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예체능교육 및 엔터테인먼트 전문기업 ‘배우앤배움EnM’이 키즈 연기 에이전시인 '코이 아카데미'와 인수합병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인수합병 체결식은 배우앤배움 강남사옥 본관에서 진행됐으며, 배우앤배움 임채홍 대표이사와 방수석 코이 대표 등 양사 주요 임원들이 참석했다. 이번 인수합병으로 '배우앤배움EnM'의 연기교육 키즈사업 파트인 ‘배우앤배움 키즈센터’는 배우앤배움의 캐스팅 사업 부문 계열사인 ‘라인업’과 ‘유캐스팅’의 드라마&OTT 캐스팅과 ‘코이’ 영화 부문 캐스팅의 강점을 살려, 드라마, 영화, OTT 등 전반적인 캐스팅 영역에서 ‘배우앤배움 키즈센터’는 종합 아역 캐스팅 시스템을 구축해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한경테셋(TESAT) 시험의 고득점 획득비법을 제시하는 ‘슬기로운 합격생활’을 무료 배포하는 프로모션을 운영한다고 25일 밝혔다.‘슬기로운 합격생활’은 한경테셋(TESAT)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이 학습 전략과 학습 목표를 확인해 실전에서 고득점을 획득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무료 배포 프로모션으로, 초보수험가이드 교재와 입문특강 및 시사 상식 특강 등으로 구성했다.초보수험가이드는 초보 수험생을 위한 학습 계획과 예시 문제를 수록했고, 가장 기초적인 내용부터 한경테셋(TESAT) 시험에 대한 수험 정보를 확인할 수 있게 마련했다.입문특강은 경제와 경영 등의 기본 용어를 모르는 수험생을 위한 기초 특강
음향기기 및 소형가전 전문 브랜드 에이투인터내셔널(이하 에이투, 대표 김민수)은 카페인테리어 및 실내인테리어 소품 등으로 라디오 스피커 AT3201를 선보였다고 밝혔다.무선 스피커 AT3201은 감각적인 우드디자인의 외장안테나를 통해 레트로 감성을 자극하는 상품으로 부모님이나 친구, 연인선물 역시 쿠팡 로켓배송, 네이버스토어, 지마켓, 옥션, 11번가 등에서 많은 구매가 이루어지고 있다고 전했다.AT3201 무선라디오는 직관적이고 명확한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어 간편한 사용뿐만 아니라 다이얼버튼을 통해 음량조절 및 다양한 설정이 가능하다. 이어 AT3201 라디오 블루투스 스피커는 AUX, USB, SD카드 등 다양한 외장연결이 가능하며
결혼식의 계절인 가을이 시작되며 쏟아지는 청첩장에 조급해진 많은 미혼남녀들이 결혼정보회사 문을 두드리고 있다. 결혼정보회사 듀오는 가을 시즌 회원 급증을 대비하여 서울 본사를 포함한 총 11개 전국 지사 커플매니저 대규모 인력 충원에 나섰다. 듀오 커플매니저는 1차 서류전형, 2차 임원면접을 거쳐 기본 오리엔테이션 교육 완료 후 최종 입사가 결정된다. 입사 후에는 듀오의 27년 노하우가 담긴 전문 커플매니저 교육 과정을 이수함으로써 별도 경력 및 경험 없이도 빠른 직무 습득이 가능하다. 듀오 커플매니저는 상담 커플매니저와 매칭 커플매니저로 구성된다. 상담 커플매니저는 고객의 가입 진행을 돕고, 매칭 커플매니저는 회
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 박수경)가 이혼남녀를 대상으로 ‘재혼’ 관련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결혼정보업체 듀오 조사 결과, 3040 이혼남녀의 3명 중 1명(남 44.4%, 여 22.8%)이 재혼 의향이 있었다. 재혼 의향에 대해 남성은 ‘있다’(44.4%), ‘모르겠다’(38.8%), ‘없다’(16.8%), 여성은 ‘없다’(40.0%), ‘모르겠다’(37.2%), ‘있다’(22.8%) 순으로 답하며 각각 반대되는 입장을 취했다. 특히 재혼을 희망하는 남성이 여성에 비해 2배가량 많은 비율을 차지하며 남성이 여성보다 재혼에 더욱 적극적인 것으로 드러났다. 재혼 의향이 있는 이들은 그 이유로 ‘혼자 사는 것이 외로워서’(남 50.05%, 여 29.8%)를 꼽았다. 다음으로는 ‘다
(주)제이엘투 대표 조영미가 한국을 빛낸 인물대상을 수상했다. 한국을 빛낸 인물대상은 여성일보, 주간여성이 주최하고 대한민국 경제 발전에 기여한 인사들에게 공로를 치하하는 시상식으로 조영미 대표가 해당 분야에서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조영미 대표는 “수상에 진심으로 감사하며, 앞으로 새로운 도전을 통해 더욱 발전하도록 정진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한편 조영미 대표는 한국여성연맹 소비자 대상을 수상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10회 행정사 2차시험 대비를 돕기 위한 ‘합격완성 풀서비스’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합격완성 풀서비스’는 오는 10월 1일에 진행될 예정인 행정사 2차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이 시험 합격에 필요한 학습자료와 시험 당일에 합격 여부를 미리 확인할 수 있는 알림 서비스를 제공하는 내용으로 구성됐다.시험을 앞둔 행정사 수험생은 에듀윌의 행정사 시험 과목 전문 교수진이 엄선한 예상문제와 해설특강, 모의고사 자료 3종 교재를 통해 최종 실력점검을 할 수 있다. 또한 시험 당일에는 각 과목별 총평을 설명하는 실시간 알림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다.에듀윌 관계자는 “합격완성 풀서비스를 통해 행
