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마크 토탈청각솔루션 기업 디만트코리아의 필립스 보청기가 오는 3월 14일(목)부터 17일(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39회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 전시회 ‘KIMES 2024’에 참가한다고 밝혔다.필립스 보청기는 토탈청각솔루션 기업의 선두 주자인 덴마크 디만트 그룹사의 브랜드로, 청력 관리 분야인 필립스 히어링 솔루션을 바탕으로 청력손실로 인해 얻게 되는 일상생활 속의 다양한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KIMES 2024 참가를 통해 필립스 보청기에 관심을 갖고 있던 고객에게 필립스 보청기라는 브랜드를 각인시키고 필립스 히어링크 보청기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보청기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도 할 수
미성년자 자녀를 둔 부부가 이혼을 할 때에는 반드시 양육권에 대한 사항을 정해야 한다. 그런데 이혼소송이 진행될 경우, 이혼판결이 선고되어야만 비로소 양육자가 지정된다. 이혼 소장을 접수해서 판결이 선고되기까지 최소 몇 개월이 소요된다는 점을 고려하면 이혼 판결을 기다려 양육자로 지정 되는 것이 당사자들에게 퍽 가혹하다고 느껴질 수 있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고 자녀에게 보다 안정적인 환경을 제공하며 이혼소송을 진행하고 싶다면 사전처분 제도를 활용해야 한다. 가사소송법에 따르면 가사 사건의 소의 제기나 심판 청구, 조정 신청이 있을 때 가정법원이나 조정위원회 또는 조정담당 판사가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특히 필
커뮤니티 활동을 통한 보상 시스템, 'C2E(Community to Earn)’모델을 개발한 체인위드가 블록체인 데이터 활용 분야의 혁신적인 'JANCTION'의 운영회사 JasmyLab.과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협력은 체인위드와 JasmyLab 사이의 커뮤니티 기반 블록체인(코인) 보상 모델을 강화하고, 양사의 기술 및 자원을 통합하여 양사의 새로운 비즈니스 확장을 목표로 한다. 체인위드는 ‘C2E 생태계 내에서 가스피 없는 지갑’과 ‘보상형 월렛’을 가장 특징으로 내세우고 있는 'C2E Wallet'을 한국에서 400만명 이상의 유저를 가지고 있는 최대 규모의 커뮤니티에 런칭할 예정이다. JasmyLab은 생성 AI 제품 개발을 위한 안전하
리더스 엔터테인먼트 소속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윤하정이 뷰티 브랜드 ‘웨이크메이크’의 모델로 발탁됐다.윤하정은 지난해 방영한 ‘솔로지옥3’에서 청순한 외모와 대비되는 진솔하고 털털한 매력으로 ‘턱 플러팅’, ‘돌돌하(돌고 돌아 하정)’라는 수식어가 붙으며 대중들에게 사랑받았다. 공개된 사진 속 윤하정은 웨이크메이크의 ‘블랙 허쉬 에디션’ 제품을 사용한 메이크업을 선보이며 화려하고 트렌디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한 핑크 블러셔가 강조된 메이크업은 그녀의 사랑스럽고 발랄한 매력을 강조했다. 리더스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윤하정은 ‘솔로지옥3’ 종영 이후에도 여전히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광고계에 떠오르는
중원주식회사(권금주 대표)의 여성용품 전문 브랜드 '시크릿데이'가 7년 연속 행복더함 사회공헌 '여성 안전 부문'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행복더함 사회공헌 캠페인은 한국언론인협회와 한국경영자총협회가 공동 주최해 사회적 책임을 모범적으로 실천하는 기업 및 기관을 선정하여 평가하고 시상하는 행사이다.시크릿데이는 여성의 건강한 삶을 위해 제품력은 물론 안전한 품질을 위해 앞장서고 있는 여성용품 브랜드이다. 현재 국내 최초 프랑스 EVE 비건 인증을 받은 유기농 생리대 '프레쉬'를 판매중이며, 국제공인 유기농 인증인 OCS(Organic Contents Standard)로 순면커버 인증을 받았다. 이처럼 자연 성분을 담고, 친환경적인 방식
그립컴퍼니(대표 김한나)의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그립(Grip)’이 ‘2만원 균일가 및 무료 배송’ 행사를 3월 한 달 동안 실시한다.이번 행사는 소상공인들에게 매출 신장 기회를 제공하고, 소비자들에게는 고물가 시대에 합리적인 가격의 상품을 선보이기 위해 마련됐다. 그립에서 활동하는 소상공인 판매자들의 인기 상품 71종을 2만원 균일가에 판매한다. 대표 상품은 △도자기 머그 선물 세트 △한돈 삼겹살 및 목살 △모달 소재 여성 속옷 세트이며, 이밖에 의류, 식음료, 주방용품, 화장품 등 품목별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이와 함께 파격적인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그립 첫 구매자에게는 1만원 할인 쿠폰, 모
