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멘탈 헬스케어 옴니씨앤에스(대표 김용훈)가 옴니핏 브레인 앱 ‘더(The) 쉼’, ‘더(The) 집중’을 업데이트하고 브레인 헤드셋을 업그레이드하여 정식 출시했다.옴니씨앤에스는 스마트 기기를 통해 정신 건강 상태를 측정•진단•처방해 주는 원스톱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웰니스라고 하는 건강 예방 증진 분야에 초점을 맞춘 멘탈 헬스케어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또한 음악, 영상, VR 등의 힐링 콘텐츠를 통해 멘탈을 케어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회사 측은 “‘더 쉼’, ‘더 집중’ SW(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완료했으며, 신규 콘텐츠 서비스를 추가했다”라며,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더 집중’ 서비스 힐링 뮤직 카테고리
임블리 시그니처 뷰티 브랜드 블리블리가 ‘블리블리 효소 파우더 클렌저 2+1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해당 이벤트는 블리블리 효소 파우더 클렌저를 2개 구매하는 고객에게 1개를 추가 증정하며, 14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4시간 동안만 임블리 국내몰 및 영문몰에서 동시 진행된다.블리블리 효소 파우더 클렌저는 녹차 가루와 효소파우더가 함유된 파우더 타입의 클렌저로 피부 노폐물은 물론 각질과 피지까지 케어해주는 스마트 클렌징 제품이다. 모공케어 특허 성분인 달맞이꽃, 갈근, 솔잎, 유근피 혼합추출물과 함께 촉촉한 마무리감을 느낄 수 있는 귀리가루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어 세안 후에도 당김없이 피부를 깨끗하
울산웨딩박람회가 예비부부들이 합리적인 비용으로 성대한 결혼식을 올릴 수 있도록 돕기위해 롯데하이마트 울산점에서 개최된다.이번 울산웨딩박람회는 1월 18일부터 19일까지 개최될 예정으로 방문만 해도 다양한 선물이 쏟아진다. 사전참가 신청 후 방문시 선착순 50쌍에게 웨딩홀 식사 가격 및 진행비 할인, 수입명품드레스 피팅의 기회를 받을 수 있다.또한 결혼박람회에는 국내 최다 웨딩홀인 울산 JW웨딩홀, 동천컨벤션, W시티, 롯데호텔, 현대호텔, 머큐어엠버서더, 로엘리움, 펠리체, MH컨벤션 웨딩홀 등이 참가한다.울산웨딩드레스 웨딩샵 로브블랑쉬, 윤정인웨딩 ,아뜰리에레이울산점, 에스메랄다 SPOSA울산, 등이 참여하여, 예비신랑
HRD 전문 교육 기관 한국사이버진흥원이 2020년도 교육 과정을 오픈하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개설 과정은 주택관리사, 직업상담사, 사회복지사1급, 전기기사, 경비지도사 등이다.이중 주택관리사는 대규모 공동 주택의 보급이 활발해지고, 삶의 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유망 직종으로 주목받는 업종이다. 1차 시험(회계원리, 공동주택시설개론, 민법)과 2차 시험(공통주택관계법규, 공통주택관리실무)을 통과하면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으며, 이후 아파트나 빌딩 등 공동시설의 유지보수 및 회계, 시설 관리 등의 업무를 담당하게 된다. 상담자에게 알맞은 직업 정보를 제공하는 직업상담사 역시 평생직장의 개념이 없어지고, 취업난이
국내 최대 규모 웨딩컨설팅 기업 웨딩앤이 아뜰리에로리에 울산점과 함께 오는 18일~19일 울산웨딩앤 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웨딩앤은 4년 연속 소비자가 뽑은 대한민국 만족도 1위 기업으로 전국 2만 쌍 이상의 웨딩고객을 달성한 대한민국 1등 웨딩컨설팅 기업이다. 고객들에게 국내 최고 웨딩플래너와의 1:1 동행 및 맞춤 컨설팅을 통해서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여 좋은 후기들이 많다. 2020년 1월에 개최되는 울산웨딩앤 웨딩박람회는 국내 정상급 500여 곳의 웨딩 관련 업체들이 참가해 한 자리에서 다이렉트로 결혼식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또한 현장에서는 전문 웨딩플래너와의 1;1 맞춤 상담까지 가능해 결혼
1등 장보기 앱 마켓컬리는 비건(Vegan) 인구를 비롯해 새해를 맞아 채식을 결심한 소비자들의 간편한 장보기를 제안하는 채식 테마관을 1월 31일까지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최근 건강하고 윤리적인 소비를 지향하는 소비자가 늘면서 채식이 새로운 소비 트렌드로 부상하고 있다. 한국채식연합에 따르면 국내 채식 인구는 지난해 150만~200만 명으로 급증했고 이 중 완전 채식을 하는 비건 인구도 약 50만 명에 달한다. 하지만 늘어나는 비건 인구 대비 비건만을 위한 식당이나 장보기 서비스는 찾기 어렵다. 마켓컬리 채식 테마관은 이런 비건 소비자들을 대신해 동물성 요소가 없는 상품들을 골라 제안함으로써 소비자 편의성을 높였다.‘지구
매일 아침 10시에 진행되고 있는 홈플퀴즈의 오늘자 퀴즈 내용이 공개 됐다.문제는 “천연사이다로 유명한 일화에서 제조한 가슴을 뻥 뚫리게 해줄 탄산폭탄 'simplus 사이다'는 홈플러스에서 단돈 1,000원이라는 OOOO으로 제공한다.”였으며 정답은 빅딜가격으로 확인됐다.힌트는 매일 아침 공개되는 힌트를 네이버에 검색하면 뉴스 탭에서 쉽게 확인할 수 있다.정답자들은 10포인트부터 최대 1만 포인트까지 랜덤으로 받을 수 있으며, 적립된 포인트는 OK캐시백이나 신한카드 전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홈플퀴즈가 진행되고 있는 마이홈플러스앱은 홈플러스의 멤버십 앱으로 타사대비 20배인 최대 2%까지 적립이 가능하다.
