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아이페이스(iFace)가 갤럭시 S24 출시를 기념하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이벤트는 갤럭시 S24 기기 출시에 맞춰 아이페이스 S24 케이스를 론칭하는 행사로, 2월 1일부터 2월 22일까지 4주간 아이페이스 공식몰과 스마트 스토어에서 진행된다.먼저 아이페이스 공식몰에서는 갤럭시 S24 시리즈 전 상품을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갤럭시 S24 시리즈 룩인 클리어 투명 케이스와 템퍼드글라스 강화유리 필름 세트 구매 시 40% 할인한다. 갤럭시 S24 제품 외에도 케이스류는 5%, 액세서리는 10% 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갤럭시 S24 포토리뷰 작성 시, 5명을 선정하여 적립금 1천원을
아기, 유아, 어린이 식품 전문 브랜드 '베베스트(Bebest)'에서 “아이 맛있는 국” 8종의 인기에 힘입어 “한우 순한 육개장”과 ”한우 소고기 감자국” 신제품 2종을 추가 출시했다고 밝혔다. 베베스트의 인기 간편식 ‘아이 맛있는 아이국’ 제품은, 실온 보관 가능해 보관이나 휴대가 간편하고, 데우기만 하면 아이에게 줄 수 있어 바쁠 때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어, 평소는 물론 여행이나 캠핑 등 야외활동 시에도 다양한 메뉴를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엄마들 사이에서 인기있는 제품이다. 이번에 추가된 신규 메뉴는, 한우 소고기를 듬뿍 넣어 맵지 않게 끓인 한우 육개장과, 아이들이 좋아하는 소고기 감자국의 두 가지
뮤지컬 배우 설가은이 라이브러리컴퍼니와 전속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했다. 설가은은 2015년 엠넷의 동요 오디션 프로그램인 <위키드> 출연 후, MBC드라마 <딱 너 같은 딸>, tvN <싸우자 귀신아>, MBC <군주 – 가면의 주인> 등 여러 드라마에 아역 배우로 출연하며 꾸준히 작품 활동을 이어왔다. 2018년에는 600:1의 경쟁률을 뚫고 뮤지컬<마틸다>의 ‘마틸다’역으로 관객과 평단에 찬사를 받으며 성공적으로 무대 데뷔를 이뤄냈다. 이 후, 뮤지컬 <펀 홈>, <미세스 다웃파이어> 등 여러 작품들에 출연하며 뮤지컬 배우로서 입지를 다졌고 지난 2023년에는 연극 <바닷마을 다이어리>의 ‘스
플레이타임중앙과 KT멤버십이 단독 제휴를 통해 KT멤버십 회원 대상 할인 서비스를 런칭했다. 2월 1일부터 KT멤버십 VVIP 고객은 플레이타임중앙의 어린이 평일 이용권을 월 1회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또한 KT멤버십 전 고객은 등급에 상관없이 플레이타임중앙의 전국 직영 60여개 지점의 입장료를 월 2회 어린이 평일 5천원, 주말 3천원, 보호자 2천원 할인 받을 수 있다. 할인금액으로만 보면 1명의 고객이 최대로 받을 수 있는 금액은 24,000원(1회 당 어린이 2회, 보호자 1회 가능 / 월 2회 이용 시 어린이 4회, 보호자 2회)이다.KT멤버십앱에서 ‘키즈카페예매’를 선택하면, 원하는 지점을 지정해 예매할 수 있다. VVIP초이스 혜택과 상시
무드 내러티브 메이크업 브랜드 힌스(hince)의 세컨 스킨 메쉬 매트 쿠션과 트루 디멘션 래디언스 밤이 올리브영 ‘올영픽(P!CK)’에 선정되어 2월 한달 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영픽(P!CK)’은 매달 올리브영이 선정한 이달의 브랜드 제품을 합리적인 할인가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이다. 이번 2월 올영픽으로 선정된 일명 ‘블루 쿠션’은 힌스의 얇고 섬세한 블러 피부를 만들어주는 쿠션이다. 이 제품은 출시 6개월만에 뷰티 어워즈 4관왕*을 달성했다. 행사기간 동안 블루 쿠션 본품과 리필 기획세트를 17%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2월 3일 단 하루 오늘의 특가로 20% 할인가로 구매할 수있다.또한 트루 디멘션 래
스포츠 스킨케어 브랜드 룰루진이 신제품 ‘엘리트스타리 앰플’ 출시를 기념하는 론칭 이벤트 ‘눈꽃으로 내려와 별빛으로 빛나다’를 진행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엘리트스타리 앰플은 피부 표피 성분을 그대로 재현한 룰루진의 독자 성분 ‘세라리’(Cera-Li)로 피부 탄력 및 장벽 고민을 집중 케어하는 제품이다. 즉각적인 피부 광채 효과를 입증한 엘리트스타리 앰플은 세라마이드 1만PPM을 10만 송이의 눈꽃 입자로 구현해 바르는 순간 촉촉하게 흡수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론칭 이벤트는 1일 오후 2시부터 위워크 선릉 2호점에서 열린다. 현장에는 룰루진 제작사 디아이블 임직원 주주, 해외 바이어를 비롯해 제품 연구에 참여한 서울대
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 박수경)가 현재 연애 중인 미혼남녀들을 대상으로 ‘결혼 계획’에 대한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결혼정보업체 듀오 조사 결과, 미혼남녀들은 배우자 선택 시 ‘성격(46.4%)’이 가장 중요하다고 답했으며, ‘가치관(36.6%)’, ‘경제적 능력(9.6%)’, ‘외모(4.6%)’ 순으로 답변이 이어졌다.연인이 있는 미혼남녀 과반(67.0%)은 현재 결혼하고 싶은 마음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대다수(79.4%)는 현 연인과 결혼 계획이 있다고 답했다.상대방과 결혼하고 싶은 이유에 대해서 남성은 ‘현 연인이 만족스러워서(53.9%)’를, 여성은 ‘상대방과 가정을 꾸리고 싶어서(42.4%)’를 각각 1위로 꼽으며 연인과의 결혼생활을 기
