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 맞춤형 큐레이션 플랫폼 비커플이 고객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공식 홈페이지를 새롭게 개편했다.이번 개편은 이혼을 경험한 싱글 고객층이 비커플의 방향성과 운영 방식을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새 홈페이지는 사용자 친화적인 UI·UX를 적용해, 회원가입 이전 단계에서도 서비스 구조, 운영 철학, 이용 후기 등을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비커플에 따르면, 이번 리뉴얼은 고객이 정서적으로 신뢰할 수 있는 연애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한 것으로, 지인이 정성껏 연결해주는 소개팅처럼 편안하고 따뜻한 인상을 받을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설계했다. 만남에서 주선자에 대한 신뢰가 중요한
주식회사 메쎄이상이 주최하는 국내 최대 캠핑∙아웃도어∙레포츠 박람회인 ‘국제아웃도어캠핑&레포츠페스티벌’(이하 ‘2025 수원메쎄 고카프 더 파이널 시즌’)이 오는 8월 29일(금)부터 8월 31일(일)까지 수원메쎄에서 사흘간 개최된다. 텐트, 침낭, 랜턴 등 기본적인 캠핑 장비부터 차박, 캠핑카 등 캠핑 관련 품목과 레저스포츠, 낚시 등 레포츠 관련 품목 등을 한자리에 전시하는 고카프는 캠핑을 즐기는 캠퍼들 뿐만 아니라 캠핑 입문자들로부터도 많은 호응을 얻는 캠핑∙아웃도어 박람회다.입문자들은 전문가들로부터 제품 사용법과 유용한 팁을 배우고 구매에 대한 조언을 받을 수 있다. 고카프는 대한민국 캠핑·레포츠 산업 최초의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서 배우 하지원의 길거리 사진이 화제다. 자연스러운 미모와 감각적인 스타일링이 시선을 끌었던 이 사진은, 하지원이 직접 론칭한 뷰티 브랜드 ‘POUCH24(파우치24)’의 신제품 광고 촬영 현장에서 촬영된 것으로 밝혀졌다.파우치24는 하지원이 오랜 시간 직접 만들어 사용해 온 화장품을 제품화한 브랜드로, 이번 신제품 역시 그녀의 실제 루틴을 바탕으로 개발됐다. 새롭게 선보인 제품은 피부 깊숙이 빠르게 수분을 공급하는 ‘넘버2 하이드로 셀 딥 에센스’와 수분·광채·탄력을 동시에 케어하는 ‘넘버3 펩티글로우 하이드라 세럼’이다. 제품명에 붙은 ‘넘버’는 하지원이 평소 사용하던 스킨케어 순서를
‘2025 올씨 페스타(All See Festa)’가 지난 7월 22일, 24일, 25일 삼일간 북아현아트홀과 영산아트홀에서 성황리에 열리며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이번 축제는 시각장애와 비장애 예술인이 함께 어우러진 무대를 통해 모두가 보고, 즐길 수 있는 배리어프리 예술의 가치를 실현하고자 기획됐다.이번 행사는 ㈔한국장애인공연예술단(이사장 류지훈)이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장애인문화예술원이 후원했다. 모든 좌석을 무료로 개방해 시민들에게 열린 문화 향유의 장을 마련했다.축제의 시작을 알린 ‘배리어프리 복화술’은 복화술사 박용우가 음성·자막·촉각 요소를 복합적으로 활용해 모든 관객이 내용을 이해하고 몰입할 수 있도록
교육 플랫폼 맘스코치가 학부모 사이에서 서울대를 보내는 공부머리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맘스코치 앱을 사용하고 있다고 밝혔다.맘스코치는 상위 1% 서울대생들이 중·고등학교 시절 실제로 사용했던 공부머리 설계 방법을 무료로 공개한다. 단순히 문제 풀이 방법만 알려주는 것이 아니라, 아이의 사고력과 학습 패턴을 어떻게 키워야 하는지에 대한 구체적인 가이드를 담고 있다.앱에서는 서울대생 선배들이 직접 작성한 시험 기간 계획표, 과목별 공부 루틴, 내신 1등급 유지 전략을 그대로 볼 수 있다.아울러 영재학교·과학고 출신 대학생 코치들의 실전 꿀팁과, 자녀를 명문고에 보낸 선배맘들의 집안에서 실천한 공부머리 대화법, 추천
통합마케팅 전문기업 크레이지피알이 비영리단체의 공익 캠페인 활성화를 위한 ‘마케팅 전략 기획 지원 프로젝트’를 시작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마케팅 역량이 부족한 비영리단체를 대상으로, 캠페인 방향 설정과 전략 수립에 대한 자문을 무상으로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크레이지피알은 "좋은 의도와 활동이 마케팅 전략 부재로 제대로 전달되지 못하는 현실을 안타깝게 생각했다"며, "우리는 전문가의 시선에서 비영리단체가 캠페인의 방향성을 명확히 잡고, 전략적 접근을 할 수 있도록 돕고자 한다"고 밝혔다.이 프로젝트는 비영리단체가 겪는 세 가지 주요 문제에 집중한다. 첫째, 내부 인력의 마케팅 전문성 부족. 둘째
