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KG에듀원 내일배움, 주택관리사 교재·문제풀이 강좌 무료 제공

입력 2021-05-04 11:00

KG에듀원 내일배움, 주택관리사 교재·문제풀이 강좌 무료 제공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KG에듀원 내일배움이 주택관리사 국비지원반 학습자에게 교재와 문제풀이반을 무료로 제공한다.

주택관리사는 자격증 시험에 합격한 뒤 대통령이 정하는 주택관리 실무경력이나 그 밖의 주택 관련 경력을 갖춘 사람을 일컫는다. 대규모 공동 주택의 각종 시설 및 환경을 유지 관리하는 것은 물론 각종 회계업무, 공과금 납부 대행 등 다양한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특히 주택관리사의 경우 지난해 4월 관련 법령이 변경되면서 150세대 미만 비의무 관리대상도 의무관리 대상으로 전환이 가능하게 되는 등 그 수요가 많아질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이에 따라 주택관리사를 준비하는 수험생도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주택관리사는 민법, 회계원리, 공동주택시설개론으로 1차를 치룬 뒤, 주택관리 관계법규 및 공동주택관리 실무평가로 2차를 치룬다. 이 모든 과목을 KG에듀원에서 한번에 수강 가능하기 때문에 학습자는 커리큘럼만 따라가면 된다.

주택관리사 1차 3과목은 과목당 40점, 전체평균 60점 이상이면 합격하는 절대평가이고, 2차 2과목은 상대평가로 진행되기 때문에 무엇보다 꼼꼼한 족집게 학습이 중요하다.

KG에듀원 내일배움에서는 주택관리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국내 최고 주택관리사 스타강사 시설개론의 조현행 교수, 회계원리의 이원주 교수, 민법의 김대석 교수 등의 강사진 라인업을 구성했다.

KG에듀원은 학습 스케줄 관리가 어려워하는 학습자를 위해 1:1 로 합격 서포트 시스템을 제공한다. 수업 일정, 시험 일정, 학습 관리 등을 알림을 통해 알려주어 합격률 상승에 도움을 주고 있다. 또한, 모바일 수업도 가능해 언제 어디서든 수업들을 수 있도록 제공한다.

관계자는 “KG에듀원 내일배움에서는 새로운 주택관리사 출제 경향을 면밀히 분석하여 예측한 핵심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전 강의 모바일 학습이 가능하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든 공부할 수 있어 수강생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KG에듀원 내일배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