고대 서양의 메이크업은 남자, 여자 할 것 없이 주술적인 의미부터 신분의 표현, 외부 환경으로부터의 보호 등 다양한 목적으로 시작됐다. 봉건사회로 억압하는 중세를 지나 문화의 재생, 부흥을 맞이한 르네상스 시대부터 인간 본위의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형세가 마련되었고, 상류층부터 전파된 유행이 지위고하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전역에 퍼지기도 했다. 17세기에 접어들면서는 화장술이 보편화 됐으며, 얼굴 흉터나 주근깨, 천연두 자국을 가리기 위한 무슈(mouche)가 등장하기도 했다. 무슈는 영어로 패치(patch)라고도 하는데, 작은 원형이나 별모양 등 여러가지 모양으로 잘라낸 검정 벨벳이나 실크 조각을 뜻한다. 처음에는 흉터를 가
최근 '유산균'이 건강의 중요 키워드로 떠오르고 있다. 유산균 하면 쉽게 김치, 된장 등과 같은 발효식품을 떠올리게 된다. 하지만 충분한 유산균을 섭취하기엔 음식만으로는 한계가 있어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의 도움을 받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프로바이오틱스는 생존율이 관건이다. 그렇지만 섭취 시, 강한 위산과 담즙액으로 인해 사멸되고 만다. 이에 프로바이오틱스의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를 함께 섭취할 경우, 유익균의 생존율을 높여줄 수 있기 때문이다.한편, 건강식품 브랜드 자연지애는 프리바이오틱스 2종이 함유된 '프리바이오틱스 더블'을 출시했다고 밝혔다.이 제품은
2020 LOTTE 부산웨딩박람회가 오는 18일부터 19일까지 주말 양일간 롯데백화점 광복점 10층 문화홀에서 개최된다. 이번 롯데 부산결혼박람회는 벡스코 웨딩박람회 주최사인 BWC와 W웨딩이 함께 개최하며 부산웨딩연합이 함께한다. 부산의 대표 웨딩그룹 W웨딩은, 유명 드레스 브랜드(코코드브라이덜, 드벨르마리에, 아뜰리에에이메, 아뜰리에로리에, 루나스포사, 디어블랑 등)를 직영으로 운영하며, 아름답고 사랑스러운 느낌으로 예비 신부에게 인기를 끌고있는 웨딩스튜디오 5개 브랜드(써드마인드, 루엘, 비아, 마이퍼스트레이디&해밀, 소울브라우즈)를 제공한다. 롯데웨딩박람회 관계자는 “2020년 올 한해 고객들의 소비 트렌드인 ‘이왕이
지엠홀딩스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셀라피(Cellapy)'가 신년을 맞이해 셀라피 온라인몰에서 2020 셀라피X정유미 캘린더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10일 밝혔다. 10일부터 오는 1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오직 셀라피 온라인몰에서만 진행된다. 셀라피의 베스트 아이템과 신상품을 최대 3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고, 추가로 한정판 2020 셀라피x정유미 캘린더까지 선착순으로 받아볼 수 있는 기회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제공되는 정유미 캘린더에는 미공개 컷을 포함한 12가지 매력 넘치는 정유미 화보컷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셀라피 전제품 50% 할인 쿠폰을 비롯한 총 19종의 할인 쿠폰 팩과 다이어리 꾸미기용 스티커가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쉽고 재밌는 방법으로 결혼컨설팅에 대한 이해를 도왔다.지난 9월, 결혼정보회사 가연은 결혼컨설팅에 대한 소비자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홍보용 웹툰을 제작해 서비스했다. 웹툰 ‘가연 동화’ 시리즈는 인어공주, 선녀와 나무꾼, 신데렐라 총 3편의 원작 동화를 재구성해 친근하게 다가가면서도 결혼정보서비스를 한 눈에 이해할 수 있게 담아내 좋은 반응을 얻었다.웹툰 속 인어공주는 왕자를 만나기 위해 마녀에게 목소리를 주는 인물이 아니라 결혼정보회사를 통해서 직접 원하는 왕자를 찾아 떠나는 여성으로 그려진다. 선녀와 나무꾼의 선녀는 자신의 날개 옷을 감추고 속인 인간을 떠난 후 진정한 사랑을 위해 결혼정
네덜란드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뉴나(NUNA)가 2020을 맞아 선보인 화제의 디럭스 유모차 ‘믹스’ 뉴 컬러 캐비어가 본격 론칭 전 사전 예약 중에 완판되는 기염을 토했다믹스 2020 뉴 컬러 캐비어는 정식 출시를 앞두고 일주일간 사전 예약을 실시한 바 있다. 이에 예약 판매 만으로 전량 완판을 기록했다. 이에 뉴나는 발빠르게 물량을 수급 중에 있다. 디럭스 유모차 ‘믹스’는 지난해 선풍적인 인기를 끈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에서 동백이가 사용하는 유모차로 주목받은 바 있다. 믹스 2020 뉴 컬러 캐비어는 한국 소비자들이 유모차 컬러로 가장 선호하는 블랙 컬러로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출시했다.믹스는 공개된 이미지 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