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든갤러리는 강남구 역삼동 지점 개관기념 전시로 애니쿤 작가의 개인전 ‘Candy Box’를 2024년 5월 5일부터 5월 27일까지 개최한다. ‘Candy Box’전은 어떠한 상품이 나올지 알 수 없는 불확실성에서 기인한 설렘을 모티브로, 작가가 영향을 받은 모든 영감들을 꺼내 보이며 지루했던 우리의 일상에 예측불허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애니쿤 작가는 로봇을 주제로 한 작품으로 젊은 세대의 주목을 받고 있는 현대 미술 작가이다. 아날로그 게임과 애니메이션의 영향을 받아 독특하고 개성 있는 작품들을 선보이며 존재에 대한 불완전성과 현대 문화의 흐름을 탐구하고, 스스로의 정체성에 대해 끊임없는 질문을 던진다.‘Candy Box’전은 작가의
글로벌 대표 치킨 브랜드인 파파이스가 100% 국내산 생닭을 사용한 스페셜 할인 치킨 팩 ‘오! 케이준 치킨 팩’ 3종을 선보인다. 파파이스 치킨은 리얼 오리지널 케이준 스타일로 고객들에게 가장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시그니처 메뉴이다. 100% 국내산 생닭을 사용해 식감이 촉촉하고 부드러우며 13호의 큰 사이즈 닭으로 넉넉하고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오! 케이준 치킨 팩’ 3종 중 ‘한 마리 팩’은 시그니처 치킨(8조각+1조각 서비스)과 탄산음료 2개로 구성되어 2인이 즐기기에 좋고 ‘반 마리 팩’은 시그니처 치킨(4조각)과 탄산음료 1개로 구성되어 1인이 즐기기 좋은 팩이다. ‘스낵 팩’은 시그니처 치킨(랜덤 2조
(주)브레이커스 강동호 대표는 미래 광고인을 위한 마케팅 특강을 국민대학교 경영 대학원에서 마무리했다고 28일 밝혔다. (주)브레이커스는 데이터 드리븐 기반의 FFPM(Full-Funnel Performance Marketing) 비즈니스 모델을 운영하며 브랜드의 시작부터 성장까지 성역 없이 모든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 브랜드 그로스 에이전시다.해당 강연에서 강동호 대표는 브레이커스가 추구하는 FFPM 모델은 마케팅 포인트를 고객의 모든 구매 여정에서 설계하기 때문에, 고객의 이탈을 막으며 구매 욕구를 높일 수 있다며 강조했다. 또한, 경영대학원 학생들에게 실무에서 적용되는 디지털 마케팅 전반에 대한 부분을 알려주고 실습하는 방향으로 강연이
전세계 라면들을 모두 만날 수 있는 ‘세계라면축제 2025’가 개최된다.라면은행이 주최하고 ㈜오픈 TV가 주관하는 ‘세계라면축제 2025’는 2025년 4월4일부터 13일까지 부산광역시 일원에서 열린다.‘세계라면축제’는 전세계에서 소비되고 있는 인스턴트 라면을 맛보고 즐기는 세계인의 축제다. 라면 조리기를 이용하여 입장객 누구나 직접 라면을 고르고 직접 끓여 먹는 체험형 페스티벌로 한층 더 흥미를 더한다.‘세계라면축제 2025’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운영될 계획이다. 먼저 총 상금 1천만원을 놓고 벌이는 ‘라면왕 선발대회’가 개최된다. ‘라면왕 선발대회’는 입장권을 소지한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대상 1명에게는 상금과
(주) 매직랩이 선보이는 독일 엔지니어드 옷걸이 ‘마와(MAWA)’ 가 오는 26일부터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팝업 스토어를 연다고 밝혔다. 현대백화점 판교점 8층에서 5월 2일까지 열리는 이번 팝업은 ‘옷장 정리’ 아이템으로 유명한 마와의 모든 라인을 직접 만나 볼 기회를 제공한다.마와는 공학적인 설계를 바탕으로 치밀하게 설계된 옷걸이를 선보이고 있다. 기본에 충실하되 아이템의 다양성과 컬러에 포인트를 주어 시대를 초월한 혁신적인 제품으로 평가받는 중이라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또한, 독일산 강철로 만들어져 기존 옷걸이에 비해 얇지만 강한 내구성을 자랑한다.더불어 옷의 스타일에 맞는 400여종 이상의 옷걸이를 제안하여
금영엔터테인먼트(대표 윤정익)의 ‘K-araoke(Global TV App)’가 25일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24 대한민국 혁신대상’에서 혁신 노래방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대한민국 혁신대상은 경제침체를 타개하기 위한 정부의 노력과 범국민적 동참이 요구되는 현시점에 발맞춰, 꾸준한 기술·경영·제품 등 혁신 기업을 선정하여 수여하는 상이다.‘음악의 즐거움으로 모두가 행복한 세상’을 지향하는 금영엔터테인먼트는 “음악으로 세계인이 하나 되고, 인류문화 사회 발전에 기여한다”는 사명을 바탕으로 4차 산업혁명 시대의 핵심기술인 AI(인공지능), AR(증강현실), VR(가상현실), IoT(사물인터넷)과 연계한 사업
DFD라이프컬처그룹의 슈즈 브랜드 소다(SODA)가 새로운 여성 프리미엄 헥사라인 스니커즈 'ALS482'를 공개했다. 한낮 기온이 20도를 넘어가면서 포근한 날씨가 이어지고 있는 시기에 발맞춰 출시된 'ALS482'는 다가오는 여름 패션 트렌드를 반영하여 디자인되었다. 이 제품은 야외활동이 늘어나면서 활동성과 스타일리쉬함을 동시에 잡은 디자인이 특징이다. 또한, 디자인과 편안함을 동시에 잡은 슈즈로, 초여름의 트렌드를 맞춘 미니멀 클래식 스타일과 색상이 돋보인다.'ALS482'는 여성 프리미엄 헥사라인 스니커즈로, 기존 소다 스니커즈와 차별화된 상품으로 일부 매장에만 출시되는 라인이다. 매쉬, 소가죽, 그리고 글리터 소재를 활용하여
