쿠션은 본연의 피부처럼 자연스럽게 피부 연출을 해주며, 건강하고 맑은 결광 표현을 자랑하는 저자극 더마 쿠션이다. 정제수 대신 수분 보충과 활력 부여에 효과적인 청정 대나무수를 함유해 피부에 보습과 활기를 부여해준다. 또한, 특허 받은 6가지 진정 허브 콤플렉스와 병풀 추출물 등이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줄
유모차, 카시트 전문브랜드 페도라가 절충형 유모차 ‘페도라 SM1’을 4월 출시 예정이다고 밝혔다.‘페도라 SM1’는 디럭스 유모차의 다채로운 기능을 적용하고, 무게 부담은 줄여(7.8kg) 휴대성을 높인 제품으로 최근 사용자들이 선호하는 직립형 시트(최대 95도)를 적용하였으며 별도의 어댑터를 사용하면 페도라 신생아 바구니 카시트 C0+와도 결합이 가능하다. 또한 시트 양대면 기능은 물론, 양방향 폴딩 기능까지 갖춰 디럭스 유모차가 부럽지 않은 다기능 유모차이다.페도라 유모차, 카시트 관계자는 “절충형 유모차는 복합적인 장점으로 유용하다는 평가도 받지만, 이도 저도 아닌 애매한 제품으로 평가 받기도 한다. 이는 기존 절충형
지난 4월 4일 905회 동행복권 추첨결과 1등 당첨번호는 ‘3, 4, 16, 27, 38, 40’ 로 결정됐다. 2등 보너스 번호는 ‘20’다. 당첨번호 6개를 모두 맞힌 1등 당첨자는 총 7명으로, 1인당 30억1786만2536원씩 받는다. 한편 905회 1등 당첨금 30억 원을 놓쳤다는 한 남성의 사연이 로또 커뮤니티 로또리치 게시판에 공개됐다. 그는 로또 수동 1등 번호를 받고도 복권을 구입하지 못했다고 안타까워했다. 이희철(가명) 씨는 로또리치 인터뷰에서 "몰랐으면 그냥 넘어가는건데 잠을 한숨도 못 잤다”며 “억울하기도 하고 가슴이 요동쳐서 어찌할 바를 모르겠다”고 토로했다. 그는 스마트워치를 통해 받은 문자 내역을 공개하며 '제가 토요일에는 일
주식회사 주주의 의결권은 1주마다 1개로 하는 것이 원칙이며 이는 상법의 강행규정이기에 법률이 아닌 정관 • 주주총회 • 이사회 • 주주간의 합의 등으로 이를 달리 정하거나 제한할 수 없다. 다만, 상법에 규정되어 있는 상호보유주식과 모자회사의 경우에는 의결권이 제한된다. 상호보유주식이란 다음과 같다. 예컨데, A법인이 B법인 발행주식총수의 1/10을 초과하여 보유하고 있는 경우 B법인이 보유하고 있는 A법인의 주식은 A법인의 주주총회에서 의결권을 행사할 수 없다. B법인이 보유하고 있는 A법인의 주식에 의결권이 없는 것일 뿐, A법인이 보유하고 있는 B법인의 주식은 B법인 주주총회에서 의결권을 행사할 수 있다. A법인이 B법
최근 크릴오일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상당하다. 플랑크톤의 일종인 크릴의 외형은 새우와 흡사하지만 분류학상으로는 새우와 연관이 없다. 크릴은 주로 남극 대륙을 둘러싼 얼음바다를 좋아하여 남빙양이 주 서식지로 알려져 있다.최대 6cm까지 성장하는 크릴은 영양가가 높다고 알려져 있는데, 고단백질에 필수 지방산을 포함하고 있으며, 껍데기에는 키틴과 키토산이 풍부하다. 특히 남극 크릴은 오메가3라 불리는 불포화지방산을 다량 함유하고 있으며, 이같이 풍부한 영양성분을 바탕으로 오메가3 영양제나 크릴오일 등으로 개발되어 판매되고 있다.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크릴제품 중 가장 선호되는 제품은 크릴오일이다. 크릴오일은 일반
시원시원하고 건강한 미소와 잡티 없이 깨끗한 피부로 연예계 대표 ‘피부미인’ 키워드를 가진 채정안과 이현이가 지엘리(GL:RE)와 함께 하게 됐다.지엘리는 자연스럽고 건강한 피부로 관리해주는 스킨케어 제품과 피부 보호, 개선 효과가 있는 메이크업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다. 고기능성 스킨케어 기술과 성분으로 피부 속을 변화시키며 메이크업 제품을 결합해 최상의 아름다움을 표현해낸다.지엘리와 채정안, 이현이가 만나 처음으로 선보일 제품은 ‘커버세럼(세럼파운데이션)’이다. 론칭 전부터 화제가 된 이 제품은 리조폼 세라마이드 독점 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며, 색조 화장품 최초로 100시간 수분 잠금, 53시간 커버력 지속 효과를
