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무법인 에이앤랩이 수원 분사무소를 개소하며 지방 법률 서비스 역량 강화에 나선다. 지난해 대구 분사무소에 이어 수원 분사무소를 열며 전국 분사무소 설립에 속도를 내고 있다. 법무법인 에이앤랩은 수원 분사무소를 개소했다고 21일 밝혔다. 5명의 전문 변호사가 뭉쳐 설립한 법무법인 에이앤랩은 상담부터 사건 처리를 신속하게 진행해 의뢰인 만족도를 향상하기 위해 서울을 시작으로 인천, 대구, 수원 등에 분사무소를 냈다. 법무법인 에이앤랩 수원사무소 최용석 대표변호사는 "기존 수원 지역 의뢰인들은 상담이나 계약을 위해 따로 시간을 내 서울 등에 위치한 법인까지 방문해야 했다. 변호사들 또한 업무 수행을 위해 먼 거리를
작가 권세의 초대전이 2월 28일까지 평창동 금보성아트센터에서 열린다.권세는 인간 내면에 존재하는 근원의 빛의 존재를 관찰하고 탐구하며 자신만의 세계를 펼쳐나가는 작가이다. 인간 내면의 빛을 바라보는 작가의 시선은 요가와 명상 수련에서 말하는 차크라의 개념과도 닮아 있기도 하고, 이를 화폭으로 옮겨내는 방식은 불교의 만다라와 유사한 듯 보인다. 하지만 그의 접근 방식은 단순히 빛을 표현하는 데에 그치지 않는다. 기존에는 숱한 작품에서 빛이 현실과 동떨어진 성스러운 것으로 묘사되었으나, 권세는 인간이 내면에 빛을 지니고 현실을 살아가는 존재라는 점을 강조하며 ‘내면에 존재하는 빛’을 내재화하고 자신만의 방식으로
(주)메타스카이 ROMANTO를 통해 호화요트NFT를 구입하면 중국 하이난 여행사를 통해 위탁 운영되는 친환경 전기요트의 소유자가 된다. METAVERSE 최초로 실제 현실속의 전기요트를 소유하게 되고 전기요트 운영을 통한 수익을 배분 받게 된다. (주)메타스카이와 (주)일렉트린은 최근 메타버스 플렛폼에서 친환경 전기요트 O2O 시작을 위해 업무협약식(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주)메타스카이 ROMANTO는 가상연애 METAVERSE 플랫폼으로 , 온라인 가상현실세계에서 자신의 이상형을 만나고, ROMANTO에서 제공되는 다양한 컨텐츠를 통해서 가상의 공간을 만들고, 커플공간을 만들고, 다양한 사람들과 가상현실 METAVERSE 생활을 경험하게 되며 세
씽크볼 제조 전문기업, ‘백조씽크’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아시아 TOP 건축·인테리어 전문 박람회 ‘2023 코리아빌드’에 참가하여 상반기 신제품을 소개,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관람객들을 위해 위로와 쉼이 될 수 있도록 식물을 활용한 전시 부스를 기획했다. 식물을 전시 제품 곳곳에 접목시켜 관람에 재미를 더하는 것은 물론 지속가능한 친환경 소재인 스테인리스를 강조했다.이번 전시에서 중점적으로 선보인 제품은 곡선형태로 제작된 5T 스텐상판과, 우리나라 식문화를 반영한 중형배수구다. 대형배수구 보다 바닥면적은 덜 차지하고, 소형배수구 보다 음식물 처리가 용이해 활용도가 높아, 점차 높아
글로벌 VFX 스튜디오 ‘더밀(The Mill)’이 미국 프로미식축구(NFL) 챔피언 결정전 ‘슈퍼볼 2023’에서 아마존, 기아, 유튜브, 버드라이트 등 글로벌 기업 광고 16편 제작에 참여했다고 20일 밝혔다. 더밀이 제작한 브랜드 필름은 USA투데이 '애드미터(AD Meter)' 선호도 조사 TOP10에 오르는 성과를 거뒀다. 올해 57회째를 맞은 슈퍼볼은 13일(한국시간) 미국 애리조나주 인근 스테이트 팜 스타디움에서 개최됐다. 단일 경기로 치러지는 스포츠 이벤트 가운데 세계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슈퍼볼은 전 세계 브랜드 광고들의 경연장으로 불린다. 올해는 약 1억1300만 명이 경기를 시청했으며 수십 개의 글로벌 브랜드가 광고를 집행했다.더밀은
