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ADOY X UDCY, 가방 형태 음악 앨범 초도 물량 완판

입력 2021-05-04 15:05

- CATNIP, VIVID, LOVE 앨범이 담겨진 토트백 앨범, 공개 1시간만에 완판

ADOY X UDCY, 가방 형태 음악 앨범 초도 물량 완판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디자이너 브랜드 UDCY(대표 김동현)가 커머셜 인디 밴드 ADOY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공개한 음악 앨범이, 공개 1시간만에 초도 물량이 완판되었다고 밝혔다.

토트백 형태로 지난 1일 공개된 이번 콜라보레이션 앨범은 UDCY의 ‘PLAM LINE’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제작되었다.

이번 2021S/S UDCY X ADOY 콜라보레이션 PLAM LINE은 ADOY의 CATNIP, VIVID, LOVE 세 가지 앨범을 각각 담고 있는 토트백 형태의 플램 앨범으로 이루어져 있다.

패션과 음악의 가치가 융합한 의류 형태의 음반인 PLAM LINE을 구입하게 되면 고유 접근코드를 통해 스마트 기기에서 각 의류에 부여된 음반을 무제한으로 감상할 수 있어 소장과 감상, 그리고 심미적인 가치까지 동시에 제공한다는 취지다.

ADOY X UDCY, 가방 형태 음악 앨범 초도 물량 완판

실제로 아티스트 지드래곤의 USB 앨범을 시작으로 키트, 라이센스 카드 등의 다양한 형태의 앨범들이 음악계에서 공식적인 앨범으로 인정받은 바 있다.

UDCY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A.Mend는 "들을 수도 없는데 CD나 LP를 고집할 필요는 없다"며 이번 프로젝트의 기획 의도를 밝혔다.

디자이너 브랜드로 이번 완판된 UDCY X ADOY 토트백의 가격은 127,000원으로 오는 5월 18일 오픈을 목표로 2차 물량에 대한 예약주문 중이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