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럭셔리 스포츠 웨어 브랜드 '스톤아일랜드(STONE ISLAND)'가 22AW 시즌을 맞아 브랜드의 아카이브 프린트인 헤리티지 카모를 재해석해 눈길을 끌고 있다.이번 시즌 스톤아일랜드는 아이스 자켓 카모플라주 090에서 사용되는 3가지 컬러와 카모플라주 패턴을 세로, 사선 음영으로 재결합하여 헤리티지 카모를 한층 더 스타일리시한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했다.슬럽 직조된 나일론 립스탑 소재를 사용하여 제작된 헤리티지 카모 라인은 오가닉 섬유와 가깝게 보이도록 제작되어 빈티지하면서 내추럴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내부에 가벼운 레진 코팅과 프리미엄 깃털로 채워진 헤리티지 카모 립스탑 다운(HERITAGE CAMO RIPSTOP NYLON DOWN)과
본연의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메디컬 스킨케어 브랜드 하니술(대표 장동훈)이 ‘2022 서울뷰티위크’ 전시에 참가한다. 올해 처음으로 개최되는 ‘2022 서울뷰티위크’는 최신 뷰티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는 글로벌 뷰티 페스티벌로 9월 30일부터 10월 2일까지 3일간 서울 동대문디자인 플라자에서 개최된다.하니술은 해외 뷰티업계 관계자에게 하니술 브랜드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해외 바이어와의 접점을 만들어 해외 진출 등 다양한 비즈니스 기회를 만들어보고자 이번 전시에 참가하게 됐다. 하니술은 이번 전시에서 천연 자연 유래 성분 등 화장품 주요 성분의 밸런스를 최적화한 리뉴얼 제품 6개를 전시한다. 여기에는 복합적인 피부
프레스티지 뷰티 리테일러 세포라 코리아가 오는 10월 1일 롯데 타임빌라스에서 세포라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세포라 팝업 스토어는 경기도 의왕시에 위치한 롯데 타임빌라스에 입점해 서울과 경기 인근 지역의 소비자 접근성을 높였으며, 10월 1일부터 내년 1월까지 4개월간 운영된다. 세포라는 이번 세포라 팝업 스토어로 소비자와의 접점을 강화해 세포라만의 전문적이고 즐거운 뷰티 경험을 전달할 계획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세포라 팝업 스토어는 세포라 갤러리아 광교점에 이은 경기 지점의 두 번째 매장이다.세포라 팝업 스토어는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10월 한 달 간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으로 즐길거리와 볼거리를 준비해
영유아 영양 분야 유럽 1위 브랜드 뉴트리시아(Nutricia)가 국내 첫 오프라인 브랜딩 캠페인으로 10월 7일부터 9일까지 3일간 아이의 평생 건강과 발달을 결정짓는 생애 첫 1,000일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자 기획된 ‘압타하우스’에서 ‘위케어 캠페인’을 진행한다. 서울 성동구 성수동 소재의 카페 ‘구욱희씨'에 마련된 ‘압타하우스’에서 오픈 기간 동안 부모의 시선으로 담은 임신-출산-육아의 과정을 보여주는 ‘위 케어(WE CARE)-1000일의 여정’ 사진전도 함께 진행한다.이뿐만 아니라, 압타하우스에는 사진전을 비롯해 포토존, 액티비티 존 등 다양한 볼거리와 이벤트들을 마련해 폭넓은 연령대가 함께 공감대를 조성할 수 있
한국조리박물관(관장 최수근)은 지난 9월 1일 <청와대 요리사가 들려주는 대통령의 밥상>이라는 주제로 특별기획전 개막식을 개최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2022년 기증인대표로 권인혁 前 주프랑스대사, 한국도자기(대표이사 김영신) 임용관 부사장 및 안성시 관계자, 지역 기관장들과 조리 분야 원로, 단체장, 조리 명장, 기능장 등이 참석하였다.이번 전시는 2022년 경기도 지역 문화예술 플랫폼 육성사업의 일환으로 기획되었으며, 청와대에서 오랜 시간 국가 최고 원수를 보필하던 청와대 요리사 이주택, 신충진, 천상현을 주축으로 마련되었다.전시회의 세부 내용은 △대통령의 밥상 △대통령의 식기 △청와대 요리사 △청와대 메뉴 등으
프리미엄 비데 전문기업 아이젠이 IPX 5등급의 생활방수기능과 풀 스테인리스 노즐까지 장착한 신모델 ‘직분사비데 (ZB-HS1)’를 출시했다.아이젠에서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직분사비데’는 욕실 청소, 비데 필터 교체 등 욕실 위생관리에 민감한 고객들의 목소리를 적극 반영해 설치부터 사용, 위생관리까지 비데 사용 전 과정의 사용자 경험을 바탕으로 개선한 제품이다. 기존 모델보다 50mm 슬림해진 135mm를 구현한 디자인과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은 UI 와 모던한 톤의 무광 원단을 채택 어떤 욕실에나 어울리는 것이 특징이다.또한 샤워기를 사용한 물청소를 하더라도 제품에 문제가 생기지 않는 IPX 5방수등급으로, 오물이 잘 묻지 않고