글로벌 의류제조기업 태평양물산의 22년 매출액 1조 840억원(이하 연결 기준), 영업이익은 689억원, 당기순이익 268억으로 창사이래 최고의 실적을 경신할 것으로 예상 실적을 공시했다. 전년 대비 매출액은 21.4% 증가하면서 매출 1조를 넘겼고, 영업이익은 전년 13.7억원에서 4907% 증가한 689억원을 기록하였다. 특히 당기순이익은 전년 적자에서 268억원으로 큰 폭의 흑자전환을 이루어 냈다.또한 그동안 시장에서 회사의 가치 평가 시 가장 마이너스 요인으로 지목되었던 부채비율과 차입금 의존도의 개선이 눈이 띄게 개선된 것은 주목할 만한 점이라고 보여진다. 부채비율은 전년도 364%에서 250%대로 110%개선이 되었고, 차입금 의존도 역
㈜넥스트비젼이 기존 활발하게 판매중이던 콤부티를 콤부차로 리뉴얼하면서 리뉴얼이벤트로 허블룸과 함께하는 일상 속 콤부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바르고 마시는 콤부차‘ 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당신의 작심을 응원하는 공간, 작심랩’ 으로 새롭게 탄생한 리뉴얼 작심랩 콤부차의 첫 번째 프로모션이다. 건강하고자 하는 목표를 더 쉽게, 더 오래가도록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작심랩과 매일 바르는 화장품을 건강하고 가치있게 소비하기 위한 방법을 고민하는 비건뷰티브랜드 허블룸이 일상의 모든 순간을 콤부차와 함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콤부차의 진심인 두 브랜드는 2월 20일부터 3월 12일까지 각 브랜드 공
초연에 1만 명이 넘는 관객이 찾고 즐겼던, 어린이 제빵 및 밀가루 클레이 체험극 놀이 ‘Hello Bread (헬로 브레드)’가 더욱더 재미있고 풍성해진 내용으로 업그레이드되어 시즌2로 돌아왔다. 공연 전문기업 한국석유공업㈜ 문화공연사업단 라보체가 기획한 ‘Hello Bread (헬로 브레드)’시즌2는 전문 배우와 함께 더욱 탄탄해진 구성으로 준비한 ‘풍년빵집’ 공연을 시작으로, 시즌1과 동일하게 실제 제과점에서 사용하는 생지와 유해 성분이 없는 재료들을 사용하여 맛있는 빵을 만들 수 있는 ‘풍년 제빵소’가 준비되어 있다. 빵을 만든 후 찾아가는 ‘거인나라 오곡방’은 오곡 보물찾기 미션이 새롭게 추가되어 더욱 흥미로운 체험을 경
고려대학교 세종산학협력단은 ‘2023년 혁신창업패키지(신산업 스타트업 육성)’ 지원사업 주관기관으로 선정되었다.고려대학교 세종산학협력단은 올 한해 ‘2023년 혁신창업패키지(신산업 스타트업 육성)’ 지원사업에서 창업기업들의 성과 창출과 성장 지원을 위해 기술 사업화 및 글로벌 Scale-Up을 위한 다양한 지원을 할 예정이다.2023년 혁신창업패키지(신산업 스타트업 육성) 지원사업은 글로벌 트렌드와 기술, 시장수요에 부합하며 국가경제 미래를 이끌어갈 초격차 스타트업을 육성하고 하며, 초격차 5개 분야에 해당하는 창업 후 10년 이내 기업을 지원하고자 한다.창업기업 모집공고 신청 기간은 2023.02.21.(화) 00:00 ~ 2023.03.06.