니치 향수 브랜드 비비앙(BiBiANG)이 지난 2025년 8월 2일, 서울 명동 핵심 상권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먼저 오픈하며 글로벌 시장 확장에 본격 시동을 걸었다. 이어서 시그니처 스토어는 8월 중 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두 매장은 각각 브랜드의 대표 제품 라인업과 철학을 체험할 수 있는 복합 공간으로 구성되어, 고객들이 보다 입체적으로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비비앙은 성수동에 플래그십 스토어와 세컨스토어를 연이어 오픈하며, 단기간 내 글로벌 고객 비중이 70% 이상을 기록하는 성과를 거뒀다. 국내는 물론 해외 관광객 사이에서도 K-퍼퓸의 저력을 보여주며 니치 향수 브랜드로서의 경쟁력을 입증한 셈이다. 이러한 성
쿠팡로지스틱스서비스(CLS)의 최대 협력사인 HR그룹㈜(대표이사 신호룡)은 쿠팡 배송기사(퀵플렉서)들의 일과 삶의 균형 실현을 위한 자율적 휴무 제도를 정착시키며 주목받고 있다고 5일 밝혔다.HR그룹은 최근, 자율선택 협의휴무제와 긴급지원배송제를 모범적으로 운영한 일산7캠프를 ‘워라밸 우수 캠프’로 선정, 현장 격려와 함께 제도 확대의 신호탄을 쏘아올렸다.이번 수상은 HR그룹이 독자적으로 도입한 ‘자율선택 협의휴무제’의 대표적 성과로, 퀵플렉서가 주5일제, 주4일제 등 자신에게 맞는 근무 일정을 팀원 간 협의를 통해 자율적으로 선택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핵심이다. 특히 갑작스러운 개인 일정이나 건강상의 이슈 발생 시,
팝업스토어 ‘더 라스트 서머마켓’은 8월 12일부터 24일까지 총 13일간 더현대 서울 4층 팝업존에서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여름 시즌의 마지막을 기념하는 오프라인 한정 이벤트로 전 제품 30~50% 할인, 인기 제품의 현장 단독 특가 등 다양한 혜택이 마련돼 있다. 또한 팝업 현장에서는 복권 이벤트, 럭키드로우 추첨 등 고객 참여형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돼 단순한 쇼핑을 넘어 브랜드 경험형 공간으로 완성될 예정이다. 대표 상품인 ‘티킹 스트라이프 반소매 파자마’는 매년 여름 시즌마다 꾸준히 사랑받는 오끼뜨의 스테디셀러로 이번 팝업 기간 동안 현장 단독 할인 특가로 선보인다. 매일 로테이션 행사도 기획됐다. 오끼뜨의 시그니처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K-POP이 글로벌 플랫폼을 타고 전세계로 확산되며 아이돌을 꿈꾸는 학생들이 많아졌다. 하지만 평범한 학생들이 엔터테인먼트 오디션 정보를 찾고, 이를 통과하기 까지는 여러 관문을 통과해야 하며, 전문적인 트레이닝은 물론 여러 가지 관리를 필요로 한다. 이에 관련 교육기관을 찾고자 실용음악학원이나 댄스학원을 찾는 경우가 많은데, 엔터나 아이돌, 프로듀서 출신 등 실제 현장 출신의 프로들이 운영하는 전문 교육기관은 강남에서도 찾기가 힘든 수준이다. 이에 SM, YG. JYP, HYBE 등 세계 최정상 엔터테인먼트에 연이어 계속된 합격자를 배출하고 있는 놀라운 기록을 이어가고 있는 ‘아이비뮤직아카데미 강남캠퍼
쿠팡CLS 퀵플렉스의 핵심 벤더사인 물류 전문기업 ㈜제이케이글로벌(대표이사 김기용)은 지난 4일 전북 군산시에 거주하는 저소득층 아동·청소년을 위해 장기 장학 지원 프로그램인 ‘드림장학금’을 전달했다고 5일 밝혔다.이번 장학금은 고등학교 졸업 시까지 매월 20만 원씩 꾸준히 지급되는 방식으로, 경제적 어려움 속에서도 청소년들이 자신의 꿈을 포기하지 않고 도전할 수 있도록 돕는 성장의 디딤돌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장학금 전달식에 참석한 김기용 대표이사는 “학생들이 스스로의 미래를 믿고 용기 있게 나아갈 수 있도록 든든한 버팀목이 되고 싶다”며 “경제적 지원을 넘어 지역사회의 미래를 이끌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국내 대표 도시락 프랜차이즈 한솥도시락은 8월 8일부터 9월 27일까지 서울 청담동 ‘한솥 아트스페이스’에서 발달장애인 아티스트의 특별한 컬렉션 ‘청담퐁당: 특별한 상상’展을 무료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이번 전시는 발달장애인 아티스트의 창작 활동을 지원하는 디자인스튜디오 ‘키뮤스튜디오’와 협업한 특별 컬렉션이다. 한솥도시락은 발달장애인 아티스트들의 창작 세계를 보다 많은 사람들과 나누고자 이번 전시를 마련했다.전시에는 국내·외 발달장애 아티스트들의 다채로운 작품 총 31점이 전시된다. 미국과 인도네시아 장애인 아티스트의 신작을 포함한 글로벌 컬렉션 13점, 동물·과일·여행·브랜드 등 일상의 대상을 새로운
치킨 프랜차이즈 노상치킨이 8월 중 안산중앙본점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노상치킨 안산중앙본점은 리빌딩 된 매장으로 브랜드의 장점인 ‘직접 기른 국내산 무항생제 1등급 닭’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노상치킨은 직접 기른 무항생제 1등급 닭이라는 차별점을 내세워 올 하반기에도 공격적으로 가맹점을 확장할 예정이다. 노상치킨 가맹본부는 “브랜드 특장점을 부각시킨 매장 컨셉과 신메뉴들을 앞세워 고객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것”이라고 밝혔다.특히 8월에 오픈하는 안산중앙본점은 매장 외관 디자인을 통해 ‘직접 기른 무항생제 닭’이라는 차별점을 강조했다. 매장 내부는 국내산 무항생제 1등급 닭을 기르고 가공하는 것부터 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