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을 사용하는 사람이라면 한번쯤 들어 본 덴마크 브랜드, 린드버그. 세상에서 가장 가볍고 편한 안경테로 유명한 린드버그는 1.9g 티타늄 소재에 담긴 장인정신과 북유럽 특유의 심플한 디자인으로 1984년 출시 이래 꾸준히 세계적인 주목을 받고 있다.국내에서도 린드버그 제품을 선호하는 인구가 증가하고 있으며, 린드버그 취급 안경원도 다수 생겨나고 있다. 다만 린드버그는 공식 파트너사에만 안경테 별 공식 피팅값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구매를 고민하는 이는 린드버그 공식 파트너 안경원을 방문하는 것이 중요하다. 국내에서는 아이토크 안경원이 공식 파트너 딜러 안경원으로 제품별 공식 피팅값과 자이즈(ZEISS) 최신 3D 피팅 기
최상급 가죽으로 장인의 정교한 손을 거쳐 디자인하는 에스.티. 듀퐁 슈즈에서 세상에 단 하나뿐인 '이니셜 스니커즈'를 출시한다. 에스.티. 듀퐁 슈즈의 이니셜 스니커즈는 매 년 새로운 디자인으로 한정 수량 출시되어 완판 행진을 이어왔다.2020년 세 번째로 선보이는 이니셜 스니커즈는 베이식 한 디자인에 프랑스를 상징하는 삼색기 디테일을 포인트로 가미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특히 외관에 멋스러운 필기체로 나만의 이니셜을 새길 수 있다. 자신이 원하는 문구를 영문과 숫자로 새길 수 있으며, 15자 이내의 조합으로 이름이나 문구, 기념일 등 자유로운 각인이 가능하여 특별한 커스텀 디자인을 구현할 수 있다.또한 이니셜 스니커즈는
주 52시간 근무제 시행 이후 직장인들이 주중 저녁에 가용할 수 있는 시간이 증가하면서 여가, 취미생활의 트렌드가 바뀌고 있다. 여가시간을 활용해 운동, 공부, 취미 생활을 즐기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으며, 특히 살롱, 원데이 클래스 등의 문화도 확산되면서 ‘가취관’이라는 신조어도 생겨났다.가취관이란 ‘가벼운+취향위주의+관계’의 줄임말로 비슷한 취향끼리 만나 소통하되, 관계는 가벼운 관계를 선호하는 것이다.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가취관이 확산하면서 기존 동아리나 동호회처럼 연대감을 요구하고 획일화된 규율을 강조하는 모임 대신 개인의 사적 영역을 보장하거나, 즉흥적이고 단발적인 모임이 2030 세대를 중심으로 인기
셀트리온스킨큐어 한스킨이 자외선 차단을 위한 선커버 2종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신제품 선커버 2종은 수분크림보다 더 촉촉한 수분 선크림 타입의 ‘한스킨 선커버 UV크림 SPF50+ PA++++’과 자연스러운 메이크업 효과까지 선사하는 선베이스 타입의 ‘한스킨 선커버 UV베이스 SPF50+ PA++++’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스킨 선커버 UV크림 SPF50+ PA++++’는 수분 보습감을 끌어올린 포뮬라로 윤기나는 피부 표현이 가능한 자외선 차단제다.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는 촉촉하고 부드러운 크림 제형이 보습 케어와 동시에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으로부터 보호해주는 효과도 얻을 수 있다. 3중 히알루론산과 식물에서 찾은 알로에베라잎추출물
글로벌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Dr.FORHAIR, ㈜휴메이저)의 천만 판매를 돌파한 닥터포헤어의 폴리젠 샴푸(2014년 10월-2019년 11월 기준)의 바이럴 영상이 조회 수 100만 뷰를 돌파했다고 1일 밝혔다. 이 영상은 지난 31일 닥터포헤어와 다다스튜디오가 함께 제작한 ‘표치수’ 배우 양경원의 바이럴 영상으로 공개 한 달여 만에 조회수 100만 뷰 돌파를 기록했다. 영상은 닥터포헤어 베스트셀러 제품인 ‘폴리젠 샴푸’를 찾으러 서울의 한 미용실에 방문한 스토리를 담고 있다. 드라마 종영 후 대세 배우라고 불리는 양경원이 드라마 속 캐릭터를 살려 유머러스함을 한층 더했다. 아울러 닥터포헤어 TV CF의 패러디도 제작됐다. CF에는 전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JM솔루션의 신제품 ‘액티브 버드네스트 더블앰플 프라임’이 헬스&뷰티 스토어, CJ올리브영 온라인몰에 공식 입점한다. JM솔루션은 올리브영 입점을 기념해 ’한방울로 촉촉하게 즉시 밝혀주는 일촉즉밝, 액티브 버드네스트 더블앰플’ 1+1 기획세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는 올리브영 단독 기획 제품으로 올리브영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구성이다.‘액티브 버드네스트 더블앰플 프라임’은 TVN 드라마 ‘하이바이,마마!’로 성공적으로 복귀한 김태희를 모델로 기용해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하고 있는, JM솔루션의 TV 광고 캠페인 제품으로, 출시부터 소비자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강력한 수분
법원이 해마다 제공하는 사법연감에 따르면 우리나라 한 해 이혼건수는 해마다 약 10만건 가량 발생하고 있는 것을 알 수 있다. 특히 주목할 점은 매년 이혼소송은 점차 감소하고 있는 반면, 협의이혼은 증가하고 있다는 것이다. 아무래도 이혼소송을 하게 되면 변호사비용과 같은 금전적 손실이나 소송기간 등 시간적 손실이 발생하는 것을 각오 할 수 밖에 없는데, 이러한 손실을 꺼리는 경우 만족스럽지 않아도 적정선에서 합의 후 협의이혼을 하는 것으로 보인다. 그럼에도 어쩔 수 없이 이혼소송을 하게 되는 경우는 어떤 경우일까? 협의이혼 대신 재판상이혼을 하는 이유는 크게 2가지로 볼 수 있는데, 하나는 재산분할 등 금전적 부분에 있
