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가 가상자산부문에서 미래 세대인 청년을 대상으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고 밝혔다. 두나무는 미래세대의 올바른 육성에 대한 중요성을 절감, ESG 경영 키워드 중 하나로 ‘청년’을 설정하고 청년세대 신용 회복 프로그램인 넥스트 드림 사업을 수행해오고 있다. 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를 운영하는 두나무는 채무 부담으로 어려움을 겪는 청년들의 신용 회복을 위해 2022년 ‘두나무 넥스트 드림(이하 넥스트 드림)’ 프로젝트를 공식 출범해 운영해오고 있다. 두나무는 신용회복위원회, (사)함께만드는세상(사회연대은행)과 프로젝트를 공동 운영하며, 2030 청년들이 빚의 부담을 벗고 일상을 회복, 내일의
유럽 No.1 영유아 영양 브랜드 ‘압타밀(Aptamil)’의 제조사 뉴트리시아(Nutricia)가 오늘 11월 6일(목)부터 9일(일)까지 4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5 코베 베이비페어&육아교육전’에 참가한다.뉴트리시아는 코엑스 A홀에서 체험형 부스 ‘탭스프레스(Tabspress)’를 운영하고, 태블릿 형태의 고체 분유 ‘압타밀 탭스(Aptamil Tabs)’를 고객들에게 직접 선보인다. 뉴트리시아가 태블릿 형태 고체 분유로는 국내 최초로 선보인 ‘압타밀 탭스’는 분유를 진공 압축해 제작되어 휴대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탭스프레스’는 ▲가루형 분유가 고체 태블릿 형태로 만들어지는 과정을 AI 영상으로 시청할 수 있는 ‘TABS 조종
더마 코스메슈티컬 화장품 브랜드 디퍼앤디퍼(DIFFER&DEEPER)를 운영하는 ㈜더모멘트(대표 안현주)는 11월 6일 서울 그랜드 하얏트에서 열린 ‘2025 세계여성벤처포럼 & 여성벤처주간행사’에서 ‘자랑스러운 여성벤처기업인’ 부문 국세청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이번 행사는 (사)한국여성벤처협회가 주관하고 중소벤처기업부가 주최했으며, 여성 벤처기업의 혁신과 성장 사례를 공유하고 지속 가능한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안현주 대표는 뷰티 브랜드 디퍼앤디퍼(DIFFER&DEEPER)’를 이끌며 제품력 강화, 브랜드 혁신, 데이터 기반 마케팅 등으로 시장 경쟁력을 높인 공로를 인정받았다. 또한, 여성 리더로서 일·가정 양립이 가
세계적인 홈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뱅앤올룹슨(Bang & Olufsen)이 브랜드 100주년을 기념해 미식 문화를 선도하는 플랫폼 ‘캐치테이블(Catch Table)’과 함께 감각적인 미식과 프리미엄 사운드가 만나는 다이닝 캠페인 ‘THE SOUND TABLE — Where Taste Meets Sound’을 진행한다. 11월 17일부터 12월 14일까지 진행되는 ‘THE SOUND TABLE — Where Taste Meets Sound’ 캠페인은 뱅앤올룹슨의 100년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사운드와 미식의 조화를 선보인다. 모수, 밍글스, 솔밤, 알라프리마, 제로컴플렉스, 팔레트 등 국내 대표 미쉐린 스타 레스토랑이 참여해 감도 높은 미식 페어링과 독보적인 사운드 다이닝 경험을 제공한다.특히 뱅앤올룹슨
간통죄는 폐지되었으나 여전히 불륜 및 외도 행위는 민사상 소송 사유가 된다. 우리나라 법원은 이혼 여부와 상관없이 유부남 혹은 유부녀와 부정한 행위를 저지른 상간녀 및 상간남에 대해 정신적인 피해보상을 청구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보통 이를 상간녀 소송, 상간남 소송이라고 한다.위자료 액수는 혼인기간과 부정행위 기간, 자녀 양육 유무, 당사자 사회·경제적 지위 등을 고려해 판단한다. 통상 1~3천만 원 선이지만 전문변호사의 도움을 받는다면 더 많은 액수가 될 수도, 또는 더 적은 금액도 가능하다. 법원은 외도의 범위를 폭넓게 인정하고 있다. 즉, 성관계를 하지 않더라도 감정적 교류나 밀접한 관계를 유지한 정황이 있다면
11월 6일 개막한 건축∙인테리어∙전원주택 박람회 ‘2025 서울건축박람회’가 개막 첫날부터 관람객들의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올해 박람회는 ‘따뜻함을 설계하다’를 주제로, 찜질방 컨셉의 포토존이 구성되어 관람객의 체류를 유도하고 있다. 특히 종합식품기업 ‘팔도(PALDO)’와의 협업을 통해 더욱 몰입감 있는 현장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팔도와의 협업은 박람회 현장 내에서 진행되는 체험 이벤트를 중심으로 운영된다. 부스 추천 프로그램인 ‘내가 찾는 업체 어디GO?’에 참여한 참관객은 이천햅쌀 비락식혜 또는 비락식혜 제로를 선착순으로 제공받을 수 있으며, 현장에 마련된 포토존에서 인증샷을 촬영해 SNS에 게시하면 비락식혜
