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에이치앤 상민통운(대표 황철우, 이하 상민통운)이 지입차 및 화물차 운전자들을 위해서 운행에 반드시 필요한 요소수를 무료로 지급한다고 밝혔다.상민통운은 대형윙바디 지입차를 전문적으로 운영하는 운수회사로, 경기 불황 속 지입차주들의 경제적인 부담을 덜기 위해서 요소수 지급을 결정했다고 이번 행사의 취지를 전했다.요소수는 이산화탄소 배출을 줄이기 위한 필수적인 소모품으로, 대형 화물차 지입차에 장착되어 있는 매연저감장치(DPF장치)에 사용되는 중요한 요소다. 연료와 마찬가지로 차량 운행에 없어서는 안될 필수적인 요소다.상민통운이 이번에 지급하는 요소수 물량은 본사에서 운영하고 있는 화물차 기준으로 약 2~3주
캘리포니아 유제품 협회가 ‘서양 발효와 한국 발효의 만남’이라는 슬로건 아래, 캘리포니아 유제품과 한국의 전통 장을 조합한 혁신적인 유제품 소스를 개발하는 프로젝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캘리포니아 유제품 협회는 2024년 경북 영주의 전통 발효 브랜드 무량수와 협업을 통해 한국 전통 발효장에 캘리포니아 유제품의 풍미를 더하여 새로운 맛의 가능성을 모색해 왔다. 그 결과, 장을 더한 유제품 4종을 선보였다.이와 함께 캘리포니아 유제품 협회 소속 메뉴 컨설턴트 바바라 알렉산더(Barbara Alexander)셰프와 레스토랑 세스타의 김세경 셰프의 손끝에서 더욱 빛을 발한, 장과 치즈의 조화가 돋보이는 5코스 만찬도 업계 대상으로 선보
모임이 잦은 연말연시를 앞두고 전국 경찰청은 내년 1월까지 음주운전 특별단속을 진행 중이다. 매년 이 시기가 다가오면 술자리가 늘어남에 따라 음주운전이 사회적인 문제로 대두된다. 음주운전은 교통사고를 유발하여 막대한 인명, 재산 피해를 초래한다. 도로교통공단 교통사고분석시스템(TAAS)에 따르면 지난해 음주운전으로 적발된 건수는 13만여 건에 달한다. 그로 인한 교통사고 사망자는 159명, 부상자는 2만 628명에 이른다.이에 국내 음주운전 처벌 수위는 꾸준히 높아지고 있다. 또한 음주운전자에게 면허 취소나 정지, 차량 몰수, 음주운전 방지장치 부착 등 다양한 유형의 제재가 가해지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음주운전 재범률
실시간 3D 기술로 세상을 변화시키는 유니티는 대한상공회의소와 함께하는 '2025 디지털 선도기업 아카데미 유니티 부트캠프’의 교육생을 모집한다.'2025 디지털 선도기업 아카데미 유니티 부트캠프’는 대한상공회의소가 운영을 지원하고, 유니티6의 최신 기술을 기반으로 한 K-디지털 트레이닝 과정이다.유니티 부트캠프는 게임 개발자와 3D 콘텐츠 제작을 꿈꾸는 대학생, 취업 준비생의 교육 및 취업 기회를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부트캠프는 컴퓨터 언어와 유니티 엔진에 대한 기초적인 지식 및 경험이 있는 전공자와 비전공자를 구별해 수준 맞춤형 클래스를 운영하는 것이 특징이다.비전공자를 위한 클래스에서는 유니티6 엔진과
23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에 땅땅치킨이 참여했다고 밝혔다. 지난 16일 땅땅치킨은 12월을 맞이하여 넙저크치킨을 출시했으며, 이 신메뉴는 쿠캣신공 온라인 마켓에서 선판매됐다. 온라인에서는 단독으로 선판매되는만큼 파격적인 할인으로 넙저크치킨 652개가 빠르게 품절되며 큰 인기를 끌었다. 돈버는퀴즈의 정답으로는 신메뉴 <넙저크치킨>과 땅땅치킨의 아이덴티티를 나타내는<순살치킨> 키워드가 포함됐다. “000치킨은 순살원조 땅땅치킨에서 12월에 출시한 신메뉴로, 육즙팡팡 터지는 넓직한 순살 닭다리에 매콤한 저크소스를 더한 순살치킨입니다. 이 신메뉴의 이름은 무엇일까요? (ㄴㅈㅋ치킨)” 다음 땅땅치킨의 돈버
크리스탈리가 운영하는 비건 뷰티 브랜드 플라너(Flaner)가 2024 글로벌 인플루언서 엑스포에서 소셜 임팩트 리더 부문 스킨케어 비즈니스 상을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플라너는 비건 요리에서 영감을 받아 피부 건강을 위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며, 지속 가능성과 윤리적 소비라는 가치를 실현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플라너의 제품은 동물 실험을 배제하고 친환경 원료와 재활용 가능한 포장재를 사용하는 등 환경 보호를 위한 철학을 실천한다. 비건 요리 레시피에서 착안한 자연 친화적 성분과 제품의 효능은 소비자들에게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이번 수상은 플라너가 비건 요리의 건강 철학을 뷰티 산업에 창의적으로 접목한 점이 높게
지티에스글로벌이 자사 제품의 디자인 모방을 한 기업을 상대로 지압슬리퍼 디자인권 침해 분쟁을 진행한 결과 승소로 이끌며 자사의 독창적인 디자인권을 공식 재확인했으며, 향후 동일, 유사 디자인을 통한 무단 복제나 도용에 대해 확고히 근절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지티에스글로벌에 따르면 타사에서 3개 브랜드의 지압슬리퍼 제품을 지티에스글로벌의 '칼로링(디자인등록 제1086183호)'의 권리범위에 속한다는 사실이 특허심판원에 의해 공적으로 확인됐다.지티에스글로벌의 종합 스포츠브랜드 밸롭(BALLOP)의 지압슬리퍼 '칼로링'과 '마무링'의 경우 50만 족 누적 판매와 130억원의 누적 매출액을 돌파하며 네이버 쇼핑 부문 1위를 기록할