남이섬은 23일 남이섬 리스본 스테이지에서 페데리코 알베르또 꾸에요 까밀로(Federico Alberto Cuello Camilo) 도미니카공화국 대사, 앙골라, 잠비아 등으로부터의 축하사절단 및 남이섬 임직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다양한 색채의 도미니카공화국(The Republic of Color)' 전시회 오프닝 행사를 개최했다.이번 전시회에서는 도미니카공화국을 대표하는 작가 25인의 입체적인 작품을 만나 볼 수 있다. 기요 페레스(Guillo Pérez), 길베르토 에르난데스 오르테가(Gilberto Hernández Ortega) 등의 작품에는 강렬한 색상, 뜨거운 태양, 빼어난 자연경관, 그리고 친절하고 상냥한 도미니카공화국 사람들이 담겨있다. ‘다양한 색채의 도미니카공화
‘코잼엔에프티 주식회사’가 서울에서 개최된 ‘더현대 서울 아트페어 위드 코잼’의 공동 후원을 시작으로 파주 출판단지의 예술문화공간, 상업공간을 활용해 국내외 30여개의 주요 화랑을 주축으로 지역 미술문화 네트워크 아트페어인 ‘2022 제1회 NET FAIR – ART DMZ’에 후원 협력사로 참가한다고 밝혔다. 9월 30일부터 10월 3일까지 4일간 라이브러리스테이 지지향에서 개최되는 ‘2022 제1회 NET FAIR – ART DMZ’에 ‘코잼엔에프티’는 NFT 디지털 숲 조성과 더불어 MZ 세대에 인기가 많은 작가들의 실 작품과 다양한 NFT 작품을 선보일 예정이다.주요 프로그램으로는 NET FAIR – ART DMZ 메인 전시와 경기문화재단 아트경기 그룹전
K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대표이사 박효영)가 다양한 유형의 발에 최적화되어 우수한 착화감은 물론, 다리가 길어 보이는 디테일을 갖춘 러닝화 ‘안다르 트리플 에어니트 1.0’을 론칭한다. 슈즈 카테고리 확장을 통해 성장 동력을 다각화하여 애슬레저 1위 자리를 굳히겠다는 의지다. 안다르는 지난 15일, 전국 주요 백화점을 통해 ‘안다르 트리플 에어니트 1.0’ 선발매를 진행한 바 있다. 온라인 론칭 전 미리 신제품을 실물로 만나본 소비자들은 “신는 순간 발에 착 감기는 착화감이 인상적이다”, “슬림한 디자인으로 발끝까지 다리가 같이 길어 보인다” 등 긍정적인 반응을 보인 것으로 알려졌다. 안다르는 신제품의 우수한 반응
gumi Inc.와 SQUARE ENIX Ltd.,는 전 세계 2,1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인기 모바일 게임 ‘WAR OF THE VISIONS FINAL FANTASY BRAVE EXVIUS(WOTV FFBE, 워 오브 더 비전 파이널 판타지 브레이브 엑스비어스)’가 폭넓은 사랑을 받은 FINAL FANTASY XIII(이하, FFXIII), 팬들의 인기를 받아온 FINAL FANTASY TACTICS(이하, FFT)와의 콜라보레이션과 출시 2.5주년을 기념한 특별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WOTV FFBE’는 인기 게임들과 콜라보레이션 뿐만 아니라, 한 달간 특별한 미션과 출석 보상을 이용자에게 제공한다.출시 2.5주년을 기념하여 ‘WOTV FFBE’는 소비한 환도석에 따라 환도석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
바바더닷컴(대표 문인식)이 전속 모델 김남주와 함께 고품격 캠페인 영상을 제작해 폭발적인 시너지를 발산하고 있다. 배우 김남주와 함께한 바바더닷컴의 이번 캠페인은 ▲케어편 ▲통합편 ▲패션편 ▲뷰티편 ▲라이프편 총 다섯 편으로 제작되었으며, 바바더닷컴의 프리미엄 맞춤 서비스인 ‘AI 토탈 케어’를 통해 패션부터 뷰티, 헬스, 라이프 카테고리까지 모든 케어가 가능하다는 것을 영상에 담아냈다. 그중 캠페인 영상 통합편이 공개 7일 만에 109만 조회수를 달성하는 쾌거를 이뤄낸 가운데, 아직 공개되지 않은 ‘뷰티편’ 과 ‘라이프편’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바바더닷컴과 김남주가 함께한 캠페인 영상은 유튜브 바바더닷컴 채
서울시는 대형마트와 온라인쇼핑에 밀려 활기를 잃어가고 있는 골목상권을 살리기 위해 9월말부터 11월 초까지 도심 곳곳에서 ‘생활상권 가을행사’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생활상권 활성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시내 13개 골목상권에서 진행된다. 서울시가 추진 중인 ‘생활상권 육성사업’은 주민생활 중심지에서 도보 10분 이내 침체한 골목상권을 상인 스스로 살리기 위한 프로젝트로, 상인들이 직접 동네 소비자를 위한 아이디어를 내고, 스스로 제품과 서비스를 기획․운영해 발길을 돌렸던 동네 단골을 되찾는 것이 목표이다.주민친화형 ‘커뮤니티스토어’를 만들고, 상인들의 역량을 높이기 위한 ‘마케팅스터디그