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이 주최하고 경기도가 주관하는 '경기도 빅데이터 플랫폼 오픈 기념 세미나'가 오는 16일 진행될 예정이다.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은 경기도 빅데이터 플랫폼 활용을 돕기 위해 빅데이터 실무자 및 전문인력 양성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본 교육에서는 빅데이터 수집, 처리, 가공 등 실무자 교육을 통한 수요처의 자생적 빅데이터 처리 능력 확보를 목적으로 이론 및 실습을 진행한 바 있다.이번 세미나의 프로그램은 크게 3부로 구성되어 있다. 1부에서는 경기지역경제 포털 소개와 개방 데이터 현황을 주제로, 2부는 빅데이터를 활용한 예측 마케팅을 주제로, 3부는 경기지역 화폐를 소개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3부 종료
로또 889회 로또 추첨을 하루 앞둔 가운데 유명 로또 커뮤니티 ‘로또리치’에 수동 1등 당첨자가 실제 당첨복권 사진을 공개하고 “젊은 나이에 로또 1등 당첨됐습니다 꿈만 같습니다!”라는 후기를 게재했다.20대 라고 밝힌 김정현(가명)씨는 “젊은 나이에 로또 1등에 당첨되다니.. 믿기지가 않아요…“라는 게시물을 작성하며 “출근했다가 집에 오자 마자 애기를 보고 있는데 로또리치 직원분께 전화가 와서 너무 놀랐다”며 당첨사실을 알자마자 순간적으로 소리를 지를 뻔 했는데 애기가 놀랄까봐 잠시 전화를 끊고 이후 진정된 다음에 다시 통화를 했다”라고 에피소드를 전했다어어 그는 ”어릴 때부터 가난을 안고 살았고 내 아이한테만
2020학년도 수능 성적표가 배부됐다. 기대했던 점수에 미치지 못해 1년의 재수 생활을 결심한 수험생들은 성공적인 재수 생활을 위해 입시 학원의 문을 두드리고 있다.수험생들의 뜨거운 관심 속 ‘1:1 맞춤형 관리, 입시 컨설팅, 철저한 생활 관리’로 유명한 대구 재수학원인 이투스247 대구달서점은 2021 재수조기선발 1월 시작반을 모집한다고 밝혔다.대구 재수학원 이투스247 대구달서점 2021 재수조기선발반은 각 반 담임 선생님과 개인별 진도 상담을 통해 세운 1:1 맞춤 학습 스케줄로 운영된다. 학생 개개인 실력에 맞춘 스케줄링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공부 방법을 찾고, 공부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도와주기 위한 각종 자기주도학습
웅진씽크빅 스마트 독서 브랜드 웅진북클럽이 안데르센상 수상 작가 앤서니브라운의 인기 그림책을 한데 모은 ‘앤서니 브라운 컬렉션’을 선보인다. 안데르센상은 국제아동청소년도서협의회에서 아동 문학에 기여한 글과 그림 작가에게 수여하는 아동문학 분야 최고 권위의 상이다. 웅진씽크빅 앤서니 브라운 컬렉션은 문화체육관광부, 어린이도서연구회 등이 선정한 추천 작품을 담아 총 40권으로 구성됐다. 앤서니 브라운만의 탄탄한 소재 구성, 간결하면서 해학을 담은 글, 섬세한 붓 터치를 느낄 수 있는 그림 등 해외 명작의 진수를 전한다.이번 웅진씽크빅 앤서니 브라운 컬렉션은 용기와 모험, 창의력 키우기, 내 마음 돌보기, 관계, 놀이
우수한 소재와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 온 모피 브랜드 ‘대동모피’가 올 겨울 또 한 번 세련된 감각으로 2030 젊은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이번 시즌에는 폭스, 밍크, 라쿤 등 소재의 다양성을 살려 고급스러우면서도 심플한 디자인의 제품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기본적인 코트뿐만 아니라 다양한 길이의 베스트 역시 선보여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합리적인 가격대의 모피싸게파는곳으로 유명한 대동모피는 원단부터 차별화된 고품질 제품을 사용한다는 것이 브랜드 관계자의 설명이다. 천연상태의 모피를 그대로 사용해 보온성이 뛰어날 뿐만 아니라 장모와 단모의 이중구조로 방수성, 통풍성
지속된 한파로 전기를 이용한 난방용품의 사용이 늘면서 동시에 화재 위험도 커지고 있다. 겨울철 난방용품으로 인한 화재 소식은 단골 뉴스 중 하나로 난방용품 사용 전 안전인증 확인이 필수다.생활 가전 브랜드 보국전자에서 지난 10월 출시한 ‘보국 루돌프 온열담요’는 46년 노하우의 보국전자의 기술을 집약해 전자파, 단선, 화재의 걱정을 모두 해결한 저전력 고효율의 히팅 기술과 신 발열선으로 안전성을 높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루돌프 온열담요는 전기 난방용품의 가장 큰 걱정 중에 하나인 전자파를 걱정할 필요 없다. DC전기를 사용하는 첨단 발열체를 사용해 뻗어 나오는 전자파 걱정에서 안심해도 된다. 또한 강철의 5배 강도와
(주)미리디가 소상공인 지원 목적으로 영등포평생교육원과 손잡고 무료 디자인 교육을 진행한다. 미리디와 영등포평생교육원이 함께 진행하는 이 교육 프로그램은, 미리디에서 만든 웹기반 디자인툴인 ‘미리캔버스’를 활용하여 온라인 홍보물을 만드는 방법을 소개한다. ‘미리캔버스’는 포토샵보다 사용법이 간단하고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사업 홍보를 위해 쇼핑몰 상세페이지나 카드뉴스 등을 만들고 싶었으나, 디자인 인력 고용이나 디자인툴 이용에 어려움을 겪어 포기했던 소상공인들에게는 희소식이다.1차 교육은 지난 10일 화요일 영등포 평생교육원에서 진행했으며, 미리캔버스를 활용한 쇼핑몰 상세페이지, 카드뉴스, 웹 전단지