㈜ 제네타 (대표 홍수정, 박희원)이 라이프스타일 비건뷰티 브랜드 '바이피토’(Byphyto)'를 새롭게 런칭한다. 이번 신제품은 미스코리아 출신이자 방송인으로 활약했던 ㈜제네타의 홍수정, 박희원 대표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참여하면서 지난해 1월 코스맥스와 첫 만남을 시작으로 브랜드 콘셉트, 조향, 성분을 함께 완성했다. 신규 브랜드 바이피토’(Byphyto)'는 '지친 하루, 오로지 나를 위한 향기로운 쉼과 함께 피부의 활력과 생기를 충전하는 건강한 삶의 루틴을 지향한다'는 슬로건으로 이제껏 없었던 마스크팩을 선보이는데. 바이피토’(Byphyto)' 마스크팩은 감각적인 향을 통해 지친 심신을 위로하고 동시에 건강한 성분으로 편리
회사의 성장, 미래를 위해 개인의 삶을 희생했던 기성세대와 달리 이른바 ‘MZ세대’들은 개인의 삶과 행복을 가장 중요한 가치로 여기곤 한다. 이러한 가치관의 차이로 인해 직장 내에서 세대간 갈등이 일어나는 경우가 비일비재하며 기존 기업 문화에 적응하지 못해 갈등하던 구성원이 이탈하는 경우가 적지 않다. 기업 차원에서 분위기를 흐리는 직원을 해고하는 경우도 있지만, 법이 정한 사유와 요건을 충족하지 못할 경우 부당해고로 오히려 불리한 처지에 놓일 수 있어 주의해야 한다. 해고는 사업주가 일방적인 의사결정으로 근로계약 관계를 소멸시키는 행위이며, 급여를 받아 생활하던 근로자가 갑자기 해고를 당할 경우 생계가 곤란해
3일애 건강음료 브랜드 ‘3일애(愛)행복’에서 새로운 건강 간식을 출시했다. 기존의 제품인, ‘3일애(愛)행복’은 전통 차와 같이 마실 수 있는, 저칼로리 음료를 지향하는 브랜드이다. 기존의 제품은 맛과 건강을 모두 챙기고자 하는 여성들을 타겟으로 출시한 건강음료이다. 음료 출시 이후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음료 분야에서 음식 분야로 최근 확장을 하게 되었다. 해당 브랜드를 론칭한 한국의 전자상거래 회사 3일애(愛)행복(전, 뚸뚸핀 유한회사)은, 이상희 대표가 설립한 회사로 발전을 거듭하며 지역사회에 기여 활동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국내에서는 사업은 재개는 물론이며, 다양한 봉사활동과 사회 공헌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최근 ‘썸과 고민’에 대한 질문을 통해, 남녀의 다양한 생각을 알아봤다. 먼저 지난 12월 10일부터 25일까지 진행한 ‘썸을 타는 적절한 기간’ 물음에 미혼남녀(227명, 남 115, 여 112)들은 ‘2~3주(47.6%)’를 1위로 뽑았다. ‘한 달(25.6%)’, ‘기간은 큰 의미 없다(13.2%)’, ‘두 달 이상(11%)’, ‘1주(2.6%)’ 순으로 나타났다.12월 26일부터 1월 9일까지 시행한 또 다른 질문 ‘썸이 깨지는 신호’ 질문에는 ‘연락 텀’에 대해 가장 많이 공감했다. (미혼남녀 215명, 남 104, 여 111) ‘연락이 없어지거나 텀이 길어진다(51.6%)’, ‘말투가 변한다(24.7%)’, ‘약속 잡는 횟수가 줄어든다(15.8%)’, ‘그냥 기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