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쇼파(대표 남기창)가 11월 21일 열린 ‘2025 대한민국 국가사회산업공헌/베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업소용 소파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카페, 병원, 학원, 유치원, 키즈카페, 노래방 등 다양한 상업 공간을 대상으로 한 맞춤형 소파 제작 역량과 전국 단위의 설치·A/S 체계가 높은 평가를 받은 결과다.해당 시상식은 헤럴드경제와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파워코리아가 주관하는 행사로, 국가·사회·산업 발전에 기여한 기업과 기관, 브랜드를 선정해 격려하는 취지로 마련됐다.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올해 행사에는 지자체 및 공공기관, 민간기업 등 37개 수상자가 참석해 다양한 분야에서의 성과를 공유했다.충
반려견 케어푸드 브랜드 레시펫(대표 김지호)이 최근 전문 진료 역량을 갖춘 대형 동물병원의 대표원장을 사외이사로 영입하며, 수의학 기반의 제품 연구·개발 체계를 한층 강화한다고 밝혔다. 레시펫은 이번 협력을 통해 임상 자문, 질환 케이스 분석, 실증 테스트 등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식단 연구를 본격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레시펫은 2021년 자체 개발한 수비드 습식사료 출시 이후 누적 75만 팩 판매를 기록하며, 특히 노령견 및 환견을 위한 ‘처방 전 식이관리’ 분야에서 지속적인 신뢰를 구축해왔다. 최근에는 장내 미생물 분석을 기반으로 한 데이터 프로젝트와 AI 알고리즘을 접목한 처방식 고도화 작업도 진행 중이다.이번 사외
레드포스 PC방(레드포스 PC 아레나)이 강서구청 사거리 아이파크 복합건물에 ‘레드포스 PC방 강서구청점’을 새롭게 열며 프리미엄 e스포츠 콘셉트의 신규 매장을 공개했다. 최근 110호점 돌파 이후 글로벌 확장에도 속도를 내고 있는 가운데, 이번 매장은 브랜드가 추구하는 고사양 기반의 e스포츠 환경을 한층 더 강화한 형태로 꾸며졌다.레드포스 PC방은 LCK와 발로란트를 주 종목으로 하는 농심 레드포스의 브랜드 감성을 기반으로, ㈜비엔엠컴퍼니가 400여 개 이상의 PC방을 론칭하며 축적한 창업 컨설팅 경험을 더해 성장해왔다. 2025년 기준 최고 사양과 높은 매출 지표, 오픈 속도를 모두 충족하며 업계 내 빠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으
Haircare brand moev ranked first in sales during the Megawari event on Japan’s ecommerce platform, Qoo10. Since its initial launch on Qoo10 in November 2024, moev has achieved 297% year-over-year sales growth and surpassed 2 billion KRW in revenue, driven by its distinctive brand identity and diverse marketing strategies. Qoo10’s Megawari Event is an online discount event held only once every quarter, consistently drawing strong interest from local consumers. Key factors in moev’s early success in the Japanese market were collaborations with local influencers and offline experiential pop-u
프리미엄 H&B 브랜드 에이스켄티아가 배우 조은숙을 공식 모델로 발탁하며 신제품 ‘윤빛담음 버블에센스’의 본격적인 출시에 나섰다. 에이스켄티아는 이번 모델 선정이 단순한 제품 촬영 이상의 의미를 가진다고 설명하며, 브랜드 철학과 감성, 제품의 기능적 메시지를 보다 직접적으로 소비자에게 전달하기 위한 전략적 선택이라고 밝혔다.조은숙 배우는 다양한 작품을 통해 친근하면서도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구축해왔다. 에이스켄티아 측은 이러한 이미지가 브랜드가 추구하는 ‘품격 있는 아름다움’과 자연스럽게 맞닿아 있다고 설명했다. 특히 브랜드 관계자는 “조은숙 배우는 꾸미지 않은 자연스러운 아름다움 속에서도 품위가
혁신적인 셀프 헤어케어 솔루션을 선보이고 있는 ㈜셀헤디가 올해 대형 유통 지원사업에 선정되며, 본격적인 시장 확대에 나섰다.셀헤디는 전문 헤어 디자이너의 기술을 집에서도 손쉽게 구현할 수 있도록 한 셀프 헤어 스타일링 기구 ‘루베(Roove)’ 시리즈로 주목받아왔다. 이번 지원사업 선정을 계기로, 10월 CJ온스타일 방송을 통해 신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와 직접 만났다.이번 방송은 셀헤디가 그동안 축적해온 기술력과 시장성을 입증하는 자리였다. 특히 주요 타겟층인 40~60대 여성 고객을 중심으로 “전문가의 손길을 집에서도 재현할 수 있는 혁신 제품”이라는 호평을 받으며 눈길을 끌었다.김상원 대표는 “대형 유통 지원사업 선