로또 전문포털 로또리치가 기획재정부와 복권 수탁 사업자인 동행복권 자료를 근거로 발표한 내용에 따르면 지난 28일 발표된 로또904회당첨번호의 특징은 높은 고저차의 흐름을 보이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전했다. 로또 904회 당첨번호는 (2), (6), (8), (26), (43), (45)로 나왔으며 보너스 번호 (11)이다. 고저차는 해당 회차의 당첨 번호들 중 가장 큰 번호와 가장 작은 번호의 차이를 뜻하는 것으로 총 15개가 존재하는 간격수들 중 하나를 뜻한다. 이번 904회 추첨에서는 가장 큰 번호로 45번이 출현혔으며 가장 작은 번호로 2번이 등장하면서 고저차 43을 기록했다.고저차 43은 고저차 고유의 평균과 비교해 봤을 때 매우 큰 편이다. 역대
메이크업 브랜드 셀프뷰티는 진짜 농구, 핸섬타이거즈에서 활약 중인 강인수를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강인수는 그룹 마이네임 멤버로 최근 다양한 예능 활동을 통해 성실하고 깨끗한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셀프뷰티 관계자에 따르면 농구 예능을 통해 보여준 건강하고 열정적인 이미지가 셀프뷰티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해 모델로 발탁했으며, 자신의 유튜브, 인스타그램을 통한 탁월한 소통 능력으로 셀프 퍼포먼스 브랜드의 필로소피를 잘 전달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셀프뷰티는 국내에 첫 도입한 에센스 제형의 ‘유니콘 에센스 프라이머’로 많은 사랑을 받은데 이어 최근 전국 랄라블라 입점 후 색조 카
강아지 종합 영양제는 사료만으로 부족할 수 있는 필수 영양소들을 보충해준다. 또한 함유된 성분에 따라 관절 보호, 피부 개선 등 추가적인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그렇다면 강아지 영양제를 잘 고르는 요령은 무엇일까.우선 영양제에 사용된 기능성 성분의 명칭과 함량이 제대로 표기돼 있는지, 또 100% 사람이 먹어도 안전한 식품 기반의 기능 성분인지 따져봐야 한다. 간혹 출처를 알 수 없는 합성 비타민 등을 사용하는 업체도 있는데, 이는 장기적으로 반려동물 건강에 안 좋은 영향을 줄 수 있다.아울러 GMO(유전자변형작물) 원료가 쓰인 것은 피하는 것이 좋다. GMO 원료는 반려동물에 질병을 유발할 우려가 있기 때문이다. 실제로 프랑
국민 외식메뉴인 찜닭이 새롭게 변하고 있다. 더 건강하고 신선한 닭고기에 새로운 조리법이 가미돼 한국인이 좋아하는 대표 메뉴로서의 변신을 꾀하고 있는 모습이다.외식프랜차이즈 ㈜오색만찬(대표이사 남재우)은 국내 최초 수비드 공법으로 만들어지는 찜닭메뉴를 선보이는 ‘오봉찜닭’을 새롭게 론칭했다고 밝혔다.수비드 찜닭은 저온으로 오랜 시간 조리해 단백질 변형을 막아 신선한 영양소와 식감, 맛을 그대로 유지하는 진공 요리법이다. 특히 기름기를 쏙 빼 담백하면서도, 육즙을 보존할 수 있어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을 누릴 수 있다.오색만찬은 ‘오봉찜닭’을 통해 닭 특유의 퍽퍽하고 건조한 식감을 개선하고자 저온 숙성 수비드
패션·뷰티기업 부건에프엔씨가 운영하는 브랜드 임블리가 ‘러브미모어(LOVE ME MORE)’ 2020 S/S 컬렉션 론칭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해당 컬렉션은 ‘나다운 것이 나를 가장 사랑하게 만든다’는 가치 아래 개성을 살린 다채로운 스타일로 일상의 편안함을 즐길 수 있도록 하는 임블리의 넌에이지 캐주얼 브랜드다. 베이직한 디자인, 소소한 디테일, 다양한 사이즈 및 컬러를 통해 개인이 가진 본연의 개성을 더욱 살려주는 제품들로 구성돼 있다.임블리는 최근 러브미모어 2020 S/S 컬렉션 론칭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오는 31일 오전 10시까지 러브미모어 신상품을 최대 10% 할인된 가격에 제공, 임블리 공식
에스아이모드는 31일 서울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2020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1위 인증식에서 도소매(종합무역)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에스아이모드는 국내외 명품관 매장 창업 지원 및 대기업 납품, 해외 명품관 창업, 수출입 대행 등 다양한 부분에서 전문성을 확보하여 최상의 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하는 차별화되고 진보된 종합 무역 유통 회사다.2005년 개인 프리랜서부터 시작해 지금에 이른 에스아이모드는 이태리 명품 메이저 라이센스 업체들과 지속적인 파트너십을 맺음으로써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의 공급을 돕고, 비즈니스 관점에서 각 사업장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또, 이탈리아 편집샵에서는 오더나 즉시구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