헌법재판소는 2024. 4. 25. 1979년부터 시행되었던 민법 상 유류분 조항의 일부에 관하여 위헌 및 헌법불합치 결정을 선고하였다. 그 내용은 다음과 같다. 헌재는 1112조 4호가 “형제자매는 상속재산 형성에 대한 기여나 상속재산에 대한 기대 등이 거의 인정되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유류분권을 부여하는 것은 그 타당한 이유를 찾기 어렵다”는 이유로 위헌결정을 하였다.또한 부모 학대 등 가족의 도리를 다하지 않은 행위를 유류분 상실 사유로 별도 규정하지 않은 민법 1112조 1~3호 및 피상속인의 부양 기간 등 특정 상속인의 기여분을 인정하지 않은 민법 1118조 일부에 대해선 헌법불합치 결정을 하면서 해당 조항은 2025. 12. 31.까지
㈜킹콩소프트(대표 김준태)에서 SNK 공식 라이선스를 취득한 턴제 모바일 RPG 게임 ‘SNK올스타파이트’의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SNK올스타파이트’는 턴제 모바일 RPG 게임으로, SNK의 공식 IP를 취득하여 대표 IP를 기반으로 제작, 삼신기 ‘쿠사나기 쿄’, ‘야가미 이오리’, ‘카구라 치즈루’와 더불어 ‘하오마루’, '나코루루', ‘야규 쥬베이’ 등 SNK의 인기캐릭터들이 한자리에 모여 격투를 펼친다. ‘SNK올스타파이트’는 오리지널 격투 게임의 대전 액션을 캐릭터 조합을 통해서 즐길 수 있도록 만든 것이 포인트이며, 각 캐릭터의 시그니처 스킬을 사용할 때, 화려한 컷신과 함께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것
가죽소파 브랜드 '다우닝'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역대급 할인·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이번 이벤트는 4월 26일부터 6월 9일까지 약 6주간 진행되며, 온/오프라인 모든 판매 채널에서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 프로모션에 참여할 수 있다.프로모션 기간 동안 다우닝의 라운지/백화점 쇼룸에서는 구매 금액에 따라 DELTA 사이드 테이블, 이태리 천연가죽 여권케이스, 스타벅스 텀블러 등 사은품을 증정하며, 다우닝 소파 구매고객 대상으로 럭키드로우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럭키드로우 행사는 소파 구매 고객이면 응모 가능하고 추첨을 통해 삼성 BESPOKE 에어드레서 대용량, 삼성 BESPOKE 제트 봇 AI SE 로봇청소기, 30만원 모바일 상품
현대적이면서도 세련된 빈티지 스타일을 지향하는 패션 브랜드 시엔느(Sienne)가 오는 4월 27일부터 5월 6일까지 신규 레이블 '앙뜨(Antt)'의 런칭을 기념하여 하우스 팝업 스토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이번 팝업 스토어는 '앙뜨 하우스'라는 이름 아래, 브랜드가 추구하는 독창적이고 위트 있는 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진다.특히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 가장 눈에 띄는 공간은 바로 앙뜨 백을 모티브로 한 외부 포토존이다. 라벤더 컬러 리틀 앙뜨 백을 그대로 재현하여, 어디서든 눈에 띄는 포토존으로 성수동을 오가는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이다. 내부의 테이블 존에서는 순차적으로 발매될 다양한 아이템들을 선보일 예
일상에 특별한 리듬을 더하는 뷰티&라이브스타일 브랜드 키스(KEYTH)가 4월 29일부터 5월 9일까지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키스는 올해 초 더현대 서울 팝업에서 '퍼퓸드 키스 핸드크림' 7종을 처음 공개해 많은 고객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으며 성황리에 마무리해 이번에도 더현대 서울의 러브콜을 받아 두 번째 팝업스토어를 진행하게 되었다. 새로운 향과 독특한 디자인으로 브랜드를 각인시킨 ‘퍼퓸드 키스’에 이어,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컬러드 키스’라는 이름과 함께 키스의 새로운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다.이번에 처음 선보이는 제품은 바로 ‘컬러드 키스(Colored KEYTH)’의 신제품 베이스 컬렉션 3
뉴욕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레스포색(LeSportsac)이 브랜드 탄생 50주년을 맞아 한국 익스클루시브 아이템 선보인다. 레스포색은 정식 발매에 앞서 한국 익스클루시브 아이템을 50주년 기념 팝업 스토어를 통해 선보인다. 팝업 스토어는 서울 성수동 카시나 성수점에서 오는 4월27일부터 5월6일까지 문을 연다. ‘From New York to Seoul’이라는 타이틀로 레스포색의 50주년 헤리티지와 함께 뉴욕으로 변신한 색다른 공간을 만나볼 수 있다. 팝업 스토어를 찾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한국 익스클루시브 제품 구매 시 초미니백으로 인기 많은 마이크로 더플백을 증정하며, 전상품 10%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무료 포토부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