펄프∙제지∙신소재 종합기업 무림(대표 이도균)이 국내 제지업계 최초로 ‘폐기물 매립 제로(Zero Waste To Landfill)’ 국제 검증에서 ‘골드’ 등급을 획득하며 수준 높은 자원순환시스템을 인정받았다고 7일 밝혔다. 폐기물 매립 제로 검증은 제품 생산 과정에서 발생하는 폐기물의 재활용 수준을 조사해 기업의 자원순환 노력을 평가하는 검사이다. 응용 안전 과학 분야의 글로벌 리더 ‘UL솔루션즈(UL Solutions)’가 까다로운 심사를 통해 실버(재활용률 90~94%), 골드(95~99%), 플래티넘(100%) 등급을 부여하고 있다.이번에 검증을 진행한 무림페이퍼 진주공장은 고품질 고부가가치 종이를 생산하는 무림의 핵심 사업장으로, 전체 발생 폐
진공펌프 및 가스처리 장치 제조의 글로벌 선도기업인 에드워드 코리아가 이번 3월 8일 ‘세계 여성의 날 (International Women’s Day 2024)’을 맞이하여 취약계층 여성청소년을 대상으로 한 위생용품 지원에 나섰다. 에드워드는 국내외 취약계층 여성들을 위한 사업을 다양하게 수행하고 있는 국제개발협력 NGO인 ‘지파운데이션’을 통해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는 여성청소년에게 6개월 분량의 생리대, 여성 청결제, 찜질팩, 스킨케어 제품 등을 지원할 예정이다.에드워드 코리아 천안 생산 회사 김부길 사장은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경제적으로 어려운 환경 속에서 여성용품 구매를 망설이는 여성청소년들의 건강과 위생을 위해 이번
친환경 브랜드 ‘아렌시아(Arencia)’가 일본 라인기프트 스킨케어 카테고리 랭킹 1위를 달성했다고 8일 밝혔다.키엘, 맥, 이솝, 입생로랑 등 글로벌 브랜드를 단 6개월만에 모두 제치고 라인기프트 스킨케어 카테고리 1위를 달성하였으며, 24년도 하반기 해외 판매량에도 긍정적인 호조를 이어 나갈 것으로 기대된다.‘모찌솝’ 이라는 별칭으로도 잘 알려진 아렌시아의 ‘떡솝 6종 디스커버리 세트’는 30가지가 넘는 자연 원료와 170시간의 까다로운 제조공정을 통해 만들어졌다. 해당 제품은 세안 후 모공 속 노폐물 제거에 도움을 주고 정제수 대신 글리세린을 함유하여 보습력 있는 마무리감으로 피부 속당김이 적은 것이 특징이다.일본에서
건강기능식품 기업 에스더포뮬러가 지난 2023년 22곳에 기부를 진행하며 2년째 뜻깊은 선행을 이어가고 있다고 7일 밝혔다. 에스더포뮬러는 지난해 1월 구룡마을 화재 후원 기부금을 시작으로, 2월에는 튀르키에· 시리아 지진피해 복구 성금을 기부했고 현재까지 누적 기부금액이 41억원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함께한 기부 단체만 ▲한국재능기부협회 ▲대한가정의학회 ▲소아 당뇨인 협회 ▲밀알나눔재단 ▲전국재해구호협회 ▲한국재능기부협회 ▲사랑의쌀나눔운동본부 등 총 10곳에 달한다.활발한 사회적 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는 에스더포뮬러는 지난 2022년 강원도 산불 피해 복구, 우크라이나 긴급 구호, 의료 취약 국가 사업비, 집중
코오롱글로벌이 생활가전 전문 브랜드 ‘Otod(이하 오토드)’의 제습기 1종을 새롭게 출시하고, 오는 3월 11일 온라인 쇼핑플랫폼 11번가의 십일절 행사기간동안 ‘시선집중’ 행사를 통해 제습기 1종 사전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모델은 ‘에코스윙 제습기 O20L’모델이다. 에코스윙 제습기 O20L는 최신 기술과 세련된 디자인이 결합된 제품으로, 제습기 시장에서 흔히 볼 수 없었던 날개형 디자인과 엠보 패턴을 적용하여 모던하고 깔끔한 디자인이 특징이다.스윙 기능을 통한 효율적인 제습 능력은 물론, 최대 20리터의 강력한 제습량과 4.5리터의 대용량 물통을 탑재하여 사용자의 편의를 고려했다. 24시간 타이
오드소피는 세계 여성의 날(3월 8일)을 맞아 여성과 관련된 단체 및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전달했다고 밝혔다.한 부모 가정의 복지증진, 권리 회복 및 낙인과 차별의 지역사회에 의식 개선을 위해 지속적인 사회 활동을 펼치고 있는 사단법인 여성인권 동감을 통해, 오드소피는 미혼모, 조손가족, 한 부모 가족들에게 향수와 세니타이저 등 자사 제품을 지원했다.또한, 지역사회의 취약계층의 일자리 창출 등 실질적인 지원으로 이루어질 수 있도록 아름다운 가게와 밀알 나눔 재단(기빙 플러스)에 제품을 후원했다. 기부된 제품의 판매 수익금은 경력단절 여성, 시니어 등 고용 취약계층의 일터 마련과 자립을 지원하는 데에 쓰인
처갓집양념치킨은 자사의 대표메뉴인 슈프림양념치킨 판매수가 출시 이래로 소스출고 기준 1억 마리를 넘었다고 밝혔다. 슈프림양념치킨은 양념에 버무려 제공되던 기존의 양념치킨과 확연히 다른 드리즐방식으로 출시되었다. 드리즐방식은 양념을 버무리는 것이 아니라 가늘고 길게 뿌려주는 방식이다. 매콤달콤한 붉은 빛의 허니올리고당야채양념소스와 화이트슈프림소스를 가늘고 길게 뿌려준 슈프림양념치킨은 현재 대한민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치킨메뉴 중 하나이고 30여년 전통의 처갓집양념치킨의 시그니처 메뉴가 되었다.처갓집양념치킨은 슈프림양념치킨을 더욱 세분화하여 더욱 다양한 슈프림양념치킨 메뉴들을 개발하였다. 처갓집양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