버섯커피 브랜드 더존바이오(Thezonebio)가 제24회 정주영 창업경진대회 예비창업 트랙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 10월 29일 열린 이번 대회에서 더존바이오는 식품 분야에서 유일하게 수상 기업에 이름을 올리며 차별화된 기술력과 사업 가능성을 입증했다.더존바이오는 ‘건강한 집중력에 대한 집착’이라는 철학 아래, ‘균형(Balancing)’이라는 키워드로 브랜드를 운영해왔다. 대표 제품인 ‘Lock-in 버섯커피’는 디카페인 원두에 노루궁뎅이, 동충하초, L-테아닌 등의 성분을 결합해, 카페인 없이도 집중력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설계됐다. 자극 없이 안정적인 각성 상태를 유도하며, 현대인의 건강한 루틴 구축을 지원하는 데 초점을
세인트마리 산후조리원이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안전성을 한층 강화한 프리미엄 가습기 스텐팟을 도입했다. 이번 도입은 “신생아의 첫 호흡부터 안전하게”라는 세인트마리의 케어 철학을 실현하기 위한 조치다.관계자는 “스텐팟 가습기는 기존 가열식 제품의 단점을 보완한 안전 강화형 설계로, 전도·과열·압력 등의 위험 요소를 모두 고려했다”며 “특히 기울어짐 감지, 이중 잠금 구조, 과열 방지 센서 등의 기능이 신생아실 환경에 꼭 맞았다”고 전했다브랜드 관계자는 “스텐팟 가습기는 단순히 따뜻한 수증기를 만드는 가습기가 아니라, 아이가 숨 쉬는 공기까지 안전하게 설계된 제품”이라며 “산후 조리원 현장에서 안심하
㈜비나우가 선보이는 새로운 뷰티 브랜드 ‘노크(Knock)’가 오는 11월 15일 공식 론칭을 앞두고 있다. 스킨케어 브랜드 ‘넘버즈인’, 메이크업 브랜드 ‘퓌(fwee)’를 잇는 세 번째 브랜드로, 론칭 전부터 브랜드 뮤즈 나나를 내세운 티징 콘텐츠를 통해 관심을 모았다.노크는 브랜드명 그대로 ‘문을 두드리는 순간’에서 영감을 받아, 새로운 가능성과 감각의 세계를 여는 시도를 담아냈다. 특정 카테고리에 국한되지 않은 ‘관념을 깨는 뷰티’를 지향하며, 이번 첫 라인업으로는 ‘멜트 인 바디 토너’, ‘쉐이킹 세럼 미스트’, ‘시그니처 블렌딩 오일’ 등 스킨케어와 바디케어를 넘나드는 제품이 출시된다. 브랜드 측은 제품들이 일상의
미국의 대표적인 액팅 및 뮤지컬 명문 대학인 AMDA(American Musical and Dramatic Academy)의 국내 공식 지원센터인 영상사가 오는 11월 21일(금) 오후 2시, 교대 본원에서 ‘AMDA 입학 설명회 및 뮤지컬·댄스 워크숍’을 개최한다고 밝혔다.이번 행사는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약 2시간 동안 진행되며, AMDA 입학 담당자와 액팅 지도 교수가 직접 내한해 교육과정, 입학 절차, 장학 제도 등을 소개한다. 이어 실제 브로드웨이식 수업을 체험할 수 있는 실습형 뮤지컬·댄스 워크숍이 진행될 예정이다.워크숍은 △트리플 스렛(Triple Threat) △즉흥 연기 △댄스 △오디션 코칭 등 총 4개 주제 중 참가자 투표로 최종 주제가 결정된다. 참가자들
글로벌 농기계 전문기업 TYM(대표이사 김희용, 김도훈은 11월 4일부터 7일까지 전북 익산에서 열리는 ‘2025 익산농업기계박람회’에 참가해 첨단 자율작업 트랙터와 콤바인 라인업을 선보이며 차세대 농업 기술의 방향성을 제시했다고 6일 밝혔다.이번 박람회는 익산시와 전북특별자치도가 공동 주최하고 한국농기계공업협동조합이 주관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농업기계 산업 교류 행사로, 약 1만 8,000㎡ 규모의 전시 공간에 200여 개 기업이 참여했다. 행사장에서는 첨단 농기계, 스마트팜 기자재, 농업용 로봇 등 400여 종의 제품이 전시돼 국내 농기계 산업의 최신 기술과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다.TYM은 이번 박람회에서 고객의 다양한 작
프리미엄 호텔식 샤브뷔페 브랜드 샤브올데이가 SK텔레콤의 멤버십 서비스 ‘T멤버십 T-day’와 함께 고객을 위한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샤브올데이는 11월 12일부터 13일까지 단 이틀간, T멤버십 앱을 통해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한 고객을 대상으로 1인당 최대 6,000원의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성인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점심과 저녁 메뉴 모두에 적용된다. 점심은 기존 24,900~25,900원에서 18,900~19,900원으로, 저녁은 29,900~30,800원에서 23,900~24,800원으로 할인되어, 고객은 프리미엄 샤브뷔페를 한층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다. 특히 전국 160여 개 샤브올데이 매장에서 사용 가능해, 가
국밥 전문 브랜드 감동국밥은 최근 인천 계산점과 서울 구의점을 잇달아 개점했다고 밝혔다.감동국밥은 주방 구조를 크게 바꾸지 않고도 업종전환이 가능해 기존 식당에서 업종 변경을 고려중인 자영업자들에게 새로운 대안이 되고 있다. 실제로 일반적인 한식점, 고깃집처럼 기본 조리시설이 갖춰진 매장의 경우, 간판 교체와 메뉴추가만으로도 업변이 가능해 창업비용 부담을 줄일 수 있는 소자본창업 구조다. 브랜드 본사에서는 표준화된 레시피와 교육 시스템을 제공해, 1인창업 혹은 국밥창업이 처음인 초보자도 안정적인 운영이 가능하도록 돕는다.‘질리지 않는 국밥’을 표방하는 감동국밥은 육·해·공 카테고리를 아우르는 약 20여 종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