이탈리아 장인 정신이 완성한 콰이어트 럭셔리 리빙 브랜드 톤첼리(Toncelli)가 는 고품질의 고객 맞춤형 제품으로 고급 주방 가구 시장에 독보적인 입지를 차지하고 있다.톤첼리는 르네상스의 중심지였던 토스카나에서 탄생한 최고급 맞춤 주방 브랜드이다. 대부분의 작업이 장인의 수작업으로 완성되며 세심한 디테일과 정교한 마감이 특징이다. 미니멀리즘과 우아함을 겸비한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으며, 불필요한 요소를 배제하여 심플하지만 고급스러운 주방 공간을 선사한다. 톤첼리는 친환경적 가치 실현을 위해 이탈리아 친환경 인증 제도인 '그린 홈 프로젝트(Green Home Project)'와 FSC(Forest Stewardship Council) 인증을 받은 지속
오는 2월 9일, 한국 록 음악의 대명사인 가수 김경호가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열리는 ‘1to10 (원투텐) 레전드 콘서트’의 무대에 오른다. 김경호는 강렬한 록 발라드와 파워풀한 무대로 대중에게 큰 사랑을 받아온 아티스트로, 이번 공연에서 게스트 김종서, 사랑과 평화와 함께 관객들에게 특별한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1to10 (원투텐) 레전드 콘서트는 지난 회차 이상우 단독콘서트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흥행을 이어 가고 있으며, 김경호의 공연 티켓은 12월 24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와 티켓링크에서 예매 가능하다. ‘1to10 (원투텐) 레전드 콘서트’는 신한카드와 문화예술 콘텐츠 기획사 고양이수염이 공동 기획한 릴레이 공연 시리
먼지나방 스토그래피의 김지현 대표가 지난 12월 17일 특성화 고등학교인 부산 대광고등학교를 방문하여 특별 강연을 진행했다. 금번 특강은 2024년 취업역량강화 뷰티아트과 CEO 릴레이 특강의 일환으로, 대광고등학교 상록관에서 약 121명의 뷰티아트과 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었다.이번 특강은 뷰티 인플루언서 혹은 퍼스널컬러 컨설턴트를 꿈꾸는 학생들에게 업계 선배의 경험담을 통해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된 강연으로서, 관련 직업에 대한 생생한 이야기를 현장감 있게 전달하는 시간으로 이루어졌다. 또한,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퍼스널 컬러 진단 시연도 함께 진행해 학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먼지나방 스토그래피 김지
홍익대학교 AI·실감미디어콘텐츠학과가 주관하는 ‘예비예술인 Generative AI 미디어아트전’의 온라인 전시가 공개된다. 이 전시는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예비예술인 현장경험 인력양성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되었으며, 기술과 예술의 융합을 통해 창작의 새로운 가능성을 탐구하는 작품들로 구성됐다.이번 전시는 지난 12월 3일부터 12월 8일까지 홍익대학교 AI뮤지엄에서 오프라인 전시로 먼저 진행되었다. 온라인 전시는 홍익대학교 MR미디어랩 공식 유튜브 채널과 블로그를 통해 누구나 관람할 수 있다.본 과제의 연구책임자 한정엽 교수(AI·실감미디어콘텐츠 학과장)는 “이번 온라인 전시를 통해 예비 예술인들의 창작 활동을 지원하고 이들
배우 김선호와 152 년 역사를 자랑하는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에스.티.듀퐁이 함께한 디지털 커버를 공개했다. 이번 커버 촬영을 위해 이탈리아 로마로 떠난 그는 로마의 낭만적인 일상에 녹아든 자연스러운 모습을 보여주었다.그는 에스.티.듀퐁이 최근 새롭게 공개한 레더 굿즈 컬렉션 ‘에이펙스’, ‘엑스-백’, ‘리비에라’의 다양한 제품과 의류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특유의 부드러운 카리스마와 섬세한 감성을 드러냈다. 로마의 거리를 활보하는 김선호의 모습은 마치 영화 속 한 장면처럼 그림 같은 풍경을 연출했다. 촬영 중에는 흥미로운 에피소드도 있었다. 로마 거리에서 촬영하는 도중, 김선호를 알아보는 전 세계 팬들이 몰려들어
한국 김의 품격 있는 변신, 프리미엄 스낵김 브랜드 뵈르김이 출시 1년 만에 누적 판매량 180만 봉을 돌파하며 새로운 스낵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다. 이는 하루 약 4,900봉, 1분당 3.4봉이 팔려나간 폭발적인 기록으로, 스낵 시장에 신선한 바람을 불러일으키고 있다.뵈르김은 주식회사 버추어컴퍼니의 블랑제리뵈르(BOULANGERIE BEURRE)에서 23년 12월에 론칭한 제품으로, 버터맛, 명란맛, 트러플맛, 불닭맛 등 고급스러운 맛과 창의적인 콘셉트로 아이부터 어른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소비자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밥반찬과 스낵의 경계를 허물고 트렌디한 간식으로 재탄생한 뵈르김은 이미 일본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글로벌 스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