코로나19 상황으로 위축되긴 했지만, 4월은 대표적인 이사 시기다. 집들이 선물에 대한 고민도 깊어지는 이사철을 맞아 실용적이면서도 가성비 좋은 선물로 해피콜의 ‘플렉스팬’이 각광을 받고 있다. 특히 아담한 사이즈와 합리적 가격, 높은 활용도로 자취생 등 1인 가구 집들이 선물로 인기다. 해피콜 ‘플렉스팬’은 국내 유명 주방용품 브랜드인 해피콜에서 1인 가구 소비자를 겨냥해 새롭게 선보인 다용도 프라이팬이다. 20cm의 아담한 크기에 1.2리터의 용량으로 프라이팬, 궁중팬, 한손(편수)냄비로 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플렉스팬’ 하나로 계란프라이 등의 구이부터 볶음 요리, 국물 요리 등 다양한 요리가 가능하다. 공간을 적
영유아 식품 전문 기업 푸드케어가 특별한 배합으로 균형을 맞춘 프리미엄 냉장유산균 ‘클레(CLE) 프로바이오틱스’를 출시했다. ‘클레(CLE) 프로바이오틱스’는 유니크한 프로바이오틱스 균주만을 사용해 만들었으며, 모유로부터 유래한 안전한 루테리 유산균이 함유되어 있어, 요즘같이 면역력에 관심도가 높은 시기에 아주 반가운 제품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더불어, 햇빛을 쬐면 피부에서 생성하는 비타민으로 알려진 비타민D 가 영유아, 아동 1일 권장량 100% 함유되어 있어, 요즘처럼 외출이 망설여 지는 시기에 클레(CLE) 프로바이오틱스 1포로 장 건강과 동시 뼈 건강까지 챙길 수 있다. 푸드케어는 ‘클레(CLE) 프로바이오틱스’의
린나이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하 KMAC) 주관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이하 K-BPI)’ 조사에서 가스레인지 부문 21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6일 밝혔다. K-BPI 측정 모델은 산업과 기업이 브랜드파워를 육성, 관리할 수 있도록 브랜드 경영의 체계적이고 전략적인 방향을 제시하는 동시에 브랜드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개발됐으며 조사 결과를 통해 소비자의 구매이용 행동을 분석 및 예측 가능하도록 설계되어 있다. 린나이는 해당 부문 2000년 제정 이래 단 한 번도 1위 자리를 내준 적이 없을 정도로 압도적 격차를 보이고 있다. 올해 조사 결과 역시 2위 브랜드 대비 214점 격차인 총 714.3점을 획득했다. 더불어 린
디저트 카페 요거프레소가 올해부터 중∙대형 매장 예비 창업자를 대상으로 지원 혜택을 확대 시행하고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20평 이상의 신규 계약 매장을 대상으로 평수가 커질수록 할인 혜택도 함께 커지는 프로모션이다. 1평이 늘어날 경우 평당 약 20만 원의 할인 혜택이 누적 적용되어 예비 창업자는 원하는 매장의 평형대는 넓히면서, 비용 혜택은 더 넓게 받아볼 수 있어 내실 있는 운영을 기대할 수 있다. 커피 프랜차이즈 요거프레소는 인테리어 부분을 가맹점 창업 시 우선순위로 두어 본사 차원의 부담이 늘더라도 고객 유입률과 평당 가맹점 매출 증가를 도모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특히 인테리어는 초기 비용 중 가장 큰 비중을
최근 붙임머리가 주목받고 있다. 붙임머리는 기존의 머리를 손상시키지 않더라도 다양한 헤어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여성들에게 사랑받는 신개념 아이템으로 자리잡았다. 진짜 내머리 같은 자연스러움을 연출하기 때문에 이미 다수의 셀럽들이 붙임머리로 다양한 이미지변신에 성공하며 화제가 되고 있다.붙임머리 종류로는 볼륨펌과 웨이브펌, 텍스쳐펌부터 디지털펌, 셋팅펌, 봄륨매직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헤어스타일을 선보일 수 있다. 숏컷이나 단발컷 여성들은 굵고 긴 웨이브부터 생머리까지 가능하며 헤어 컬러 또한 기본 검은컬러부터 애쉬그레이, 밝은 오렌지 등 폭넓은 선택으로 자연스러운 헤어연출이 가능하다.남들보다 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