부산/경상권을 대표하는 주요 마켓으로 개최되는 일러스트레이션 분야의 대표전시회 ‘부산일러스트레이션페어 vol.6’가 지난 11월 21일부터 23일까지 3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드로잉 타블렛 전문 브랜드 엑스피펜(XPPen)은 이번 페어에 처음으로 참가해 최신 제품 체험 기회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관람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비록 부스 위치가 벡스코 안쪽이었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방문객들이 P06번 부스를 찾아 엑스피펜의 인기와 제품에 대한 높은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이번 전시회에서 올해 새롭게 출시된 최신 태블릿 ‘Magic Note Pad’와 ‘Magic Drawing Pad’,최신 24 및 22인치 대화면 액정 타블렛
음식물처리기 전문 기업 휴렉(HULEC)이 11월 24일 오후 4시, 롯데아이몰 엘라이브를 통해 ‘지니’ 음식물처리기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이번 방송에서는 휴렉의 대표 제품인 지니 음식물처리기를 라이브 방송 특별 혜택가로 구매할 수 있다. 체감 가능한 할인 혜택은 물론 구매 인증 이벤트, 포토 리뷰 이벤트, 11만 원 상당의 이전 설치 비용 무상 제공, 휴렉 전속 모델 류수영의 ‘평생 레시피’ 도서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마련돼 있어 소비자들은 더욱 합리적인 소비가 가능하다.휴렉 관계자는 “이번 롯데아이몰 엘라이브는 고객분들께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한 특가 방송”이라며,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특별한
주식 리딩방 사기는 유튜브와 SNS를 통해 무료 리딩과 고수익을 미끼로 투자자를 유혹하는 범죄로, 최근 피해 사례가 급증하고 있다. 카카오톡 오픈채팅방이나 가짜 HTS(홈트레이딩시스템) 프로그램을 이용한 수법이 날로 정교해지면서, 피해자들은 처음에는 수익이 나는 것처럼 보이다가 결국 수천만 원에서 수억 원의 피해를 입고 있다.형법 제347조에 따르면 사기죄는 10년 이하의 징역 또는 2천만 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으며, 피해액이 5억 원 이상일 경우 특정경제범죄 가중처벌법이 적용되어 더욱 강력한 처벌을 받게 된다. 또한, 유사수신행위의 규제에 관한 법률 위반과 자본시장법상 무등록 투자자문업 위반도 동시에 성립될 수
부산일러스트페어에서 공개된 어프어프(earpearp)와 농심(nongshim)의 자갈치 시장 콘셉트 협업 부스가 개막 직후부터 많은 관람객을 끌어들이며 성황리에 운영되고 있다. 지역의 정서를 담아낸 자갈치 시장 콘셉트는 부산 시민들에게 친숙한 재미를 선사하며 현장에서 높은 관심을 모았다.행사 기간 동안 부스에는 다양한 연령층의 관람객이 방문해 협업 굿즈를 살펴보고 체험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활기를 더했다. 특히 자갈치 시장 특유의 분위기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공간 구성은 “부산다운 감성이 잘 살아 있다”는 현지 관람객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번 협업 굿즈는 농심의 대표 스낵인 알새우칩, 먹태깡, 새우깡, 오징어칩
사실혼 관계가 깨지는 과정은 생각보다 복잡하다. 혼인신고만 하지 않았을 뿐, 둘이 쌓아온 시간과 생활 방식은 일반적인 부부와 다르지 않기 때문에 일방적인 파기는 단순한 결별 이상의 의미를 가진다. 특히 장기간 함께 생활해 왔다면 서로가 쌓아온 재산과 역할을 어떻게 정리할지, 누구의 기여도가 어느 정도인지가 분쟁의 핵심이 된다. 이런 이유로 사실혼 부당파기로 인한 위자료 청구와 재산분할심판청구는 하나의 사건 안에서도 서로 얽혀 움직이는 경우가 많다. 사실혼이 성립하려면 두 사람이 부부가 되려는 의사를 가지고 실질적으로 공동생활을 해 왔다는 점이 전제된다. 주변에서도 자연스럽게 부부로 받아들여졌고, 두 사람이 함께
국내 대표 만화·웹툰 교육기관 ‘애니포스(aniforce)’와 디지털 드로잉 타블렛 브랜드 ‘엑스피펜(XPPen)’이 MOU를 체결하고, 애니포스 아카데미에 엑스피펜 제품을 전격적으로 공급한다고 발표했다.애니포스 아카데미는 웹툰, 만화, 애니메이션 등 디지털 드로잉 콘텐츠 교육을 전문으로 하는 기관으로, 대학 수준의 만족도 높은 커리큘럼로 널리 알려져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학생들은 학원 환경에서 Artist Pro 24 (2세대) 4K/165Hz, Artist Pro 22 (2세대) 등 엑스피펜의 상위 라인업을 사용해 수업을 진행할 수 있게 됐다.엑스피펜 관계자는 “지난 20년간 글로벌 시장에서 드로잉 타블렛을 공급하며 브랜드 인지도와 기술력을 꾸준히
신재생 전력 수출 기업 워로스가 국내외에서 친환경 전력 인증 3종을 추가로 취득하며, 전력 수출 시장에서의 신뢰도와 경쟁력을 동시에 끌어올렸다. 이번 인증 확대는 주요 수출국의 전력 수입 기준을 충족하는 데 실질적인 기반이 되는 요소로, 향후 신규 계약 체결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으로 보인다.업계에 따르면, 워로스는 최근 유럽연합(EU)의 Guarantee of Origin(GO), 미국의 Green-e Energy, 그리고 국내 녹색 프리미엄 인증제 등 총 3종의 친환경 전력 인증을 추가로 취득했다. 이는 워로스가 운영 중인 태양광, 풍력, 바이오가스 발전소에서 생산된 전력이 국제 기준에 부합하는 '청정 에너지'임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았다는 의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