연말이 다가오며 송년회, 망년회, 신년회 등 각종 행사들이 많아지는 가운데 행사 답례품을 두고 고민을 토로하는 이들이 많다. 행사를 준비하는 주최측에서는 장소 섭외, 음식 준비를 비롯해 행사 참석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은 답례품을 전달하고자 하지만, 가격과 제품 구성 등 만족스런 답례품 선택이 쉽지않다. 답례품의 경우 너무 고가의 제품은 주고 받는 사람 모두에게 부담을 줄 수 있으며, 너무 저렴한 제품은 선물하는 사람의 정성이 보이지 않아 합리적인 가격과 품질면에서 만족하는 제품을 찾기에 어려움을 느낀다. 이 가운데 85년 전통의 학화호도과자가 가성비 높은 답례품 세트를 제공하며 주목받는다. 할머니 호두과자로 알
유독 이번 겨울은 추위가 일찍 찾아온 가운데 연일 영하권의 매서운 강추위가 불어 닥치고 있다. 본격적으로 겨울이 다가오자 사람들은 외부 활동을 줄이고 단열제품이나 난방제품을 활용해 겨울 추위를 대비하고 있다.국내에서 가장 보편적으로 사용되는 난방 방식으로 보일러가 있지만, 난방비 폭탄에 대한 우려로 종일 틀어 놓기엔 부담스러운 것이 사실이다. 이에 에어캡(일명 뽁뽁이)이나 러그 등을 활용한 방법 등이 알려지기도 했지만, 외관상 답답하고 지저분해 보일 수 있는 데다 난방 효과를 직접적으로 체감하기 어려워 이 방법을 꺼리는 사람들도 많다. 이처럼 한기가 맴도는 집에 지친 소비자들의 관심이 점차 확실한 난방 효과를 기
11월 29일 스포츠동아 라이프가 주관한 2019년 대한민국 혁신 인물 & 고객 감동 시상식에서 감동까스가 프렌차이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수제느낌 극대화를 추구하는 감동까스는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소스 2가지(보통맛, 매운맛)를 개발 후 사용, 소스와 육수 OEM 생산, 작업 공정의 80% 이상을 공장에서 작업하는 기존 프렌차이즈에선 볼 수 없던 차별화된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이에 지현우 대표는 “표준화, 일원화, 단순화라는 3가지 덕목을 통해 초보도 쉽게 운영할 수 있는 매뉴얼 개발에 지속해서 힘을 씀으로써, 창업과 업종 변경을 고려하고 있는 사람들의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하겠다”고 전했다.감동까스는 현재 전국에서 약 50개 지
유아동 도서 전문 브랜드 '어썸월드'는 어린이국제공인영어시험 YLE에 최적화된 CLE(Cambridge Leaders English) 교재를 B2C(가정용) 상품을 론칭하고, 이를 기념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CLE 교재는 그동안 어린이집이나 유치원 등에서만 만나볼 수 있었지만, 최근 가정용 상품을 출시함으로써 아이들이 엄마, 아빠와 함께 YLE 시험을 준비할 수 있게 됐다. 현재 B2C 오픈 기념 회원 가입 시 전품목 15%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18일옥션 올킬 행사를 통해 교재를 구입하면 52% 할인된 가격에 2개월+1개월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CLE는 연령에 따라 총 4개의 레벨로 나눠 학습할 수 있고, 레벨마다 총 70종의 패키지를 구성
본격적인 한파가 시작되며 실내에 머무르는 시간이 많아지며 자연스럽게 집안 인테리어에 신경쓰는 가정이 많아지고 있다. 특히 알록달록한 단풍이 있는 가을을 지나 찾아온 겨울은 추운 날씨 탓에 나뭇잎이 떨어지고 꽃과 열매도 찾아보기 힘들어 주변에서 색채를 찾아보기 힘든 계절이기도 하다. 이럴 때일수록 실내에 컬러풀하고 센스있는 색감으로 포인트를 주면 집안에도 활력을 주고, 따뜻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이에 패브릭소파 전문 밀로티에서 다채로운 색감과 오코텍스 1등급 원단을 사용한 패브릭 소파를 선보여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해당 브랜드는 이태리 라르마 마이크로패브릭의 독점계약권을 가지고 있어, 타브랜드에
웨딩 성수기를 피해 겨울철 결혼식을 준비하는 예비부부가 늘고 있다. 겨울은 봄, 여름보다 저렴하게 예식장을 잡을 수 있으며 연말부터 새해까지의 특수성이 더해져 두 사람이 평생을 약속하는 특별함과 잘 어울린다.이에 순천, 여수, 광양 웨딩앤은 예비부부들의 결혼 준비가 순조롭게 시작할 수 있도록 아베끄웨딩과 함께 순천 웨딩앤 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오는 21일부터 22일까지 이틀간의 일정으로 진행되는 박람회는 아베끄웨딩 특별전시장에서 진행된다.이번 박람회는 다이렉트 웨딩을 목표로 결혼준비의 모든 것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 현장에 방문만 해도 글라스락 세트와 메가박스 영화예매권을 받을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