CJ ENM 다이아 티비와 달달프렌즈(루와)가 공동 기획·제작한 ‘동원이의 어딘가 이상한 방학생활’ 3화가 29일 유튜브 채널 ’정동원TV’에 공개됐다. 목요일 저녁 7시 정동원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된 3화는 ‘정동원 운동선수 전향합니다’ 제목으로 시청자의 호기심과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실제로 3화 티저 영상에도 정동원이 “승부욕은 저 못 이겨요”라고 말하는 장면이 담겨있어 궁금증을 내비치는 시청자들의 반응도 확인할 수 있었다.3화에서 정동원은 축구, 야구 등 다양한 스포츠 활동을 통해 만능 스포츠맨의 면모를 보여주며, 순탄하게 방학숙제를 풀어나간다. 하지만 영상 후반부 숙제를 제쳐두고 승부에 과몰입하는 모습을
식후 즐겨도 건강에 문제가 되지 않는 기능성 디저트 전용 커머스 플랫폼 디오덕(디저트 덕후, 이하 디오덕)이 입점 판매 및 거점 배송지로 서비스를 함께 할 기업 및 개인 카페 제휴사를 모집한다.매일 디저트를 먹어도 건강을 유지할 수 있는 삶을 사는 것이 목표인 ㈜달달하당(대표 신종환)이 런칭을 앞두고 있는 기능성 디저트 커머스 플랫폼 디오덕(D.Duck)의 출시에 앞서 자사 플랫폼을 활용 해 판매처를 확보하고, 추가 방문 고객을 함께 만들어 갈 제휴사 들의 사전 입점이 진행 되고 있으며, 오픈과 동시에 바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마지막 테스트 단계를 거치고 있다.건강의 중요성이 더욱 강조되는 요즘 기능성 디저트에 대한
비영리민간단체인 글로벌한부모센터(대표 황선영)가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다문화 한부모 가정의 권익 및 인권 개선을 위한 정책제안 컨퍼런스를 오는 10월 7일 개최한다. 이번 컨퍼런스는 서울시 성평등기금의 후원을 받아 글로벌한부모센터가 주최·주관하고, 공익채널 다문화TV 등 여러 매체가 취재에 나선다. 행사는 서울여성플라자 1층 아트홀에서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열린다.황선영 글로벌한부모센터 대표가 좌장을 맡고 장명선 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 원장, 이춘양 인하대학교 다문화융합연구소 초빙연구위원 등이 다문화 한부모의 국적 취득 및 고용 안정 방안에 대해 주제 발표를 진행한다. 조은경 서울특별시 가족다문화지원과 팀장,
스퀘어원이 10월 5일 개점 10주년을 앞두고 다양한 기념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전했다. 먼저 오는 10월 2일(일)에는 이은결의 스페셜 행사가 예정되어 있다. 내점 고객을 대상으로 1층 실내 정문 광장에서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8일(토)에는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가 열린다. 유치원생부터 초등학교 6학년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본 행사는 Gate3 외부 광장에서 이루어지며, 참여 어린이들을 위한 무료 체험 부스를 운영한다. 본 대회는 홈페이지 접수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삼행시 응모 이벤트도 펼쳐진다. 스퀘어원은 ‘십주년’ 삼행시로 생일 축하 메시지를 남긴 고객 1명을 선정해 금 10돈과 10명에게 플레이스테이션5를
어린이 식품 전문 브랜드 '베베스트(Bebest)'에서 ‘아이 맛있는 국’ 6종의 인기에 힘입어 ‘순두부 백김치찌개, 순한 청국장찌개’ 신제품 2종을 추가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순두부 백김치찌개와 순한 청국장찌개는 기존 인기있는 제품 ‘아이 맛있는 아이국’ 라인업의 신규 추가 제품으로, 멸치육수의 담백하고 깔끔한 국물에 아이가 먹기 좋은 크기의 건더기로 작게 잘라, 아이들도 잘 먹을 수 있게 만든 아이를 위한 국 제품이다. 아이 맛있는 순두부백김치찌개는 국산 배추로 만든 맵지 않은 순한 백김치와 국산 대두로 만든 몽글몽글 순두부를 넣고 끓여 순하고 부드러운 담백한 국 제품이다.아이 맛있는 순한청국장
색조 전문 코스메틱 브랜드 삐아(BBIA)가 오는 28일 삐아 공식몰과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를 통해 ‘플라워 마켓(Flower Market) 에디션’을 선 발매한다. 이번 ‘플라워 마켓’ 에디션은 총 4가지 제품으로, △스머지 틴트 6종 △레디 투 웨어 아이 팔레트 2종 △레디 투 웨어 워터 립스틱 3종 △레디 투 웨어 네일 컬러 4종으로 선보인다. 먼저 ‘스머지 틴트’는 오버 립 그라데이션을 선호하는 트렌드와 F/W 시즌을 반영한 제품으로, 라이트 톤을 위한 생장미 컬러와 딥 톤을 위한 분위기 있는 말린 장미 등 6가지 로즈 컬러로 구성했다. 해당 제품은 포슬포슬 피니쉬로 경계 없이 스머지 되어 입술이 편안하고 그라데이션과 오버립
정품인증 위조방지 전문기업인 ㈜네모인사이트가 독일계 오디오 기업 젠하이저에 네모인(NEMOIN) 정품인증 서비스를 제공했다고 밝혔다.젠하이저에게 제공되는 서비스는 네모인사이트가 독자적으로 개발해 500개 브랜드기업이 사용하고 있는 정품인증 서비스로 APP설치 없이 쉽게 QR코드를 활용하여 정품인증이 가능하고, 개별 상품의 입, 출고 및 유통추적 또한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이 정품인증 서비스는 최근 젠하이저에서 출시한 ‘모멘텀 와이어리스 4’에 적용되었다. ‘모멘텀 와이어리스 4’는 주변 환경에 따라 자동으로 소음을 조절하는 ‘어댑티브 노이즈 캔슬링’, ‘투명도 모드’ 등으로 일상생활에 최적화되어 출시 보름 만에 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