최근 홍콩 항생 중국기업지수(홍콩H지수)를 기초자산으로 하는 주가연계증권(ELS)에서 수조원대 원금 손실이 예상되면서 대형 분쟁으로 이어질 우려가 커지고 있다. 올해 상반기에만 최대 3조원의 손실이 가시화되면서 거센 후폭풍이 예고된 상태다. 2019년 라임·옵티머스 사태 이후로 금융권이 다시 불완전판매 리스크에 직면한 것이다. 지난 6월 말 기준 홍콩 H지수 관련 ELS 판매 잔액은 20조5000억원에 달한다. 이중 5대 은행(KB국민·신한·하나·우리·NH농협)이 판매한 ELS에서 올해 상반기에 만기 도래하는 상품 규모만 8조4100억원으로 집계됐다.ELS의 만기는 통상 3년으로, 기초자산 가격이 만기 때까지 계약 시점을 기준으로 일정 범
하와이안 포케 샐러드 카페 브랜드 '슬로우캘리'가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2년 연속 수상의 쾌거를 이뤘다. 슬로우캘리는 '더슬로우컴퍼니(대표 전현제)'가 운영 중인 브랜드로 최근 서울 장충동 소재 신라호텔에서 개최된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에 참여했다.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경제신문사, 한국소비자포럼이 공동 주관하는 어워드다. 특히 올해 산업계를 이끌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대규모 브랜드 시상식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슬로우캘리는 이 자리에서 포케 프랜차이즈 부문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수상의 영예를 차지했다. 특히 지난해에 이어 올해까지 2년 연속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 한국에자이(대표 고홍병)는 SK텔레콤,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와 AI기반 치매 인식개선 및 예방 시범사업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한국에자이 측에 따르면 이번 시범사업에 참여자들의 관심이 이어지며 전국 44개소, 총 1,131명이 시범사업 참가 의사를 밝혔다. 지난 2023년 9월에는 SK텔레콤,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와 업무협약을 맺고 AI 기반의 치매 인식개선에 대한 시범사업을 진행한 바 있다. 해당 사업은 인지기능 저하 정도를 알 수 있는 뇌 건강 솔루션 ‘코그메이트’ 참여자 모집과 치매 인식 제고를 위해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에서 노인맞춤돌봄서비스 이용자 8,157명을 대상으로 지난해 12월 28일부터 SK텔레콤
닥터블릿이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모델로 배우 최지우를 발탁했다. 닥터블릿은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모델로 최지우를 선정하고 홍보 활동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닥터블릿 측에 따르면 최지우의 꾸준한 자기 관리와 건강한 이미지로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점 등을 고려해 모델로 발탁했다. 이를 바탕으로 적극적인 홍보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닥터블릿 관계자는 “올바른 성분으로 일상 속 불편함을 케어 하는 닥터블릿의 슬로건과 최지우의 건강한 에너지가 닥터블릿이 추구하는 이미지와 부합해 전속 모델로 선정했다”며 “앞으로 최지우와 함께 선보일 닥터블릿에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한편,
종합교육기업 장원교육(대표 문규식)의 문해력 향상을 위해 국어와 독서를 결합한 학습지 ‘국어랑 독서랑’을 선보이고 있다.최근 어려서부터 디지털 기기를 쉽게 접하고 미디어 노출 빈도가 높아지면서 문해력 문제 해소법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다. 장원교육의 ‘국어랑 독서랑’은 체계적인 어휘 학습법을 통해 국어 능력과 문해력을 향상시켜주며, 다가오는 새학기를 준비할 수 있다. 장원교육의 ‘국어랑 독서랑’은 국어와 독서를 결합해 어휘, 문법, 독해전략까지 기를 수 있는 학습 프로그램이다. 총 3단계 12개 과정으로 유아부터 초등학생, 중학생까지 학습할 수 있으며 학교 국어 교과서 과정에 맞춰 어휘, 국어 문법, 독해능력
제스파가 1월 대전 브랜드관 을 정식 오픈했다고 밝혔다. 제스파는 최근 경기 수도권을 비롯해 대구 등에 신규 브랜드관을 오픈하면서 고객과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이번 1월에 오픈한 곳은 대전 브랜드관으로, 특히 지역 사회의 젊은 소비자들을 공략하기 위해 오픈한 곳이다. 제스파 대전 브랜드관은 로데오타운 2층에 위치해 있으며, 20대 소비자들을 위해 한정 수량으로 오픈 세일도 진행 중이다. 신제품 듀얼코어엔진 엘라가르 ZPC3231 안마의자 등을 체험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제품 구매 시 추가 등시트와 러그 증정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제스파 관계자는 “지역사회 젊은 소비자들을 공략하기 위해 대전 브랜드관을 정식 오픈한 것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